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라엘리안 오피니언] 라엘리안은 동성애 차별에 반대한다!

[라엘리안 오피니언] 라엘리안은 동성애 차별에 반대한다!

 

 

 

>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 오피니언  2012(AH66).5.14

 

 

 

라엘리안은 동성애 차별에 반대한다!

 

 

서울시 서초구청이 동성애 차별에 반대하는 내용의 현수막 광고 게재를 거부해 논란이 일고 있다.

한 동성애자가 최근 서울 11개 구청들을 상대로 ‘모든 국민은 성적지향으로 차별받지 않을 권리를 갖는다’는 문구의 광고 게재를 신청한 것에 대해 서초구청만 ‘미풍양속을 해치고 청소년 보호·선도에 방해될 우려가 있다’며 관내 현수막 광고 게재를 거부했다는 것이다.

이에 대해 인류의 창조자 우주인 ‘엘로힘’의 메시지를 전하는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대표 정윤표)는 “동성애는 일부 사람들이 잘못 인식하고 있는 것처럼 질환도 해로운 것도 전혀 아닌, 지극히 자연스런 성적 성향의 하나임”을 인정하고 동성애자 등 성적 소수자들의 권리를 전폭적으로 옹호한다.

...중략
자료전문보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클릭~*

 

 

                    엘로힘 (Elohim)
기독교 성경에는 하느님으로 번역돼 있으나 원래 의미는 고대 히브리어로 "하늘에서 온 사람들"이란 복수형. 오래 전, 외계에서 빛 보다 훨씬 빠른 우주선(일명,UFO)을 타고 지구를 방문해 고도로 발전한 DNA합성기술로 실험실에서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를 과학적으로 창조(지적설계)한, 다른 행성에서 온 인류의 창조자들을 의미한다. 엘로힘은 지구에 세워질 그들의 ◆대사관에 공식 귀환할 예정이다.

엘로힘의 모든 메시지는 한국에서 ◆우주인의 메시지 등으로 출판되어 있으며,  
www.rael.org 에서는 E-Book을 즉시 무료다운로드 할 수 있다.


               라엘리안 무브먼트 (Raelian Movement)
지난 1973년과 1975년 엘로힘과 접촉한 '마지막 예언자' 라엘이 그들의 사랑과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고 엘로힘을 맞이할 지구 대사관을 건립하기 위해 창설한 세계적인 비영리*무신론 종교단체로, 현재 전 세계 90여개국에 9만여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RAEL.ORG  /  한국어  /  보도자료  /  국제라엘리안뉴스  /  과학미륵  /  다음카페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