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Main Blog : http://www.cyworld.com/poleades0128
http://poleiades2012.tistory.com
**************** 이하 블로그 발췌, 토론 광장에 올라온 글.
삼성전자가 장사를 잘해 영업이익 10조를 벌어 순이익만 8조가 났으니,
2조를 배당을 한다고 치면, 최대주주 이건희에게 2조가 다 가지는 않습니다.
외국인 주주들이 반수는 되니까요.
이건희가 소유한 지분이 전체 삼전에서 약 3.38% 정도 뿐이 안되니
비율로 따지는 약 700억 배당을 받고 세금 떼면 약 400억 정도 배당금을 챙길 겁니다.
실제 순이익 8조 남았다고 2조나 배당을 기업은 현실적으로 없겠죠.
이론상 그렇다는 건데, 그럼 삼성장학금을 비롯 어마어마한 삼성 비자금은 무슨 재주로 만드나?
이건희가 맘이 좋아 일년 동안 번 배당금을 모두 비자금으로 내놓을까요?
배당금이야 떳떳하게 번 돈이니 비자금 용도가아니죠.
어느 미친 바보가 자기 몫으로 들어온 돈을 비자금으로 쓸까요?
삼성 비자금 폭로한 김용철 변호사도 굿모닝신한증권 도곡동과 우리은행 삼성센터 등에
7개의 차명계좌를 개설해 50억을 관리하고 있었다고 양심고백했죠.
한 사람이 7개 차명계좌니까? 전체 차명계좌는 도대체 얼마나 된다는 걸까요?
삼성 전.현직 임직원과 그 가족 명의로 약 3,800개 정도의 차명계좌가 있는 것으로 의심됩니다.
그중 1,300개 계좌는 확실히 차명이라고 결론이 났죠.
삼성 특검에서 현금이라 추적이 어렵고, 비자금을 조성한 경위는 전혀 알아볼 생각도
하지 않고 결국 면죄부를 주고 말았습니다.
선대회장, 이병철 돈이라는 핑계도 댔었지만, 아버지 돈이 뭐가 구려서 비자금으로 꽁꽁
감추어 두었을까요. 지나가는 개가 들어도 웃길 말이죠.
놈현 정권에서 확실하게 족쳤어야 되는데,
미국이 알카포네 잡아 들일 때 조세포탈범으로 엮었듯이,
이건희는 세계 최대 금액의 조세포탈범이었고, 단군 왕검이 나라를 연 이래,
최대의 경제 사범이었지만 삼성 장학금이 잘들었나, 비자금이 효력을 발휘했나?
우리나라 시스템이 삼성에 철저하게 종속되어 있는 게 들어 났습니다.
삼성이 아니라 이건희에게 종속되어 있죠.
삼성과 이건희를 분리해서 생각하자고요.
잘나가는 삼성 이건희 없어도 잘 나갑니다. 스티브잡스 없다고 애플이 망하던가요?
김용철 변호사가 스스로 나 죄있다고 해도 잡아넣지를 않습니다.
세상에 죄있다고 자수를 했는데 징역을 살리지 않으니, 참 세상 이런 나라가 없습니다.
그럼 비자금을 어떻게 만들까요?
3.38% 지분으로는 위에서 말했듯이 400억 배당받기고 어려우니까요.
삼성 각 회사들이 생 돈을 내놓으면 회사가 망하니까?
예를 들어 삼성전자에서 전자부품을 직접 구입하면 될 걸,
삼성물산에 발주를 준다고 치죠. 삼성물산은 일본 반도체 회사에 한 개에 만원에 살 수 있는 것을
한 다리를 더 넣어 15,000원에 구입한 것처럼 하면, 삼성물산에 개당 5,000원의 이익이 생기죠.
회사마다 이런 식으로 하고 회계장부를 처리하면, 전.현직임원이나 가족들 앞으로
차명계좌를 심는 것은 쉬운 일일 겁니다.
재밌는 것은 차명계좌에서 돈을 인출할 때 1원 단위까지 인출했다고 합니다.
2억 2천 222원. 비번은 0000. 얼마나 웃기고 치졸한지 웃음이 나옵니다.
2억 원을 현금으로 찾는 사람이 2,222원을 밥풀처럼 붙여서 찾나요?
누군가 비자금만 회계처리해야 하는 사람이 있어서 장부를 맞추려고 일원단위를 맞춥니다.
결국 특검에서 비자금 계좌 추적해서 실루엣은 그렸놓았는데,
그냥 놓아주었습니다. 비자금 고스란히 이건희에게 되돌려 준 겁니다.
비자금은 항상 현금화해야 하니, 미술품에 투자할 수도 있겠죠.
미술품은 세금추적도 안되니, 차명계좌와 밀접한 연관을 가집니다. 골동품도 마찬가지
그러니 부인 홍라희가 장으로 있는 삼성 리움미슬관이 스위스의 비밀계좌 은행처럼
비자금 최고의 창고로 볼 수도 있는 거죠.
특검에서 용인에 있는 그림 창고 아마 산중턱에 있을 건데, 거기까지 찾아갔죠.
백 몇십억 그림이 있다고 News에도 나왔는데, 그림이 얼마나 많으면 정상적인 보관소도 아니고
산속 창고에 숨겨두냐 이겁니다? 누가 봐도 비자금으로 구입한 거대 비자금 창고인데,
그냥 그림 구경만 하고 돌아왔습니다.
이런 식으로 만든 비자금이 '조' 단위라고 하지 않습니까?
합법적인 배당금을 최대치로 받는다고 해도 400억인데, 말도 안되는 소리죠.
그림창고도 처음에 없다고 하다가, 맹인 안내견(맹도견) 축사라고 거짓말을 했고요.
그림을 얼마에 샀는지, 언제 반입이 되었는지, 무슨 돈으로 샀는지
기본적인 조사도 하지 않습니다. 아예 잡아넣을 생각이 없는 거죠.
구색은 갖춘다고 삼성 본관, 집무실, 이건희 집 다 압수수색 영장 받긴 했는데,
미리 간다고 알려놓고 컴퓨터 파일 다 없앤 정도가 아니라,
수색영장 가지고 찾아온 사람에게 아예 새 컴퓨터로 친절하게 안내했으니
짜고치는 고스톱으로는 타짜가 울고갈 일입니다.
조.중.동 보수언론은 무어라고 할까요?
평소 무리한 기사, 피해가 오는 기사를 예방차원에서 광고로 길들이기를 합니다.
홍보부처가 회사를 홍보하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고,
회사 회장에게 무슨 일이 생기거나 좋지 않은 기사가 나면 무마하는 일이 홍보부 일이죠.
평소에 기자들과 술 한잔 하는 일이 관리차원에서 술상무가 하는 건데,
이런 기본적인 이야기는 산친구인 모아무개님으로 부터 당신의 경험을 직접 들은 실화입니다.
사람들은 보통 기업이 이익에서 돈을 조금 빼내 비자금을 만들어
계약을 따낸다거나 회사의 이익을 위해 쓰는 걸로 알고 있는데,
하지만 삼성의 비자금은 철저하게 개인 이건의의 비자금이라
다른 사람은 건드리지도 못하고 혼자만 지시하고 혼자만 쓸 수 있는 개인돈입니다.
회사를 위해 쓰는 돈이 아니라 개인의 안전과 영달을 위해 쓰는 돈을 뿐이죠.
삼성이 잘못되면 나라가 망한다고 국민들이 걱정하는데,
절대로 그런 일 없습니다.
이건희가 감옥가면 삼성 주가 폭등합니다. 폭탄이 제거 되었기 때문이죠.
주식의 속성이란게 원래 리스크가 사라지면 주가에 즉각 반영이 되지 않습니까.
이건희 감옥가면 우리나라가 망하는 게 아니라 개인 이건희가 망하는 거죠.
이건희와 이건희 일가를 보호하느라 매스컴, 사법부, 행정부, 입법부, 대통령까지 동원되서
나라가 이런 식으로 움직이면 이게 제대로 된 나라냐 이 말입니다.
이래도 놈현을 욕할 거냐고요?
이건희는 예수님이나 예언자 처럼 미래를 내다보는 선지자가 아닙니다.
이건희가 특검 후 두문불출 1년반인가 쉬다가 복귀할 때 사람들이 회사잘 될거라는 착각에 빠집니다.
그냥 돈많은, 나이 많은 사람일 뿐입니다. 절대로 미래를 내다보는 교주가 아니란 거죠.
왜 삼성= 이건희가 되야 하는지요?
그냥 개인 이건희, 이건희 비자금이죠. 삼성과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삼성과 개인 이건희를 따로 떼어내면 됩니다.
사회에 해악을 끼치는 사람을 뭐가 무서워 기존 시스템 전체가 보호하기 급급할까요?
MB에게는 어떤 이익이 되는 패를 줬을까? 궁금하지 않으세요?
삼성이, 아니 이건희가 당선자 시절부터 그냥 있을 사람이 아니죠.
재벌의 상징 이건희와 정치의 간판 MB가 지금 우리나라를 대표한다고 봅니다.
우(右)와 보수(保守)로 대변되는 양대 축을 이루고 있는 거죠. 지금 이 시대.
세상이 이런데, 박정희- 전두환 그 오래된 프레임 속에 갖혀서
진보는 안된다, 야당도 돈 먹지 않느냐?
큰 도둑, 국민을 속이는 지도자를 놓아두고, 엉뚱하게 봉창이나 뜯고 있으니,
도대체 어떻게 해야 이런 양대 거짓말쟁이와 사기꾼으로 대표되는
우리사회의 간판을 뜯어 고치고 애들에게 좋은 세상을 물려줄 수 있을까요?
지난 3.11 국회의원 선거처럼 또 '그나물에 그밥' 찍어서 팽팽한 5:5 균형을 만들어 줄까요?
지금과 같은 정권과 체제하에서는 불가능한 일입니다.
새로운 지도자의 출현, 메시아를 기다려야 하는데, 누가 고양이 목에 방울을 달죠?
"무능하다" 어른들이 그렇게 욕했던 놈현을 다시 무덤에서 꺼낼까요?
이건희가 망하면 삼성이 망하는 것이 아니란 것을 아는,
지속적인 돈의 지배로 공적시스템을 망가뜨린 사람을 골라내 없애고,
제대로 작동하는 사회시스템을 누가 구축할까요?
철학이 있는 지도자가 그래서 요구됩니다.
일본 여행 경험담, 98엔, 230엔 작은 금액도 한결같이 영수증을 주더군요.
우리라고 깨끗하고 투명한 사회를 왜 못 만들겠습니까?
기존 프레임과는 다른 철학을 가진 지도자가 그래서 요구되는 거죠.
그젠가, 그끄젠가(글피) 이맹희씨가 한마디 하니
어제 이건희가 형을 맹 비난하더군요.
삼성에버랜드 불법상속부터, 고객이 맡긴 삼성생명 돈으로 상장하며 몇 조를 챙긴
파렴치에, 비자금으로 국가 시스템을 망가뜨리고 개인의 영달을 꿈꾸는 자가
맹희형은 "우리 집안 사람이 아니다", "돈이 욕심나다 보다" 맹 비난을 합니다.
유구무언입니다. 저는 할 말을 잃었습니다.
LEE GUN HEE’s people give me fatal blow by using Ether AVATAR or Mind control, after written below writings. In other words, someone hit me strongest, I guess that they give the Ether AVATAR of mine at their HQ blow, by using this ways, they are able to put so many people into good slave for them, please be careful it!
At the same time, I heard that LEE GUN HEE’s voice, he says; “you must be dead, if you were not wrote relating patriotism”
기가 막힐 노릇입니다. 멀쩡하게 살아 있는 사람을 죽이겠답니다. 네가 애국과 연관된 글을 올리지 않았으면, 너는 이미 죽었답니다. 뭐 저런 놈들이 다 있습니까? 지가 뭔데? 사람 목숨을 맘대로 하겠답니다. 저런 개만도 못한 것들이 다 있습니까? 기가 막힙니다. 나라 말아 먹을 짓은 제 놈들이 해 놓고도, 그 죄를 내게 뒤집어 씌우고, 제 놈들 죄상을 세상에 알리자, 나로 인하여 나라가 망하게 생겼다고 난리를 쳐 대고, 사람을 구속시키려 하고, 죽이려 합니다.
내가 매국노랍니다. 지들이 잘못해 놓고, 그걸 내가 잘못한 것으로 뒤집어 씌우려 하고, 지들의 잘못을 내가 폭로하고, 세상에 알리면, 나라가 망한답니다. 나라가 망하는 것이 아니라, 제 놈들이 죽게 되기에 그렇습니다.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제가 애국하는 글을 써서 살려두고 있는 거랍니다.아니 제 놈이 뭔데? 사람 목숨을 제 놈 맘대로 하겠다는 것입니다. 이게 나라입니까? 그래서 제가 그랬습니다. 이 시벌 색히들아 죽여! 이렇게 살아서 뭐할건데? 죽여라! 고 말입니다.
웃기는 놈들입니다. 엄연히 법이 있고 사법기관이 있습니다. 제 놈들이 뭔데, 국민의 한 사람인 저를 맘대로 죽이겠다는 말을 함부로 내뱉는다는 말입니까? 이게 바로 이 사악한 자들이 “증거없이 사람을 패고, 고문하고, 죽일 수 있는 그림자 살해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게 나라입니까?
UN 인권위에 제소하고, 미국으로 망명해야 할 판국입니다. 이 나라에 머물러 있다가는 언제 죽을지 모릅니다. 지금 한국은 인터넷이 통제되고 있고, 제가 주장하는 내용들이 외국으로 알려지지 못하게 철저하게 막고 있습니다. 기가 막힙니다. 여기 북한입니까?
****************************************************
한국 속담에 "먹을 때는 개도 안 팬다"고 했는데, 이 색히들은 사람이 밥을 먹으려고 할 때마다 악랄한 해코지를 합니다. 도대체 어디서 온 종자들일까요? 본래 한국인, 조선민족은 이렇지 않습니다. 이 악독한 종자들을 어떻게 치료할 방법이 없을까요?
Korean saying; “Do not give even if the dog blow, while a mealtime”
길만 나서면, 동원된 군중, 미리 준비된 해코지, 괴롭힘이 매일 같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오늘도, 오후 저녁 시간에 잠시 회를 먹으러 나갔더니, 주인과 종업원을 모두 바꿔 놓고, “가격을 올려 받게 하고, 제공되는 음식물도 부실하게 주는 수법으로, 엿을 먹여 버립니다”
아울러서, “버스 옆에 광고문을 붙여서 보내며,“어디 한판 붙어 보자”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끝까지 너 죽을 때까지 붙어 보겠다고 이를 갈며 덤벼들고 있습니다.
이건희로 추정됩니다.독종 the worst of worst malicious offspring 도 이런 독종이 세상에 없을 악랄하기 이를 데 없는 사악한 Mad Dog입니다.
7년을 잡아 죽이고도 모자라서, 아직도 부족하다고 발악하고 있습니다. Craze Dog라고 표현하면 적절할 듯 합니다.
Today, I went to go at a restaurant specializing in sliced raw fish right next door PM 07:20 25 Aug 2012.
I can see changed employees & president to other people as always, needless to say, the Mad Dogs did it.
Always use it; the mad dogs are misusing everything to harass me.
Prepared bullying activities for me begin that raise the price for food and unfaithful service. It's a hangout for me, and so I know the price & service very well.
자주 가는 곳이라 가격이나 서비스 등에 대해서 잘 아는데도 불구하고, 졸지에 또 사람이 바뀌고, 가격이 바뀌고, 서비스하는 음식 내용물이 바뀐다. 누가 그렇게 만들고 있을까? Mad Dogs들이다. 광견병은 치료약도 없다.
But, always use it, it was a little bit changed to aimed bullying for me today.
주요 해코지 수법은, 식당을 가면,
“그럴만한 사유가 없음에도, 영업을 하지 않는다며 내쫓기,
The Restaurateur rejects me to entrance at the restaurant, even though there is no satisfied reason.
조폭 등 험상궂은 인상을 한 남자들을 배치하여 노려보게 하기,
Pre-positioning looks like gangster glare fiercely at with rage to me, of course there is no reason. Why? Who?
음식 가격을 터무니 없이 높여서 올려 받게 하기,
Ask for higher price than ordinary, in other words, raise the price for food
음식물을 의도적으로 부실하게 제공하기,
Unfaithful service such as a poor side dish
좋아하는 음식을 파는 곳에 미리 사람을 보내고 담합하여, 영업하지 않는다며 내쫓고, 내키지 않는 음식만 사 먹게 유도하기등이다. 그들의 행위는 대단히 치밀하다.
어딜 가도 푸대접 받게 하고, 존중 받지 못하게 만들기,돈을 내고 음식을 사 먹는 손님임에도, 은근하고도 교묘한 수법으로 우습게 보게 만들고, 하대하게 하는 수법이다.
Treat me inhospitably & receive unkind treatment, wherever I will go. Nevertheless I will pay it.
In the name of get good luck project, they insist on that the most of people have it to do as a rule. And so, I would like to say that they are Mad dogs. The mad dogs were originated by LEE GUN HEE.
Unfortunately, it has not found the cure for the mad dogs still.
비단 음식점만 그런 것이 아니라, 내가 어디를 가서 무엇을 하든100% 이런 수법으로 괴롭히고 스트레스 받게 하고, 죽이지 못해서 안달을 한다는 것인데, 이렇게 하는 이유가, 결혼 범죄와 연관된 그럴 듯한 사유를 붙여 놓고 한다는 점이다. 즉, 재미로 그렇게 한다 혹은 열을 받게 해야 용기를 내므로, 자꾸 자극하고 해코지하여 용기를 내게 만들어야 여자를 사귀려 할 것이므로 그런다는 식으로 교묘하게 포장한다는 점이다. 이게7년 간 사람을 말려 죽인 기본 전략이다.
사람의 모든 면을100% 들여다 보면서, 잡아 죽이는 수법으로 나오기 때문인데, 이게 삼성의 관리 수법이다. 악마의 제국, 사탄의 제국이라고 부르는 것에는 정당한 이유가 있다. 나는 나이가50이며, 대기업체에서15년을 근무한 사람이다. 내 주장을 정신병자의 헛소리로 듣지 않기를 희망한다. 사라져야 할 사탄의 제국, 이 기업만 정상적인 회사로 돌려 놔도, 대한민국은 유토피아에 한발짝 더 가까이 다가서게 될 것이다. 사탄의 제국, 파충류 들의 제국이다. 좀 믿어라.
물론 미래를 들여다 보고, 내가 뭘 할지 미리 다 아는 이건희 일당이, 조직적으로 행하는 해코지들이라는 추정이다. 이들 외에는 내게 이러한 해코지를 할 사람들이 없다. 이들이 미래를 들여다 볼 수 있으며, 천기 조절까지 할 수 있다는 것을 나는 이미2004년부터 알고 있었다. 마법(오컬트라고 부른다. Occult. 이건희와 삼성 놈들이 이런 분야에 대해서 알게 된 것도 나를 통해서이다. 이 Mad Dogs들이 나를 이용해서 취한 이득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이라고 보면 되는데, 믿기 바란다.
천둥 벼락을 칠 수 있으며, 비가 오게 할 수 있다. 좀 믿어라. 내가 어쩌다가 이런 개만도 못한 놈들에게 걸려 들어서, 인생 조지고, 패가망신에 죄수 노예 신세가 된 것인지 기가 막힐 따름이다. 잘못도 거의 없다. 이건희 욕 한 것 외에는 말이다. 그리고 이 자가 욕을 먹은 이유는, 욕을 먹을만한 짓을 했기 때문이지, 그 행동과 언행이 훌륭한 사람을 두고 욕을 한 것이 아니라는 점도 기억해 두기 바란다. 말하자면 양아치 same as a ragpicker같은 인품을 지닌 사람이므로 욕을 먹은 것뿐이다.
이건희는 대단히 비열한 사람인데, 내가 지닌 아이디어나 발상을 상당부분 도둑질 해 간 사람이다. 나중에 진실을 알게 될 것으로 믿는다. 특허료 내 놔라.
식사를 하고 나오자, 역시 마찬가지로, 동원된 남녀가 나타난다. 늘 그렇듯, 오누이 커플이 대부분이다. 100% 동원된 사람들이라고 보면 된다. “해 주려는 의도는 전혀 없고, 괴롭히고, 약 올리고, 밟아 뭉개려는 악의만이 가득한 이 현장을 보라”
동원된 군중이라는 글을 썼더니, 이건희 아들로 추정되는 자의 목소리가 들린다. 뭐? 모빌라이즈드mobilized? 이 색히를? 욕설을 퍼부으면서 사람을 마구 두들겨 패는데, 분명히 내 아바타를 요 개색히들 본거지에 만들어 두고 있다는 얘기다.그리고는 그 아바타를 나라고 속이고 여기에 있는 내가 가짜라고 세상을 속이고 있을 것이 분명해 보인다는 점이다. 그리고 그 아바타를 통해서, 내가 뭘 생각하는지, 어디에 있는지, 무얼 하는지 전부 들여다 보고 안다는 점이다. 즉각 아바타를 파괴하고 다시는 그런 비열한 수작을 부리지 말 것을 강력하게 요구한다.
분명하게 말해 두는데, 이건희 쪽에 그 무엇이 있던 그건 내가 아니라는 점을 확실하게 밝혀 둔다. 아바타들이다. 에테르 물질 혹은 유기 지능형 안드로이드 형태로 사람을 복제할 수 있다.믿자. 내가 아닌 또 다른 가짜를 만들어 놓을 수 있는데, 실제로는 인간 육체가 아님에도, 인간으로 보여진다는 점이다. 에테르 물질을 조합하여 만든 환각체들이라는 점을 명심해 두자. 그리고 이 아바타를 이용해서 결혼 범죄를 주구장창 벌리고 이득을 취하려 하고 있다는 것도 반드시 알아 두자.
The mobilized people show up to me, always use it, when I got out the restaurants. They never have any intention to help me to get achieve the goals, the most of activities are aimed to bullying for me in the back ground.
Please refer to attached photograph.
Mainly, the hunk of a man with women shown up to me, it is aimed to ridicule to me, how much a dirty carnival ?
반드시 이 사건에 대한 대가를 치를 날이 올 것이다.
You must be get pay for this issue in future, if the GOD get a fair deal with universe.
배가 고파 보아야, 배 고픈 사람 심정을 알고, 하대 당하고 짓밟혀 보아야, 고통 받는 사람의 심정을 알게 되리라. 네 놈들이 반드시 대가를 치를 것이다.
광어가 본래 15,000원이었는데, 졸지에 20,000으로 올라 있고, 반찬도 부실하게 제공합니다. 본래 미역국도 주고 가격대비 상당히 서비스가 좋은 집이었는데, 이렇게 바꿉니다. 누가 그랬을까요? 그리고 갈 때마다, 서비스 하는 사람들도 바뀝니다.
Raise the price for food, they ask for me as 20,000 won, even though the pirce was 15,000 won originally.
그러니까 저는 단순히 식사를 하러 간 것인데도, 이 Mad Dogs들은 항상 결혼 문제와 연계해서, 사람을 돌아가며 배치해 놓기 때문입니다. 100% 이용해 처 먹는 겁니다. 내가 움직이지 않으면 아바타로 이용해 처 먹고 있다는 것이 내 추론입니다. 움직이면, 요런 식으로 엿을 먹이고, 한편으로는 이용해 처 먹는 겁니다.
그리고는 거지 취급하고 밟아 죽이는 거죠.
a poor side dish than the past.
본래 미역국 등 푸짐하게 제공하던 반찬이 이렇게 됩니다.
내가 보기에는 100% 동원된 사람들입니다.
네가 하면 되는데, 하지 않아서 그 꼴을 하고 사는 거야. 어서 시작해 봐~ 이 간교한 불여우들의 간접 메시지 수법은 Everything 입니다. 이게 바로 암시, 최면, 세뇌 수법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보면, 너 정신병자 아니니? 우리는 그렇게 생각 안하는데 왜 너만 그렇게 생각해 라고 말하게 만들면서, 교묘하게 가지고 노는 수법입니다. 이게 사람이 지닌 능력을 초월한 놈들이 가지는 힘들입니다. 미래 투시, 생각 읽기, 천기 조절, 유체이탈 별의 별 짓을 다 합니다.
내가 하는 말이 맞다는 것을 후일 반드시 알게 될 것입니다.
"너"라는 의미는, "넣어" 즉, 어서 여자를 사귀어 라는 의미다. 넣지 못하면 네 인생은 계속 그 모양 그 꼴일 것이라는 조롱이다.
최근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