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성명] “한미FTA 폐기!” - 1% 자본 독재에 맞선 99%의 투쟁을 전면화하자!

 

 

“한미FTA 폐기!” -

 

1% 자본 독재에 맞선 99%의 투쟁을 전면화하자!

 

 

 

 

[[성명]_“한미FTA_폐기.hwp (12.50 KB) 다운받기]

 

 

  한-미 자본가계급을 배불리고 양국 노동자 민중을 수탈하는 한미 FTA 비준을 자본가 국회가 강행처리했다.

  국회 내 야권연대 세력들이 한나라당에 맞서 한미FTA를 저지하는 몸짓을 각자 나름대로 보여주었지만 이런 무대 위의 보여주기 몸짓으로 한미FTA를 저지할 수 있을 거라고 믿는 사람은 별로 없다. 특히 노무현정권 시절 한미FTA를 추진한 장본인인 민주당이 주도하는 야권연대의 힘으로 과연 한미FTA를 막아낼 것이라고 누가 진지하게 기대하겠는가.

  이제 자본가 국회를 바라보고 있을 필요가 없다. 더 이상 우리의 투쟁이 해바라기처럼 국회 진행 상황을 따라 돌면서 움직일 것이 아니라 “한미FTA 완전폐기”를 내걸고 우리들의 직접행동과 대중투쟁의 힘으로 돌파해야 한다. 한나라당을 박살내고 이명박 정권을 퇴진시키고 한미FTA를 무효화시킬 수 있는 힘은 국회 내 야권연대가 아니라 투쟁하는 노동자 민중들한테 있다.

  한미FTA 폐기만이 아니라 △비정규직 철폐 △정리해고 금지 △야간노동 철폐 △대학등록금 폐지 △물가폭등에 따른 생활임금 쟁취 △재벌 및 금융자본 몰수 국유화 △장투사업장 승리 등 모든 투쟁요구를 들고 나와 1% 자본 독재에 맞선 99%의 투쟁을 전면화하자.

  한미FTA 폐기를 위한 우리의 투쟁은 “매국 세력”에 대한 투쟁이 아니라 1% 한미 재벌, 자본가들에 맞선 투쟁이며, 썩어 문드러져 가는 자본주의가 그 사멸의 고통을 우리들에게 전가하는 것에 맞선 투쟁, 반자본주의 투쟁이다.

 

 

● 투쟁을 확대하자. 투쟁의 요구도 확대하자.

● 애국주의 민족주의로 투쟁의 방향을 흐리지 마라.

● 1% 자본 독재에 맞서 저항하자! 파업하자! 점령하자!

 

 


2011년 11월 23일

노동자혁명당 추진모임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