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앨리스 온 TV

 alt. is art!

우연히 리모콘을 돌리다 채널 아트에서 권병준!!!의 똥쌀때 듣는 음악이 나와 눈이 번쩍했다.

그리고 전자양의 대구 동구 이정행의원 로고송 등의

생활 노이즈('생활 느와르'..우아한 세계.. '생활'도 이쯤되면 트렌드 장르의 대열이 되는 건가? ㅋㅋ  몇 곡은 http://www.insaartspace.or.kr/production/artist/kim-youngeun/kimyoungeun2.htm 에서 들을 수 있다) 음악이 나오는 거다.

과연 이 프로그램이 멀까..   살짝 즐거워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년 4월 19일 앨리스온TV 제2회

ch.ART AM 10:25 / 18:10 / 22:00
앨리스 live! : 부퍼탈의 추억 - 고 백남준 추모 1주기 특별전
앨리스 choice : 이용백, 김영은
앨리스 kino : 공각기동대




2004년부터 인터넷을 활용하여 새로운 미디어아트의 생생한 모습을 소개해 오던 미디어아트 채널 앨리스온(Aliceon)은 2007년 순수문화예술 공익채널 ㈜ 예술TV 와 협력하여 케이블 TV 프로그램을 제작하였습니다. 소재의 특성상 기존의 매거진 및 교양 예술 프로그램으로 소개되지 못했던 미디어아트는 인터넷과 케이블TV 라는 매체의 특성에 맞추어 다양한 코너로서 소개될 예정입니다. 앨리스온 넷과 TV는 해당 기간에 진행되는 전시와 작가를 소개하는 동시에, 작품을 관람하고 이해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미디어 문화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누구라도 참여가 가능한 앨리스온 TV / Net은 채널아트(Ch.Art) 케이블 TV 방송 및 인터넷 홈페이지 www.aliceon.net 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명: 앨리스온 TV (채널아트 내 매월 2회 편성, 매일 3회 방송)
앨리스온 넷(월간 웹 매거진)
www.aliceon.net

http://www.aliceon.net/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