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팀블로그로 전환했어여~ 진보넷 아뒤 알려주삼~

수연씨가 만든 개인블로그를 팀블로그로 전환했어요.

 

아무래도 진보넷 공동체는 노출도랑 접근도가 낮아서요.

 

근데... 제가 여러분들을 초대해야 팀블로그에 글을 쓰실 수 있어요.

 

그래서 진보넷 아뒤가 있으신 분은 알려주시구요.

 

없으신 분은 진보넷 아뒤 새로 만드셔서 알려주세요~~

 

바로 초대해드릴게요~~

 

지금은 수연과 채은만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어요.

 

와~ 이제 본격적으로 달려보아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