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트 영역으로 건너뛰기

국민경선 선거인단

국민경선 선거인단에 등록되었습니다.등록번호 DF-**-****-*******

0237808888  2007.08.30 16:04

내 휴대폰에 이런 문자가 들어왔다.

 

지난 대선때의 흘러들어간 내 정보가 현 여권이라고 불리는 사람들이 가지고 사용을 하고 있는듯 하다. 그래서 청와대를 비롯하여. 각 대선 후보와 국회의원으로 부터 반갑지 않은 메일들이 오고 있다. 처음에는 가끔 읽어 보기도 했지만, 요즘은 읽지 않고 다 지워 버린다. 그래도 자신들의 홍보를 위해서 고육지책이겠지 하면서 지나왔다.

 

그런데 황당한 일이 발생했다.

몇일전 내 전화로 ARS 설문조사가 왔다. 선거철인 만큼 여론조사를 하는것이겠구나... 하면서 전화를 받았는데....난데없는 물음이었다.

 

국민경선선거인단 신청을 하였느냐~?

누구 누구중 누구를 지지하느냐~?(잘 나간다는 후보) 그렇지 않느냐~?

 

나는 선거인단 신청한적 없다.

누구 누구도 지지를 하지 않는다. 라고 대답을 하였다.

그리고 하루인가 지나서 위의 문자가 왔다.

 

이번 선거에 호기심을 가질수는 있겠지만 누가 되던지 관심을 가질 필요가 없겠다. 라고 생각을 하면서 지나 왔기에 이런 문자를 받고 열불이 났다.

 

그래서 이런 불법을 저지러는 꼬라지를 보고 참을수가 없어 일차적으로 꼬락서니 신당에 가서 이런 짓을 저지르고 있음에 항의를 하였다.

 

그리고 선관위에 전화를 해서 위의 사실을 전하는데...

이 동네도 별반 답을 주지 못한다. 그런것은 당에서.... 어쩌구 저쩌구... 선거에 참여를 하지 않으면되지 않겠느냐...?

 

그래서 그렇게 유치원적으로 답을 하지 말고 선거에 관한 사항이니, 불법인지 합법인지 입장을 표명을 하던지...? 아니면 그런 사안은 선관위가 관여할 수 없는 부분이라던지... 하라고 해도 같은 대답이다.

 

저런 정도로 유치한 짓을 하는것을 보니 이번 선거에는 그들의 희망이 안 보인다.

이번 선거에 관심을 가지지 않을려고 했는데.... 차라리 이런 부류들 낙선운동을 해야 하지 않을까? 고민을 하게 되었다.

 

돌~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