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안녕하세요.
피자매연대입니다.
피자매연대가 용산참사 현장에서 개최하는 달거리대 만들기 공개워크샵이 2009년 6월 7일 일요일에 열립니다.
다음 준비물과 참가비 천 원을 가져오시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어요.
참가비: 1,000원 (용산 철거민과 참사 유가족 후원금으로 전액 사용합니다)
준비물 : 가위, 실, 바늘, 시침핀. 수성펜, 융천(현장 구매 가능), 똑딱단추(현장 구매 가능)
*날개 분리형 만드실 분은 융천 대신 수건을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 시간이 없어 천을 준비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달거리대 하나를 만들 수 있도록 적당한 크기로 자른 융천과 똑딱단추 키트 판매합니다.(1천원)
* 대신 가위와 바늘 및 실은 꼭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두 초보자들이 가능하고요, 남자든, 어린아이든 바늘을 집을 수 있으면 모두 만드실 수 있어요.
물론 다양한 면 생리대 종류를 구경하실 수 있고, 해면과 키퍼를 보고 만져볼 수도 있습니다.
여럿이 같이 만들면, 혼자 할 때보다 훨씬 쉽고 재밌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함께 수다를 떨며 바느질을 하는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아요.
장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용산참사 현장 바로 뒤 '레아 호프' (수도권 지하철 4호선 신용산역 2번 출구에서 직진 약 100m. 현장 주변에 경찰버스가 주차되어 있으므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시간: 2009년 6월 7일 일요일 오후 3시 부터 5시 30분까지
문의: 02-6406-0040 (피자매연대)
* 널리 알려주세요.
* 부자들과 재벌 건설사만을 위한 재개발이 아니라 가난한 서민과 세입자들을 위한 재개발을 위해서 용산참사의 진상을 밝히고, 책임자를 처벌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댓글 목록
에밀리오
관리 메뉴
본문
배워보고 싶지만!!! 뭔가 그날 일이 있던 기억이 ㅠ_ㅠ;;부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