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용산에서 열리는 달거리대 만들기 워크샵

안녕하세요.
피자매연대입니다.
 
피자매연대가 용산참사 현장에서 개최하는 달거리대 만들기 공개워크샵이 2009년 6월 7일 일요일에 열립니다. 
다음 준비물과 참가비 천 원을 가져오시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어요.
 
참가비: 1,000원 (용산 철거민과 참사 유가족 후원금으로 전액 사용합니다) 
준비물 : 가위, 실, 바늘, 시침핀. 수성펜, 융천(현장 구매 가능), 똑딱단추(현장 구매 가능) 
*날개 분리형 만드실 분은 융천 대신 수건을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 시간이 없어 천을 준비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달거리대 하나를 만들 수 있도록 적당한 크기로 자른 융천과 똑딱단추 키트 판매합니다.(1천원)

* 대신 가위와 바늘 및 실은 꼭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두 초보자들이 가능하고요, 남자든, 어린아이든 바늘을 집을 수 있으면 모두 만드실 수 있어요.
물론 다양한 면 생리대 종류를 구경하실 수 있고, 해면과 키퍼를 보고 만져볼 수도 있습니다.
 
여럿이 같이 만들면, 혼자 할 때보다 훨씬 쉽고 재밌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함께 수다를 떨며 바느질을 하는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아요.
 
장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용산참사 현장 바로 뒤 '레아 호프' (수도권 지하철 4호선 신용산역 2번 출구에서 직진 약 100m. 현장 주변에 경찰버스가 주차되어 있으므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시간: 2009년 6월 7일 일요일 오후 3시 부터 5시 30분까지
문의: 02-6406-0040 (피자매연대)
 
* 널리 알려주세요. 
* 부자들과 재벌 건설사만을 위한 재개발이 아니라 가난한 서민과 세입자들을 위한 재개발을 위해서 용산참사의 진상을 밝히고, 책임자를 처벌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