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1월 살롱 모임 공지입니다.

안녕하셔요.

제퓌로스라는 닉넴이 어렵다는 주위의 원성에

팬더라 닉넴을 바꾸고 싶지만 맘처럼 되지 않는 어정쩡한 위치의

 

....병관입니다.


2013년 1월 살롱 공지입니다.

 

2012년 마지막 살롱의 따뜻한 여운이 무색하게도 어마무지 추운 날이 계속되어 많이 힘든 겨울입니다.

 

1월의 살롱의 테마는 '팀웍'이라 이름붙이는게 어떨까합니다.

 

 

산하씨 댁에 4시에 시간에 맞춰 일찍 갈 수 있는 분들은 저와 영롱과 함께 장을 봐서 가는 것도 좋겠습니다.

 

준비될 음식은 2가지입니다. 뭐 각자 집에서 같이 먹을 만한 것들을 따로 챙겨오심도 좋을 듯 합니다.

 

오코노미야키: 양배추, 새우, 가쓰오부시(가루), 계란(?), 튀김/부침가루(?), 마요네즈, 돈가스소스(?)

 

해물탕 : 새우, 조개, 미더덕, 낙지, 콩나물, 버섯, 쑥갓, 애호박, 양파, 고추, 무

 

 

일단은 위의 두가지는 목표입니다만.... 맛도 맛이지만 다같이 모여 만들어먹는 재미도 있지않겠어요?

 

 

음식을 먹으며 신년맞이 윷놀이를 해볼까합니다.

 

식상한 윷놀이는 재미없죠.... 제가 좀 윷판을 좀 각색을 해볼까합니다. 너무 기대하시진 마시고요...ㅎㅎㅎ

 

이긴 팀의 상품은 아직 생각중이지만... 진팀은 위의 요리 뒤처리를 맡기면 어떨까합니다.

 

 

음식은 음식이고, 윷놀이는 윷놀이고....  1월 살롱의 프로그램입니다.


1. 신년회로서 올해에 가장 듣고 싶은 말, 가장 일어났으면 좋겠는 일을 한가지씩 준비합니다.

   -> 마니또 뽑기로 올 한해동안 듣고싶은 말을 직접 해주거나 조력자가 되어주기로 합니다.

 

2. 내가 꼭 알고 싶은 질문 한가지(고민이나 인생에서 찾고 싶은 답)

   -> 다같이 이야기하면서 답을 찾아서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뭐 이정도로 간소하게(?) 준비해보려합니다...

 

모두들 일요일에 만나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