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님 계시여 우리식 사회주의는 승리한다

모든 세상만물이 자기들의 고유한 법칙에 따라 움직이듯이 시대와 력사도 인간사회의 고유한 과학적법칙에 따라 전진하고 발전한다.

과학과 진리를 이길 힘은 없다. 진리는 이 세상의 잡다한 사이비과학들과 허위를 불사르는 홰불이며 불의에 철추를 내리는 위력한 무기이다.

사회주의가 공상으로부터 리념으로, 하나의 정치학설로부터 사회에 구현되기까지에는 오랜 세월이 흘렀다. 그 기간에 피압박근로대중을 사상적으로 각성시키고 혁명에로 이끈 로동계급의 수령들의 끊임없는 창조적사색과 노력, 수많은 근로대중의 피와 땀이 바쳐졌다. 그러나 지난날 어느 위인도 사회주의를 완성된 과학으로 정립하지 못하였다. 20세기 후반기에 들어와서 다른 나라들에서는 지난 시기의 제한성을 바로 찾고 사회주의를 새로운 사상리론적기초우에 올려세워 발전시키기 위한 사업에서 전진이 없었다.

이것은 1980년대 말엽에 이르러 여러 나라들에서 사회주의붕괴를 초래하였다.

이러한 비정상적인 사태앞에서 제국주의자들은 사회주의의 과학성과 진리성을 부정하고 자본주의의 《우월성》을 설교하였다. 이로 하여 랭전종식후 사회주의와 자본주의간에는 정치군사적대결과 함께 치렬한 사상리론적대결이 벌어지게 되였다.

사회주의의 과학성과 진리성을 밝히는것은 곧 자본주의의 부당성과 반동성을 밝히는 동시에 사회주의의 승리적로정을 제시하는 중요한 문제였다. 결코 누구나 할수 없는, 인류의 운명, 사회주의위업의 운명을 걸머진 특출한 위인만이 감당할수 있는 위대하고 성스러우면서도 아름찬 사업이였다.

바로 이러한 때에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이 중대한 시대적, 력사적요구를 자신의 숭고한 사명으로, 책임으로 받아들이시고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을 벌리시였다. 사상리론사적견지에서 볼 때 1990년대는 위대한 장군님께서 사회주의의 과학성과 진리성을 밝히고 국제반동들의 온갖 훼방으로부터 사회주의를 견결히 수호하기 위하여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을 벌리신 력사적시기로 특징지어진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사람위주의 사회주의,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는 가장 과학적이고 가장 우월하며 가장 위력한 사회주의이다. 사회주의는 그 과학성과 진리성으로 하여 반드시 승리한다.》

사회주의의 과학성과 진리성을 밝히기 위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에서 특별한 자리를 차지하는것은 주체83(1994)년 11월 1일에 발표하신 불후의 고전적로작 《사회주의는 과학이다》이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로작에서 여러 나라에서 사회주의가 무너진것은 과학으로서의 사회주의의 실패가 아니라 사회주의를 변질시킨 기회주의의 파산을 의미한다고 하시면서 사회주의가 자주성을 위하여 투쟁하는 인민대중의 리념이며 혁명적기치로 된다는데 대하여 명시하시였다.

또한 우리의 사회주의가 사람과 인민대중에 대한 주체적관점과 립장에 기초하고있으며 바로 여기에 사회주의의 과학성, 진리성이 있다는데 대하여 과학적론리로 명확히 해명하시였다.

사랑과 믿음의 정치, 인덕정치를 철저히 구현해나가고있는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가 반드시 승리한다는것을 과학적으로 밝혀준 로작의 사상들은 사회주의위업을 백승의 한길로 전진시켜나가는데서 튼튼히 틀어쥐고나가야 할 고귀한 지침으로 되고있다.

위대한 장군님의 이 로작은 발표되자마자 국제적으로 폭풍같은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세계 혁명적인민들에게는 커다란 힘과 용기를 북돋아주었다.

참으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불면불휴의 로고와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에 의하여 사회주의는 새로운 과학적기초우에 확고히 올라서게 되였으며 완성된 과학적학설로 정립되여 자기의 생활력을 더욱 높이 발휘하면서 끊임없이 발전할수 있게 되였다.

오늘 세계 혁명적인민들은 멸망의 위기에 빠져 허덕이는 제국주의를 보면서 사회주의의 승리의 필연성을 확신하고있다.

물론 사회주의가 가야 할 길은 아직도 멀고 험난하다. 하지만 사회주의는 변함없는 인류의 리상이며 과학이고 진리이다.

사회주의위업에 쌓으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불멸의 업적은 오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에 의하여 찬연한 빛을 뿌리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위대한 장군님의 높은 뜻을 받들어 인류자주위업, 사회주의위업을 끝까지 완성하시려는 확고한 의지를 지니고계시며 우리 인민과 세계 진보적인류는 그이의 현명한 령도에서 사회주의위업의 승리를 확신성있게 내다보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탁월한 령도가 있기에 사회주의위업은 반드시 승리할것이다.

본사기자
주체107(2018)년 11월 1일
《우리 민족끼리》

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