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경찰 협회가 해리스에게 사과 요구

전국 경찰 조직 협회, 카말라에게 사과 촉구 2024년 8월 28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는 단순히 경찰에 자금을 지원하지 않거나 경찰을 학교에서 퇴출시키려는 것이 아닙니다. Kamala Harris는 경찰을 싫어합니다.

2020년에 그녀는 경찰 활동을 노예제, 린칭, 짐 크로우(Jim Crow)에 비유했습니다. 전국 경찰 조직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Police Organizations)는 이제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에게 이러한 불쾌한 발언에 대해 사과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전미 경찰 조직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Police Organizations)의 마이클 맥헤일 회장은 화요일 성명을 통해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는 현대 미국 경찰이 하는 일에 대해 전혀 지식이 없으며 더 나쁜 것은 심지어는 아무것도 모르는 것 같다는 점을 다시 한 번 보여줬다"고 말했다. 

미국 사회를 보호하기 위해 목숨을 바친 남성과 여성을 돌보십시오. 우리는 그녀가 경찰 활동을 린칭 및 노예 제도와 동일시하는 발언을 철회하고 사과할 것을 촉구합니다. , 조지 플로이드 폭동 중 미니애폴리스가 불탔을 때 폭력 범죄로 체포된 사람들을 거리로 돌려보내는 소위 '미네소타 자유 기금'에 대한 그녀의 지지입니다. 

새로 밝혀진 이러한 발언은 그녀가 법 집행을 지지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것에 대해 거짓말을 할 만큼 증오할 수도 있음을 보여줍니다. 해리스 부통령: 참고로, 치명적인 인신매매, 아동 학대, 납치, 불법 착취 공장, 현대판 노예 제도에 매일 맞서 싸우는 것은 미국의 법 집행관들입니다. 미국 경찰 기관의 남성과 여성은 오늘날의 잔인한 노예가 되기는커녕 우리나라의 공공 안전, 자유, 자유를 위한 가장 큰 단일 세력입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