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탑 뉴스

트럼프 대통령이 구호품 전달 - 허리케인 헬렌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모든 이들에게 우리의 마음을 전합니다. 모든 피해자들과 함께 기도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오늘 조지아주 발도스타에 도착  하여 허리케인 헬렌으로 인한 가슴 아픈 피해에 대한 브리핑을 받고, 트럭에 가득 찬 구호품을 전달했으며, 복구에 대한 전적인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트럼프 팀은 최근 게시물에서 당신이 알아야 할 내용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은  목숨을 잃은 사람들을 추모하며 묵념과 기도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 "사망한 사람들의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우리는 여러분과 함께 애도하며, 비극적으로 잃어버린 모든 생명을 애도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허리케인 피해자들에게 지지와 격려를 보냈습니다 . "함께 일하면 우리는 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견뎌내고, 재건할 것입니다...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더 강하고, 더 단결하고, 더 번영할 것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상의 일상의 영웅들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 "우리는 또한 놀라운 응급 대응자, 법 집행 영웅, 의사, 간호사, 소방관, 해안 경비대, 국가 경비대에게도 경의를 표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진정 미국의 최고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허리케인의 파괴적인 여파를 돕기 위해 구호품을 전달했습니다  . "우리는 석유에서 물, 그리고 모든 종류의 장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목이 담긴 트럭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오늘 조지아 주민과 고통받는 모든 사람들과 완전한 연대를 표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통신을 복구해야 할 시급한 필요성에 대해 말했습니다  . "방금 일론[머스크]과 통화했습니다. 우리는 스타링크를 연결하고 싶습니다. 그들은 전혀 통신이 없고 일론은 항상 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알고 있으므로, 우리는 그것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단결을 촉구했습니다  . "위기가 닥치고, 우리 국민들이 도움을 호소하는 이런 시기에는 그 어떤 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정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 모두 뭉쳐야 합니다."


프랭클린 그레이엄 목사는  격려와 기도의 감동적인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 "이런 폭풍이 올 때 사람들은 '음, 어쩌면 신이 우리에게 화가 났을지도 몰라. 어쩌면 이게 신의 심판일지도 몰라.'라고 생각합니다. 아니요, 신은 우리를 사랑하십니다. 제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성경에서 신이 우리를 사랑하고 돌보신다고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네, 인생에는 폭풍이 있습니다. 하지만 신은 우리를 그 폭풍을 헤쳐 나가게 하실 것입니다."


한편, 카말라 해리스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