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글 목록
-
- 사깃꾼 BBC ?
- dure79
- 11/05
-
- 287로 트통 재선 ?
- dure79
- 11/05
-
- 김여정 조선로동당 중앙위원...
- dure79
- 11/05
-
- 트럼프 대통령, 미국인들에...
- dure79
- 11/05
-
- 조 로건, 도널드 J. 트럼프 ...
- dure79
- 11/05
2024년 9월 30일
연락처: Tommy Pigott 및 Eric Leyden, 트럼프 팀
어제 그녀의 각본화된 선거 연설에서, 카말라 동지는 "우리는 생활비를 낮춰야 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 그녀가 언급하지 않은 것은? 우리는 생활비를 낮춰야 합니다. 카말라 동지의 정책이 생활비를 올렸기 때문입니다.
정치적으로 동지 카말라에게 이상한 화제가 된 것은 그녀조차도 그녀의 시계에서 가격이 올랐다는 것을 인정한다는 것입니다. 지난달의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식료품 가격이 아직도 너무 비싼 가요 ? 네.”
"가격은 여전히 높습니다 ."
“가격이 너무 비싸요 ”
"식료품과 같은 일상용품의 가격은 여전히 너무 높습니다 ."
실제로 카말라가 취임한 이래로 물가는 20.3% 상승했고 , 해리스와 바이든이 취임한 이래 식료품 가격은 21.5% , 임대료는 22.5% , 전기 가격은 30.7%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 페이지를 넘기는 " 대신 , 카말라 동지는 가격 인상과 세금 인상을 가져온 동점 깨기 투표를 고수했습니다 . 상기시키자면, 자유주의 경제학자들조차도 그녀의 지출이 인플레이션의 원인이라고 비난합니다.
전 재무장관 래리 서머스 : "우리가 한 세대 동안 본 적이 없는 종류의 인플레이션 압력을 촉발했습니다."
전 오바마 경제 고문 스티븐 래트너 : "원죄"는 1조 9,000억 달러를 통과시킨 것인데, 이는 "오늘날의 인플레이션 수준에 실질적으로 기여했습니다."
전 오바마 경제학자 제이슨 퍼먼 : 바이든의 지출이 "너무 크다... 그렇게 지지하는 경제학자를 모르겠다"
바이든의 재무장관 재닛 옐런 : 바이든의 1조 9,000억 달러 규모의 경기 부양책은 "인플레이션에 관련된 요인" 중 하나였습니다.
카말라 해리스는 " 바이든경제가 효과가 있다 "고 생각합니다. 바이든경제가 카말라노믹스이기 때문입니다. 그녀가 그것을 실현했습니다. 그것은 "효과적이지" 않으며, 11월에 미국인들은 트럼프 대통령을 선출하여 미국을 다시 부유하게 만들기 위해 투표할 것입니다.
최근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