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글 목록
-
- 287로 트통 재선 ?
- dure79
- 14:35
-
- 김여정 조선로동당 중앙위원...
- dure79
- 13:30
-
- 트럼프 대통령, 미국인들에...
- dure79
- 13:24
-
- 조 로건, 도널드 J. 트럼프 ...
- dure79
- 13:23
-
- 톱 뉴스 11.4
- dure79
- 07:37
사실 확인: Walz는 자신의 국가 경비대에 대해 반복적으로 거짓말을 했습니다.
2024년 10월 01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월츠는 국민방위군 대대를 버리고, 그 후 수십 년 동안 정치적 이득을 위해 자신의 기록에 대해 거짓말을 했습니다.
월츠는 자신의 국가방위군 복무에 대해 거짓말을 했습니다 .
월츠는 자신의 정치적 경력을 발전시키기 위해 "사령부 상사" 라고 거듭 주장했지만 , 은퇴하기 전에 그 계급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의무를 다하지 않았고 , 이 사실이 의회 사무실에 알려졌을 때 월츠는 이를 무시했습니다 .
해리스-월츠 캠페인의 자체 웹사이트에서는 그를 "은퇴한 육군방위군 사령부 상사"로 설명했지만 , 거짓말이 폭로된 후 해당 표현을 삭제했습니다 .
월츠는 의회에 출마하기 위해 이라크에 배치되기 직전에 자신의 대대를 버렸고 , 동료 군인들은 이를 "겁쟁이 "라고 부르며 그들을 "매달려 있게 " 했다.
월츠는 전투 지역에 배치된 적이 없음 에도 불구하고 "전쟁에서 휴대했던 전쟁 무기"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
월츠는 자신을 반복적으로 작전명 '영구적 자유'의 참전 용사라고 표현했습니다 . 이 직함은 역사적으로 아프가니스탄에서 복무한 사람에게 적용되는 것이었지만, 월츠는 결코 아프가니스탄에서 복무한 적이 없습니다.
해리스-월츠 캠페인은 자신이 의회에서 "재향군인 문제 위원장"이라고 거짓 주장했지만 ,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티모시 월츠의 이력에서 가장 기본적인 세부 사항도 믿을 수 없다면, 어떻게 그에게 미국 전체의 안전과 보안을 맡길 수 있겠습니까?
그럴 수 없습니다.
최근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