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사실 확인: 트럼프 대통령, 인슐린, 처방약 가격 인하

사실 확인: 트럼프 대통령, 인슐린, 처방약 가격 인하
2024년 10월 01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트럼프 대통령은 인슐린 가격을 35달러로 제한했지만 해리스-바이든이 공로를 차지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인슐린에 대한 메디케어 가입자의 자기부담 공제금을 한 달에 35달러로 제한하여 수혜자의 평균 자기부담금 을 66% 절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인슐린과 에피펜을 더 저렴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 행정 명령에 서명했지만 , 해리스-바이든 행정부는 취임하자마자 이를 차단했습니다 .

 

이제 해리스-바이든 행정부는 트럼프 대통령이 이룬 업적에 대한 공을 원하고 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은 처방약 가격을 낮추기 위해 추가 조치를 취했는데, 이 중 많은 것은 카말라 해리스와 조 바이든이 다른 사람들의 공로를 빼앗아가면서 차단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약국 혜택 관리자와 건강 보험 담당자 등 중간자에게 뇌물을 주는 것을 금지하여 처방약 비용을 낮추는 행정 명령을 발표했고, 궁극적으로 노인의 처방약 비용을 30% 낮추고 메디케어 보험료가 인상되더라도 가격이 인상되지 않도록 했습니다 .

 

해리스-바이든 행정부는 이 법안이 발효되는 것을 막았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은 캐나다와 동일한 약물의 가격이 낮은 다른 국가에서 처방약을 안전하고 합법적으로 수입할 수 있도록 하는 행정 명령을 내렸으며, 해리스-바이든도 이 정책을 채택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이 경제적으로 선진국 중에서 메디케어 Part B와 D 약물에 대해 가장 낮은 가격을 지불하도록 보장하는 행정 명령을 발표했습니다. 이는 "가장 우대되는 국가" 모델입니다.

 

해리스-바이든 행정부는 다른 국가들이 약가를 더 낮게 지불한다는 불만을 계속 제기하면서 이 모델을 차단했습니다 .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