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예상보다 더 뜨거워”: 카말라 가격 인상 계속

“예상보다 더 뜨거워”: 카말라 가격 인상 계속
2024년 10월 10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새로운 인플레이션  데이터는 가격이 여전히 상승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카말라가 취임한 이후  전체 가격은  20.5% 상승했으며, 전기는 31.3% 상승했고 , 임대료는  22.9% 상승했으며 , 식료품은  22.1% 상승했습니다 .

 

사기가 회복될 때까지 가격 인상은 계속될 것입니다  . 카말라가 완전히 직위에서 물러나면 말입니다.

 

오늘 발표된 새로운  소비자물가지수는 선거 전 최종 인플레이션 보고서로, 9월 전년 동기 대비 가격이 2.4%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이는 트럼프 대통령이 퇴임했을 당시 인플레이션율 1.4%보다 훨씬 높고, 인플레이션이 연준 목표율보다 높은 수준을 기록한 지 43개월째입니다.

 

카말라 대통령 재임 기간 중 인플레이션율은 평균 5.2% 를 기록했습니다 . 이는 트럼프 대통령 재임 기간 중 평균 인플레이션율의 약 3배에 해당합니다.

 

 한편, 카말라가 취임한 이후  실질 평균 주당 소득은 3.4% 감소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 하에서는 8.2% 증가했습니다. 실질 임금은 해리스와 바이든이 처음 취임했을 때보다 여전히 낮 습니다.

 

카말라의 정책으로 인해  가격이 급등 했지만  , 카말라는 가격을 더욱 높일 것입니다.  바이든과 다르게 할 일은 하나도 없습니다 . 역사상 가장 큰  세금 인상  , 소련식  가격 통제 제도 ,   주택 가격을  더 높일 주택 계획 으로 인플레이션적인 해리스-바이든 의제를 두 배로 확대하면서 그 사실이 드러납니다 .

 

카말라 사태로 인한 가격 폭등이 거의 4년 만에 도날드 J. 트럼프 대통령이 재선되고 번영이 다시 한번 찾아오면서 안도감이 찾아올 것입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