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게시물에서 찾기2021/10

첨성대 아님 ?

경주 첨성대가 천문관측 시설이라 배웠다

 

뭔가 이상하다 라 생각해왔는데 ...

-----------------------------------------------------------

https://www.youtube.com/watch?v=ExYa3YfLgc8

 

10:44 음파 드릴링

 

15:17 스코틀랜드에 첨성대 비슷한 건물

 

       땅을 비옥하게 하기 위한 플라즈마 발생 장치

--------------------------------------------

루시 씨의 주장이 맞는다면 , 경주의 건물은

 

플라즈마 즉 기를 발생시키는 장치

 

氣發 시설 이라 불리워야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고바 계약서 내용 추가

A 국은 고바기술을 다른 나라에 주지 않는다

=========================================

무료 보급 대상 국가와는 계약 맺지 않음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50 개 주 모두에서 미 대선 감사 요구 지지

50개 주 모두에서 2020년 선거 법의학 감사에 대한 요구가 빠르게 지지를 얻고 있음


원래 15개 주에서 온 41명의 주 의원이 서명한 공개 서한에 Maricopa 카운티 투표 검토를 통해 요청한 공개 서한은 현재 38개 주에서 150명이 서명했습니다.

 

0:32 / 1:34
으로 베다니 Blankley


업데이트: 2021년 10월 24일 - 오후 10:39
 


애리조나주 공화당 상원의원 웬디 로저스(Wendy Rogers)는 9월 24일 매리코파 카운티 감사 결과가 발표된 후 50개 주의 2020년 선거 결과에 대한 법의학적 감사를 요구 하는 서한 을 미국인들 에게 발표했습니다 .


원래 15개 주에서 온 41명의 주 의원이 서명한 이 서한에는 한 달도 채 지나지 않아 38개 주에서 온 150명의 의원이 서명했습니다. 

 

"우리 대의 공화국은 부패한 2020년 선거를 겪었다"고 주장하는 편지 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아리조나 외에도 많은 주에서 선거 과정의 만연한 부패와 부실 관리에 대한 선서 진술서가 축적되었습니다. 사기와 부정확성은 이미 여러 주에서 여러 감사와 조사를 통해 나타났으며 선거 결과의 유효성에 도전하는 소송을 통해 나타났습니다. 여러 주의 여러 카운티에서.

 

"우리는 50개 주 모두가 법의학적 감사를 받아야 한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우리 선거의 미래 무결성을 보장하기 위해 유권자 명부는 유권자 캔버스로 지워야 합니다. ...

 

"우리는 각 주가 선거가 성급하고 부정확하게 인증된 선거인의 인증을 취소할 것을 촉구합니다."

 

 로저스에 따르면 매우 기대되는 마리코파 카운티 감사 보고서 에 "애리조나의 선거인단 투표에서 완전한 승자를 선언하기에는 불일치가 너무 많다"는 사실이 밝혀진 후 이 편지가 발표되었습니다  .

 

"우리 운동이 이 편지와 함께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저스 상원의원  은 성명에서 말했다 . "서신을 읽고 누가 켜져 있고 누가 켜져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켜져 있지 않은 사람들은 서명을 요청하십시오. 서명하지 않으면 프라이머리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달 조지아주 페리에서 열린 '미국을 구하라' 집회에서 이 서한을 언급했으며, 그 이후로 이 서한에 서명한 의원의 수가 이달 초보다 2배 이상 늘어나면서 기세가 높아졌다.

 

그러나 알래스카, 캘리포니아, 코네티컷, 델라웨어, 하와이, 일리노이, 켄터키, 매사추세츠, 뉴저지, 뉴멕시코, 버몬트, 버지니아 주의 의원들은 서명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두 개의 가장 큰 적색 주에서 각 주 의원은 Steve Toth(R-Texas)와 Anthony Sabatini(R-Florida)의 한 주 의원만 서명했습니다.

 

서명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지만, 미국의 전체 주 의원 수에 비하면 여전히 미미하다.

 

2021년 9월 30일 현재 주 입법부의 의석은 7,383석이며 그 중 대다수가 공화당이라고 Ballotpedia는 보고합니다.

 

2020년 선거 이후에는 민주당원이 19개, 공화당이 29개 주를 관리합니다.

 


진행 중인 선거 감사에 대한 요구는 민주당원과 주류 언론에 의해 서커스, 잃어버린 원인, 실패한 시도, 잘못된 정보, 심지어 "가짜 선거 감사" 로 묘사되었습니다 .

 

그러나 2022년 공화당 예비선거에서 퇴임하는 애리조나 공화당 주지사 Doug Doucey의 뒤를 이을 선두주자인 Kari Lake는 주지사 선거에 출마한 민주당원인 Katie Hobbs 현 애리조나 국무장관을 " 봉인"할 것을 촉구 했습니다. 국가의 부정선거 의혹.

 

Lake는 Ducey가 한 것처럼 Arizona의 선거를 인증하지 않았을 것이며 여전히 주의 선거를 인증 취소하는 것을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홉스 는 "트럼프는 미친 나치의 편에 있다"고 주장 했다.

 

Hobbs 는 "2020년 선거는 우리 주의 역사상 가장 안전한 선거였습니다  . "불행히도 우리는 계속해서 거짓을 조장하는 지도자들을 선출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주의 리더십을 바꿔야 합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건의 : 개럿 사무엘슨씨를 우주자문단에 추천

https://www.youtube.com/channel/UCu9UCrn5171lksANzqvXthA/videos

 

저는 개럿씨의 영상으로 우주학을 넓고 깊게 공부했어요

 

대중이 알기 쉽도록 작업해주셨읍니다 .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건의 : 광속 유인우주선 개발자 상금


1 억 달러 상당의 금 ( 211022 기준 )

 

우주개발모임이 지급

-------------------------

합리적 설계도 제출자

결정적 이론 제공자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건의 : 스튜어트씨는 우주자문단 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 스튜어트 탤봇씨 형제가 공동으로 연구하여

 

인류에게 좋은 결과를 가져왔으므로

형제 모두가 우주 역사 자문단에서  일하는 것이 마땅합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위스콘신 선거부정

위스콘신의 2020년 선거 감사 보고서의 폭발적인 폭로


작성자: MacIverNews -2021년 10월 22일


2020 선거 , 2020 대통령 선거 , 부재자 투표 용지 , 감사 , 투표 무결성 , 센터에 대한 기술 및 시민 생활 , 선거 , 무기한 밀폐 , 입법 감사 국

 

2021년 10월 22일 | MacIver 뉴스 서비스
작성자: Bill Osmulski

 

 

 

위스콘신주 입법 감사국(Wisconsin Legislative Audit Bureau) 은 공무원들의 제한된 협조를 받은 후 금요일 2020년 선거에 대한 보고서 를 발표했습니다 .

 

감사관은 위스콘신 선거 관리 위원 6명 중 2명을 인터뷰할 수 있었습니다. 추가 위원은 서면 증언을 제공했지만 다른 3명은 거절했습니다.


또한 감사관은 매디슨 시의 선거 관련 자료를 물리적으로 처리할 수 없습니다.


감사관은 주의 모든 시 공무원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시도했지만 48%만이 응답했습니다. 72명의 카운티 서기 중 82%가 응답했습니다.


이러한 장벽에도 불구하고 감사원은 몇 가지 폭발적인 발견을 했습니다.

 

WEC는 잠재적인 문제를 식별하는 국가 데이터베이스를 무시합니까?

 

이 감사에서 확인된 가장 놀라운 문제 중 하나는 WEC가 ERIC(전자 등록 정보 센터)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ERIC는 거주자가 여러 주에서 투표하고 있는지, 다른 주에서 사망했는지, 주 내에서 이사를 했는지, 같은 선거에서 여러 번 투표했는지, 투표 자격이 있지만 등록되지 않았는지 여부를 주에서 결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WEC는 2016년까지 사람들이 다른 주에서 투표했는지 아니면 다른 주에서 사망했는지에 대한 보고서를 실행한 적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보고서를 처음 실행한 것은 감사관이 여기저기 뒤지기 시작한 5월이었습니다. 2020년에 실행된 유일한 ERIC 보고서는 등록되지 않은 적격 유권자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신규 유권자 등록 불일치

 

WEC가 유권자 등록 시 운전 면허증(또는 사회 보장 정보)을 제공하도록 요구하는 미국 투표 지원법(HAVA)을 관리하는 방법에도 문제가 있었습니다. 2020년에는 957,977명의 위스콘신 주민들이 새 유권자로 등록되었습니다. 신규 등록 중 957,977,898,421건이 교통부에서 무결성 검사로 사용되는 해당 기록과 일치하거나 93.8%입니다. 이는 45,665명의 신규 유권자가 DMV 기록과 일치하지 않는 4.8%의 운전 면허증 정보를 등록했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불일치는 각각 투표 사기의 잠재적 징후이지만 WEC는 관심을 두지 않았습니다.

 

“WEC 직원은 불일치가 데이터 입력 오류의 결과라고 결정할 수 있는 경우 서기에게 유권자 등록을 수정하도록 지시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서기가 개인에게 불일치 정보를 해결해야 함을 알리도록 지시합니다.”라고 감사가 설명합니다.

 

감사에 따르면 총 45,665개의 불일치 항목 중 63.1%가 이름이 일치하지 않는 항목으로, 새 유권자가 투표용지 신청서에 제출한 이름이 DOT에 등록된 이름과 일치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놀랍게도, DOT는 WEC에 불일치 이유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직원은 특정 개인의 이름이 약간만 달라서 불일치가 발생했는지 여부가 불확실합니다. 이는 우려할 이유가 거의 없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는 개인이 다른 개인의 정보를 사용하여 유권자 등록을 시도하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감사에 따르면 WEC 직원은 다양한 이유로 13,800개의 새로운 유권자 기록을 일치시키려고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신규 유권자 등록 서명

WEC는 신규 온라인 등록자의 전자 서명을 받아야 하는 주법을 준수하지 않았습니다. 감사에 따르면 WEC 직원은 DOT에 등록된 서명으로 새로운 유권자의 서명을 확인하도록 요구하는 주법을 무시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두 기관의 관료들은 주법을 따를 수 없거나 어려울 수 있는 이유에 대해 변명을 시도했습니다.

 

조기 부재자 투표

2020년 11월 선거에서 부재자 투표는 1,963,954명으로 전체 투표지의 59.6%를 차지했습니다. 이 분석에서 LAB는 일반적으로 잠재적 유권자가 부재자 투표용지를 반환하는 봉투인 부재자 투표용지 신청서 중 일부를 무작위로 검토하기 위해 30개 지방 자치 단체를 선택했습니다.

 

2020년 11월에 실시된 196만 명의 부재자 투표 중 검토를 위해 선택된 30개 지방 자치 단체의 부재자 투표는 470,028표였습니다.

 

단 1개의 지방 자치 단체인 매디슨 시만이 협조를 거부하고 감사국이 부재자 신청서를 물리적으로 검토하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따라서 이 29개 지방 자치 단체는 2020년 11월 선거에서 전체 196만 명의 부재자 투표의 23.93%를 차지했습니다.

 

감사국은 29개 자치단체에서 14,710건의 부재자 투표 신청서 또는 부재자 투표의 3.13%를 물리적으로 검토했습니다.

 

감사국이 14,710명의 부재자 투표용지에서 발견한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증인 주소 일부만, 증인 주소 없음, 증인 서명 없음 또는 유권자 서명 없음.

 

LAB이 물리적으로 검토한 부재자 신청서 14,710건 중 1,022건은 증인 주소의 일부(6.95%)만 가지고 있었고 법에서 분명히 요구하는 전체 증인 주소는 없었습니다.

 

섹션 6.84(2), Wis. Stats.는 s. 5.01 (1), Wis. Stats., 증인 주소가 있어야 하는 인증서를 요구하는 법적 조항은 필수이며 이 정보가 누락된 인증서와 함께 제공된 투표용지는 집계되지 않습니다. 6.84(2), Wis. Stats., 유권자 또는 증인 서명이 없는 증명서를 첨부한 투표용지는 재검표 중에 집계되지 않음을 유사하게 나타냅니다.

 

 

투표 사기 증거

감사관들은 투표 사기를 근절하기 위해 출발하지는 않았지만, 몇몇 사건은 겉보기에 그들의 무릎에 떨어졌습니다.

 

그들은 시스템에서 중복 운전 면허증 번호를 확인하여 두 개의 활성 유권자 계정을 가진 24명의 개인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8명의 중범죄자가 선거에서 투표했습니다. 또한 선거일 이전에 사망한 11명의 부재자 투표가 집계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2020년 1월 1 일과 2020년 11월 3일 사이에 33,473명의 사망한 개인이 주 유권자 시스템의 기록과 일치하고 확인되었습니다 . 33,473명의 사망자 중 지역 사무원은 이 중 20,908명(62.5%)에 대해 유권자 명부를 정리했습니다. 놀랍게도, 감사에 따르면 서기는 12,565명의 사망자에 대해 조치를 취하지 않았으며, 이는 확인된 33,473명의 37.5%였습니다. 그러나 감사에서는 "WEC 직원이 제공한 다른 데이터에 따르면 실제로 사무원은 비활성화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뭐라고 요? 매우 혼란스럽고 주법이 무시되고 있음을 다시 한 번 제안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WEC 직원과 지역 서기의 역량에 대한 모든 종류의 질문을 제기합니다.

 

감사국이 WEC 직원이나 지역 서기가 아니라 이러한 잠재적 이중 투표자 및 기타 문제를 발견했다는 점은 흥미롭습니다. 감사에 따르면 훨씬 더 문제는 WEC가 "중복 가능성이 있는 기록을 식별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준이 이러한 기록을 발견하지 못했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감사국은 또한 감사국이 두 번 투표했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4명의 개인을 WEC에 제공했습니다.

 

우리의 선거가 공정하고 효율적이며 투명하게 진행되도록 하는 역할을 하는 WEC가 이 검토를 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문제가 됩니다. 이것은 말 그대로 직업 설명의 일부입니다. 이중 투표를 감독하는 기관이 이중 투표가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하지 않으면 국가로서 이중 투표에 문제가 있는지 알기 어렵습니다.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 없이 무기한 감금된 신규 유권자

무기한 구금 상태를 투표에 사용하는 경우는 2020년에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감사에 따르면 2020년에 처음으로 무기한 구금 상태를 선언한 사람은 169,901명이었습니다. 문맥상 2020년 이전에 약 50,000명의 위스콘시니아인이 무기한 구금 상태라고 선언했습니다. WEC 데이터에 따르면 무기한 수감된 유권자의 78%는 이전에 유권자 등록을 할 때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을 제출한 적이 있습니다. 48,554명의 무기한 감금된 유권자가 있으며, 이들은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이 지역 서기에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LAB는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이 없는 48,554명의 유권자에게 문제가 있는지 조사하지 않았습니다.

 

LAB는 무기한 격리를 선언했지만 11월 3일 투표에서 직접 투표한 1,001명의 개인을 발견했습니다.

 

시민 불만 및 우려 사항

2020년 선거가 끝난 후 입법부가 질문을 시작했을 때 WEC는 누구도 선거가 어떻게 처리되었는지에 대해 공식적으로 불만을 제기한 사람이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WEC 웹사이트의 양식을 통해 제출된 34개의 공식 불만과 1,521개의 "우려"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려”를 제출하는 사람은 자신이 불만 사항을 제출하고 있다고 생각했을 수 있습니다.)

 

WEC는 선거 관리의 행위 및 선거법 위반 혐의에 대한 25개 또는 34개의 불만 사항을 기각했습니다. 6개는 아직 보류 중입니다. 2개 철회됨; 그리고 1번은 WEC가 선거 관리에게 법을 따르라고 말함으로써 해결되었습니다.

 

기타 큰 문제

 

최종 보고서는 WEC가 주법을 위반했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주법을 위반하도록 조언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WEC는 특별 투표 대의원 교육 또는 선거 검사 방법에 대한 규칙을 발표하지 않음으로써 주법을 위반했습니다.


WEC는 사무원에게 선거일 밤에 집에 갔다가 다음 날 돌아와 집계를 마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WEC는 서기들에게 선거 후 30일 이내에 투표소를 이전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WEC는 지방 선거 직원 교육 방법에 대한 행정 규칙에 현행 주법을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2016년 이후로 규칙이 업데이트되지 않았습니다.


WEC는 2020년 11월 선거에 사용된 전자 투표 장비의 오류율을 보고하지 않아 주법을 위반했습니다.
WEC는 다음을 포함하여 여러 면에서 부족했습니다.

 

죽은 유권자를 식별하기 위한 WEC의 DHS와의 마지막 데이터 공유 계약은 2016년에 만료되었습니다.
WEC와 DOC와의 마지막 데이터 공유 계약은 WisVote 시스템이 만들어지기 전에 작성되었습니다.
지역 서기들에게도 실수가 있었습니다.

 

지역 서기는 선거일 전에 12,500명 이상의 죽은 유권자를 명부에서 제거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지역 서기는 선거일 전에 유권자 명부에서 중범 820명을 제거하지 못했습니다.
지역 서기가 초기 부재자 투표 증명서를 요구하는 주법을 위반한 것으로 보입니다.


시 공무원의 최소 17.5%는 선거일까지 필수 교육을 완료하지 않았습니다. (WEC는 서기가 교육을 이수하지 않았을 때 지방 정부에 알리지 않았습니다.)


8.9%의 지방 자치 단체는 WisVote의 2020년 선거에서 일관성 없는 데이터를 아직 조정하지 않았습니다. 이들 지방 자치 단체를 합하면 투표한 사람보다 2,840명이 더 많은 투표를 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또한 다음과 관련하여:

12,237개의 투표용지가 다양한 이유로 중앙 개표소에서 "개조"되었습니다. (전 브라운 카운티 서기 가 이 작업에 검정색 펜 을 사용 하여 변경 사항을 추적할 수 없게 만드는 작업자를 관찰했음을 기억하십시오 .)


투표용지 봉투에 있는 변조 방지 봉인의 12.9%는 투표소 직원이 서명하지 않았습니다. 감사원은 "이니셜이 없는 서식은 투표소 직원이 봉인에 문제가 있거나 서식의 이니셜을 잊어버린 것을 나타낼 수 있다"고 적었다.
 

 

 

 

감사국: 우리는 그것을 건드리지 않습니다

 

그들은 WEC나 다른 관리들이 위반한 다양한 주법을 지적했지만 무시하기로 선택한 세간의 이목을 끄는 특정 사건이 있었습니다.

 

감사원은 "공원의 민주주의"가 불법 투표용지 수확 작업인지 여부를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LAB는 공식 사무실이 집인 작은 마을의 서기를 지적하고 공원의 민주주의를 정당화하기 위해 다른 장소에서 투표용지를 수집했습니다.

 

Green Bay 는 선거 운영을 돕기 위해 Facebook에서 자금을 지원하는 정치 공작원을 초대했습니다. 감사원은 이것이 불법인지 여부를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의회 청문회 에서 Green Bay 컨설턴트의 개입이 주 선거법을 위반 했음 이 분명 합니다.)

 

(그린 베이만이 중앙 집계에서 일하는 "컨설턴트"를 가진 지방 자치 단체가 아니었습니다. 보고서에는 다른 이름이 지정되지 않았습니다.)

 

 

 

 

 

기타 감사

입법 감사국은 2020년 선거를 조사하는 유일한 기관이 아닙니다. Janel Brandtjen 의원은 일년 내내 청문회를 진행해 왔으며 전 주 대법원 판사인 Michael Gableman이 하원 의장실을 대신하여 독립 감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이집트 윷놀이 세네트

https://m.blog.naver.com/bhjang3/221419937458

윷놀이 , 고누는 이분의 주장과 반대로 무 문명에서 비롯되었으리라 보임

 

시베리아 원주민 사냥꾼은 지금도 동물뼈로 점치고 있음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정수 방법 : 워터콘 , 소주 고리

워터콘 구입방법 모름

 

대신 투명 비닐 우산으로 만들 수 있으리라 생각됨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고바 등 계약서 문구 수정

 ~~ 달러 상당의 금으로 준다 ( 211022 기준 , 1781 달러 / 온스 )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