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진의 제호를 공모합니다!

<<진보네트워크센터가 발간하는 새로운 웹진의 제호를 공모합니다!>>



진보네트워크센터가 발행했던 '정보화에 대한 다른시각' 월간 <네트워커>가 지난 2007년 12월호(제40호)를 마지막으로 종간했습니다. 정보 인권의 침해가 날로 심각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월간 <네트워커>는 그동안 작지만 의미있는 목소리를 내왔다고 자부합니다.


활동과 재정상의 부담으로 부득이하게 월간 <네트워커>를 종간했지만, 진보네트워크센터는 △정보통신운동 포털사이트 구축 △정보화에 대한 사회비평 웹진 발간 △정보통신운동 계간지 발간 을 통해 월간 <네트워커>에 담았던 문제의식을 계속 이어가고자 합니다.

 

현재 논의를 계속하고 있습니다만, 이러한 변화들은 2007년 4월 여러분 앞에 가시적인 모습을 드러낼 것입니다. 특히 새로 발간될 웹진은 2007년 4월 첫호를 시작으로, 매달 홈페이지와 메일진을 통해 여러분 곁을 찾아갑니다.

 

그간 진보네트워크센터와 월간 <네트워커>를 아껴주셨던 여러분이 저희의 새로운 시작에 힘을 보태 주세요.

새로운 웹진의 제호를 저희와 함께 고민해 주세요!

 

* 새로운 웹진은 월간 <네트워커>의 문제의식을 이어받아 정보 인권의 현실을 폭로하고 파헤칠 것입니다. 인터넷과 휴대폰이 나날이 화려한 외양과 편리한 기능을 뽐내고 있지만, 표현의 자유가 서서히 위축되고 개인정보는 낱낱이 까발겨지고 있는 것이 또한 우리의 현실입니다. 지식과 정보의 상품화가 가속화하면서 민중의 건강권과 정보를 이용할 수 있는 권리가 위협받고 있습니다.


* 신속한 접근이 필요한 주제는 웹진의 특성을 살려 '한달'보다 짧은 주기로 만나뵙겠습니다. 보다 깊은 분석이 필요한 주제는 '한달'보다 긴 기간과 '계간지'라는 매체를 통해 다각적으로 다룰 것입니다.


* 웹진의 제호는 진보네트워크센터 회원들을 대상으로 발행될 계간지의 제호도 겸하게 됩니다.


* 당첨되신 분께는 소정의 선물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참여 방법>
1. 메일(webzine@jinbo.net)이나 덧글로 참여해주세요.
2. 제안할 제호의 이름을 적어주시고, 의미를 적어주세요.
3. 마감일은 3월 8일 목요일 밤12시 입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최근 트랙백 목록

  1. 트랙백 테스팅
    재성잉
    2016
  2. ㅅㄷ
    test
    2015
  3. 트랙백?
    일상의 기록, 기억 해내기
    2015
  4. 트랙백이란?
    Progrimang
    2015
  5. 트랙백 테스트
    talecue1님의 블로그
    2015

저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