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수상한 시절 선택.

하. 시절이 수상하여. 지금 그 자리에. 그대로 머무는 것이. 잠시. 선택과 결정을 뒤로 미루는 것이.조금 더. 합당해 보일지도 모른다.

#1. 수상한 시절.

때가 때인지라. 가만히 숨죽여 지내는 것도 괜찮은 처.세.술.
살아남아.슬플것인가.그렇지 않을 것인가.
살아남은 다음에는?. 반복되는 역사. 아니 진화반복되는 경험.
그렇다면.숨죽여 지낸 건. 그리 좋은 건 아닌 처.세.술

이런.고민을 해야하는.수.상.한.시.절.

#2. 선택

선택.선택은 무언가를 고르는게 아니라. 무언가를 버리는 거.라는거.버.리.기.
나에게.필.요.없.는.것을 버리는 것이 아닌 나에게 필요하지만.조금 덜 필요한 것을.버리는거.그리고.가끔 소중하지만.그래도.버리는거.그게. 선.택.

난 무엇을 버리고 있는가. 내가.버리고 있는 많은 것들.중.나에게.조금 덜.필요하거나.덜.소중한.건 없다.
모두다.소중하지만.그래도.버려야하는.어떤게 옳은 건지. 어떤게 더 좋은 건지.솔.직.히.난.모른다. 단지. 모두.다. 소중하다는것만.빼.고.

#3. 결정

결정이 바로.무언가를 고르는게 아닐까 싶다.많이.고민하고.생각하고.아무리 생각해도.결정을 내리기란.
쉽지 않다. 그런데. 결정이 내려지는 순간.그 순.간은. 아주 찰나다. 그 찰나.가 지나고 나면. 편.안.해.질까?
차라리.내가.아닌.누군가가.대신.결정을.해주면.좋겠다는.생각도.가끔.아니.조금.자주.한다.

#4. 나.이.야.기.해.

내가.하고싶은건.나도.모른다.
그렇다고.흘러가는데로.가지도. 않는다.
한.마.디.로. 나. 까칠.하다.매순간.순식간에.감정이.복합적이기도하다.그래서.뭐?
난.이 수상한 시절에.살아남기위해서도아니고.살아남기위한게 아닌것도 아니고.
무언가를 버리는 것도.고르는 것도 아닌.그렇다고.흘러가는데로도 아닌.
아주.까.칠하게.이.야.기.하고.있다.아주.까.칠하게.무.언.가를.하고.있다.





확신이 없으면서.무조건 하고싶어서도 아니면서.
그냥 가고있다. 까칠하게.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