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8당에코토~필하모닉오케슈트라즈 8월22일 @프린지 길바닥평화행동 제안

 

디온의 잘들주무셨나요에 관련한 글.

8당은에코토피아 행동과워크샵 제안글

길바닥평화행동, 프린지를 점거하자

 

 ***

8월22일 일요일 저녁8시, 홍대앞 굽고싶은거리에서 "길바닥평화행동"으로 프린지페스티벌 참가하기로 했어요.

약 1시간가량의 공연/켐페인 등을 합니다. 프린지에서 열리는 만큼, 다양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행동내용은 그간 길바닥평화행동에서 참여해왔던 가수, 밴드, 활동가 등등이 함께 모여 영상과 음악공연 켐페인 등을 모아 프린지페스티벌에서 풀어내는 일들입니다. 전과 같은 길바닥평화행동의 다를 것 없는 형태입니다.

현재, 음악팀은 푼돈들과 쏭의앞밴드(=길바닥평화행동빽뺀드), 단편선, 꼬미 등이고... 영상과 켐페인(평화도서관 나무)은 "평화바닥" 회원이 준비하기로 했죠.

물론 많은 시간이 할애되지 못하여 충분치는 않겠지만,

8당은에코토피아의 기록들도 이날 공연에 함께 실렸으면 해서요. 두가지정도 간단하게 제안해볼께요.

1. 8당에코토~필하모닉오케슈트라의 앵콜 공연 및 8당에코토피아 참가밴드(길바닥팀과 거의 동일합니다) 공연 등

2. 8당은에코토피아 기록영상 상영 (편집이 완성된다는 가정하~ 사전에 "강의진실" 및 기타 4대강사업반대 영상물 등을 준비는 하고 있었습니다.)

~~ 뒷풀이 할 때 꼭 참석하여 구두로 다시 제안을 드릴께요. 일단, 프린지에서 마련해주는 장소에 우린 소프트웨어만 가지고 가면 되니 행사준비의 큰 부담은 없을 꺼라 생각해요.

***

8당에코토~필하모닉오케슈트라즈의 창작곡 가칭 "니들이강을멀알아"의 가사를 온전히 보존하고 계신 분은 게시판에 좀 올려주시구요. 서울청 앞 생명살림단식, 농성장에도 함께 방문하여 연대와 지지 방문 공연 등 함께 참여해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해봤습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