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보도자료]라엘리안들이 종교차별 문제를 유엔에 제소한다!



◇ 라엘리안 무브먼트 보도자료  
2009(AH63). 7.17  



라엘리안들은 프랑스, 벨기에, 스위스 및 퀘벡에서의 종교차별 문제를
유엔에 제소한다
  
인류의 창조자 우주인 '엘로힘'의 메시지를 전하는 라엘리안 주교 대표단이 프랑스, 벨기에, 스위스 및 퀘벡에서 라엘리안들이 일상적으로 겪고 있는 종교차별을 규탄하고 항의하기 위해 2 년 연속으로 유엔을 방문한다. 대표단은 7 월 17 일 금요일에 종교와 신앙의 자유에 대한 유엔 특별보고관 Asma Jahangir에게 21건의 제소장을 제출할 예정인데, 그녀는 앞에 언급된 나라들에서 온 라엘리안 주교들을 접견하기로 동의한 바 있다. 같은 날 이를 지원할 유럽과 퀘벡 라엘리안들의 침묵 시위가 제네바 소재 특별보고관 사무실 앞에서 행해질 것이다.

퀘벡에서 온 심리학 교수로서 대표단을 이끌고 있는 라엘리안 주교 다니엘 샤보는 "언급된 4개 나라들의 정부와 법률기관들에 의해 자행된 라엘리안 무브먼트 회원들에 대한 보호와 존중의 명백한 결여"에 관해 유엔에 제소장들이 제출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 문제는 광범위한 것으로서, 일부 사례들에서는 생명까지도 위협받고 있다고 그는 언급했다.  

"이들 나라들의 라엘리안들은 살해 위협, 신체 공격, 공개적 모욕과 멸시에 일상적으로 노출되고 있다"고 샤보는 설명했다. "무엇보다도 이런 위법적인 일들 중 일부는 상급 공무원들과 경찰들이 저질렀으며  또한 치안판사들도 차별적 판결들을 내리기도 했다. 이들 프랑스어권 국가들의 정치가들, 언론들 및 사법기관들은 20년 동안이나 지속된 마녀사냥과 같은 참을 수 없는 상황을 만들어 왔는데, 이제 그것은 극악한 지경에 이르렀다. 이는 중단되어야만.......(중략)

더 자세히 보고 싶으신분은 아래 홈페이지를 클릭하세요.

 

공식홈페이지: http://ko.raelpress.org
                       http://raelian.kr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