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보도자료]복제기술 선도하는 한국이 ‘복제 지지’ 라엘 입국을 막고 있다!



◇ 라엘리안 무브먼트 보도자료  
2009(AH63). 7.23  




세계 복제기술 선도하는 대한민국이 '복제지지' 라엘 입국을 막고 있다!!

  
서울대 수의과대학 이병천 교수팀이 세계 최초로 복제한 마약탐지견(투피)이 마약 단속 최일선 현장에 성공적으로 투입되면서 세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이번에 세관에 배치된 6마리 마약탐지견은 고난도의 훈련과정을 100% 전원 합격해 세계 최고의 효율성을 입증 받았으며, 이에 따라 우리의 복제마약견 사례를 벤치마킹하는 국가가 급증하는 한편 한국이 마약탐지견은 물론 안내견, 군견 등 국내ㆍ외 모든 기능견 복제사업의 세계적 메카로 떠오를 것으로 전망된다.

인류를 포함한 지구상의 모든 생명을 과학적으로 창조한 우주인 엘로힘의 ‘마지막 예언자’ 라엘은 이번 마약탐지견 복제 성공 뉴스를 접하고 “한국은 복제기술에 있어서 세계 제일의 국가가 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내가 복제를 지지하는 철학을 갖고 있다는 이유로 여전히 나의 입국을 금지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고 언급했다.

이어 라엘은 “그러나 내가 한국에 있든 없든 나의 철학은 수천명의 한국 라엘리안들과 인터넷을 통해 매일 한국에 전파되고 있다. 그러므로 나의 입국을 금지하는 것은 한국 라엘리안들로 하여금 인간복제의 철학을 더욱 적극적으로 전파하도록 만들 뿐이다”고 강조했다.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 정윤표 대표도 “줄기세포와 생명복제 연구의 발전은 지구 상에서 이미 소멸됐거나 사라질 위기에 놓인 수많은 멸종 동물들의 복제를 가능하게.......(중략)

더 자세히 보고 싶으신분은 아래 홈페이지를 클릭하세요.

 

공식홈페이지: http://ko.raelpress.org
                       http://raelian.kr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