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를 위한 미디어, 변화를 기획하고 연결하는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2018 체인지온@공룡]은 11월 2~3일 이틀 간 진행됩니다. (행사 개요 http://blog.jinbo.net/com/579)
 

1일차에는 ‘변화를 위한 미디어, 변화를 기획하고 연결하는 사람들’이라는 제목으로 사회운동의 여러 현장에서 각자의 매체를 가지고 변화를 기획하고 연결하고 있는 사람들을 연사로 초대해서 연결자로서의 고민과 질문 등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자 합니다.
 

2일차에는 ‘변화를 위한 미디어, 변화를 기획하고 연결하는 활동들’이라는 제목으로 미조직 노동자와 노동조합, 시민과 노동운동, 현장 노동자와 노조활동의 변화를 모색하며 홍보와 선전을 통해, 미디어를 통해, 교육을 통해 변화를 기획하고 연결하는 활동들의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지역도 현장도 그리고 활용하고 있는 미디어는 다르지만 같은 주제로 만나게 될 연사들의 이야기는 각각의 발표와 연사들 간의 대화 그리고 참여자와의 라운드 토크 등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하루 씩 진행됩니다.
 

당신의 미디어는 어떤 변화를 꿈꾸고 있습니까? 이 질문은 새로운 미디어에 대한 물음이기보다는 미디어를 통해 변화시키고자 하는 당신의 세상에 대한 질문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바라는 변화가 무엇인지 이야기 나눌 수 있을 때 미디어가 그 변화의 날개가 되어줄 거라고 생각합니다. 작은 퍼덕거림이라도 그 움직임을 함께 고민하고 이어갈 여러분을 [2018 체인지온@공룡]을 통해 만나고 싶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18/10/31 20:28 2018/10/31 20:28
https://blog.jinbo.net/com/trackback/5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