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하다는 핑게로 늦게 일어났다. 늦게 일어나서 몸에 좋지 않은 결과를 나았지만 후회하지 않기로 했다. 어제도 망설이며 몇번이나 생각을 거듭했지만 집에 돌아오면서 최종적으로 카톡을 하는 과정에서 1시까지 장충체육관 앞에서 만나자는 문자를 주고 받았다.

늦게 일어난데다가 글이 밀려서 어정쩡하게 있다가 장충동으로 가기로 최종 결정을 하고 준비를 했다. 빠듯한 시간에 외출준비를 하면서 감사하는 마음이 들었다. 김팀장, 김기자, 이기자는 셋이니까 택시를 타고 가 있겠다고 했다. 충무로 역일 때 카톡이 왔고, 조금있으니까 전화가 와서 나 기다리지 말고 장내로 들어가서 서울시당 행사에 참석하라 말했다.

도착해서 전화하니 기자석 쪽으로 가 있다고 해서 나도 아래로 들어갔다. 관중석이 아닌 기자석으로 가기 위해서 사람들이 가르쳐주는대로 가니 박지원, 안철수, 이동섭 등 얼굴 익은 정치인이 입장하고 있었다. 순간적으로 드는 생각이 안철수가 암묵적으로 박지원 의원을 지원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동섭이 악수를 건네와서 인사를 하고 프레스 입장을 하였다. 구석에 있는 기자들을 의자가 있는 쪽으로 불러서 앉히고 카메라를 메고서 아는 얼굴 위주로 사진을 찍었다.

아참 여성대의원들이 유승희의원 하고 사진 좀 찍어달라고 부탁을 해서 그러마고 했고. 마장이님에게는 문병호 의원에 대한 보도기사 해줄테니 최고위원에 당선되면 인터뷰 주선하라 말했다.

이번에 후보로 나선 사람들은 4시에 있을 인천대회를 위해서 급히 이동하는 모습이었다.

서울시 당이 48개 당이라고 했다. 오늘 서울시 당 위원장으로 신경민 씨가 단독 후보로 당선이 됐다. 아는 사람이라서 지난 수요일 영등포에서  신경민 씨가 보좌관실로 연락하라는 답을 받았다. 이번에는 인터뷰 해야겠다. 막강 서울시 당 위원장에 당선 된 순간부터 전과 후가 대단히 달라진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여러가지 사진을 찍기 위해서 최선을 기울였고 졸은 사진을 몇장 건져서 감사하다.

 

고*호 씨를 만나게 돼서 감사하다. 김*옥 강남 을 새로 지구당 위원장이 된 사람은 지난 번 대륙으로 정샘을 방문해서 점심을 산 사람이다. 친화력이 그리 많은 사람은 아니다. 고*호 씨도 마찬가지다. 나와서 마무리를 하고 회사로 갔다. 오늘 일정에도 감사해야 겠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15/02/01 00:01 2015/02/01 00:01
태그 :
트랙백 주소 : http://blog.jinbo.net/8434pjr/trackback/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