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지킴이 ? (2024.04.17)

알람이 울려도
 
1. 4월 16(활동지원 마치고 온수역 인근에서 점심.
 
2. 세월호 참사 10주기 기억식 개최 장소인 안산으로 온수역 -> 소사역 -> 초지역에서 내려 걷는 데 화랑지킴이라는 곳에서 내 걸은 세월호남골당결사반대 깃발이 여러 곳에 걸려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기억식은 15일찍 도착했더니 리허설 중사람들도 많고 경찰들도 많다기억교실에나 다녀와야겠다청소년들이 많이 눈에 띈다. 10주기라 그런지 방송사 카메라들도 눈의 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기억교실로 가던 중 승합차에서 스피커를 크게 들고 세월호와 관련한 비방을 마구 쏟아 낸다.
 
5. 기억교실을 돌아보고 기억식이 있는 안산 화랑유원지 제3주차장으로 가다가 경찰에게 물었다저거 주차위반 아닌가요? 경찰 왈 집회신고를 했습니다.
 
6. 기억식 장소로 가니 도로 건너편에서 스피커로 세월호와 관련한 비방을 하고 있다아까는 없었는데참 부지런한 사람들이다.
 
7. 아는 얼굴들이 스쳐지나간다볍시학교(대안학교부모들도 만나고시민회 회원 카톡에 사진을 올렸더니 이상규 회원이 찾아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8. 사무실에 들려 최종호 감독과 함께 현수막 붙이고집으로
 
9. 둘째는 선택 수업 들을 것이 없다고 고민결국 00시 넘어 결정.
 
10. 2024년 4월 16일 세월호 가족들을 비방하는 차량화랑지킴이 라는 이들일 것 같다경찰은 집회신고를 했다고 하는데엄청 시끄럽게 떠든다한 장소에서 저렇게 허위사실과 명예훼손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는데도 집회 신고를 하면 끝차량 번호가 찍힌 앞부분을 내 걸려다 뒷 부분을 올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24.04.17
눈물이 마른자리...
 
#기록 #활동지원사 #활동지원 #열린사회구로시민회 #구로시민회 #이광흠 #깡통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