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결광들의 어리석은 발버둥질

남조선에서 력사적인 판문점선언이 발표된지 100일이 되는것을 계기로 민족적화해와 단합, 자주통일의 열기가 더욱 고조되였다.

남조선의 각계 단체들과 인사들은 판문점선언의 리행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함으로써 평화와 통일의 새 력사를 개척해나갈 적극적인 의지를 표시하였다.

그런데 유독 남조선의 《자유한국당》과 《바른미래당》것들만은 긴장완화와 북남관계개선의 흐름을 못마땅해하는 저들의 비뚤어진 속심을 그대로 드러내면서 판문점선언의 리행을 어떻게 하나 가로막으려고 발광하였다.

이자들은 그 무슨 《북의 돌변가능성》이니, 《제재완화반대》니, 《핵신고》니 하고 악담질을 하면서 실로 꼴사납게 놀아댔다. 지어 당국이 종전선언채택을 서둘러서는 안된다는 나발질까지 하였다. 동족대결로 잔명을 부지해가는 보수패당이 판문점선언의 리행을 요구하는 각계의 목소리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자 여기에 겁을 먹고 동이 닿지 않는 소리들을 마구 줴쳐댄것이다. 보다싶이 남조선보수패당은 어떻게 해서나 조선반도의 현정세국면에 찬물을 끼얹고 민족적화해와 단합, 평화와 통일의 흐름을 가로막아보려고 지랄발광하고있다.

보수패거리들의 이런 반통일적망동은 어제도 오늘도 변함이 없는 고질적인 대결악습의 발로이다.

알려진바와 같이 남조선의 보수역적패당은 력사적인 판문점수뇌상봉과 회담이 진행되고 온 겨레의 지향과 념원을 반영한 4. 27선언이 채택되였을 때부터 반통일광신자로서의 저들의 추악한 본성을 드러내며 온갖 못된짓을 다해왔다.

이자들은 력사적인 판문점수뇌상봉과 회담에 대해 감히 《위장평화쇼에 불과》하다는 입에 담지 못할 망언들을 늘어놓았는가 하면 4. 27선언에 대해서도 북이 《불러준대로 받아적은 발표문》이라고 터무니없이 헐뜯었다. 그리고 《북을 믿지 말라.》고 줴쳐대면서 인간쓰레기들의 반공화국삐라살포놀음을 적극 부추겼으며 주구의 처지에 어울리지 않게 우리에 대한 제재압박을 강화해줄것을 청탁하는 문서를 미국에 보내는 추태까지 부렸다.

판문점선언의 리행을 가로막으려는 남조선보수패당의 책동은 이자들이 선언에 밝혀진 종전선언의 채택에 제동을 걸려고 미쳐날뛰고있는데서 더욱 뚜렷이 드러났다. 얼마전에도 《자유한국당》을 비롯한 보수패거리들은 《종전선언을 채택한다고 하여 저절로 평화가 오는것이 아니》라고 넉두리질을 해대면서 정전협정체결 65년이 되는 올해에 종전을 선언하고 정전협정을 평화협정으로 전환하여 조선반도에 항구적이고 공고한 평화체제를 구축할것을 요구하는 남녘민심에 악랄하게 도전해나섰다.

《자유한국당》과 《바른미래당》의 대결광신자들이 판문점선언발표 100일을 계기로 《북의 돌변가능성》이니, 《제재완화반대》니 하고 떠벌인것은 동족에 대한 체질적거부감과 적대심에 사로잡혀 판문점선언리행에 난관과 장애를 조성하려고 피눈이 되여 날뛰여온 천하역적들의 반민족적망동의 연장일뿐이다.

개는 짖어도 행렬은 간다고 민족을 등진 반역무리들이 아무리 쏠라닥질하며 대결책동에 열을 올려도 판문점선언을 철저히 리행하여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가려는 남조선 각계의 지향과 의지는 결코 꺾을수 없으며 꺼져가는 저들의 잔명도 부지할수 없다.

남조선의 보수패거리들이 북남관계개선과 판문점선언의 리행을 방해하려고 필사적으로 몸부림치며 별의별 반통일적망발들을 다 늘어놓고있지만 사실상 그것은 파멸의 나락에서 마지막숨을 몰아쉬는 산송장들의 황급한 비명소리에 불과하다.

문제는 남조선의 보수야당패거리들이 미국내의 강경보수파들이 우리 공화국을 반대하여 내뱉는 수작들과 토 한자 차이없는 가시돋힌 망발들을 쏟아내고있는것이다.

현실은 남조선보수패당이 미국상전의 비위를 맞추고 그에 의존하여 보수부활의 길을 열며 외세와 공모결탁하여 동족과 한사코 대결하려고 최후발악하고있다는것을 말해준다.

외세를 등에 업고 대결의 과거를 되살리려고 분별없이 날뛰는 《자유한국당》을 비롯한 보수역적패거리들의 망동을 그대로 내버려둔다면 북남관계를 순조롭게 전진시켜나갈수 없다.

시대의 요구와 겨레의 지향에 맞게 북남관계개선을 활력있게 추동하고 력사적인 판문점선언이 성과적으로 리행되도록 하자면 동족대결에 환장하여 민족도 모르고 겨레의 운명도 안중에 없는 《자유한국당》과 《바른미래당》의 반역무리들부터 깨끗이 제거해버려야 한다.

지금 남조선 각계에서 판문점선언은 조선반도에 평화와 통일을 가져올수 있는 《가장 확실한 약속》이라고 하면서 선언의 리행을 위해서는 《자유한국당》을 비롯한 보수패당을 청산해야 하며 그것은 더이상 늦출수 없는 최대의 과제라는 목소리들이 울려나오는것은 너무도 응당한것이다.

남조선의 보수역적무리들은 더러운 잔명을 유지해보려고 쓸데없이 악을 쓰지 말고 제발로 무덤속에 들어가는것이 상책일것이다.

최진향
주체107(2018)년 8월 17일
로동신문

태그 :
트랙백 주소 : http://blog.jinbo.net/gilo/trackback/417
◀ PREV 1 ... 3 4 5 6 7 8 9 10 11 ... 16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