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해리스 바이든이 인플레 유발

이번 주에 트럼프 캠페인 동맹은 카말라 해리스의 부통령으로서의 약하고 실패한 기록과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 타워 시카고에서 위험할 정도로 자유주의적인 의제를 지적할 것입니다. 2024년 8월 19일 월요일, 릭 스콧 상원의원과 론 존슨 상원의원은 오전 11시 30분 CDT에 카말라 해리스의 재앙적인 경제 정책에 대해 연설할 것입니다. 이 정책은 미국 가정을 무너뜨리고 있는 엄청난 인플레이션으로 이어졌습니다.

 

카말라 해리스는 조 바이든의 재앙적인 무모한 지출을 소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녀의 행동은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더 높은 가격으로 직결되었습니다. 해리스는 상원에서 소위 "인플레이션 감소법"에 대한 동점 투표를 했으며, 이는 인플레이션을 부추기고 모든 미국인의 가계 비용을 증가시킨 수십억 달러의 세금 인상 으로 이어졌습니다.

 

그 결과? 미국인들은 식료품점부터 주유소까지 모든 곳에서 가격이 상승하는 것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해리스와 바이든이 집권한 이후 가격은  20.2% 상승했으며 미국인들은 여전히 ​​인플레이션의 지속적인 영향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식료품은 21.6%  상승했고  , 임대료는 22% 상승했으며  , 전기는  2021년 1월 이후 31.7% 상승했습니다  .

 

미국인들은 4년 전이 더 나았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 하에서 미국은 700만 개의 새로운 일자리를 얻었는데, 이는 정부 전문가들의 예측보다 3배 이상이며, 중산층 가정의 소득은 6,000달러 가까이 증가했고, 700만 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식량 쿠폰에서 벗어났으며, 아프리카계 미국인, 히스패닉계 미국인, 아시아계 미국인, 아메리카 원주민, 재향군인, 장애인, 고등학교 졸업장이 없는 사람들의 실업률은 모두 역사적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