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해리스는 반 천주교

트럼프 캠페인, “트럼프를 위한 가톨릭” 연합 발표 2024년 9월 4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오늘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은 종교 자유의 중요한 원칙을 수호하고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이 열렬히 옹호해온 가족 가치를 수호하기 위해 노력하는 연합인 "트럼프를 위한 가톨릭"을 발표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리더십 하에서 우리나라는 국내적으로나 전 세계적으로 의미 있는 승리를 거두며 종교의 자유에 대한 전례 없는 지지를 목격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신앙 기반 조직에 대한 보호를 복원하고 정부의 과잉 접근에 맞서 종교 기관의 권리를 강화했습니다. 이러한 기본권을 체계적으로 훼손해 온 해리스-바이든 행정부와 달리 트럼프 대통령은 천주교의 기본 원칙을 흔들림 없이 옹호해 왔다. 트럼프 대통령은 모든 사람을 위한 종교 자유 보장의 중요성을 알고 있으며 카말라 해리스와는 달리 신앙의 진정한 힘도 알고 있으며 하나님이 주신 권리를 결코 빼앗지 않을 것입니다. 이 연합은 가톨릭 신자들이 믿는 것과 우리가 옹호하는 도덕을 하나님 아래서 우리나라에 보여줄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트럼프를 지지하는 가톨릭 신자들은 모든 개인이 자유롭게 신앙을 실천할 권리가 보호되는 국가를 계속 건설하려는 트럼프 대통령의 사명을 지지합니다. 우리는 함께 미국 유산에 필수적인 자유, 신앙, 생명의 원칙을 존중하는 미래를 확보할 수 있으며, 주님의 신성한 진리에 참여하고 우리를 인도하는 그분의 무조건적인 사랑을 확고히 붙잡을 권리를 보호할 것입니다. 일일. 트럼프를 위한 가톨릭 신자들과 함께 참여하려면 Catholics.DonaldJTrump.com을 방문하세요.

“우리 생애 동안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보다 종교 자유를 증진하고 수호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한 대통령은 없습니다. 미국은 국내외에서 자유롭게 예배할 수 있는 하나님이 주신 권리를 보호하고 보존하기 위해 트럼프 대통령이 백악관에 다시 복귀해야 합니다.” – 칼리스타 L. 깅그리치(Callista L. Gingrich), 전 교황청 주재 미국 대사 “지금은 가톨릭 신자들이 연합하여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우리의 도덕적 원칙과 기본 신념을 지지하고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될 유일한 후보임을 인정해야 할 때입니다. 

가톨릭 신자들과 모든 미국인들은 지금 그 어느 때보다 백악관에 강력한 지도자가 필요하며 그 지도자는 바로 도널드 J 트럼프입니다.” – 조지 글래스, 전 포르투갈 주재 미국 대사 “교회의 가르침을 따르는 모든 가톨릭 신자들처럼 그것은 제가 내리는 모든 결정의 지침이 됩니다. 그러한 가치와 이를 실천할 자유가 이보다 더 큰 위험에 처했던 때는 없었습니다. 그러한 큰 위험을 안고 있는 우리는 어느 대통령 후보가 이러한 가르침에 더 부합하는 공직 경력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현대 역사상 가장 쉬운 결정을 내리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도널드 트럼프에게 투표하고 지지할 것이며 동료 가톨릭 신자들에게도 그렇게 하도록 격려할 것입니다.” – 릭 샌토럼 전 상원의원 “트럼프 대통령의 재임 기록은 내 생애 그 어떤 대통령이나 주요 정당 후보의 기록보다 가톨릭 원칙에 더 밀접하게 부합합니다. 

2024년에 그는 내 생애 가장 급진적으로 반가톨릭적인 대통령 후보와 대결하게 됩니다. 이는 어려운 결정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 마이클 놀스(Michael Knowles), 해설자 겸 작가 “Kamala Harris는 가톨릭 신자와 우리가 신성하게 여기는 모든 것을 싫어합니다. 우리는 그렇지 않은 척할 수 없습니다. 모든 인간 생명의 신성함에 대한 우리의 기관, 가족, 문화 및 믿음은 미국에 대한 그녀의 비전과 정반대입니다. 도널드 트럼프와 J.D 밴스, 그리고 현재 RFK는 우리나라를 파괴한 지배계급에 대한 해독제입니다.” – Brian Burch, CatholicVote 회장

“트럼프 대통령은 우리의 종교적 자유와 신앙과 가족에 담긴 가치를 계속해서 수호할 것입니다. 그는 미국 가족이 강한 사회의 기둥이라는 것을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지금 그의 리더십이 필요합니다. 대비가 이보다 더 명확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가 상원 법사위원회 위원이었을 때 적대적이고 불공평한 질문에 직면해야 했던 트럼프 대통령의 가톨릭 사법 후보자들을 공격하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그녀는 특히 콜럼버스 기사단과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편협했습니다. 

해리스는 또한 라틴 미사를 말하는 가톨릭 교구에 대한 FBI의 파시스트 침투에도 연루되었습니다. 그녀가 브렛 캐버너 판사에 대해 비방한 일은 결코 잊혀지지 않습니다. 가톨릭 학생들을 중범죄로 고발하는 것은 정치적 점수를 얻기 위한 값싼 기회였습니다. 미국 가족을 강하게 유지하려는 트럼프 대통령의 리더십은 우리나라의 미래에 매우 중요합니다." – Matt Schlapp 및 Mercedes Schlapp 3년 넘게 백악관에서 근무하고 대통령 집무실에서 셀 수 없이 많은 회의를 하면서 저는 도널드 트럼프가 가톨릭 신자들의 도덕적, 윤리적 우려를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반대 견해가 제시되었을 때 그는 생명 옹호자들과 인간 생명의 존엄성을 옹호하는 사람들이 옹호하는 길을 변함없이 선택했습니다. 가톨릭 신자로서 나는 올 11월 자랑스럽게 도널드 트럼프에게 투표할 수밖에 없습니다.” – 조 그로건(Joe Grogan) 전 대통령 국내정책 보좌관 “해리스-월츠는 사악한 반가톨릭 편협함으로 미국의 가톨릭 신자들에게 실존적 위협을 가하고 있습니다. 대신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와 J.D. 밴스(J.D. Vance)는 우리 자녀를 키우고, 학교를 운영하고, 직장에서 일하고, 사업을 운영하고, 국경을 보호하고, 미국 생활 ​​방식을 위협하는 급진주의자들로부터 자유로운 신앙을 실천할 수 있는 가톨릭 신자들의 권리를 보호할 것입니다. ” – 명예로운 Tim Huelskamp 박사, 전 캔자스 주 미국 대표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