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해리스의 미국은 위험

카말라의 미국은 위험하다 2024년 9월 8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카말라의 미국은 불법 이민자 범죄자들이 무고한 사람들을 위협하기 위해 자유롭게 뛰노는 곳입니다. 이 이야기들은 모두 지난주에 나온 이야기입니다. 만약 카말라에게 백악관에서 4년의 임기가 더 주어진다면 미국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콜로라도주 오로라를 테러하는 베네수엘라 불법 이민자 갱단원 중 4명이 모두 2022년과 2023년 국경 짜르 해리스 지휘 하에 남부 국경을 넘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사악한 Tren de Aragua 갱단은 현재 위스콘신의 작은 마을인 Prairie du Chien에 존재합니다. 경찰은 여성을 폭력적이고 성적으로 공격한 불법 이민자를 체포했다고 발표했다. 불법 이민자는 Tren de Aragua의 회원입니다. 위스콘신주 하원의원 톰 티파니는 "해리스-바이든 국경 침공으로부터 안전한 마을은 없습니다. 베네수엘라 갱단원들이 여기 위스콘신을 포함해 우리 지역사회에 침투했습니다. 

우리는 최대한 빨리 대량 추방이 필요합니다."라고 썼습니다. 매사추세츠에서는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가 폐지하고 싶어하는 ICE가 불법 이민자를 강간 혐의로 체포했다. 국경 황제 해리스(Border Czar Harris) 프로그램에 의해 입국한 아이티 이민자가 10세 소년을 성추행한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루이지애나에서는 불법 이민자가 13세 소녀를 납치해 칼로 찔러 성폭행한 혐의로 체포됐다. New York Times는 "카말라 해리스의 대규모 이민 물결이 주택 비용을 인상하고, 의료 서비스에 부담을 주고, 오하이오주 스프링필드와 같은 미국 중부 도시의 공립학교를 채우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