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4년 전: 트통의 아브라함 협정이 역사적인 평화를 가져왔습

4년 전: 트럼프 대통령의 아브라함 협정이 역사적인 평화를 가져왔습니다.

2024년 9월 15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오늘로부터 4년 전, 아브라함 협정이 체결되었습니다. 이는 26년 만의 최초의 중동 평화 협정입니다 .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이 중개한 아랍에미리트 , 바레인 , 수단 , 모로코를 포함한 역사적인 정상화 협정은 미국, 이스라엘, 아랍 국가들 간의 관계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으며, 10월 7일 공격 이후에도 지속되어 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리더십 덕분에:

이제 1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 나라들을 여행 했습니다 . 단 4년 전만 해도 불가능했던 일입니다.

회원국 간의 경제적 유대감은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해졌으며, 무역 규모는 120억 달러를 넘었고  일자리도 수천 개 생겼습니다.

올해 초 미국, 이스라엘, 협정 회원국은 협력하여 수백 대의 이란 미사일과 무인기를 격추했고, 이로써 제3차 세계대전을 막았습니다.

이스라엘은 단 4년 만에 그 어느 때보다 강해 졌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세계적 팬데믹의 한가운데서 이 역사적인 평화를 협상하면서 우리 동맹국을 지지하고 적대국에 맞섰습니다.  4년 후, 해리스-바이든 행정부의 약점은 그들이 살인적인 깡패와 우리를 미워하는 정권 과의 잘못된 "거래"를 우선시하면서 세상에 어둠을 퍼뜨렸습니다 .

 

미국은 평화 대통령이 백악관에 다시 들어오기를 바랍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