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해리스가 놓치고 잇는 점

그게 대체 뭐였지? 2024년 9월 14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Kamala가 전염병과 같은 대본 없는 인터뷰를 피하는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을 모욕하는 것을 도울 수 없습니다. 카말라 해리스는 민주당 추정 후보로 취임한 지 55일 만에 첫 번째(그리고 유일한) 대본 없는 단독 인터뷰를 마쳤습니다. 사실 너무 안타까워서 인터뷰 전문을 최신 캠페인 광고로 올렸습니다.

당신이 놓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Kamala는 가격을 낮추기 위해 이해할 수 없는 말을 했습니다(집권한 이후 20.3% 상승). "저는 자신의 잔디밭을 매우 자랑스러워하는 사람들이 사는 동네에서 자랐습니다. 아시죠?" 

Kamala는 자신이 아메리칸 드림을 파괴했다고 인정했습니다. "아메리칸 드림은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실제로는 달성할 수 없습니다!" Kamala는 그녀와 Crooked Joe Biden 사이의 단 하나의 차별점을 언급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분명히 Joe Biden이 아닙니다." Kamala는 전혀 아무 말도 하지 않기 위해 많은 말을 사용했습니다. "저는 21세기를 따라잡기 위해 향후 10~20년 동안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역량뿐 아니라 과제도 있습니다."

Kamala는 그녀의 급진적인 총기 규제 안건을 세 배로 강조했습니다. "공격용 무기 금지가 필요하다고 말하는 것은 수정헌법 제2조와 총기를 소유할 권리에 부합한다고 매우 강하게 생각합니다." 카말라는 트럼프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일관되지 않은 발언을 했다. 무엇이 우리를 갈라놓는가." 카말라 동지는 앞으로 더 많은 인터뷰에 응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우리는 그 결정을 이보다 더 지지할 수 없습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