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노동자 우선시 트통

해리스 부정직한 월요일: 트럼프의 미국 우선 무역 정책 2024년 9월 16일

연락처: Tommy Pigott 및 Eric Leyden, Team Trump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는 미국 근로자를 보호하려는 트럼프 대통령의 계획을 따르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세금'이라고 부릅니다. 터무니없는. 트럼프 대통령과 카말라 해리스 치하에서 두 후보의 인플레이션, 임금, 세금 기록을 비교해 보자. 

인플레이션: 트럼프 대통령은 카말라 해리스에게 1.4%의 인플레이션율을 제시했습니다. 그녀가 지켜본 바로는 인플레이션이 9%를 넘었고 가격은 현재 20% 이상 올랐습니다. 실질 임금: 트럼프 대통령 하에서 실질 주급은 8.2% 증가했습니다. Kamala Harris 하에서 그들은 3% 이상 하락했습니다. 

세금: 트럼프 대통령은 평균 미국 가족의 세금을 1,200달러 이상 삭감했습니다.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는 연간 2만 달러에 불과한 소득을 올리는 미국인들의 세금 부담을 높였습니다. 미국 우선 무역 정책 덕분에 트럼프 대통령은 반대자들이 불가능하다고 주장했던 공정 무역 협정을 재협상하면서 중국에 책임을 물을 수 있었습니다.

트럼프 전환 의장인 하워드 루트닉(Howard Lutnick)은 오늘 아침 CNBC에서 이에 대해 매우 잘 설명했으며, 심지어 민주당 진행자들도 그 결과가 납세자들에게 엄청난 횡재를 안겨주거나 다른 나라에서 판매되는 미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를 낮추는 결과가 될 것이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즉, 윈윈(win-win)이다.

 

 

무엇보다도, 트럼프 대통령이 자주 지적하는 점을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 관세에 대한 모든 항의에도 불구하고 해리스-바이든 행정부가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중 많은 부분을 그대로 유지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합니다. 이번에도 트럼프 대통령이 옳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불행하게도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는 트럼프 대통령의 진전을 기반으로 하는 것을 거부하고 대신 그린 뉴딜(Green New Deal) 정책을 통해 미국의 에너지 공급망을 약화시키고 중국과 같은 국가에 힘을 실어주는 데 우선순위를 두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 노동자를 대통령으로 우선시했고, 그가 다시 백악관에 당선되면 우리는 다시 한번 미국 노동자를 우선시하는 대통령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이 이메일을 보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여기의 브라우저 창에서 열 수 있습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