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그게 대체 뭐였지? (2부)

그게 대체 뭐였지? (2부) 2024년 9월 17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는 방금 전미 흑인 언론인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Black Journalists)와의 "토론"을 마무리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인간이 할 수 있는 가장 온화한 인터뷰로 압도당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에게 보여준 적대감과 카말라가 대우받는 방식의 충격적이지만 예측 가능한 차이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모습은 카말라가 가장 친절한 청중 앞에서도 사소한 조사도 견딜 수 없다는 것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주었습니다. 

당신이 놓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말라는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암살 시도가 있은 지 이틀 만에 계속해서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폭력의 불길을 일으켰다. “전체 공동체가 두려움에 빠졌습니다!” Kamala는 흑인 미국인을 위한 그녀의 정책이 재난에 대해 편향되었습니다. "나는 질문의 정신에 감사드립니다." Kamala는 치솟는 식료품 가격(21.5% 상승했으며 그녀가 취임한 이후에도 여전히 상승하고 있음)에 대해 아무런 안도감을 느끼지 못했다고 인정했습니다. "식료품 가격이 여전히 너무 높습니까? 그렇습니다." 카말라는 가자 지구에서 휴전과 인질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명확히 설명할 수 없었습니다. 전쟁 기간 동안 그녀는 할 수 없었던 일이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24시간 내내 일하고 있습니다." Kamala는 자신이 아메리칸 드림을 파괴했음을 인정했습니다. "젊은 노동자들에게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저는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Kamala는 보육 비용에 대한 자신의 "계획"에서 "내 계획은 보육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소득의 약 7%일 뿐만 아니라 보육 서비스 제공자를 위해 더 나은 일을 해야 합니다."라고 구체적으로 언급할 수는 없습니다. Kamala는 수조 달러 규모의 배상 계획에 대한 과거 지원에 대해 물었을 때 일관되지 않은 의사진행 방해자를 전달했습니다. "...역사에 대한 지식과 원동력이 되는 기준점에 대한 지식을 높이는 방식으로 모든 사람이 이 대화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이 대화의 내용." 카말라는 트럼프 대통령 시절보다 지금 미국인들이 “더 나아졌다”고 말할 수 없었다. “그때 우리는 엉망진창을 치우기 위해 해야 할 일이 많았습니다.” 카말라는 트럼프 대통령의 자녀 세금 공제 확대에 반대한 후 자녀 세금 공제 확대를 촉구했습니다. 

"나의 새로운 접근 방식 중 하나는 자녀 세금 공제를 확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Kamala는 자신의 총기 규제 계획에 대한 약간의 반발에 당황했습니다. "나 자신도 총기 전시회에서 항의했습니다." 시청자들이 어떤 내용으로든 이벤트에서 벗어나기를 바랐다면 실망이 컸을 것입니다. 그녀가 고도로 스크립트되고 위생적인 ​​이벤트에서 거의 벗어나지 않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녀에게는 그렇게 할 능력이 없습니다. 대신, 그녀의 임기를 정의한 것은 그녀의 약점, 무능, 급진적 좌파 망상에 대한 최신 클리닉이었고, 그녀가 11월에 당선될 경우 다가올 재난의 전조였습니다. 오직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만이 열차 사고를 막을 수 있습니다. "도대체 그게 뭐였지?"의 1부를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