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소방관 비추천은 카말라에게 *또 다른* 엄청난 타격

소방관 비추천은 카말라에게 *또 다른* 엄청난 타격
2024년 10월 03일

 

아야.

 

 

카말라 해리스와 팀 월즈에 대한 또 다른 타격으로, 국제소방관협회(IAFF)는 2024년 대선 후보를 지지하지 않겠다고 발표했습니다 . 지난달 팀스터스가 지지를 표명하지 않은 데 이어 최근 몇 주 사이에 두 번째로 유명 노조가 IAFF의 선거 운동을 무시한 것입니다 .

 

IAFF는 바이든의 2020년 대선을 지지한 최초의 노조 였으며, 최소한 1976년 이후로 모든 대선에서 민주당 후보를 지지했습니다. 다만 2016년을 제외하고 는 지지 의사를 밝히지 않았습니다.

 

 

Harris-Walz 캠페인은 분명히 그들의 지지를 얻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었습니다. Walz는 지명된 지 몇 주 만에 연례 대회에서 연설했고 Kamala는 올해 초에 그들에게 "깜짝 방문" 을 하여 결국 그들의 지지를 확보하기를 바랐습니다.

 

이 소식은 이미 Harris-Walz의 또 다른 굴욕적인 패배로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폴리티코 : "카말라 해리스는 30만 명이 넘는 소방관과 응급 대응자를 대표하는 노조가 대통령의 지지를 거부하면서 목요일에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NBC 뉴스 : "이 소식은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에게 특히 큰 타격입니다. 노조는 2020년 조 바이든의 대선 출마를 가장 먼저 지지했기 때문입니다."

워싱턴 포스트 :"이 단체의 지원을 기대했던 민주당에 대한 타격."
카말라는 전국의 일반 근로자들과 큰 갈등을 겪고 있는 게 분명합니다 . 일반 근로자들은 카말라의 정책( 프래킹 금지 ,  전기 자동차 의무화 ,  기타 좌익적 광기 등 )이 파괴적일 것이라는 걸 알고 있습니다.

 

노동자들은 또한 트럼프 대통령과 역사상 가장 노동자 친화적인 공화당 후보인 JD 밴스 상원의원이 항상 미국 노동자들의 등을 지켜왔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