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게시물에서 찾기2022/01/07

1개의 게시물을 찾았습니다.

  1. 2022/01/07
    투표용지 판매
    dure79

투표용지 판매

https://www.donaldjtrump.com/news/news-qrawwrdsqf0

 

바이든의 연설을 보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상처가 됩니다. 조작된 선거로 평화적 이적을 막으려 했던 자들이다. 숫자만 보세요. 스윙 스테이트의 일부 도시에서 바이든이 흑인 인구로 오바마를 이겼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하지만 다른 곳에서는 그렇지 않습니까? 그가 19개의 벨웨더 카운티 중 18개, 27개의 "던지기" 하원 경선 중 27개를 잃으면서 어떻게든 기적적으로 미국 역사상 가장 많은 표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은 무엇입니까? 그는 플로리다, 오하이오, 아이오와를 잃고 전에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데도 이기겠다고?

 

2016년 대선을 뒤집기 위해 4년 동안 나와 러시아에 대한 '거짓말 그물'을 퍼뜨렸고, 이제는 2020년 대선에도 개입했다는 거짓말을 하고 있다. 빅 테크는 불법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투표용지를 개당 10달러에 판매한 것으로 방금 밝혀진 조지아 또는 펜실베니아, 애리조나, 위스콘신에서 그 모든 투표가 나타났습니다. 그는 자신이 화난 것처럼 행동하지만 유독 한 국경, 기록 인플레이션, 아프가니스탄의 굴욕적인 항복, 5 갤런 휘발유 이상, 빈 재고 선반 및 만연한 범죄로 인해 미국이 고통스러워하고 고통받는 사람들입니다. 미국은 세계의 웃음거리이고, 그것은 모두 11월 3일에 발생한 실제 봉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올해는 선거의 해이고 MAGA 공화당은 선출되어야 하고 조 바이든과 민주당원이 우리를 데려왔다.

 


2020년 대통령 선거의 범죄를 결코 잊지 마십시오. 절대 포기하지 마!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