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추가: 덧글에 덧글달기

1. 덧글에 덧글 달기

덧글에 덧글을 달수 있는 기능이 생겼습니다.
아직도 이런기능이 없었어?(라고 할만한데..-_-; 그저 민망할 따름)
큰설명은 필요없겠죠? 다른 분이 덧글을 달았을때 그 덧글 옆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바로 그 덧글 아래 덧글이 달리게 되는 기능입니다.
지금까지는 진보네가 덧글을 쓰면 그아래 대답할때 "진보네// 진보네의 덧글에 대답을한다" 이런식으로 달았다면 이제는 아래 처럼되는거죠.

덧글달기 설명이미지

버튼이 너무 작아서 안보일거 같은데. 일단은 지금은 이버튼입니다. 버튼은 더 잘보이게 수정될 수도 있어요.



2. 글에 바로 덧글이랑 트랙백 목록보이기

그리고 덧글 트랙백 이 보이는 방식도 조금 변경했습니다.
지금까지는 덧글(1) 이렇게 된 버튼을 눌러야 덧글 목록이 열렸는데 , 이제는  해당 글 페이지로 가면 바로 덧글과 트랙백이 한꺼번에 보이도록 했습니다.  그런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현재 덧글 밑에 트랙백 목록이 나오게 되어있습니다. 트랙백이 위에 오고 덧글이 아래 오게 하고 싶으시면 스킨을 재적용해주시거나 직접 스킨을 만들어 쓰고 계신 분들은 스킨수정에 가셔서 HTML 수정 해주세요.

아래 처럼 된 부분이 있을텐데  덧글 펼침 부분을 트랙백 펼침 부분 아래로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스킨에 따라서 아래와 조금 다를지도모르지만 덧글 펼침이라는 주석을 찾아서 변경하시면됩니다.
     


 





3.  업로드 용량 10MB
위에 스크린샷에서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10MB로 상향조정 되었습니다. 파드 캐스팅 많이 시도해주세요 : )




4. 작은 수리들
앞으로 조금씩 블로그 기능업데이트를 해나갈 예정입니다. 대대적인 공사가 필요하기도 한데 일단은 작은 수리들을 해나가려고 합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최근 트랙백 목록

  1. 트랙백 테스팅
    재성잉
    2016
  2. ㅅㄷ
    test
    2015
  3. 트랙백?
    일상의 기록, 기억 해내기
    2015
  4. 트랙백이란?
    Progrimang
    2015
  5. 트랙백 테스트
    talecue1님의 블로그
    2015

저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