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지구지역 페미니즘/액티비즘 아카이브 조성 기금과 새 공간 후원을 위한 맥주와 기타 선율이 있는 작은 음악회 & 바자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구지역 페미니즘/액티비즘 아카이브 조성 기금 
새 공간 후원을 위한 
맥주와 기타 선율이 있는 작은 음악회 & 바자회
<Activism Playground>
 
[일자] 6월 20일 토요일 오후 3시-9시
[장소] 인권중심 사람 2층 다목적홀 한터
 
지난 4년 간 사당동 언덕길 꼭대기의 아담한 공간에서 활동을 꾸려온 지구지역행동네트워크/페미니즘학교가 이제 좀 더 안정적인 공간으로 터전을 옮깁니다. 
그리고 이사를 계기로, 지구지역행동네트워크/페미니즘학교의 새 공간은 보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정보와 자료를 나누고, 함께 토론하며 행동을 기획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이 함께 이용하고 만들어갈 공간, 새롭게 시작될 지구지역행동네트워크/페미니즘학교의 공간을 직접 채워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으로 지구지역행동네트워크/페미니즘학교의 새 공간에서는 이런 일들이 벌어질 예정입니다!
 
지구지역 페미니즘/액티비즘 아카이브!
 

 

새로운 공간으로 이전하면서 새롭게 시작되는 야심찬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바로, ‘지구지역 페미니즘/액티비즘 아카이브’!
그간 지구지역행동네트워크 활동을 통해 모인 세계 각 지역의 다양한 페미니즘/액티비즘 자료들을 정리하여 공개하고,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채워갈 수 있는 ‘지구지역 페미니즘/액티비즘 아카이브’를 조성합니다. 새로운 공간에서 아카이브 자료를 모으며, 이용하기 쉽게 정리하고, 좋은 자료는 번역하여 공유할 수 있는 공간과 기반이 안정적으로 확보되도록 함께해 주세요!

 

 

 

 

 

활동가를 위한 글로컬 페미니즘학교의 안정적인 강의 공간 확보
 

 

그 동안 10명이 앉으면 꽉 차는 좁은 강의 공간에서 강의를 하느라 수47강생과 강사진이 모두 불편을 감수해야 했지만 새로운 공간에서는 좀 더 접근성이 좋고 넒은 공간에서 안정적으로 강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강의실에서 페미니즘학교에 함께할 보다 많은 활동가들이 전망을 나누고 더 나은 세상을 향한 행동을 기획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세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작은 모임 공간 겸 작업실
 

 

지구지역행동네트워크/페미니즘학교의 새로운 공간은 활동가, 수강생들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사람들이 오가며 함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차도 한 잔 마시며 컴퓨터와 자료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작은 모임 공간 겸 작업실 공간을 여러분이 함께 만들어 주세요!
 

 

저항하며 대안을 만드는 즐거움을 찾아내는 공간,
누구나 함께 와서 자료와 정보를 나누고, 토론하며 행동할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함께 후원해 주세요!
 
[프로그램]
◎ 바자회 "나만의 여행 기념품 나누기"와 다양한 물품 나눔
◎ 먹거리 마당    수제 맥주, 핑거푸드(카나페 등), 칵테일 음료, 빙수 등
◎ 부대 행사    타로 텔링, 캐리커쳐, 수제 팔찌 만들기 등
◎ 공연 
차별없는 세상을 꿈꾸며 노래하는 나온, 우주최강 댄스듀오 28
 
◎ 입장료 5천원 (핑거푸드 등 간식 제공)
 
※ 바자회 물품을 후원해 주세요!
이번 바자회 컨셉은 '나만의 여행 기념품 나누기'입니다. 국/내외 여행기념품을 바자회에서 나눠주세요. 
그 밖에도 직접 제작한 수제 제작품, 다른 이들에게 나눠주고픈 옷, 소품, CD, 가방 등 무엇이든 환영합니다. 
 
물품 보내주실 곳 _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284-45 3층 지구지역행동네트워크 
                      (02-593-5910 / glocal.activism@gmail.com)
 
※ 행사를 함께 채워주세요!
당일 물품 판매를 도와주실 분, 혹은 캐리커쳐나 타로, 수제 소품 만들기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함께해 주실 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