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진보신당 게시판 당기위결정관련당대회결의안상정에지지서명을부탁드립니다. 에 관한 덧글의견!
마포당협 당원이자 진보정치포럼 회원 송천규입니다.
당기위결정관련당대회결의안상정하는 것에 반대합니다.
"당기위"의 결정을 얼마든지 문제제기, 비판, 비난할 수 있다고 봅니다만, 이 것을 당대회 안건으로 상정해 비난, 결의하는 방식은 찬성할 수 없습니다. 이에 대한 설명은 적지 않은 당원들의 의견으로 이미 존재하고 있어 굳이 다른 논리로 전개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 생략합니다.
또한 이런 식으로 세를 모으고 조직하여 당 공식기구의 결정을 당대회를 통해 비난결의한다면, 과연 이 앙상한 당에서 어떤 무엇이 남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자기 뜻에 맞지 않고, 이해관계에 맞지 않는다고 하여 이런 식이라면
...
과연, 민노당에서 탈당한 주요 근거인 "패권주의"와 무엇이 다를지, 그리고 현재에 있어 진보신당의 "패권"은 과연 어디에 있는지도 궁금해질 지경입니다.
성명 정도면 충분할 것이라고 보구요. 심상정 당원의 출마를 반대한다면 그에 대한 당원의사를 모아 전달하여 설득하시고(그정도 능력 되시는 분들 아닌가요) 그래도 출마하신다면, 조거 대표경선을 밀어부쳐 실력으로 정면 승부하면 된다고 봅니다. 오히려, 전 이 결의안을 제출한 것이 꼼수?로 생각되기까지 합니다.
그리고, 같은 당협 당원 강은희님의 게시글 < 42930 현 대표단 사퇴하고 조기선거합시다>의 내용에 많은 부분 동의가 됩니다. 특히 5+4회의 결렬 이후 당의 결정, 그리고 지역에서의 선거연합은 실제로 많은 부분 이루어지고 그런 결과로 승리를 얻은 점을 고려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최근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