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삼성마피아/지옥의 매트릭스, 탈출구는 없는가?

 

사트야메바 자야테(인디아 국가 표어)
(진실만이 승리한다)

blog.chosun.com/casypark(대표 블로그)

http://www.cyworld.com/poleades0128

http://kr.blog.yahoo.com/saturnpark99

http://blog.ohmynews.com/poleades0128/

http://blog.chol.com/casypark/

blog.chosun.com/jeonsa2012

http://kr.blog.yahoo.com/hanbit2012

http://blog.jinbo.net/uranus2012/ 

 

간단요약: 이건희와 삼성에서, (여자를 얻고 결혼하면, 여자를 징검다리 삼아, 돈을 주고 보상해 주겠다며 벌린 결혼빙자 사기극). 삼성에서는 이 사건을“회장님 프로젝트”라고 불렀음. 그래서 진술인은 이 사건을“이건희 프로젝트”라고 명명하고 있는 것임. 실재한 사건임. 즉, 보상해 주기 위한 전제 조건, 징검다리로서의 역할로서“여자를 새롭게 구하고, 결혼하라”고 요구했던 것임. 이는 내가 요구한 것이 아니며, 삼성에서 먼저 제의하고, 저희들 멋대로 강행한 것임. (중요)

 

보상이유: 삼성전자 과장 재직 중, 이 회사 인사조직과 문제발생, 2002년2월부터2005년11월까지 진술인을 조직적으로 해코지하고 괴롭힌 것에 대한 사과와 보상의 의미. 진술인은2003년10월까지 삼성전자 과장으로 재직하다가 퇴사함.

 

경과: 2006년1월부터 시작, 2006년5월부터 본격화, 최초 등장 인물은MBC 박혜진 아나운서(2006년3월 경 수원에 나타남), 두번째 등장 인물은KBS 김경란 아나운서(2006년4월 경 교대 지하철 승강장에서 목격) 이후, 수많은 여성들이 가족을 동반하여 나타나기 시작함.

 

 

이후2007년8월 일본 동경 방문, 2007년9월 중국 북경, 상해 방문을 계기로 아시아 주요 국가로 확대 됨(당시 일본 아베신조 수상, 중국 시진핑 국가 부주석도 간여. 모르는 사람이 없다고 보면 됩니다.)

 

 

2011년7월 현재, 자행되고 있으며, “목표로 하는 여자는 사귈 수 없게 교묘하게 막고 방해하는 가운데, 최면, 환각, 가상섹스 사기수법으로 주변국을 대상으로 한 사기, 기만, 협잡질을 목적으로 하는 국가조직차원의 사기범죄로 변질됨, 배후는 이건희임, 상세 내용은 “사탄의 제국1,2,3부를 참조”

 

 

현재: 여자를 얻고 결혼하면 이건희가 준다고 한10억을 전격 포기한다고 선언하고, 이 사기극을 즉각 폐지할 것을 강력하게 반복해서 촉구하고 있으나, 아랑곳 하지 않고, 저희들 멋대로 강행하고 있음. (명백한 사기범죄, 인권탄압 범죄)

 

 

참조: 삼성 이건희는,  약2003년 경, 정체불명의 존재들을, 조직으로 영입, 일반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은 흑마법과 마인드 컨트롤, 심령공격 및 환각, 최면 사술을 “세상을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악행에 이용해 먹기 시작”, 노무현대통령을 가지고 놀았으며(정신지배, 환각, 최면), 국내 정.재.계.를 자신의 발 아래에 두는 음모를 수립하여 실행함.(대한민국의 로스차일드 가문을 만들려는 음모)

 

 

아울러서, 거짓 사랑, 거짓 연정을 불러 일으키는, 최면 환각 섹X마법을 개발, 이를 이용하여, 수많은 사람들의 정신과 의식을 지배하고, 노예화하는 작업에 착수함.이것이 바로 이건희 결혼빙자 사기극의 주요 핵심골자 임.

 

 

이건희가 끌어 들인 정체불명의 존재들은 “파충류 계열의 악성 외계인 혹은 사탄, 루시퍼로 알려진 악마로 추정됨. 이들의 실체를3차례에 걸쳐서 목격함.(중요! 믿어야 합니다. 뒷조사가 들어가야 한다는 얘기입니다.)

 

 

결혼 빙자 사기극은2006년5월부터 본격화 되었으며, 주요 참가 인원에 대한 인적 사항은 아래에 기술되어 있음, 이 자료를 증거로 하여, 당사자들을 대상으로 조사하면 내 주장이 거짓이 아니라는 것이 증명될 것임.

 

***********************************************

 

2011년8월11일, 목

 

 

건희일당, 즉, 결혼빙자 사기범죄 극을 무려6년 간 강행하고 있는 자들은, 분명히 “사악한 파충류 계열의 악성외계종들 혹은 이른바 아눈나키로 알려져 있는 악성 외계 도당, 이를 추종하는 무리들”이라는 판단입니다.

 

 

제 판단은 거의 정확하다고 생각되며, 단적인 증거로는, 직접 목격한 이건희 일당의 정체, 형상입니다. 제가 본 것은 “흉악해 보이는 파충류 외계종의 형상”이었습니다. 이것이 “마인드 컨트롤로 조작된 것인지, 아니면 실제 모습인지는 분명치 않지만, 의식을 반쯤 잃어 가던 중 본 것이므로, 실제 모습일 것으로 판단됩니다”

 

 

2009년 4월 목격, 아래 그림과 대단히 유사합니다.(진실을 맹세코 보증합니다. 이건희의 정체입니다)

 

reptile.jpg

 

 

지금 저는 이 사악한 자들이 만든 일종의 “Matrix 매트릭스”에 갇혀서 고통 받고 있는데, 이들이 현재 제게 쓰고 있는 수법은, “숨겨져 있는 사악한 외계도당들이 즐겨 쓰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 수법들과 매우 유사합니다”

 

 

이들의 수법을 보면,”사람을 정말 대단히 화가 나게 만드는 수법”입니다.뭐라고 표현할까…음,,, 정말 얄밉고 증오스런 수법을 씁니다. 우리 말로, “불여우 같다”고 해야 할 그런 수법들입니다. 정말 얄미운 새X들입니다.

 

 

일단, 진실이 뭔지 알려주지 않죠”진실이 뭔지 알려주면, 저를 속이고, 이용해 먹고, 괴롭힐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어서 “아무도 주변에 나타나지 않게 만듭니다.” 즉 주변과 완전고립차단 시켜 버리는 수법이죠.

 

 

아울러서, 인터넷과 언론, 방송에 대해서, 이른바 아눈나키(사악한 외계인들과 그 추종세력을 지칭)들이 쓰고 있다고 알려진 수법의 “교묘한 조작, 왜곡, 착각, 잘못 인식하게 만들기 수법”을 씁니다. 인터넷은 별도 서버를 사용하는 “가짜”인데 그 증거는 너무도 많습니다. 이 가짜 서버는 삼성조직 내에 있거나, 혹은 국가정보원 일당이 관리하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제가 얻은 정보, 메시지를 통하여 본다면, 이 사악한 놈(이건희입니다)들이, 수십억을 들여서, 특별 팀을 구성하고, 나 하나를 속이고 기만하기 위한, 별도의 인터넷 시스템을 만들었다는 것입니다.제가 현재까지의 상황을 놓고 추론해 보건대, 사실로 보입니다. 인터넷이 완전 가짜이며, 폐쇄된 이중 모드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죠.

 

 

그리고는 계속 “아눈나키와 어둠의 세력들로부터 배워 온 것으로 추정되는 마법과 마인드 컨트롤로 환각, 환청을 부여하고, 성적 쾌감, 흥분을 유도하는 수법으로, 이중의 정신모드, 이중의 의식차원을 구성하여, 교묘하게 속이려고 합니다. 이게 마인드 컨트롤 인데요. 요 마인드 컨트롤에는, 상당부분, 사악한 외계종들의 기술과 마법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는 점을 사람들이 알아야 합니다.

 

 

저는 “무슨 인터넷이나, 책에서 읽은 내용을 기술하는 것이 아닙니다. 실제 제가 겪고 있는 경험을 토대로 글을 작성하여 공개하는 것입니다. 물론 글이 공개되고 있는지조차도 불확실하지만 말이죠”

 

 

아래, 사진은 오늘 아침11시30분 경, 인터넷 미국판 야후에 들어갔을 때, 표지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잘 보시면, 남녀가 얼굴이 똑 같다는 것을 아시게 됩니다. 이런 경우는, 오누이 관계, 즉 가족관계라는 것을 나타내는데, 어딜 가든, 무엇을 보든 항상 이런 식으로 만들어 놓고 있다는 것입니다. 거의 “악마적”인 “변태성”과 “집요함’을 보이는 “치밀한 심리전 수법”입니다. 사람을 “미치게 만들려고 하는 의도입니다”

 

똑같이 생긴 얼굴만 나오는 남녀 증거 야후.jpg

 

 

 

또한 분명히 미국 등 외국 사이트인데도, 자꾸 한국어로 된 광고가 뜨게 만듭니다. 요것도, 지금 제가 접속하는 인터넷이100% 가짜라는 증거 중 하나입니다.저를 속이고 기만하기 위하여, 아예 인터넷 하나를 통째로 복사하여, 별도의 폐쇄 시스템에 가두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외국사이트에 계속 한국광고가 나온다.jpg

 

 

 

 

교묘하고 치밀하게 인터넷을 조작합니다.언론, 방송도 조작하는데, 나를 특정 의식의 차원, 매트릭스로 끌어 들인 다음, 에테르 체를 조작하는 수법으로, 그렇게 인지하게 만드는 수법으로 보여집니다. 정확하게 어떤 수법인지는 모릅니다. 그러나 제가 예측하는 바로는, 사람의 의식을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밀도가 변경된, 이 잡,,놈,,들이 만든 에테르 체 속으로 끌어 들여 넣은 후, 그것을 자신의 의식이 담긴 육체라고 착각하게 만들고, 그 에테르 체가 보고 듣고 느끼는 것이 자신의 세계인 것처럼 교묘하게 조작하는 수법입니다. 일종의 매트릭스 입니다.”

 

 

특히 제일 사람을 열 받게 만드는 짓거리는, 뭘 보든, 항상 “가족관계로 표현되게 한다”는 것입니다. 즉, 여자가 나오면, 그 여자의 오래비로 보이는 얼굴이 거의 똑 같은 사내 놈이 나오고, 주변엔 또 반드시 그 애비, 에미 등 가족관계의 인간들만 나오게 만든다는 것이죠.(비슷한 얼굴을 한 가족관계로 주변을 덮어 버리는 수법입니다. 공포감, 심리적 위축감, 이상한 지옥 같은 세계에 내가 와 있다고 느끼게 만들려는 악마적 의미입니다.)

 

 

그리고 이게 외부로 나가도 그렇고, 인터넷이나, 언론, 방송을 봐도 그렇습니다. 말하자면 내 주변 외부 세계를 아예 “근친, 가족, 패밀리 컨셉으로 둘러 싸 버리는 수법입니다”

 

 

마치 미쳐서 돌아버린 “사이코들, 변태들의 광란판” 세계로 보이게 만드는 수법입니다. 사람을 미치게 만들려는 의도에서 요런 짓을 한다고 보입니다.

 

 

그리고는 또 메시지를 보냅니다. 이 세계는 별도로 만들어진 매트릭스, 허구의 세상인데, 너만Real이고 나머지는 전부 가짜, 분신체, 아바타, 허상체라는 겁니다. 여기는 너만 실제 랍니다.(이거 정말입니까?)그리고 네 생각과 바램과 상상이 현실화 해서 나타나는 공간이랍니다. 그래서 네 생각과 상상이 현실로 표현되어 그렇게 되고 잇다는 식으로 또 속이려고 합니다. 요 새X들 요거 정말 사탄 마귀 같은 새X들인데, 보통 교활한 놈들이 아닙니다. 혀를 내두를 지경입니다.

 

 

물론 내가 “정말로 바라고 있고, 원하고 있는 일들은 절대로 일어나지 않는, 이상한 매트릭스, 허구의 세계입니다.”(결국 치밀하게 기획된 속임수, 기만이라는 결론이죠. 마법입니다. 마인드 컨트롤이고 어둠의 마법입니다. 그리고 이 수법으로 노무현도 죽인 겁니다.)

 

 

즉, 현실적으로 뭔가를 얻으려고 하면, 현실적으로 얻고자 하는 바는 절대로 얻지 못하게 만들고 있는 악마적 교활함을 보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서도, 오로지 네 생각과 상상, 바램과 소원만이 이 세계를 지배하고 있는 모티브 라는 식으로 속이려고 하죠, 이건희 요 인간을 위장하고 있는 사탄, 파충류 놈의 간계, 아눈나키들의 잔꾀, 악마적 간계, 교활함입니다. 개,,씨,,발,,놈,,들이죠.

 

 

아래 그림을 보시면, 인터넷 다음에 표현된 “저를 조롱하는 간접 매시지로서의 강고문”입니다. 세 얼간이 운운 하는 광고인데요. 제가 계속 이들의 더러운 마법과 마인드 컨트롤 수단을 파괴하고, 가상섹스에 응하지 않자, 조롱하려는 의도로 만든 광고입니다. 그리고 여자를 사귀고 보상받는 것을 포기하자, 그것을 빗대어 조롱하는 의도도 포함됩니다.”

 

매스미디어 조롱수법1.jpg

 

 

여자만 사귀면 부자 되고, 횡재하는데, 그걸 포기하는 얼간이라는 의미죠. 요 수법으로, 계속6년 간 이 사기범죄 극을 반복한 겁니다.

 

 

“사귀지 않으려 하고 포기하면, 계속 들이밀고, 사귀려 하면, 무시당하게 하고 밟아 뭉개 버리는 수법으로 아무 것도 안 되게 만드는, 극한적으로 악랄한 이중 전술을 기본으로 합니다”그리고는 계속 교묘한 “심리전을 전개하는데, 언론, 방송, 인터넷 등을 통해서 끊임 없이 속임수 메시지를 보낸다는 것입니다. 일종의 띄워주기, 회유 수법입니다.

 

 

“내가 대단한 사람이라도 된다는 듯, 내가 엄청난 인기를 얻는 영웅이라도 된다는 식의 메시지, 암호, 암시를 끊임 없이 보낸다는 것입니다.”

 

 

수많은 여자들이 너를 사랑하고 좋아하고 있다는 식으로 속이는 겁니다. 영웅이라도 된다는 듯, 대단한 사람이라도 된듯한 착각을 유도하고, 계속 부추기고 속이는 수법을 씁니다. 그리고는, 실질적으로는 “비참한 노예 신세, 이용당하는 짐승 신세가 되어 있음에도, 그걸 본인 스스로가 감지하지 못하게 만드는 교활한 이중, 삼중 전술을 전개합니다.

 

 

 물론 뒷구멍으로는, 여전히 가상섹스, 아바타 대리 세엑스 사기수법으로 이용해 처 먹습니다”즉, 겉으로는, 아무 일 없는 듯 보이게 하고, 뒷구멍으로 이용해 처 먹을 수 있는 모든 것들은 다 이용해 처 먹는 수법입니다.

 

 

그런 후, 외부로 나가서 뭔가 일을 하고, 어떤 사회적 관계를 가지려 하면, “밑바닥 취급 당하게 만들고, 우스운 꼴을 당하게 만들며 밟아 버리죠”

 

 

아무 쓸모도 없는 것들, 아무 소용도 없는 것들은, “영웅시 해 주고, 대접 받고 있다는 식으로 착각하게 만드는 교묘한 선전술, 심리전을 전개하고 속입니다.”

 

 

그리고 정작 쓸모가 있는 것들, 그러니까 현실적으로 필요한 것들은 얻지 못하게 만드는 “아주 질이 나쁘고 사악한 악랄한 이중 전술을 쓰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수법들은 하도 다양해서 짧게 설명하기 어렵습니다.이게 이건희, 이명박 일당의 간악한 이중, 삼중 사기 기만 수법인데, 이 수법으로 무려6년을 읅어 처 먹었지만, 여전히 “사람을 놓아 주려 하지 않습니다” 계속 이용해 처 먹으려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제가 지금 방안에 앉아서 글을 적고, 밥을 먹고, 잠을 자고 두문불출하며, 페인이 되다시피 사는 현 상황에서도, 어떤 식으로든 이용해 처 먹고 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바타, 분신체, 가짜를 만들어 놓고, 이용해 처 먹고, 에테르 차원에서도 에테르 바디, 에테르 체를 만들어 놓고 이용해 처 먹는 수법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악질적이고, 교활하고, 흉악하고, 비열한 놈들에게 걸려 든 결과입니다. 이거 참 어떻게 해야 이 악마 같은 놈들 손아귀에서 탈출해 나갈 수 있을지 참으로 고통이 아닐 수 없습니다. 결국 배후는 이건희입니다. 이 자입니다.

 

 

요 새X가 사람을 어떻게 해서든 말려 죽이고, 증거를 없애려고 하는 의도에서 입니다. 웬만하면 끝내고, 풀어줄 법도 한데, 요 새X는 그렇게 하려 하지 않습니다.

 

********************************** 

 

 

유니, 정다빈, 최진실, 김형은, 장자연 등 자살하여 죽은 연예인 들은 전부"이건희"가 죽인 것입니다.

 

그리고 이건희 결혼사기극 관련 자살자, 피해자의 수는 이루 헤아릴 수 없을 것이라는 추정인데, 반드시 전체적인 조사가 따라야 할 일입니다. 무서운 사건입니다. 이들은 살인자들입니다.

 

-------------------------------------------

 

본 내용중 일부, 진술자가 국가정보원, 삼성에서 가하고 있는 최면, 환각, 암시 및 마인드 컨트롤 사기수법에 속고, 착각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전제해 둡니다.

 

본 건은 중대한 사건입니다. 이 가증스런 섹X사기 범죄로 인하여, 공식적으로 알려진 자살자, 연예인만5명이며, 알려지지 않은 일반인 자살자, 피해자가 수도 없을 것입니다.

 

수백만명의 생명과 재산, 안위가 달린 일이며, 더 중요한 것은, 이건희 일당이 인간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 사기극을 악용하여, 동아시아권을 지배하려는 의도를 가지고 온 사악한 외계종, 파충류 사탄의 무리들이라는 것입니다!!!!

 

 

blog.chosun.com/casypark

http://kr.blog.yahoo.com/saturnpark99

http://blog.ohmynews.com/poleades0128/

http://blog.chol.com/casypark/

http://blog.naver.com/caseypark

blog.chosun.com/jeonsa2012

http://kr.blog.yahoo.com/hanbit2012

 

 

간단요약: 이건희와 삼성에서, (여자를 얻고 결혼하면, 여자를 징검다리 삼아, 돈을 주고 보상해 주겠다며 벌린 결혼빙자 사기극). 삼성에서는 이 사건을 “회장님 프로젝트”라고 불렀음. 그래서 진술인은 이 사건을 “이건희 프로젝트”라고 명명하고 있는 것임. 실재한 사건임.

 

보상이유: 삼성전자 과장 재직 중, 이 회사 인사조직과 문제발생, 2002년2월부터2005년11월까지 진술인을 조직적으로 해코지하고 괴롭힌 것에 대한 사과와 보상의 의미. 진술인은2003년10월까지 삼성전자 과장으로 재직하다가 퇴사함.

 

2006년3월부터 본격화, 그러나(애당초 약속과는 다르게 여자를 교묘하게 사귀지 못하게 방해하는 가운데, 시일을 끌다가,

 

진술인이 2007년8월에 일본 동경, 9월에 중국 북경과 상해를 방문한 후, 현지 국가에서도 폭발적 반응이 일어나자,이 사기극이 지닌 커다란 효과를 눈치챈 이건희 일당에 의하여, 2007년10월부터, 일본, 중국, 북한 및 주변국 대상의 거대 사기극으로 돌변함.

 

참고로 일본 방문 당시, 천황가를 비롯, 일본수상 및 재벌, 정관계 고위직이 모두 참여. 일본 열도가 떠들썩 할 정도였으며, 이러한 사실은 인터넷 다음에도 기사로 나온 바가 있음.물론 이 사건을 공식적으로 표현한 것은 아니며, 간접적 표현임. 중국도 현재 중국 공산당 주석 물망에 오르는 시진핑을 비롯, 국가 고위직 공무원, 부유층, 상류층이 대거 참여함.(진실이므로 믿기 바람. 특히 시진핑은 진술인이2007년9월 북경을 거쳐 상해로 갔을 때, 동방명주에서 군악대를 준비해 놓고, 팡파레를 울리게 하는 가운데, 그 자리에 앉아 있는 모습을 목격함. 진실임. 후일 그 사람이 시진핑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됨. 또한, 상해 푸동 국제공항에서 귀국할 때, 당시 일본 수상을 목격함. 이 모든 진술은 양심을 걸고 사실임을 맹세합니다.)

 

이건희와 이명박 일당은, 2011년3월 현재 수백만명을 끌어 들여 대규모 사기극을 자행하고 있으며, (2007년10월부터 본격화 되어2011년3월 현재까지 강행, 무려3년6개월을 강행, 수백만명 이상이 유인된 거대국제 사기극임)

 

주요 타깃이 되는 국가는, 일본, 중국, 북한 및 동남아 주변국임.

 

주된 사기수법은, 거짓사랑, 거짓연정을 유발하게 만들어 여자들과 사람들이 제정신을 차리지 못하게 만드는 성교 마법(성교Magic, 성교Occult)

 

그리고 실제 남녀가 만나서 성교를 하지 않아도, 가상적 현실에서 섹X의 쾌락을 맛볼수 있게 해 주는 가상성교 최면, 환각 사기수법임.

 

가상성교사기 수법 : 흑마법Black 오컬트, Magic을 악용하여 만든 것으로, 일명 섹X마법으로 불리우는 오컬트의 흑마법에 실제 존재하고 있는 마법임. 마법을 속임수 정도로 생각하는 것이 사회일반의 생각이지만, 그릇된 무지에서 비롯된 통념, 상식임. 실제 존재하는 무서운 힘이며, 마법은 신의 힘을 이용할 수 있는 기술, 능력을 의미하는 것임, 여기서 흑마법이란 사탄, 악마의 힘과 권능을 빌려 자행하는 온갖 주술적 행위를 의미, 백마법은 神의 권능과 힘을 이용한 것으로 카발라 계통임.

 

이건희는 사탄, 악마의 권능과 힘을 빌어 사용되는 흑마법을 악용하여, 가상섹X사기수법을 개발했으며, 여기에 다시 마인드 컨트롤(Mind Control, 극초단파 전자파동 에너지와 베리칩등을 악용, 인간의 오감을 조작 왜곡하고, 두뇌인지구조에 문제를 일으키는 수법으로 온갖 최면과 환각을 유발하는 수법)의 수단을 조합하여, 이른바 가상섹X마법, 가상섹X, 브레인섹X, 에테르 섹X, 분신체 섹X 사기수법을2008년9월에 개발함.그런 후, (노벨 상을 타야 할 가치를 지닌 발명)이라고 자화자찬 함.

 

거짓사랑, 거짓연정을 불러 일으키는 마법: 그리스 로마 신화에 등장하는 사랑의 신, 큐피드가 쏘는 사랑의 화살을 맞으면 사랑의 열병에 걸린다는 신화의 내용이 의미하는 것 그대로임. 신화와 전설은 사실 상 진실을 내포하고 있다는 사실을 나는 사람들에게 강조하고자 함.

 

일명 사랑의 마법, 섹X마법의 일종으로서, 인간에게 처음 보는 대상, 모르는 사람임에도 불구하고, 사랑하는 마음, 좋아하는 마음이 생기게 해 주는 마력적 주술임, 이건희 일당이 이 수법으로 이건희 프로젝트를 시작한 것이라는 점을 나는 백번 강조함. 그리고 이 수법이 지닌 위력과 효과를 눈치챈 이건희가, 이 수법으로 대한민국을 완전 장악하고, 주변국까지 잡아 처 먹으려고 의도한 사건이 바로 진술인이 주장하고 있는(이건희 사기결혼극)임.

 

무서운 효과: 사람에게 이 수법을 쓰면, 사람이 이성을 상실하고, 제정신을 차리지 못하는 단계에 이르게 됨. 진술인은 이미2006년부터 이들이 이러한 섹X마법, 사랑마법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다만(좋은 의도와 목적, 즉 여자와 나를 맺어지게 해 주고, 보상하겠다는 의도와 목적)으로 그렇게 하는 것으로 간주하고, 문제를 제기하지 않았던 것임.

 

그러나 현재 진술인이 잘못 판단했다는 후회가 막급임. 이 주술에 걸리면, 일정 기간 사람이 반 정신이 나간 상태의 정신과 의식을 지니게 되며, 이성을 상실하고, 극단적 감정 상태에 놓이게 됨. 유니, 정다빈, 최진실, 김형은 등 연예인이 자살하여 죽은 이유도 바로 이것에 있다고 추정됨.

 

참기 힘든 그리움과 사랑의 감정이 밀려오고, 타는 듯한 고통, 번민이 생기게 만듬. 그리고 이들이 개발한 환각, 최면 프로그램의 루틴이 돌아가며, 헛것이 실재하는 것처럼 느끼게 만드는 수법.

 

진술인은2006,2007년까지 이 수법이 지닌 위력을 잘 몰랐는데, 그건 이러한 수법을 이들이 쓰고 있다는 것만 알았지, 실제 겪지 않았기 때문 임,그러나 이건희가 진술인을 증거없이 살해하기 위하여, 이 수법을 변형한 다른 그림자 살해수법에 무려3년 간 당하면서, 이들이 사람들과 여자들에게 사용한 수법이 지닌 위력을 통감하게 되었음. 아주 무서운 수법임.

 

섹X,사랑마법과 마인드 컨트롤이 교묘하게 조합된 형태의 프로그램화 된 루틴을 돌게 만든, 최면, 환각 프로그램임.거짓사랑, 거짓연정의 열병에 걸린 사람에게, 그 대상이 환각적 상태로 나타나서 안아주고 사랑해 주는 환각과 최면을 불어 넣는 수법임. 이 상태에서 이 마법에 걸린 사람은, 그 환각이 실존하는 현실인 것으로 착각하게 된다는 사실임.

 

즉, 거짓 사랑, 거짓 연정의 열병에 여자나 사람들이 빠져들게 한 후, 제정신을 잃게 하고, 이성을 상실하게 만든다-> 쉽게 그 정신과 의지를 점령하고, 노예적 상태로 만들 수 있으며, 이를 교묘하게 악용해서, 사기를 쳐 대고, 재미와 이득을 보는 악행에 이용해 먹을 수 있다. (핵심 포인트)

 

핵심을 짚는다면, 사람으로 하여금, 이성을 상실하게 하고, 최면, 환각 상태에 빠지게 하여, 손쉽게 그 사람을 조종하고, 지배하여, 재미와 이득을 취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한 파렴치하고 불의하며 더럽고 추악한 사기극임.

 

진술인은 이 분야에 대해서 많은 것을 알고 있다고 스스로 생각하고 있음에도, 직접 당하다 보니, 정말 실존하는 사실이 아니냐는 의혹이 생길 정도로, 정교하게 만들어진 허상적 프로그램, 사기수법임. 진술인조차 당하는 판국에 아무 것도 모르는 여자나 사람들은 그냥 믿게 될 것이 분명함.

 

이건희의 정체: 2006년, 2007년까지도 진술인은 이건희가 인간인 것으로 알았으며, 이건희가 삼성조직에 영입한 정체불명의 존재들도 역시 인간인 것으로 알고 있었음.그러나 추후 이들이 인간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고 경악함.

 

2009년4월에 이르러서야, 진술인은 이건희가 인간이 아니거나 혹은 인간이 아닌 존재들과 내통하고 있는 존재라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음.

 

이건희와 그 일당의 정체: 파충류 형태의 외계종 혹은 사탄, 악마로 추정됨.  파충류 외계종들은 미국에 본거지를 둔 것으로 추정되며, 이건희는 정찰병 자격으로 한국으로 온 것으로 보임. 아시아권을 처 먹기 위한 계략, 발판, 교두보로서 한국에 정착했다고 보여짐. 미국, 유럽은 이미 오래 전부터 이 악당 파충류들에게 지배되고 있었다는 것이 내 판단임. 혹은 최근(1970년대 후반부터)에 몰려 온 외계종들일 가능성도 있음. 정확한 것은 모름. (일설에 의하면 알파 드라코니아, 용자리에서 온 외계종들이라고 함) -> 극히 중요!

 

2009년6월, 약150만명의 사람들이 학살당하거나, 이들의 우주선, 영역으로 잡혀갔다는 메시지를 들은 바가 있음. 살해수법은, 기술한 바대로, 그림자 살해수법임.  만약 사실일 경우, 중대한 재앙임.

 

이들은 해외로 통하는 모든 인터넷망을 엄중 감시, 차단하고 있으며, 내가 글을 올리지 못하도록 총력을 다해서 차단하고 있음. 그리고 연일 강력한 공격을 퍼부어대며, 죽이려 하고 있음. 한국은 이미 이건희를 위장하고 있는 저 흉악한 살인귀 파충류 x들의 일당에 의해 장악되었다고 보임. 이러한 정보가 해외로 새어나가지 못하게 하려고 발악을 하고 있다는 추론 임.

 

(증거 사례)

 

2004년도부터, 삼성조직에는 정체불명의 존재들이 영입 됨.

 

이들에 의하여 노무현대통령이 최대의 피해를 보았다는 것이 진술인의 추론임. 이들은 진보좌파 정권에 해당되는 노무현을 극력 경계했으며, 자신들이 피해를 볼 것을 두려워 하여, 노무현을 정신지배하고, 최면과 환각 상태로 몰아가며, 이상한 행동, 얼빠진 짓을 하게 했다는 것이 진술인의 판단임. 노무현의 자살 사건 역시 이들이 배후에 있다고 진술인은 판단함.

 

사람의 정신을 지배하여, 자살을 유도할 능력이 이 악마들에게 있음. 진술인은 이 점을 확신하여 주장하고자 함. 일단 지배당하면, 그 사람의 인생은 끝장 난 것에 다름이 아니다.

 

이들은 미래투시를 통해 근미래에 벌어질 사건에 대해서 자세한 것까지 다 알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며, 텔레파시, 마인드 컨트롤 능력을 가지고, 인간의 의지와 감정을 지배통제하여 노예로 만들 수 있으며, 유체이탈, 형상변화(인간 형태로 위장할 수 있다고 보여짐)인간 심령체 공격을 통해 인간을 증거 없이 죽이거나 혹은 조작하여 노예적 상태로 만들거나 하는 무서운 능력을 지니고 있음.

 

특히 무서운 것은, 유체이탈하여, 인간의 몸 속으로 스며들어, 인간 심령체를 공격하고 조작하는 수법으로 인간을 증거없이 살해할 수 있으며, 핵심의식, 혼을 잡아 빼고, 그 육체를 점유하여, 그 사람으로 위장할 수 있다는 점임.  이건희 역시도2005년도10월 경 미국에 다녀 온 후, 이상하게 변했다는 것이 내 추론임. 미국으로 간 사이에, 파충류 악마의 무리들에게 당했던지, 아니면 처음부터, 멘사나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같은 조직과 연관되어 있었을 것임. 멘사,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300위원회, 세계비밀정부의 핵심은 사탄, 파충류 무리들이라는 것이 정설임.

 

그리고, 극초단파 에너지 파동 기기(인간 눈에 안 보임. 에테르 재질로 만든 것들이기 때문임)를 악용하여, 인간의 육체를 분해하여, 자신들이 존재하는 영역으로 끌고 갈 수 있다고 보여짐.가상섹X의 쾌락에 특히 주의해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는데, 일단 인간 의식이 이들이 가하는 마력적 주술, 마인드 컨트롤의 파동에너지에 동조되면, 인간 육체가 어느 특정 포인트에서 순간 분해되어 이들이 원하는 목적지로 이동될 수 있다는 것이 진술인의 추정임.

 

그렇게 하여, 쥐도 새도 모르게 사람들을 끌고 가서 죽이거나, 노예로 만들거나, 조작하여, 바보, 얼간X, 노예적 상태로 만들어 되돌려 보내거나, 다른 존재로 뒤바꿔치기하고 기억을 제거하여, 전혀 다른 존재로 만들어 버리는 수법을 쓰고 있다는 추정임.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중대한 재앙임.

 

2006년5월, 진술인은 비몽사몽 간의 자각몽 상태에서, 악마의 형상을 취하고 있는 이건희를 목격.이건희 옆에 서 있는 이학수를 분명히 목격하였고, 이학수 옆에는 묘령의 젊은 여성이 앉아 있는 것이 목격됨. 일반 꿈과는 달리, 대단히 선명하게 보였다는 점임. 이건희는 분명히 이건희 모습인데, 젊은 이건희로서, 악마를 연상하게 하는 모습이었음. 이들이 인간 육체를 점유하여, 그 인간 행세를 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어떻게 이렇게 될 수 있는지에 대한 하나의 답으로 볼 수 있음. 이건희를 지배하고 있는 악마적 존재가 있다는 증거임.

 

2008년6월, 일단의 악마적 존재들이 진술인을 찾아와 괴롭히고 해코지하기 시작함.이건희가2008년4월에 이건희 프로젝트와 연계되어, 진술인이 폭로한 사실로 인하여 분노한 중국, 일본의 상류계층의 집단반발과 항의로 회장 직을 사임한 후, 보복적 조치로 일어난 사건임.

 

이건희는 진술인을 죽이려 했으며, 이것은3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동일함. 이 과정에서 진술인은 분명히 이건희 목소리를 여러 차례에 걸쳐서 들었음.악마적 존재들의 수괴가 이건희이며, 이 악마적 존재들을 지시하고 명령하는 형태의 목소리였음. 혹시 이건희는 사탄이 아닌가?

 

2009년4월 초, 진술인은 수면제를 다량 복용하고 의식을 잃어가던 중, 무시무시한 형태의 괴물을 목격함. 파충류 형태로서, 온 몸이 비늘에 덮힌 흉악한 형상이었음.사악한 용, 사탄, 악마를 연상하게 하는 형태이나, 자세하게 판단해 본다면, 악마가 아니라, 파충류 계통의 외계종이었다는 판단임.이게 이건희 일당의 본 모습이라고 진술인은 판단하고 있음.

 

결국 진술인은2009년4월에 가서야, 이건희 일당이 인간들이 아니었으며, 인간을 위장하고 있던 파충류 외계종들이었다는 사실을 확실하게 알게 됨.

 

이건희양아X 일당의 목적과 의도: 이건희 결혼빙자 사기극을 악용하여, 이웃 나라, 중국과 일본, 북한 및 주변국에 대한 영향력 확대와 지배력을 구축하려 했다는 판단임.

 

겉으로 드러난 목적: 경제를 진작시킨다(관광객 특수증가), 국가위상 제고, 국익향상,

숨겨진 목적: 인류 사회를 지배하고, 인간들을 노예화 한다. 아시아권 국가를 지배한다.

 

이건희일당의 기술, 힘, 능력.

 

미래 투시: 근 미래7년 앞의 모든 일어날 사건에 대해서 아주 상세한 것까지 다 안다.

 

마인드 컨트롤: 텔레파시 등을 활용, 인간 정신과 의지를 지배하고 복속시킨다.

 

심령체 공격:유체이탈 한 상태로, 인간 육체 속(정확하게는 에테르 체, 심령체)으로 스며들어, 마력적 힘과 주술을 악용하여, 온갖 심령적 조작과 왜곡을 가하고, 해코지를 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인간의 핵심의식 즉 혼을 몸 밖으로 끌고 나갈 수 있다. 결과로서 그 어떤 증거도 없이 인간을 죽일 수도 있다.

 

인간 정신과 의지의 복속, 노예화 및 조작기술: 인간 심령체를 조작 왜곡하여, 그 의지와 정신을 제압하고 노예화 복속시킬 수 있다. 이렇게 되면, 이 자들이 하라는 대로 움직이는 노예 로봇이 되고 만다. 지금 대한민국은 다 당했다고 보이며 일본, 중국도 거의 다 처 먹었다고 보인다.

 

인간의 혼, 핵심의식을 육체에서 잡아 빼는 기술과 더불어서, 인간의 핵심의식을 다른 육체 속으로 옳겨 버리는 기술과 능력까지 있다는 추론이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판단할 수 없지만, 충분히 가능하다는 추론이다. 골치 아픈 사람, 말 잘 안 듣는 사람, 비밀을 알고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하여, 깜쪽같이 제거하는 기술이자 수법이다. (외계인들이 지닌 기술수준이라면 가능하다고 보이며, 이들이 다른 행성의 열등한 종족을 지배하는 주요 수단으로 알려져 있다. 우리에게는 神으로 숭배된 고대의 존재들이 바로 이들이라고 생각된다. 또한 종교에서 말하는 지옥이라는 개념도 이들이 만든 것으로 보인다. 어처구니가 없을 따름이다.)

 

기억을 제거하고, 다른 육체로 옳겨 버리면, 그 사람은 자신이 누구였는지조차도 모르는 상태에서 이 악당들이 프로그래밍한 가짜 기억을 자신으로 알고 살게 된다. 대단히 무서운 일이다.진술인은 도저히 믿을 수 없는 무시무시한 일을 경험하고 있는데, 차라리 꿈이기를 바란다.

 

형상변화 및 순간이동의 능력 : 인간으로 위장할 수 있다고 보여진다. 인간 몸속으로 들어와서 인간으로 위장하는 수법이 있고, 아예 형상변화하여 인간의 형상을 취할 수 있다고 보여진다. 또한, 인간을 마인드 컨트롤하여, 자신들의 모습이 인간인 것처럼 인식하게 만드는 기술도 쓰인다고 보인다. 즉, 길거리에 외계인이 나타난다고 해도, 사람들은 그 외계인을 사람으로 인식하게 될 것이라는 점이다. 여기에 다시 순간적으로 다른 공간으로 이동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2010년8월 경, 나는 숙소에서 한 젊은 애가 화장실에서 갑자기 사라지는 것을 목격했는데, 이 사람은, 마치 그림자 형상처럼 희미해지면서 벽을 뚫고 사라져 버리는 것이다.

 

시간을 초월하여 움직일 수 있는 능력: 이들은 적어도4차원 이상에서5차원에 머무는 존재들로 보인다. 5차원 이상의 영역에서 시간을 사라진다고 보인다. 어느 시간대든 무관하게 찾아 들어갈 수 있다고 보여진다. 과거에서 미래로, 미래에서 과거로 자유자재하며 움직인다는 추론이다. 다만 그것이 같은 차원의 시간선 상인지, 아니면 다른 차원인지는 모른다. 이러한 능력으로 인하여, 미래를 아주 상세한 부분까지 전부 알고 있다는 추론이다.

 

진술인 역시도, 이 비슷한 경험을 하는데, 진술인은 이러한 현상이 실제 일어나는 실존적 의미의 현상이 아니라, 이들이 진술인에게 걸고 있는 최면, 환각으로 인한, 내적 매트릭스, 증강현실의 허구가 아니냐는 판단을 하고 있다.(마인드 컨트롤, 최면, 환각임) 기만, 거짓, 속임수를 위한 목적이라고 진술인은 판단한다.

 

강력한 정신력, 의지의 힘, 대적하기 힘든 마음의 파워 : 강력한 정신력을 지니고 있다고 보인다. 마인드 컨트롤의 능력으로 보이는데, 걸려들면 상당히 힘들어진다. 이는 이들이 대단히 진보한 존재들임을 의미하는데, 나는 왜 이들이 사악하고 불의하며 비열한 짓만 주로 하는지 진보적 측면에서 볼 때, 이해하기가 상당히 어렵다. 다만 파충류 형태의 외계종들의 특성이 이렇게 사악하고 잔인하다는 설이 알려져 있을 뿐이다.종족의 특성이 그렇다는 것이다. 악마들은 이렇게 하기 어렵다는 것이 내 판단이다. 이들이 악마나 사악한 영적 존재들이 아니라, 외계인들이라는 판단이 드는 이유다.

 

상기에 열거한 특징과 능력, 기술은 외계인들에게 있어서는 기본적 능력이라고 알려져 있다. 그러나 진술인은, 다만 책에서만 읽었을 뿐, 실제 이러한 사례를 당한 것은 처음이기에 받은 충격은 상상을 초월한다. 나도 믿기 어려운데, 내 글을 보고 누가 이해할 것인가? 어제도 나는 아무도 없는 방안에서 졸지에 팔뚝에 주사바늘이 꼿히는 믿을 수 없는 경험을 해야 했다. 어떻게 이렇게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이론적으로는 설명이 가능하나, 도저히 믿기 힘든 현상이라고 하지 않을 수 없다.

 

지구인류는 조작당해 왔으며, 이들의 노예였다고 진술인은 판단할 수 밖에 없다.

 

우리가 알고 있는 역사적 사실이 진실일까? 라는 의문이 든다.

 

진술인의 이런 주장에 대해서 이들은 “정신병자를 운운할 것이다” 이들 입장에서는 그렇게 말 할 수 밖에 없겠지만, 나는 같은 인간으로서 사람들이 더 이상 피해를 안 보도록 하기 위하여, 정신병자라는 비웃음을 무릅쓰고 계속 같은 주장을 반복하고 있다는 점을 기억해 주기 바란다.

 

 

진술인은, 그래서 여기가 지구가 맞느냐, 인간이 사는 세상이 맞느냐고 반복해서 묻는다. 이러한 우문이 왜 나오는가에 대해서 판단해 주기 바란다.

 

엄청난 증거사례가 존재한다. 그러나 글이 길어지므로 일단 여기까지 진술한다.

 

(증거 사례, 2006,2007, 2008년도)

 

 

일 자      성 명                      관련된 사건/사례

-------------------------------------------------------------------

2006-03-16  박혜진

      - 2006년 3월 16일경, 박혜진 아나운서가 자동차를 몰고, 수원 오산비행장 근처에 있던 고소인 앞에 나타남, 차를 몰고 따라감.

- MBC 아나운서 실로 전화하여 통화(고소인을 알고 있는듯한 눈치)

- 이후 여러 번 고소인 앞에 나타남(실패)

2006-04-24  김경란

- 2006년 4월 24일경, 교대 전철 역 플랫 홈에서 김경란 아나운서 나타남

- 이후 약 두 달 간에 걸쳐서 집중적으로 사귀기 위해 시도.

- 서초 트라펠리스 및 기타지역에서 한달 간 집중 시도.(실패)

- 김경란은 초롱불25시라는 블로그 운영(엠파스 블로그이며 확인가능할 것임)(2006년5월부터 접속)

l  이 사기극에 참여한 대부분의 많은 여자들이 엠파스에 블로그를 개설하고, 나와 간접적으로 교류하게 한 것은, 이건희 일당임, 그러나 엠파스 블로그는2008년2월부로 폐쇄되어 “네이트”와 합쳐지면서, 이글루스로 이관됨, 이는 증거 인멸을 위한 첫번째 조치로서, 2006년, 2007년도에 행해진, 참여여성들과 나와의 간접적 교류에 대한 증거를 인멸하려고 했던 것이 목적임, 그리고 본격적으로, 일본, 중국, 북한 및 주변국을 대상으로 하여 사기극을 전개한 것임.

l  이건희일당은, 다음 아고라의 사이트를 대폭 축소했는데, 해외로 연결되고 교류되는 인터넷 게시판을 대폭 축소, 제거해 버린 것입니다. 아울러서, 네이버에는 아예 게시판 자체를 없애 버립니다.해외로 정보가 새어나가지 않게 하기 위한 첫번째 조치입니다. 확인해 보십시오. 다음 아고라의 해외 게시판이 왜 없어졌을까요?

l  나의 증언은 확인해 보면, 다 나옵니다. 조사해 보십시오.

2006-05-15  김태희

- 2006년 5월 15일경, 분당 오리 역 사거리에서 자동차에 탑승한 여자발견, 따라감(후에 김태희임이 확인)

- 수서LG아파트(가족 중 일원이 거주하는 것으로 보임)에 거주, 이후 두 달간 사귀려고 시도(약 한달 간 집중 시도)

- 김태희는2006년5월~ 8월 사이에 집중적으로 나타났으며, 이 기간 중 집중적으로 사귀려 노력.(실패)

- 마찬가지로 엠파스 블로그를 운영, 블로그 접촉(현재 폐쇄)

2006-05-12  김희선

      - 2006년 5월 12일경, 분당 미금역 근처 쇼핑센터에 지인과 같이 나타난 여자 목격(후에 김희선임이 확인)

- 이후 고소인이 거주하던 오피스 텔 주변 및 기타 지역에 자주 나타남.(사귀려고 시도했으나 실패)

- 엠파스 블로그를 운영, 블로그 접촉(현재 폐쇄)

             

2006-05-25  고소영

- 2006년 5월 25일경, 분당 미금역 근처 고소인 오피스텔 엘리베이터에 나타남.

 

2006-06-17  성유리

- 2006년 6월 17일경, 수서 아파트 근처에서 걸어가는 성유리  발견

 

2006-06-22  이효리

      - 2006년 6월 22일경, 서초트라팰리스 앞에 나타난 이효리 목격

             

2006-07-02  송윤아

      - 분당 서현 부근 오피스 텔에 나타난 송윤아에게 대시

             

2006-07-09  남상미

      - 2006년 7월 9일경, 서초 트라팰리스 앞에 나타난 남상미 목격

- 2006년 7월 22일경, 코엑스 판매장 종업원 위장 남상미에게 수차에 걸쳐 대시.(모욕과 온갖 행패, 실패)

             

- 2006년11월, 역삼동 오 바(Oh-Bar)에 종업원 위장한 남상미와 수차에 걸쳐 대화(계속되는 부정적, 적대적 태도, 실패)

2006-09-05  한가인

      - 2006년 9월 5일경, 2호선 지하철, 역삼 역에서 내리는 한가인 목격, 뒤를 따라갔으나, 시도하지는 않음.

- 마찬가지로 엠파스 블로그 운영(현재 폐쇄)

2006-10-18  하지원     

- 2006년 10월 18일경, 대학로 혜화 전철 역 부근에 나타난 하지원에게 대시했으나, 까칠한 태도, 부정적 반응, 실패

 

2006-10-24  김아중

      - 2006년 10월 24일경, 역삼 역 부근Oh-Bar에서 여 종업원 위장한 김아중과 두달 이상 접촉, 대화(실패), 이 당시 다수의 인기 연예인들과 일부(SBS,내가 목격한 여자는SBS 아나운서였음)의 아나운서들을Bar나Room에 종업원을 위장하여 근무하게 하였음.

 

2006-09-08  최정원

      - 2006년 9월 8일경, 역삼 역 지하철2호선에서 하차하는 최정원에게 대시, 최정원은OH-BAR로 들어감

- 이후 세번에 걸쳐Oh-Bar에 여 종업원으로 위장한 최정원과 대화

- 2007년까지 계속 내 앞에 나타남

- BAR에 있던 여자들과 사귀려고 지속노력했으나 모두 실패

 

2006-11-04  장윤정

      - 2006년 11월 4일경, 남부터미널 역에서 내려 걸어가는 장윤정에게 대시, 장윤정은 룸 살롱으로 들어감(여 종업원 위장)

- 남부터미널 부근 룸 살롱 종업원 위장, 장윤정과 두번에 걸쳐 술 마시며 대화(사귀는 데 실패)

 

2006-11-21  장동건

      - 2006년 11월 21일경, 압구정동 로데오 거리에 탑승한 택시운전자를 가장하여 나타난 장동건 목격, 잠시 대화, 옆 모습이나 외모가 분명한 장동건이었는데, 택시기사로 위장하여 나타남.

 

2006-12-26    김형은  

      -    2006년12월26일경, 지하철2호선에 탑승한 김형은 발견,신촌 역 근처 레스토랑에서 대시.

- 이후 자살(자살원인은 마인드 컨트롤, 흑마법으로 인한 극단적 정신, 심리상태에 원인이 있는 것으로 추정됨)

- 주로 불우한 환경의 상대적 약자들. 조직적, 의도적 살해의혹.

 

2007-01-18  유니 

      - 2007년 1월 18일경, 건대입구 역에서 나타난 유니, 뒤쫓아가며 대시

- 이후 자살(동일원인), 우을증이 원인이라고 알려져 있으나, 내가 추정하기로는, 이건희일당이 부려댄, 거짓사랑을 일으키는 마법과 마인드 컨트롤의 영향받아 극단적 정신상태가 되어 있었기 때문이라는 추론임. 그리고 자살한 연예인들이 대부분, 불우한 환경, 편모,편부 슬하의 불우하고 어려운 환경, 만만한 서민 집안출신 여자들이었다는 점을 중시할 필요가 있음, 의도적으로 살해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드는 대목임. 사람을 증거 없이 죽일 수 있음, 이건희 일당이 지닌 능력임. 정신을 지배하여, 자살을 하게 만들 수 있음.노무현대통령도 이 수법으로 살해했다고 추정됨.

             

2007-02-08  정다빈

      - 2007년 2월 8일경, 을지로 입구역 롯데백화점에 친구와 같이 나타난 정다빈에게 대시, 늘 그렇듯 경비원을 호출하고, 망신을 주며 사라짐.

- 이후 자살(동일원인) - 사귀려고 시도만 한 여자들에 대해서 마치 내가 여자를 자살하게 만든 살인범이라도 되는 식으로 몰고가는 수법이 횡행함.(특히 정다빈 같은 경우는 더욱 더 자살이 아닌 타살로 추정되는 바, 철저한 조사가 필요함.)

2007-04-12  한채영

      - 봉천11동, 원 룸 근처 피시 방에서 아르바이트로 위장, 이후 사귀려고 시도했으나,까칠하고 안 좋은 반응으로 실패

- 모든 여자들이 전부 동일하게 반응하는 기묘한 현상이4년간 벌어짐(이건희 프로젝트는99% 사기음모임)

 

2007-03-21~ 2007-11-31: 삼성그룹(이서현으로 추정되는 여성) 

- 서울대 입구역 부근 모던 바에서 종업원 위장 근무 중인 여자와 1년 간 접촉하며 사귀려고 노력(그러나 실패), 1년을 대시해도 안 되게 만들어 놓은, 명백한 사기게임임! 외모를 보면, 이 여성은 삼성 이건희의 딸로 보이나, 정확한 것은 모름.(이서현으로 추정되나,비슷한 다른 여성이었을 수도 있음. 이서현의 사진외모와 흡사.

 

중앙일보 홍석현 회장의 딸로 추정되는 여성,

대한항공의 조 회장 일가와 연관이 있어 보이는 여성을 이Bar에서 동시에 만났으며, 상당기간 손님 입장에서 대화를 나누고 사귀려고 시도함.(전부 실패)

 

- 기타LG 구씨 가문의 자제로 추정되는 여성을 강남대로에서 발견, 대시하고 사귀려고 시도함. 이 여성은 태도나 매너는 좋았으나, 다시 나타났을 때, 못 알아 봄.일반 여성들은 자세한 정보가 없으므로, 누구라고 확정지어 말할 수 없음. 다만 추정하는 정도

 

-    국내 재벌, 정치인, 연예인, 상류계층에서 간여가 안 된 사람이 없음.(모르는 사람이 없는 사기게임이 이건희사기극임

 

- 삼성/LG/한진/롯데/현대/태광 등 대기업 및 국내 유수의 회사, 재벌가의 딸들과 자제들  2006년7월부터 대거 참여함.

 

- 방송, 연예계 관련 여자들과 자제들: 아나운서, 탤런트, 가수 모델 등 참여하지 않은 연예인이 없음(모두 알고 있음)

 

- 사법부(판검사 및 기타 사법 공무원들 간여) : 이들의 자제들이 나타났음.(사법부, 입법부 관련자들도 모르는 자들이 없음)

 

- 일반 서민 및 중산층도 관여

- 사실 상 이 사건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는 상황.

             

2007-08-28  일본 방문, 2007년 8월 24일 ~ 8월30일

 

아베신조 당시 일본수상     

 

- 2007년 8월 28일경, 도쿄 긴자 거리에서 아베신조 일본수상의 딸로 추정되는 여자에게 대시(후일 알게 됨)

 

- 일본 방문 기간 중, 일본의 정관계, 방송 및 연예계, 재벌 및 상류층이 대거 참여(엄청난 열기가 일본열도를 휩씀)

 

- 일본 천황가, 수상, 정관계의 거물 및 방송, 연예계, 재벌가 상류층이 모두 알고 있고, 참여했음.

 

- 방문기간: 2007년 8월 24일 ~ 8월30일

 

- 이후 수많은 일본인들이 서울로 몰려 오는 광경을 목격함.

              (2007년10월부터 대대적 러시를 이룸)

 

- 수많은 일본여자들과 그 가족들을 서울 시내 곳곳(사무실,룸살롱, 바,사무실,역 및 길거리)에 배치하고, 이 사기음모를 자행함.

 

- 2007년10월 이후부터, 국내 여자들로부터 국외(중국,일본,동남아,베트남,북한 여자들로 타깃이 바뀜)

 

2008-09-12  최진실

      - 2008년9월부터 삼성생명GFC 조직교육을 받음, 이 기간 중 최진실을 동관에 배치. 몇번 대화.

- 2008년 9월 27일경2호선 지하철에 친구와 같이 나타남.

- 이후 자살(동일 원인)- 자살할 이유가 없음에도 자살하는 사건이 속출, 내게 모든 악행을 뒤집어 씌우는 수법(마력적 주술로 일으킨 거짓사랑의 감정이 극단에 치우쳐 일어난 부작용 혹은 의도적 해코지 둘 중 하나라는 추정임)

2007-11-11  김소원

      - 2007년11월 11일경, 지하철2호선 역삼 역 김소원 아나운서

 

2007-10-10     오현경

-    2007년10월 경, 서울대 입구 근처 룸 살롱에 마담으로 위장하여 근무하던 오현경을 만남.한달 정도 찾아가서 대화.(오현경사진과 동일)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