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SK최재원과 특급스타 이영애/마약 처 먹고 천국으로~

(진실만이승리한다)

blog.chosun.com/casypark

(대표블로그)

http://www.cyworld.com/poleades0128

 (대표, 오리지널블로그, 2006년부터운용)

http://kr.blog.yahoo.com/saturnpark99

http://blog.ohmynews.com/poleades0128/

http://blog.chol.com/casypark/

http://kr.blog.yahoo.com/hanbit2012

http://blog.jinbo.net/uranus2012/

http://blog.naver.com/caseypark

http://blog.daum.net/pleiades2012

http://blog.paran.com/casypark

사진.jpg

 

 

 

****************

 

국민 여러분, 이명박과 이건희가 뭐라고 주~둥~이 질을 하든, 믿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들은 지금, 저를 막다른 골목으로 내 몰고, 죽이려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겉으로는, “해 주려는 척, 베푸는 척 쇼를 하고 있습니다” 부디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여담으로, SK그룹 최재원과 마약 처 먹고 그룹으로 엉겨서 짐승 울부짖는 소리 내며 놀아난 연예인은, 이영애니다. 최재원이는 구속 되었다고 아는데, 이영애도 구속 처벌하시오.마약 복용 혐의 입니다. 필로폰 입니다. 제가 직접 현장을 보았습니다. 2명과 관계하던데, 한 명은 분명히 최재원이고, 다른 한 명은 확인이 안 되네요. 겉 모습은 그게 아닌데, 숨겨진 행실을 보니, 기가 막힙니다. 겉 모습으로 사람 판단하면 안 된다는 진리를 여기서 다시 확인 합니다.

 

 

조사하면 답 나옵니다. 이 여자는, 국회의원, 대통령 이명박, 청와대 경호실장, 문광부 장차관, Sk그룹 귀공자들 그리고 최상위에 속할 상류층들과 마약 처 먹고 놀아난 대표적 연예인 입니다.이들만이 아닙니다. 중국, 일본 지도층과도 놀아난 것으로 보이며, 평양의 김정일과도 관계했습니다. 그리고, 독일 등, 유럽 국가 관련자들(영화 연극 관련 상을 주는 위원회 사람들, 그러니까 칸 영화제 이런 거 있습니다)과도 관계한 것으로 제가 본 데이터가 증명하고 있습니다.

 

 

이 바닥이 원래 그래~ 네가 몰랐던 거지~”

 

 

이런 메시지가 들려 옵니다. 아마 그럴 겁니다. 저도 알고는 있었죠. 그러나 이 정도인 줄은 몰랐습니다. 경악입니다. 아니 저랬어? 벌려진 입이 다물어지지를 않습니다. 일반 민초, 국민들도 마찬가지일 겁니다. 막연히 아는 것과, 상세하게 아는 건 다릅니다. 정말 다르죠. 이것만 알아 두십시오. 막연히 알기에 “그러려니”하는 것이고, “상세하게 안다면” 기가 막힐 일이 한 두 가지가 아닙니다. 이른바 스타라고 불리며 커다란 인기와 존중을 받는 애들이 졸지에, 추락할 것입니다. 막연히 그러려니~ 하다가 상세하게 알면, 도대체 누가 걔네들을 스타라고 생각하겠습니까? 이게 인간 세계의 이중성, 위선성이죠.

 

 

모르니까, 드라마나 영화에 나오는 이미지와 동일시 해서 보기에, 스타 대접을 받는거지, 알면? 허탈해 질 겁니다. 허허허허.. 세상을 순수하고 맑은 눈으로 보는 것이 좋기는 합니다. 차라리 모르는 것이 약이라고 했습니다.

 

 

대통령 이명박과는 대통령 취임식 날 화장실에서 관계했으며, 이후, 청와대 안가로 보이는 밀실에서 관계하는 장면을 저는 목격했습니다. 과거 사건 기록에 대한 투시입니다. 대통령 이명박은 이렇게 초특급 미녀 연예인들과 즐기면서도, 불쌍한 민초인 저에게는, 무려7년 간, 여자 하나를 구하면 돈 준다는 구실로, 국가 노예로 만들고, 이용해 처 먹은 사람입니다. 저는7년 간 여자 보~지 냄새를 못 맡고 살았는데, 이들은 이토록 천국의 쾌락을 구가하고 있었습니다.

 

 

국민 여러분, 너무도 악랄하고 비인간적이라고 생각되지 않으십니까?우리 조선 민족은 이렇게 비인간적이고 악랄하지 않습니다. 조선시대에는, 가뭄이 들고 흉사가 겹치면, 음양의 도리를 접하지 못하는, 궁녀나, 시집 장가 가지 못한 처녀 총각의 한이 서려서 그런다고 여겨, 국가에서 돈을 대어, 궁녀를 방면하고, 노총각, 노처녀를 시집 장가 보내 주었습니다. 이게 조선민족입니다. 그런데, 이명박 장로가 한 짓을 보십시오.

 

 

7년 간 멀쩡한 놈, 보~지 냄새를 못 맡게 하고, 제 앞에 무려400만 명의 여자를 들이 밀은 사람입니다. 그리고 아바타 보내고, 가상섹스, 홀로그램 섹~스~, 에테르 섹~스~하게 하면서 사람들과 세상을 속였습니다. 교회 장로라고 합니다. 야훼(이시비시, 이슈비슈, 영지의 왕, 플레이아데스 인들의 지도자)하나님께서도 이 사람의 행위에 대해서 그다지 좋게 보실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 사람도 대통령 재임이 끝나면, 이 사건에 대해서 조사하여, 처벌해야 하는 사람입니다. 이 사건은, 무려400만 명의 여자들이 관련된 전 세계적 사건입니다.결코 작은 사건이 아닙니다. (어쩌면 외계인들도 관련이 있을 듯 하군요)

 

 

이 여자만이 아닙니다. 연예계 여자들은 대부분, 이렇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보기엔, 마약 복용 안 한 연예인이 거의 없다고 보입니다. 검찰이 철저하게 수사하면, 다 잡혀 들어 갑니다. 80% 이상일 것 같습니다.

 

 

김태희(똑똑한 녀석 같습니다) 같은 일부 소수의 연예인을 제외하면, 대부분, 저질이고, 마약 처 먹고, 음란하고, 엉망진창인 것이 연예계 여자들로 보입니다. 한 사람 한 사람 볼 때마다, 참 기가 막힌 사실이 밝혀집니다. 입은 왜 그렇게 더러운지, 천박함과 추잡함이 말도 못합니다. 자궁도 쓰레기 장이고, 주~둥~이도 오물 하치장입니다. 이게 연예계 여자들입니다. 참 실망했습니다. 다시는 너희들을 높여 보지 않을 것이다. 너희들은 고급 창~녀~에 지나지 않는다.

 

 

김태희같은 사람은 칭찬해 주고 싶더군요.

 

 

KBS, MBC, SBS에 대해서도 수사해야 합니다. 제가 목격했던 아나운서 성상납 건은, 아마도KBS 사장과 방송 통신위원회 장 최시중 씨가 연관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들은 이것을 관행이라고 여겼으며, 당연시하고 있었습니다. 검찰은 방송3사 및YTN 등 주요 방송사에 대해서도 수사해야 합니다.

 

 

잘못된 관행은 바로 잡아야죠. 불법, 편법 상속증여와 탈세”직위를 이용한 강압적 성상납” “로비 뇌물, 연예인 여자 고급 보~지 처 먹게 하고, 불법, 탈법, 편법 눈 감아 주게 하기”등등입니다.

 

 

마약 복용 혐의자들에 대해서도 대대적으로 수사하여, 복용 혐의자들은 전원 구속 처벌해야 합니다. 제가 보건대, 연예인 여자들의80% 이상은 다 한번 이상은 처 먹었다고 보이며, 상류층 귀공자 님들도 대부분 처 드시고, 고급 보~지 끼고 놀아난다고 보이므로, 이거 제대로 수사하면, 안 걸린 년,놈이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검찰의 의지에 달린 문제입니다. 검찰에서 이런 거 모르고 있을까요?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눈 감아 주는 거죠. 법이란 것이 이렇습니다. 힘 있는 놈, 돈 가진 놈, 권세 가진 놈들은 “면죄부를 부여하죠”

 

 

일반 민초들이야, 조금만 잘못하면, 그냥 콩밥이죠. 편의점 아르바이트 생이, 잔돈 몇푼 훔치면 곧 바로 “절도죄로 구속되고 콩밥 먹지만”

 

 

이건희회장 같은 분들은 “수천억을 탈세하고도 감옥에 안 가십니다.”

 

 

최태원SK 회장도 “회사 자금 도둑질해서 비자금 조성했지만, 감옥 안 갑니다”

 

 

이게 법입니다. 저도 수일 내로, 사고 치고, 콩밥 먹으러 가야 할 것 같은데요. 법은 오로지 저 같이 힘 없고, 무력한 민초들을 두들겨 패려고 만든 법이죠.

 

 

마약 복용 건에 대해서 만약 검찰이 의지를 가지고, 가지고 있는 정보망을 모두 동원하여 수사하려 한다면, 다 잡아 들일 수 있습니다. 아마 연예계 박살 날 겁니다. 상류층 귀공자 님들 대부분 잡혀가야 할 겁니다. 검찰은 의지를 보여 주십시오.

 

 

우리 사회의 상위1%에 해당되는 애들은 거의 마약 처 먹고, 연예인 고급 보~지 쑤셔 가며 놀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오랜 옛날부터의 관행입니다~ 관행~)청담동, 압구정동 고급 클럽에 가보세요. 이런 애들 노는 아지트가 따로 있죠. 재벌2세들과 연예인들입니다.

 

 

제가 보기엔 거의90% 이상입니다. 이거 검찰에서 다 안다고 생각됩니다. 아는데, 봐주는 겁니다. 수사 안 하는 거죠.

 

 

이건희, 최태원이를 봐주는 것을 보십시오. 저 같은 놈이, 아르바이트 하다가 만원 훔치면 즉각 구속 처벌됩니다.도둑놈이라는 욕설 비난 들어가면서 그렇게 됩니다. 그런데 이건희는 수천억을 탈세하고 도둑질 했죠. 최태원이도 그렇습니다. 그리고 이 사람들만이 아니죠, 대부분의 기업하는 사람들이 “관행”을 핑계삼아 그렇게 합니다. 그런데, 그건 명백하게 불법이고, 범죄죠. 법에 위배됩니다. 그런데도 수사 안하고, 잡아 넣지 않습니다.

 

 

수백억, 수천억 도둑질 하면 회장님 대접 받고,돈 십만원 도둑질 하면, 도둑 놈 취급 당합니다. 도둑질 액수가 커야 “면죄부를 부여 받는 이 해괴한 법리 적용에 대해서 국민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큰 도둑이 되면, 회장님 대접 받고,조그만 도둑이 되면, 도둑 놈으로 욕을 먹고, 콩밥 먹으러 갑니다. 이게 인간 세상의 법입니다. 참 해괴합니다.

 

 

“결혼빙자 사기범죄 아바타 섹~스~ 대리섹스, 에테르 홀로그램 섹~스~ 사기범죄”도 마찬가지 입니다. 저는 피해자입니다. 저들은 약속을 어겼고, 저를 노예로 만들어 놓고, 아바타 만들고, 가상섹스 홀로그램 섹~스~ 개발해서 이용해 처 먹었죠.

 

 

이러한 행위는 명백한 불법행위이며, 법에 의하여 처벌되어야 할 사기 및 인권탄압 범죄입니다. 그런데 아무도 처벌받지 않습니다. 그리고, 무서운 피해와 고통을 당한 피해자인 제게도, 아무런 실질적 보상조치가 없습니다.

 

 

그리고 “국가 조직차원에서 죽이려고 하죠” 인간은 사회적 동물입니다. 국가 조직차원에서, 사회 생활 못하게 막아 버리면, 그 사람은 죽는 겁니다. 어떻게 하겠습니까? 법으로 호소한다고 그게 됩니까? 안 됩니다. 그래서 결국, 글을 올리고, 언론 방송에 제보해 보지만, 그들도 한 통속입니다. 그러니 해결이 안 되고, 결국 죽을 수 밖에 없는데요.

 

 

그렇다고 그냥 죽을 수는 없으므로, 내 억울함을 세상에 알리려고, 사고라도 쳐야 합니다. 그런데, 저를 이용해서 “조”단위로 돈을 벌고, 사기를 치고, 기만 협잡 질을 벌린 놈들은 아무 이상이 없는데 반해서,

 

 

피해를 보고 고통을 당한 저는, 결국 “콩밥을 먹고 전과자가 되어야 하는 것이 우리가 사는 사회의 현실이죠”

 

 

왜? 돈 없고, 힘 없고, 무력한 민초이기 때문입니다. 피해를 보았으면서, 피해에 대한 구제를 받지 못할 뿐 아니라, 법이든, 국가기관이든, 언론 방송이든, 호소할 곳이 없는 거죠. 결국 몸으로 나서는 수 밖에 없는데, 그렇게 되면, 또 여러 가지 죄목이 추가되어서, 결국에는 콩밥 신세가 됩니다.

 

 

이게 “국가 사회의 법이며, 법의 정의입니다”

 

 

저로서는 방법이 없는데, 이 문제를 법으로 해결할 길이 없기 때문 입니다.국가 조직차원에서 자행한 짓이기 때문 입니다. 국가 기관, 청와대 입니다. 삼성이죠. 누가 이들을 법으로 조질 수 있다는 말입니까? 검찰에서 그렇게 해 주시렵니까?

 

 

언론 방송에 아무리 제보해도 소용 없습니다. 언론 방송도 이들 편이고, 이들 푸락치들이 곳곳에 숨어 있습니다. 법으로도 안 되고, 언론 방송 제보해도 안 되고, 인터넷에 글로 올려서 항의하고 폭로해도 안 되죠. 그러면?

 

 

결국 몸으로 가는 수 밖에 없는데, 결과는 뭘까요?

 

 

그들은 여전히 아무 이상이 없을 것이지만, 저는 기물파손이나 상해 기타 영업방해 및 공무방해 죄로 콩밥을 먹게 될 것이 자명합니다. 엄청난 피해를 보고도, 피해에 대한 구제는 고사하고, 결국 콩밥입니다. 이게 바로 힘 있는 자와 힘 없는 자의 차이입니다. 그리고 그게 법의 정의죠.

 

 

그리고 이걸 잘 아는 이건희, 이명박이가, 여유롭게 저를 내려다 보며, 조롱하고 있습니다. 국민 여러분, 이 사건만큼은 국민 여러분, 민초들의 힘을 한번 보여 줄 필요가 있지 않을까 하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힘 없는 놈이 일방적 피해자가 되어야 한다는 이 불공평하고 올바르지 못한 “관행”에 대해서 한번 깨 부숴 버릴 의도는 없으십니까?저는 조만간 행동을 들어가야 할 것 같고요. 콩밥은 기정 사실입니다만, 저로서는 해결 방법이 이것 외에는 없기 때문에 할 수 없이 하는 것이라는 점을 이해해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보건대, 이렇게 해도, 해결안 될 겁니다. 이건희라는 자가 워낙 교활하기 때문 인데요. 저만 전과자 되고, 인생은 더 개~판이 될 겁니다. 물론 “모르쇠”로 일관하고 보상도 하지 않을 것이지요. 구치소 가면, 조직적으로 더 압박하고, 못 살게 굴고, 증거 없이 죽이려 할지도 모르고요.

 

 

이 사건에 대해서는, 법의 정의와 형평성이 여전히 살아 있음을 증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힘 없는 민초, 일반 국민들도, 힘 있는 놈들에게 이길 수 있다는 선례를 만들어 주실 것을 청원합니다.

 

********

유니, 정다빈, 최진실, 김형은, 장자연 등 자살하여 죽은 연예인 들은 전부"이건희"가 죽인 것입니다.

 

그리고 이건희 결혼사기극 관련 자살자, 피해자의 수는 이루 헤아릴 수 없을 것이라는 추정인데, 반드시 전체적인 조사가 따라야 할 일입니다. 무서운 사건입니다. 이들은 살인자들입니다.

 

-------------------------------------------

 

본 내용중 일부, 진술자가 국가정보원, 삼성에서 가하고 있는 최면, 환각, 암시 및 마인드 컨트롤 사기수법에 속고, 착각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전제해 둡니다.

 

본 건은 중대한 사건입니다. 이 가증스런 섹X사기 범죄로 인하여, 공식적으로 알려진 자살자, 연예인만5명이며, 알려지지 않은 일반인 자살자, 피해자가 수도 없을 것입니다.

 

 

2006년3월부터 본격화, 그러나(애당초 약속과는 다르게 여자를 교묘하게 사귀지 못하게 방해하는 가운데, 시일을 끌다가,

 

진술인이2007년8월에 일본 동경, 9월에 중국 북경과 상해를 방문한 후, 현지 국가에서도 폭발적 반응이 일어나자,이 사기극이 지닌 커다란 효과를 눈치챈 이건희 일당에 의하여, 2007년10월부터, 일본, 중국, 북한 및 주변국 대상의 거대 사기극으로 돌변함.

 

참고로 일본 방문 당시, 천황가를 비롯, 일본수상 및 재벌, 정관계 고위직이 모두 참여. 일본 열도가 떠들썩 할 정도였으며, 이러한 사실은 인터넷 다음에도 기사로 나온 바가 있음. 물론 이 사건을 공식적으로 표현한 것은 아니며, 간접적 표현임. 중국도 현재 중국 공산당 주석 물망에 오르는 시진핑을 비롯, 국가 고위직 공무원, 부유층, 상류층이 대거 참여함.(진실이므로 믿기 바람. 특히 시진핑은 진술인이2007년9월 북경을 거쳐 상해로 갔을 때, 동방명주에서 군악대를 준비해 놓고, 팡파레를 울리게 하는 가운데, 그 자리에 앉아 있는 모습을 목격함. 진실임. 후일 그 사람이 시진핑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됨. 또한, 상해 푸동 국제공항에서 귀국할 때, 당시 일본 수상을 목격함. 이 모든 진술은 양심을 걸고 사실임을 맹세합니다.)

 

이건희와 이명박 일당은, 2011년3월 현재 수백만명을 끌어 들여 대규모 사기극을 자행하고 있으며, (2007년10월부터 본격화 되어2011년3월 현재까지 강행, 무려3년6개월을 강행, 수백만명 이상이 유인된 거대국제 사기극임)

 

주요 타깃이 되는 국가는, 일본, 중국, 북한 및 동남아 주변국임.

 

주된 사기수법은, 거짓사랑, 거짓연정을 유발하게 만들어 여자들과 사람들이 제정신을 차리지 못하게 만드는 성교 마법(성교Magic, 성교Occult)

 

그리고 실제 남녀가 만나서 성교를 하지 않아도, 가상적 현실에서 섹X의 쾌락을 맛볼수 있게 해 주는 가상성교 최면, 환각 사기수법임.

 

가상성교사기 수법: 흑마법Black 오컬트, Magic을 악용하여 만든 것으로, 일명 섹X마법으로 불리우는 오컬트의 흑마법에 실제 존재하고 있는 마법임. 마법을 속임수 정도로 생각하는 것이 사회일반의 생각이지만, 그릇된 무지에서 비롯된 통념, 상식임. 실제 존재하는 무서운 힘이며, 마법은 신의 힘을 이용할 수 있는 기술, 능력을 의미하는 것임, 여기서 흑마법이란 사탄, 악마의 힘과 권능을 빌려 자행하는 온갖 주술적 행위를 의미, 백마법은 神의 권능과 힘을 이용한 것으로 카발라 계통임.

 

이건희는 사탄, 악마의 권능과 힘을 빌어 사용되는 흑마법을 악용하여, 가상섹X사기수법을 개발했으며, 여기에 다시 마인드 컨트롤(Mind Control, 극초단파 전자파동 에너지와 베리칩등을 악용, 인간의 오감을 조작 왜곡하고, 두뇌인지구조에 문제를 일으키는 수법으로 온갖 최면과 환각을 유발하는 수법)의 수단을 조합하여, 이른바 가상섹X마법, 가상섹X, 브레인섹X, 에테르 섹X, 분신체 섹X 사기수법을2008년9월에 개발함. 그런 후, (노벨 상을 타야 할 가치를 지닌 발명)이라고 자화자찬 함.

 

거짓사랑, 거짓연정을 불러 일으키는 마법: 그리스 로마 신화에 등장하는 사랑의 신, 큐피드가 쏘는 사랑의 화살을 맞으면 사랑의 열병에 걸린다는 신화의 내용이 의미하는 것 그대로임. 신화와 전설은 사실 상 진실을 내포하고 있다는 사실을 나는 사람들에게 강조하고자 함.

 

일명 사랑의 마법, 섹X마법의 일종으로서, 인간에게 처음 보는 대상, 모르는 사람임에도 불구하고, 사랑하는 마음, 좋아하는 마음이 생기게 해 주는 마력적 주술임, 이건희 일당이 이 수법으로 이건희 프로젝트를 시작한 것이라는 점을 나는 백번 강조함. 그리고 이 수법이 지닌 위력과 효과를 눈치챈 이건희가, 이 수법으로 대한민국을 완전 장악하고, 주변국까지 잡아 처 먹으려고 의도한 사건이 바로 진술인이 주장하고 있는(이건희 사기결혼극)임.

 

무서운 효과: 사람에게 이 수법을 쓰면, 사람이 이성을 상실하고, 제정신을 차리지 못하는 단계에 이르게 됨. 진술인은 이미2006년부터 이들이 이러한 섹X마법, 사랑마법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다만(좋은 의도와 목적, 즉 여자와 나를 맺어지게 해 주고, 보상하겠다는 의도와 목적)으로 그렇게 하는 것으로 간주하고, 문제를 제기하지 않았던 것임.

 

그러나 현재 진술인이 잘못 판단했다는 후회가 막급임. 이 주술에 걸리면, 일정 기간 사람이 반 정신이 나간 상태의 정신과 의식을 지니게 되며, 이성을 상실하고, 극단적 감정 상태에 놓이게 됨. 유니, 정다빈, 최진실, 김형은 등 연예인이 자살하여 죽은 이유도 바로 이것에 있다고 추정됨.

 

참기 힘든 그리움과 사랑의 감정이 밀려오고, 타는 듯한 고통, 번민이 생기게 만듬. 그리고 이들이 개발한 환각, 최면 프로그램의 루틴이 돌아가며, 헛것이 실재하는 것처럼 느끼게 만드는 수법.

 

진술인은2006,2007년까지 이 수법이 지닌 위력을 잘 몰랐는데, 그건 이러한 수법을 이들이 쓰고 있다는 것만 알았지, 실제 겪지 않았기 때문 임, 그러나 이건희가 진술인을 증거없이 살해하기 위하여, 이 수법을 변형한 다른 그림자 살해수법에 무려3년 간 당하면서, 이들이 사람들과 여자들에게 사용한 수법이 지닌 위력을 통감하게 되었음. 아주 무서운 수법임.

 

섹X,사랑마법과 마인드 컨트롤이 교묘하게 조합된 형태의 프로그램화 된 루틴을 돌게 만든, 최면, 환각 프로그램임. 거짓사랑, 거짓연정의 열병에 걸린 사람에게, 그 대상이 환각적 상태로 나타나서 안아주고 사랑해 주는 환각과 최면을 불어 넣는 수법임. 이 상태에서 이 마법에 걸린 사람은, 그 환각이 실존하는 현실인 것으로 착각하게 된다는 사실임.

 

즉, 거짓 사랑, 거짓 연정의 열병에 여자나 사람들이 빠져들게 한 후, 제정신을 잃게 하고, 이성을 상실하게 만든다-> 쉽게 그 정신과 의지를 점령하고, 노예적 상태로 만들 수 있으며, 이를 교묘하게 악용해서, 사기를 쳐 대고, 재미와 이득을 보는 악행에 이용해 먹을 수 있다. (핵심 포인트)

 

핵심을 짚는다면, 사람으로 하여금, 이성을 상실하게 하고, 최면, 환각 상태에 빠지게 하여, 손쉽게 그 사람을 조종하고, 지배하여, 재미와 이득을 취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한 파렴치하고 불의하며 더럽고 추악한 사기극임.

 

진술인은 이 분야에 대해서 많은 것을 알고 있다고 스스로 생각하고 있음에도, 직접 당하다 보니, 정말 실존하는 사실이 아니냐는 의혹이 생길 정도로, 정교하게 만들어진 허상적 프로그램, 사기수법임. 진술인조차 당하는 판국에 아무 것도 모르는 여자나 사람들은 그냥 믿게 될 것이 분명함.

 

이건희의 정체: 2006년, 2007년까지도 진술인은 이건희가 인간인 것으로 알았으며, 이건희가 삼성조직에 영입한 정체불명의 존재들도 역시 인간인 것으로 알고 있었음. 그러나 추후 이들이 인간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고 경악함.

 

2009년4월에 이르러서야, 진술인은 이건희가 인간이 아니거나 혹은 인간이 아닌 존재들과 내통하고 있는 존재라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음.

 

이건희와 그 일당의 정체: 파충류 형태의 외계종 혹은 사탄, 악마로 추정됨.  파충류 외계종들은 미국에 본거지를 둔 것으로 추정되며, 이건희는 정찰병 자격으로 한국으로 온 것으로 보임. 아시아권을 처 먹기 위한 계략, 발판, 교두보로서 한국에 정착했다고 보여짐. 미국, 유럽은 이미 오래 전부터 이 악당 파충류들에게 지배되고 있었다는 것이 내 판단임. 혹은 최근(1970년대 후반부터)에 몰려 온 외계종들일 가능성도 있음. 정확한 것은 모름. (일설에 의하면 알파 드라코니아, 용자리에서 온 외계종들이라고 함) -> 극히 중요!

 

2009년6월, 약150만명의 사람들이 학살당하거나, 이들의 우주선, 영역으로 잡혀갔다는 메시지를 들은 바가 있음. 살해수법은, 기술한 바대로, 그림자 살해수법임.  만약 사실일 경우, 중대한 재앙임.

 

이들은 해외로 통하는 모든 인터넷망을 엄중 감시, 차단하고 있으며, 내가 글을 올리지 못하도록 총력을 다해서 차단하고 있음. 그리고 연일 강력한 공격을 퍼부어대며, 죽이려 하고 있음. 한국은 이미 이건희를 위장하고 있는 저 흉악한 살인귀 파충류x들의 일당에 의해 장악되었다고 보임. 이러한 정보가 해외로 새어나가지 못하게 하려고 발악을 하고 있다는 추론 임.

 

(증거 사례)

 

2004년도부터, 삼성조직에는 정체불명의 존재들이 영입 됨.

 

이들에 의하여 노무현대통령이 최대의 피해를 보았다는 것이 진술인의 추론임. 이들은 진보좌파 정권에 해당되는 노무현을 극력 경계했으며, 자신들이 피해를 볼 것을 두려워 하여, 노무현을 정신지배하고, 최면과 환각 상태로 몰아가며, 이상한 행동, 얼빠진 짓을 하게 했다는 것이 진술인의 판단임. 노무현의 자살 사건 역시 이들이 배후에 있다고 진술인은 판단함.

 

사람의 정신을 지배하여, 자살을 유도할 능력이 이 악마들에게 있음. 진술인은 이 점을 확신하여 주장하고자 함. 일단 지배당하면, 그 사람의 인생은 끝장 난 것에 다름이 아니다.

 

이들은 미래투시를 통해 근미래에 벌어질 사건에 대해서 자세한 것까지 다 알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며, 텔레파시, 마인드 컨트롤 능력을 가지고, 인간의 의지와 감정을 지배통제하여 노예로 만들 수 있으며, 유체이탈, 형상변화(인간 형태로 위장할 수 있다고 보여짐) 인간 심령체 공격을 통해 인간을 증거 없이 죽이거나 혹은 조작하여 노예적 상태로 만들거나 하는 무서운 능력을 지니고 있음.

 

특히 무서운 것은, 유체이탈하여, 인간의 몸 속으로 스며들어, 인간 심령체를 공격하고 조작하는 수법으로 인간을 증거없이 살해할 수 있으며, 핵심의식, 혼을 잡아 빼고, 그 육체를 점유하여, 그 사람으로 위장할 수 있다는 점임.  이건희 역시도2005년도10월 경 미국에 다녀 온 후, 이상하게 변했다는 것이 내 추론임. 미국으로 간 사이에, 파충류 악마의 무리들에게 당했던지, 아니면 처음부터, 멘사나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같은 조직과 연관되어 있었을 것임. 멘사,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300위원회, 세계비밀정부의 핵심은 사탄, 파충류 무리들이라는 것이 정설임.

 

그리고, 극초단파 에너지 파동 기기(인간 눈에 안 보임. 에테르 재질로 만든 것들이기 때문임)를 악용하여, 인간의 육체를 분해하여, 자신들이 존재하는 영역으로 끌고 갈 수 있다고 보여짐. 가상섹X의 쾌락에 특히 주의해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는데, 일단 인간 의식이 이들이 가하는 마력적 주술, 마인드 컨트롤의 파동에너지에 동조되면, 인간 육체가 어느 특정 포인트에서 순간 분해되어 이들이 원하는 목적지로 이동될 수 있다는 것이 진술인의 추정임.

 

그렇게 하여, 쥐도 새도 모르게 사람들을 끌고 가서 죽이거나, 노예로 만들거나, 조작하여, 바보, 얼간X, 노예적 상태로 만들어 되돌려 보내거나, 다른 존재로 뒤바꿔치기하고 기억을 제거하여, 전혀 다른 존재로 만들어 버리는 수법을 쓰고 있다는 추정임.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중대한 재앙임.

 

2006년5월, 진술인은 비몽사몽 간의 자각몽 상태에서, 악마의 형상을 취하고 있는 이건희를 목격. 이건희옆에 서 있는 이학수를 분명히 목격하였고, 이학수 옆에는 묘령의 젊은 여성이 앉아 있는 것이 목격됨. 일반 꿈과는 달리, 대단히 선명하게 보였다는 점임. 이건희는 분명히 이건희 모습인데, 젊은 이건희로서, 악마를 연상하게 하는 모습이었음. 이들이 인간 육체를 점유하여, 그 인간 행세를 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어떻게 이렇게 될 수 있는지에 대한 하나의 답으로 볼 수 있음. 이건희를 지배하고 있는 악마적 존재가 있다는 증거임.

 

2008년6월, 일단의 악마적 존재들이 진술인을 찾아와 괴롭히고 해코지하기 시작함. 이건희가2008년4월에 이건희 프로젝트와 연계되어, 진술인이 폭로한 사실로 인하여 분노한 중국, 일본의 상류계층의 집단반발과 항의로 회장 직을 사임한 후, 보복적 조치로 일어난 사건임.

 

이건희는 진술인을 죽이려 했으며, 이것은3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동일함. 이 과정에서 진술인은 분명히 이건희 목소리를 여러 차례에 걸쳐서 들었음. 악마적 존재들의 수괴가 이건희이며, 이 악마적 존재들을 지시하고 명령하는 형태의 목소리였음. 혹시 이건희는 사탄이 아닌가?

 

2009년4월 초, 진술인은 수면제를 다량 복용하고 의식을 잃어가던 중, 무시무시한 형태의 괴물을 목격함. 파충류 형태로서, 온 몸이 비늘에 덮힌 흉악한 형상이었음. 사악한 용, 사탄, 악마를 연상하게 하는 형태이나, 자세하게 판단해 본다면, 악마가 아니라, 파충류 계통의 외계종이었다는 판단임. 이게 이건희 일당의 본 모습이라고 진술인은 판단하고 있음.

 

결국 진술인은 2009년4월에 가서야, 이건희 일당이 인간들이 아니었으며, 인간을 위장하고 있던 파충류 외계종(혹은 정체불명의 암흑의 존재들)들이었다는 사실을 확실하게 알게 됨.

 

이건희양아X 일당의 목적과 의도: 이건희 결혼빙자 사기극을 악용하여, 이웃 나라, 중국과 일본, 북한 및 주변국에 대한 영향력 확대와 지배력을 구축하려 했다는 판단임.

 

겉으로 드러난 목적: 경제를 진작시킨다(관광객 특수증가), 국가위상 제고, 국익향상, 애국애족, 국가에 충성!!! (나는 애국자 다?)

 

숨겨진 목적: 인류 사회를 지배하고, 인간들을 노예화 한다. 아시아권 국가를 지배한다. 대한민국의 록펠러, 로스차일드 가문을 만든다(로스차일드, 록펠러는 파충류 계열의 가문으로 알려져 있다. 믿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다)

 

이건희일당의 기술, 힘, 능력.

 

미래 투시: 근 미래7년 앞의 모든 일어날 사건에 대해서 아주 상세한 것까지 다 안다.

 

마인드 컨트롤: 텔레파시 등을 활용, 인간 정신과 의지를 지배하고 복속시킨다.

 

심령체(에테르 체 조작) 공격: 유체이탈 한 상태로, 인간 육체 속(정확하게는 에테르 체, 심령체)으로 스며들어, 마력적 힘과 주술을 악용하여, 온갖 심령적 조작과 왜곡을 가하고, 해코지를 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인간의 핵심의식 즉 혼을 몸 밖으로 끌고 나갈 수 있다. 결과로서 그 어떤 증거도 없이 인간을 죽일 수도 있다.

 

인간 정신과 의지의 복속, 노예화 및 조작기술: 인간 심령체를 조작 왜곡하여, 그 의지와 정신을 제압하고 노예화 복속시킬 수 있다. 이렇게 되면, 이 자들이 하라는 대로 움직이는 노예 로봇이 되고 만다.

 

이건희결혼 빙자 사기범죄가 실패한 가장 중요한 요인은 정신지배 및 사전모의 된 조직적 행패에 있음. 가장 중요한 요인은 정신지배 임, 처음부터 해 줄 의도가 없었다는 판단임.

 

 

 

(증거 사례, 2006,2007, 2008년도)

 

 

일 자      성 명                      관련된 사건/사례

-------------------------------------------------------------------

2006-03-16  박혜진MBC 아나운서

- 2006년 3월 16일경, 박혜진 아나운서가 자동차를 몰고, 수원 오산비행장 근처에 있던 고소인 앞에 나타남, 차를 몰고 따라감.

- MBC 아나운서 실로 전화하여 통화(고소인을 알고 있는듯한 눈치)

- 이후 여러 번 고소인 앞에 나타남(실패)

 

2006-04-24  김경란KBS 아나운서

- 2006년 4월 24일경, 교대 전철 역 플랫 홈에서 김경란 아나운서 나타남

- 이후 약 두 달 간에 걸쳐서 집중적으로 사귀기 위해 시도.

- 서초 트라펠리스 및 기타지역에서 한달 간 집중 시도.(실패)

- 김경란은 초롱불25시라는 블로그 운영(엠파스 블로그이며 확인가능할 것임)(2006년5월부터 접속)

 

l  이 사기극에 참여한 대부분의 많은 여자들이 엠파스에 블로그를 개설하고, 나와 간접적으로 교류하게 한 것은, 이건희 일당임, 그러나 엠파스 블로그는2008년2월부로 폐쇄되어 “네이트”와 합쳐지면서, 이글루스로 이관됨, 이는 증거 인멸을 위한 첫번째 조치로서, 2006년, 2007년도에 행해진, 참여여성들과 나와의 간접적 교류에 대한 증거를 인멸하려고 했던 것이 목적임, 그리고 본격적으로, 일본, 중국, 북한 및 주변국을 대상으로 하여 사기극을 전개한 것임.

 

l  이건희일당은, 다음 아고라의 사이트를 대폭 축소했는데, 해외로 연결되고 교류되는 인터넷 게시판을 대폭 축소, 제거해 버린 것입니다. 아울러서, 네이버에는 아예 게시판 자체를 없애 버립니다.해외로 정보가 새어나가지 않게 하기 위한 첫번째 조치입니다. 확인해 보십시오. 다음 아고라의 해외 게시판이 왜 없어졌을까요?

 

증언은 확인해 보면, 다 나옵니다. 조사해 보십시오.

 

2006-05-15  김태희

 

- 2006년 5월 15일경, 분당 오리 역 사거리에서 자동차에 탑승한 여자발견, 따라감(후에 김태희임이 확인)

- 수서LG아파트(가족 중 일원이 거주하는 것으로 보임)에 거주, 이후 두 달간 사귀려고 시도(약 한달 간 집중 시도)

- 김태희는2006년5월~ 8월 사이에 집중적으로 나타났으며, 이 기간 중 집중적으로 사귀려 노력.(실패)

- 마찬가지로 엠파스 블로그를 운영, 블로그 접촉(현재 폐쇄)

 

2006-05-12  김희선

 

 - 2006년 5월 12일경, 분당 미금역 근처 쇼핑센터에 지인과 같이 나타난 여자 목격(후에 김희선임이 확인)

- 이후 고소인이 거주하던 오피스 텔 주변 및 기타 지역에 자주 나타남.(사귀려고 시도했으나 실패)

- 엠파스 블로그를 운영, 블로그 접촉(현재 폐쇄)

             

2006-05-25  고소영

- 2006년 5월 25일경, 분당 미금역 근처 고소인 오피스텔 엘리베이터에 나타남.

 

2006-06-17  성유리

- 2006년 6월 17일경, 수서 아파트 근처에서 걸어가는 성유리  발견

 

2006-06-22  이효리

 - 2006년 6월 22일경, 서초트라팰리스 앞에 나타난 이효리 목격

             

2006-07-02  송윤아

 - 분당 서현 부근 오피스 텔에 나타난 송윤아에게 대시

             

2006-07-09  남상미

- 2006년 7월 9일경, 서초 트라팰리스 앞에 나타난 남상미 목격

- 2006년 7월 22일경, 코엑스 판매장 종업원 위장 남상미에게 수차에 걸쳐 대시.(모욕과 온갖 행패, 실패)

             

- 2006년11월, 역삼동 오 바(Oh-Bar)에 종업원 위장한 남상미와 수차에 걸쳐 대화(계속되는 부정적, 적대적 태도, 실패)

 

2006-09-05  한가인

- 2006년 9월 5일경, 2호선 지하철, 역삼 역에서 내리는 한가인 목격, 뒤를 따라갔으나, 시도하지는 않음.

- 마찬가지로 엠파스 블로그 운영(현재 폐쇄)

 

2006-10-18  하지원     

- 2006년 10월 18일경, 대학로 혜화 전철 역 부근에 나타난 하지원에게 대시했으나, 까칠한 태도, 부정적 반응, 실패

 

2006-10-24  김아중

- 2006년 10월 24일경, 역삼 역 부근Oh-Bar에서 여 종업원 위장한 김아중과 두달 이상 접촉, 대화(실패), 이 당시 다수의 인기 연예인들과 일부(SBS,내가 목격한 여자는SBS 아나운서였음)의 아나운서들을Bar나Room에 종업원을 위장하여 근무하게 하였음.

 

2006-09-08  최정원

- 2006년 9월 8일경, 역삼 역 지하철2호선에서 하차하는 최정원에게 대시, 최정원은OH-BAR로 들어감

- 이후 세번에 걸쳐Oh-Bar에 여 종업원으로 위장한 최정원과 대화

- 2007년까지 계속 내 앞에 나타남

- BAR에 있던 여자들과 사귀려고 지속노력했으나 모두 실패

 

2006-11-04  장윤정

- 2006년 11월 4일경, 남부터미널 역에서 내려 걸어가는 장윤정에게 대시, 장윤정은 룸 살롱으로 들어감(여 종업원 위장)

- 남부터미널 부근 룸 살롱 종업원 위장, 장윤정과 두번에 걸쳐 술 마시며 대화(사귀는 데 실패)

 

2006-11-21  장동건

- 2006년 11월 21일경, 압구정동 로데오 거리에 탑승한 택시운전자를 가장하여 나타난 장동건 목격, 잠시 대화, 옆 모습이나 외모가 분명한 장동건이었는데, 택시기사로 위장하여 나타남.

 

2006-12-26    김형은  

-    2006년 12월 26일경, 지하철2호선에 탑승한 김형은 발견,신촌 역 근처 레스토랑에서 대시.

- 이후 자살(자살원인은 마인드 컨트롤, 흑마법으로 인한 극단적 정신, 심리상태에 원인이 있는 것으로 추정됨)

- 주로 불우한 환경의 상대적 약자들. 조직적, 의도적 살해의혹.

 

2007-01-18  유니 

- 2007년 1월 18일경, 건대입구 역에서 나타난 유니, 뒤쫓아가며 대시

- 이후 자살(동일원인), 우을증이 원인이라고 알려져 있으나, 내가 추정하기로는, 이건희 일당이 부려댄, 거짓사랑을 일으키는 마법과 마인드 컨트롤의 영향받아 극단적 정신상태가 되어 있었기 때문이라는 추론임. 그리고 자살한 연예인들이 대부분, 불우한 환경, 편모,편부 슬하의 불우하고 어려운 환경, 만만한 서민 집안출신 여자들이었다는 점을 중시할 필요가 있음, 의도적으로 살해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드는 대목임. 사람을 증거 없이 죽일 수 있음, 이건희 일당이 지닌 능력임. 정신을 지배하여, 자살을 하게 만들 수 있음. 노무현 대통령도 이 수법으로 살해했다고 추정됨.

             

2007-02-08  정다빈

- 2007년 2월 8일경, 을지로 입구역 롯데백화점에 친구와 같이 나타난 정다빈에게 대시, 늘 그렇듯 경비원을 호출하고, 망신을 주며 사라짐.

- 이후 자살(동일원인) - 사귀려고 시도만 한 여자들에 대해서 마치 내가 여자를 자살하게 만든 살인범이라도 되는 식으로 몰고가는 수법이 횡행함.(특히 정다빈 같은 경우는 더욱 더 자살이 아닌 타살로 추정되는 바, 철저한 조사가 필요함.)

 

2007-04-12  한채영

 - 봉천11동, 원 룸 근처 피시 방에서 아르바이트로 위장, 이후 사귀려고 시도했으나,까칠하고 안 좋은 반응으로 실패

- 모든 여자들이 전부 동일하게 반응하는 기묘한 현상이4년간 벌어짐(이건희 프로젝트는99% 사기음모임)

 

2007-03-21~ 2007-11-31: 삼성그룹(이서현으로 추정되는 여성) 

- 서울대 입구역 부근 모던 바에서 종업원 위장 근무 중인 여자와 1년 간 접촉하며 사귀려고 노력(그러나 실패), 1년을 대시해도 안 되게 만들어 놓은, 명백한 사기게임임! 외모를 보면, 이 여성은 삼성 이건희의 딸로 보이나, 정확한 것은 모름.(이서현으로 추정되나,비슷한 다른 여성이었을 수도 있음. 이서현의 사진외모와 흡사.

 

중앙일보 홍석현 회장의 딸로 추정되는 여성,

대한항공의 조 회장 일가와 연관이 있어 보이는 여성을 이Bar에서 동시에 만났으며, 상당기간 손님 입장에서 대화를 나누고 사귀려고 시도함.(전부 실패)

 

- 기타LG 구씨 가문의 자제로 추정되는 여성을 강남대로에서 발견,대시하고 사귀려고 시도함. 이 여성은 태도나 매너는 좋았으나, 다시 나타났을 때, 못 알아 봄.일반 여성들은 자세한 정보가 없으므로, 누구라고 확정지어 말할 수 없음. 다만 추정하는 정도임

 

-    국내 재벌, 정치인, 연예인, 상류계층에서 간여가 안 된 사람이 없음.(모르는 사람이 없는 사기게임이 이건희 사기극임

 

- 삼성/LG/한진/롯데/현대/태광 등 대기업 및 국내 유수의 회사, 재벌가의 딸들과 자제들  2006년7월부터 대거 참여함.

 

- 방송, 연예계 관련 여자들과 자제들: 아나운서, 탤런트, 가수 모델 등 참여하지 않은 연예인이 없음(모두 알고 있음)

 

- 사법부(판검사 및 기타 사법 공무원들 간여) : 이들의 자제들이 나타났음.(사법부, 입법부 관련자들도 모르는 자들이 없음)

 

- 일반 서민 및 중산층도 관여

- 사실 상 이 사건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는 상황.

             

2007-08-28  일본 방문, 2007년 8월 24일 ~ 8월30일

 

아베신조 당시 일본수상     

 

- 2007년 8월 28일경, 도쿄 긴자 거리에서 아베신조 일본수상의 딸로 추정되는 여자에게 대시(후일 알게 됨)

 

- 일본 방문 기간 중, 일본의 정관계, 방송 및 연예계, 재벌 및 상류층이 대거 참여(엄청난 열기가 일본열도를 휩씀)

 

- 일본 천황가, 수상, 정관계의 거물 및 방송, 연예계, 재벌가 상류층이 모두 알고 있고, 참여했음.

 

- 방문기간: 2007년 8월 24일 ~ 8월30일

 

- 이후 수많은 일본인들이 서울로 몰려 오는 광경을 목격함.

              (2007년10월부터 대대적 러시를 이룸)

 

- 수많은 일본여자들과 그 가족들을 서울 시내 곳곳(사무실,룸살롱, 바,사무실,역 및 길거리)에 배치하고, 이 사기음모를 자행함.

 

- 2007년10월 이후부터, 국내 여자들로부터 국외(중국,일본,동남아,베트남,북한 여자들로 타깃이 바뀜)

 

2008-09-12  최진실

- 2008년9월부터 삼성생명GFC 조직교육을 받음, 이 기간 중 최진실을 동관에 배치. 몇번 대화.

- 2008년 9월 27일경2호선 지하철에 친구와 같이 나타남.

- 이후 자살(동일 원인)- 자살할 이유가 없음에도 자살하는 사건이 속출, 내게 모든 악행을 뒤집어 씌우는 수법(마력적 주술로 일으킨 거짓사랑의 감정이 극단에 치우쳐 일어난 부작용 혹은 의도적 해코지 둘 중 하나라는 추정임)

 

2007-11-11  김소원

- 2007년 11월 11일경, 지하철2호선 역삼 역 김소원 아나운서

 

2007-10-10  오현경

-    2007년10월 경, 서울대 입구 근처 룸 살롱에 마담으로 위장하여 근무하던 오현경을 만남.한달 정도 찾아가서 대화.(오현경 사진과 동일)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