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삼성 아바타 섹스사기공화국/지옥의 매트릭스

내가 폭로하는 내용이 세상에 알려지지 못하게 하려는 목적으로, "정확한 사실관계가 보도되는 언론매체의 블로그를 강제 폐쇄, 탈퇴 시키고, 인증처리까지 받게 하는 악랄하고 비열한 해코지를 자행하고 있다"

 

아래는, 오마이 뉴스 블로그인데, 내가 탈퇴하지 않았는데, 무단 폐쇄 탈퇴 처리된 상태로 나온다.

 

탈퇴회원 오마이뉴스.jpg

 

다시 가입하려 하자, 내 주민등록 번호로는, 가입이 안 된다는 메시지가 뜬다. 도대체 오마이 뉴스가 이영애나 삼성과 무슨 관련이 있다고, 이영애를 비난하고, 삼성 이건희를 비난했다는 이유로 내 블로그를 폐쇄 탈퇴 시켜 버린 것일까? 돈 처 먹고 한 짓으로 보인다. 이는 오마이 뉴스와 전혀 무관한 일이고, 오마이 뉴스 같은 매체에서는, 이러한 글 내용에 문제를 삼아야 할 아무런 이유가 없는 매체이기 때문이다. 친서민, 야당 성향의 오마이 뉴스마저 장악하고 차단하려는 이 악랄하고 치밀한 개~새~끼 이건희를 보라. 요 씨~발~놈이 나만 죽이면 된다는 원칙으로 온 세상을 다 뒤흔들면서, 나만 죽이고 있다는 증거다. 오마이 뉴스가 도대체 이 사건과 무슨 연관이 있다고 이랬겠는가?

 

오마이뉴스블로그.jpg

 

 

 

(진실만이승리한다)

blog.chosun.com/casypark

(대표블로그)

http://www.cyworld.com/poleades0128

 (대표, 오리지널블로그, 2006년부터운용)

http://kr.blog.yahoo.com/saturnpark99

http://blog.ohmynews.com/poleades0128/

http://blog.chol.com/casypark/

http://kr.blog.yahoo.com/hanbit2012

http://blog.jinbo.net/uranus2012/

http://blog.naver.com/caseypark

http://blog.daum.net/pleiades2012

http://blog.paran.com/casypark

사진.jpg

 

 

 

 

************

 

 

2012년1월19일

 

 

인간을 노예로 생각하는 무리, 인간의 개인적 자주권, 결정권, 인격권을 인정하지 않는, 무법천지, 불법 무소불위의 극한의 악당 깡패 놈들입니다”

 

 

이건희일당입니다.

 

 

사람을 개 취급하고, 사람의 인격권, 인권, 자주적 인생결정권을 인정하려 하지 않으며, 자신들이 지닌 초능력이나 기타 마법, 권력, 부, 사회적 영향력 등을 악용하여, 사람 하나를 완전히 죽여 버리는 사악한 자들입니다”

 

 

모든 것이 제 놈들 맘대로 입니다.

 

 

“네 목숨, 네 인생, 네 미래, 네 모든 것이 내 손안에 있다”

 

 

이 식입니다. 기가 막혀서 말도 안 나오는 사악한 무리들입니다.

 

 

사람을 이용해 처 먹으려고, 의도적으로 “띄워 놓았습니다” 그리고는, 전 세계 부유층, 상류층, 권력층, 잘 사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해서, “교활한 결혼빙자 거짓 연애 사기 흉계를 자행했죠”

 

 

과정에서, 아바타(분신체, 에테르 재질로 만든 모조인간, 복제인간, 안드로이드)까지 만들어서, 이 사기 범죄에 이용해 처 먹었습니다. “순간 이동 기법”으로 아바타를 여자 애들에게 보내고, 가상섹스, 홀로그램 섹~스~ 사기 기술로, 마음껏 이용해 처 먹었습니다.

 

 

아바타 만들어 놓고, “나를 대표하는 대표자로 저희들 멋대로 간주하는 교활함도 보입니다”내 아바타를 만들어서, 제 놈들 영역에 데려다가 세워 놓고, “동의서를 받는 겁니다” 그리고 내가 동의했다고 소문을 내는 수법이죠.

 

 

정말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골 때리고, 어처구니가 없는 개,,잡,,종,,들입니다. 뭐 이런 새~끼~들이 다 있느냔 말입니다!

 

 

제가 오늘도 봤는데요. 사람 의식을 계속 머리 위로 끌어 올립니다. 에테르 체 속으로 유인해 들이는 거죠. 그리고, 의식이 머리 위로 끌려 나갈수록, 내 자신의 “생각, 주관적 판단 능력, 사고체계가 상실되어 갑니다”

 

 

그런 후, 정신이 혼미해 지고, 내 스스로 사고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게 되죠. 이후, 이 새~끼~들의 정신지배가 들어 오는 겁니다. “이게 맞는거지?” “이렇게 하는 것이 더 좋지?” 이런 식입니다.

 

 

이게 바로, 인간에 대한 정신지배, 마인드 컨트롤 수법입니다. 이렇게 사람을 머리 위로 끌어 내어, 에테르 체에 가두고, 그 정신과 의식을 지배하여, 말 잘 듣는 노예로 만드는 겁니다. 수도 없이 많은 사람들이 이 꼴을 당했을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새~끼~들이 하라는 대로 하는 겁니다. 노예가 된 겁니다.

 

 

저도 지금 그렇게 만들려고 발악을 하고 있습니다. 이 새~끼~들이 작년에도 제게 그랬죠. “정신지배가 통하지 않는 유일한 지구인”

 

 

욕을 안 할래야 안 할 수가 없는데, 보통 교활하고 약삭빠른 놈들이 아닙니다. 이거 할 수만 있으면, 찢어 죽여 버리고 싶은 분노가 치밉니다. 벌써7년 입니다.

 

 

요 불여우 새~끼~, 요 양~아~치 개,,변,,태,, 새~끼~ 이건희 요 씨~발~놈~

 

 

지금 강렬한 전자파동음, 즉 마인드 컨트롤을 위한 전자기파동음이 머리 속을 작렬하고 있습니다. 벌써5년이죠. 2008년6월부터 이런 현상이 시작되었습니다. 이건희 요 씨,,발,,놈,,입니다. 극초단파 전자기파 電磁氣波를 이용한 인간 정신, 의식의 지배 통제, 육체적 감각 왜곡 기술입니다. 이게 마인드 컨트롤 Mind Control기술입니다.

 

 

여기에다가, 흑마법(black Occults)을 악용하여, 온갖 저주와 그림자 살해고문, 공격을 가한 것이죠. 저를 죽이려고 발악을 쳐 댄 것이 무려4년 입니다. 이제 그 끝에 도달해 있죠.

 

 

모든 게 저희 놈들 맘대로 입니다. 마치 정신이 돌아버린 놈들 같습니다”

 

 

아바타 만들어서, 계속 여자 애들에게 보내서, 가상섹스 하게 합니다. 이 수법이 하루24시간 계속 강행됩니다. 저희들 멋대로 결혼해서 산답니다. 섹~스~하고 결혼해서 산다는 거죠. 이거 정신이 돌아버린 년,,놈,,들입니다.

 

 

모든 행위가 “아바타를 기초로 해서 이뤄집니다”나는 여기에 그대로 인간인 상태로 오리지널로 머물고 있는데, “아바타를 만드는 겁니다” 그리고 오리지널은 감춥니다. Hidden시키는 거죠. 거기다가 내가 적는 글조차도, 전부 감춥니다. 그리고 제 놈들에게 유리한 것만 공개하는 수법을 씁니다. 나는 요 새~끼~들이 노예입니다. 이 씨,,발,,새,,끼,,들이 나에 대한 모든 권리를 다 가지고 있는 것처럼 행동하죠. 이게 이건희 저 씨~발~놈~이2006년부터 해 왔던 수법 그대로입니다.

 

 

나와 연결해서 만드는 아바타들입니다. 여기에 있는 나는 괴로워서 미칠 지경인데, 이것들은 내 아바타 만들어서, 여기 저기 보내서, 가상섹스 질 하게 하며, 이용해 처 먹는 겁니다. 나는 도무지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도 모르는데, 계속 뭔가를 하는 겁니다. 그리고 그 아바타가 “나를 대표하게 하는 수법을 씁니다”

 

 

그리고 그 아바타를 세워 놓고, 이 아바타에게 동의서 받고, 물어 보고, 뭔가를 하는 겁니다.요렇게 얄미운 개,,씨,,발,,놈,,들이 어디에 있다는 말입니까?

 

 

왜 오리지널 당사자에게 물어보지 않을까요? 왜 오리지널 당사자와 대화하려 하지 않을까요? 이용해 처 먹으려고 하는 짓입니다”

 

 

오리지널Original을 배제하고, 아바타들로 대행하여, 이용해 처 먹고, 오리지널은 생지옥 같은 고통 속에서 살게 하고, 결국 죽게 하려는 의도죠. 이게 이건희 저 씨~발~놈~이2008년6월 이후 가지고 있는 “살해 컨셉”입니다.

 

 

아바타들은 내가 아닙니다. 내 모조품이죠. 그게 아니면, 이건희 졸개 새~끼~들, 파충류나 다른 놈들이 대신 타고 들어간 놈들이죠. 내가 아닙니다”

 

 

자꾸 나라고 강변하려 하는데, 그 주~둥~이 좀 닥쳐라. 내가 아닙니다. 나를 복제한 모방 품들입니다.

 

 

한 인격, 한 사람의 핵심의식이 동시에 두 곳 이상에서 존재할 수 있을까요? 그것도 자신의 의식을 그대로 유지하는 상태에서 말입니다. 불가능합니다.

 

 

마법Occults에는 그런 것이 있습니다. “사람을 복제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사람을 복제한다는 것은,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과학기술을 응용해서, 유전자 공학 측면, 생체공학, 로봇 공학 측면을 결부하여, 유기지능 합성체 인간, 즉 안드로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게 발전된 과학기술, 유전자 생체 공학 기술로 만드는 복제인간 이고요.

 

 

이 복제기술도, 단순히, 육체차원의 복제 기술이 있고, 아스트랄 형판(인간이 사후에 입게 되는 옷, 아스트랄 육체)이나 에테르 형판 차원에서 인간을 똑 같게 복제하여, 이를 다시 물질화 시켜 만드는 복제인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지구 인류의 과학수준에서는, 물질적 육체차원의 복제기술이 있을 수 있을 것이죠. 이게 복제양 둘리니, 뭐니 하는 것들이죠. 이건 아마도 이런 분야의 기술에서는 초보적인 것들일 것입니다. 이제 시작하는 원시 단계의 수준 말입니다. 발전한 외계 문명 같은 경우는, 이런 기술이 아스트랄Astral Flame 형판에서 시작하겠죠.

 

 

인류 과학 수준에서는, 육체차원의 세포적 복제기술입니다. 즉, 육체 레벨 이상의 것은 모르기 때문에, 만일 생명체를 복제하고 창조한다고 해도, 그것은, 그저 육체레벨에서의 복제입니다.

 

 

그러나 이 단계를 초월한 또 다른 우주 문명 단계에서는, “에테르 형판, 아스트랄 형판까지 올라갈 수 있을 것입니다”이런 기술과 능력이 있기에, 우리가 고대에 지구를 찾아왔던 외계인들을 神으로 숭배했던 것이며, 아담과 이브의 전설과 잃어버린 천국 에덴 동산의 전설이 전해져 오는 것입니다.

 

 

제가 아는 바로는, 외계인들 그러니까 고도로 발전된 과학기술을 지닌 종족들은 이런 기술을 가지고 있죠. 에테르 형판, 아스트랄 형판 차원에서 인간을 복제하는 기술들 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내가 여기에 오리지널로서 있습니다” 그런데, 또 다른 나를 복제했다고 칩시다. 그 놈도 나와 똑 같은 개성과 성격, 능력을 지니고 있을 것입니다. 말하자면 똑 같은 인간이 두 명이 생기는 것입니다.

 

 

그런데, 오리지널로서의 나는, 여기에 있으면서 못 먹고 못 살고, 열 받아 미칠 지경에 처해 있는데 비해서, 복제되어 만들어진 아바타 놈들은,

 

 

잘 처 먹고 잘 살고, 온갖 좋은 대접을 받고 있다고 합시다.그러면 어떻게 될까요? 오리지널로서의 나는 열 받고, 분하고, 다 때려 죽여 버리고 싶은 심정으로 분노가 폭발하기 일보 직전이죠. 그러나 나가서 잘 대접받고, 잘 처 먹고 잘 살고 있는 복제 아바타들은, 생각이 다를 겁니다.

 

 

그렇지 않을까요? 그러다 보면, 요 새~끼~들이 오리지널인 내가 “자신들 생존에 지장을 초래하고, 자신들이 잘 먹고 잘 사는 상황을 방해하는 존재로 비쳐지게 될 겁니다” 그래서 결국, 오리지널인 나를 제거하려 하겠지요.

 

 

제가 보는 컨셉은, 요 간교한 불여우 새~끼~가 이런 식으로 일을 만들어 놨다는 것입니다. 이건희 죠. 저는 이 새~끼~를 인간으로 안 봅니다. 인간이 아닙니다.

 

 

“내가 나와 싸우게 만들어 놓는 교활함까지 보이고 있습니다”

 

 

이게, 어떻게 하다 보니까, 그렇게 된 것이 아니라, 의도적으로 치밀하게 이렇게 되도록 상황을 조작하고 있다고 보입니다. 물론, 진짜 그런 것인지, 아니면, 최면,환각에 의한 거짓인지는 모릅니다. 이런 문제는 저는 확인이 안 됩니다. 그래서 관련된 사람들이 확인해 주어야 합니다.

 

 

마법으로도, 사람을 복제할 수 있습니다. 역시 에테르 체를 이용한 복제입니다. 에테르 형판 차원에서 복사하여, 이를 다시 입자 가속시키는 수법입니다. 그러면 사람 형상으로 나타나게 되죠. 그러면 또 하나의 내가 생기는 원리입니다.

 

 

그런데, 제가 직접 나가는 상태로 확인해 보면, 나가면 나갈수록, “내 주관이나 내 생각, 내 가치관, 내 사고체계가 소멸되고, 잊혀지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는, “분명히 내가 아닌데도, 나인 것처럼 느껴지는 다른 사고방식, 생각이 들어온다는 것이죠”

 

 

이게 바로 사람을 바꿔치기 하려 할 때, 이 사악한 외계종들이 써 처 먹는 수법입니다. 내가 나로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전혀 다른 놈이 되는 겁니다.

 

 

즉, 기억을 제거하고, 다른 놈으로 만들어 버리는 기술입니다.지금, 요 불여우 새~끼~들이 나를 그렇게 만들려고 하고 있죠. 도저히 용납할 수 없는 일입니다.

 

 

이런 기술과 수법으로, “사람을 바꿔 치기 하고, 본래 자신이 누구였는지조차도 모르게 만드는 겁니다” 이게 바로 인류 지배 수법이기도 합니다.

 

 

당하면, 죽거나, 갇히거나, 자신이 누군지도 모르는 상태, 즉 전혀 다른 사람으로 바꿔 치기 당하는 것입니다. 지금 요 새~끼~들이 나를 골칫거리로 인식하고, 제거하려고 하는데, 이 수법입니다. 개 씨,,브,,랄,, 놈들이 7년 간 죽어라 이용해 처 먹고 나더니, 주기로 약속한 보상은 아예 줄 생각도 없고, 죽이려고만 하는 겁니다.

 

 

그저 이용만 해 처 먹으려고만 합니다. 그리고 대가나 보상은 아바타에게 주었다는 식입니다. 이게 무슨 말인지 아시겠습니까? 오리지널인 너에게는 아무 것도 못 주겠다”는 겁니다. 아바타에게 주고, 내게 주었다고 계속 거짓말하는 겁니다.

 

 

그리고는 아바타를 만드는데, 이것들은 전부 내가 아니죠. 이 아바타는, 나와 같기는 하지만, 엄밀하게 말하면 내가 아닙니다. 만약 이게 존재한다면 말이죠. 다른 놈입니다. 왜냐하면 처한 상황과 조건이 다르기 때문 입니다. 사람이 화장실 들어갈 때와 나올 때가 다르듯이 그렇게 다른 겁니다. 애초부터 둘로 나눠 놓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용해 처 먹으려고 그렇게 하는 겁니다. 나쁜 놈들입니다.

 

 

내가 고생하고 내가 수모 멸시 당하고 내가 죽어라 얻어 터지고 나서, 강력하게 항의하고 싸우고 투쟁하여, 뭔가 사과나 보상, 대가를 얻어내려 하면,

 

 

그것을 내가 아닌 내 아바타에게 주었다는 식으로 만드는 수법이죠. 모든 것이 이런 식입니다. 그리고는 사람들에게는, 내게 보답을 했다. 내게 보상을 했다. 내게 사과를 했다 이런 식으로 속이는 겁니다.

 

 

제 놈들이 만든 아바타에게 그걸 주고는, 내게 주었다고 거짓말하는 겁니다. 그리고 여기서 글 쓰고 항의하는 놈은, 진짜가 아니고 가짜, 꼼수라고 거짓말을 하는 거죠. 죽어야 할 놈이라고 말하는 겁니다.

 

 

정말 얄미운 새~끼~들이죠. 지금도 글을 적는데, 계속 나와 연결된 아바타들에게 먹을 걸 주고, 섹~스~하고, 만지고 별 짓을 다합니다. 이게 사람 가지고 노는 거죠,.

 

 

이 아바타(에테르 아바타, 모조인간, 복제인간)들이 나 입니까? 아닙니다. 내가 아닙니다. 내 신체와 연결해 놓은 모조품, 복제품 들이죠. 내 에테르 체와 계속 연결해서 복제해서 만드는 겁니다. 여기서 문제는 핵심의식의 문제입니다.

 

 

핵심의식이 현실로 인정하는 공간, 영역, 신체는 바로 여기에 있는 “나”입니다. 그리고 내 에테르 체에 연결해서 붙여 놓는 이 아바타들은 내게 있어서는 현실이 아닙니다. 그런데 자꾸 이 현실 같지도 않은 가상현실, 증강현실 속에서만,

 

 

모든 보답과 대가를 받았고, 주었고, 할 거 다 해 보고, 보상 받고, 보답 받고, 즐기고 행복하게 산다는 식으로 거짓을 말하려 합니다.

 

 

현실은 비참하기 이를 데 없는 지옥을 만들어 놓고, 비현실, 가상현실, 증강현실 속에서만, 뭔가를 얻게 하는 수법,

 

 

그리고 아바타들이 나를 대신해서, 즐기고 보답 받게 하는 수법,

 

 

그리고 그 아바타들이 나를 대표하는 대표자 격이라고 간주하고, 그것들에게 동의서 받고, 자신들 하고 싶은 대로 마구 잡이로 자행하는 수법. 이겁니다.

 

 

게다가 그 아바타 속에는 딴 놈이 타고 들어가죠. 대리섹스입니다.

 

 

게다가 아바타 이용해서 두들겨 패고 수모, 멸시, 조롱 당하게 하죠. 다종다양한 수법으로 사람을 죽여 버립니다. 우대 받고, 사랑 받고, 잘 처 먹고 잘 사는 형태로 보이게도 하고, 조롱 받고, 멸시, 천대받고, 두들겨 맞고 살해당하는 것처럼 보이게도 하면서, 그렇게 사람을 가지고 놉니다.

 

 

요 에테르 마법, 에테르 체를 이용한 인간 복제기술이 사람을 얼마나 쉽게 가지고 놀 수 있는 기술인지 사람들이 알아야 합니다. 현실같이 느껴지는 가상현실을 만드는 수법으로 사람을 속이고 죽이는 겁니다.(홀로그램 가상현실, 홀로그램 살해기법)

 

 

이 아바타를 이용해서 사람을 가지고 노는 수법은 참으로 다종다양합니다. 여자 만들어 놓고, 애 만들어 놓고, 다른 사람으로 변형시킬 수 있죠. 그리고 같은 나를 만들어 놓을 수도 있는데, 같은 나는, 주로, 천대, 멸시, 조롱, 폭행, 구타의 대상이 되게 만드는 수법, 여자 애들 집에 가서 망신 당하고, 두들겨 맞고, 우습게 여겨지게 만드는 수법에 악용되죠.

 

 

다르게 만든 아바타들은 사랑 받고, 인기 호감 받는데, 너와 똑 같은 아바타들은 두들겨 맞고, 폭행 구타 당하고, 멸시, 조롱, 천대 당한다는 컨셉입니다. 즉, 어서 나와서 육체 바꾸고 다른 존재로 변해라 는 유혹입니다. 그러나 실은 그렇게 해 줄 의도도 없는 것이 나가면 죽는 겁니다.죽이려는 겁니다. 혹은 포획하여 가두려는 것이죠. 내 육체를 완전히 탈취하려는 것입니다. 정신지배 당하는 멍~청~이 노예 인간으로 만들고, 정신병자, 장애인으로 만들 의도도 엿 보입니다.

 

 

이게 왜 그럴까요? 너만 죽인다”는 파충류 이건희의 보복 때문입니다. 이 자는 “오로지 나만 죽인다”가 목표입니다.

 

 

너를 너로서 존재하지 못하게 하겠다.너를 인간으로서 정상적으로 살 수 없게 하겠다” 너를 다른 존재로 뒤바꿔 치기 하고, 기억을 삭제한 후, 이 사건을 없던 일로 하겠다 혹은 더 이용해 처 먹겠다” 혹은 “속이고 기만하는 가운데, 가상섹스 홀로그램 섹~스~, 아바타 섹~스~ 사기 범죄에 몇 년 간 더 이용해 처 먹겠다” 뭐 이런 컨셉이 결부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나를 계속 위로 끌어 올려서, 정상 지구사회와 격리 차단시켜 버린 거죠.그리고는 중간 영역을 떠돌게 하며, 에테르 물질차원와 에테르 차원의 매트릭스 공간, 영역에서 헤매게 만든 겁니다. 이게 그러니까 이 자들이 이른바 마왕이라고 일컬어 지는 파충류 외계종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좌우지간 인간들은 아니라고 보는데, 만약 인간이라고 해도, 마법과 마인드 컨트롤 기술로 사람 하나를 조지고 있는 거죠. 이용해 처 먹으려고 말입니다.

 

 

아바타(모조 복제인간들)는 내가 아닙니다. 내 의식이 완전히 이동해서 그 존재가 되기 전에는 내가 아니죠. 내가 의식적으로 그걸 느끼고, 그걸 나라고 인식하기 전에는 내가 아닙니다. 이것이 바로 핵심의식이 완전히 이동했다. 그리고 다른 현실을 현실로 인식하게 되었다는 의미입니다.

 

 

두 명의 내가 존재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서로 다른 생각을 가지게 될 겁니다. 왜? 서로 처한 상황이 다를 것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상황이 같다면 같은 생각을 가지고 나가겠죠. 그러나 이 경우도 물론, 오리지널인 나와 같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만약, 이 아바타가 정말 내가 분리되어 나간 내 에너지로의 아바타라고 한다면, 내 입장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을 것이며, 나를 해치려 하기 보다는, 나를 도우려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 자신이 나였기 때문이죠. 내 입장을 충분히 아는 겁니다. 이게 바로 진짜 내 아바타 개념입니다.

 

 

즉, 아바타가 실제 존재하고 있다면, 그리고 그 아바타가 내 에너지에서 분화되어 나간 나 자신의 분신체라면, 그 아바타는 나에 대해서 잘 알고 있어야 하고, 내 입장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을 것이며, 나를 돕고자 노력할 것이다 라는 전제가 성립된다는 거죠. 그러나 내가 보는 바로는, 그런 아바타가 없습니다.

 

 

즉, 여기서 말하는 아바타란, 이 흉악하고 비천한 무리들이 만든, 그들의 아바타 입니다. 즉, 내 에테르 형상을 도둑질해서, 복제하여 만든, 그들의 노예입니다. 그게 아니면, 내 에테르 형상을 도둑질해서 다른 놈이 타고 들어간 가짜들이죠. 그래서 이 놈들이 나를 죽이려고 발광을 쳐 대는 이상한 현상이 나타나는 겁니다. 즉, 진정한 내 아바타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속임수입니다.

 

 

이런 걸 만들어 놓고, 오리지널을 핍박하고 잡아 죽여 버리는 간교한 술수를 쓰는 겁니다.

 

 

두 명의 내가 존재할 때, 한쪽이 만약 죽으면, 다른 한쪽이 나를 대변하게 되죠.이걸 노리는 겁니다. 지금 이 자들이 나를 죽이려고 하는 이유도 바로 이것 때문으로 보입니다. 이미 내 아바타를 만들어 놓고 있죠. 비록 눈에 안 보이는 에테르 체 복사판이라고 해도 있을 것이 분명합니다. 요걸 입자가속 시키면, 또 다른 나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니 여기에 있는 시끄럽고 말 안 듣는 나는 당연히 죽이고 싶겠죠. 죽여도, 또 다른 가짜가 나를 대변할 테니까요.

 

 

악성외계종들입니다. 파충류들입니다. 제가 반복 경고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죠. 이런 수법으로 지구 인간 사회를 혼란에 빠트리고, 지배하고 가지고 노는 겁니다. 내 주장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나중에 알게 될 겁니다.

 

 

사람들이 나가서는 안 되며, 버텨야 한다고 말하는 이유도 바로 이것 때문 일 겁니다. 여기서 나까지 죽게 되면, 이 자들이 나를 이용해서 무슨 짓을 할지 모른다는 것이 내 생각이죠. 비록 이 자들이 나를 비웃고, 조롱하고, 멸시하고 우습게 보는 것 같지만, 내가 지닌 이용가치가 엄청나다는 것을 알고 있죠. 아니라고 비웃을 겁니다. 그럴까?

 

 

외모? 체격? 형상? 그건 바꾸면 됩니다. 에테르 체를 이용해서 못 만들 형상은 없습니다. 아주 멋지고 잘난 놈이 될 수도 있죠.

 

 

그래서 나를 죽이려고 하는 거죠. 제거하려는 겁니다. 그리고 기억 제거하고, 말 잘 듣는 놈으로 만들려고 하는 의도입니다. 아니면 죽여 버리려는 거죠. 그래도 여전히 아바타들이 있습니다. 일종의 안드로이드 개념으로 보시면 되죠. 포획해서 가둘 수도 있습니다. 좌우지간,이 자들이 내게 좋은 의도는 전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나 자신, 즉, 오리지널로서의 내게는 아무 것도 줄 의도가 없다는 것이죠.이용해 처 먹자 이겁니다. 이것 외엔 없습니다. 노예 입니다. 노예 개념이죠.

 

 

이동해 간다고요? 지금 여자 애 집에 내 아바타를 보내 놓고 잇다는 소리가 들리죠. 내가 이미 여자 애 집에 가서 잘 먹고 잘 살고 있고, 여기 있는 나는 꼼수고, 가짜라고 세상 사람들을 속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를 계속 줄기차게 공격해서 의식을 외부로 끌어 내려고 합니다.

 

 

너를 여자 애 집으로 이동시켜 주겠다는 사탕발림을 늘어 부으며 그렇게 하죠. 그러나 아닙니다. 잡아 가두거나, 죽이려는 거죠. 아마 잡아 가두려는 의도가 더 클 겁니다. 그래야 계속 아바타 만들어서 이용해 처 먹을 수 있기 때문이죠. 아바타들은 대부분, 이 자들의 정신지배를 받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혹은 이 자들이 그 형상을 도둑질해서 타고 들어간 겁니다. 그렇게 보시면 맞습니다. 그래서 내가 살아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두 명의 나는 있을 수 없습니다. 그건 트릭이고 속임수이고 거짓이죠. 두 명의 내가 아니라, 또 다른 복제판으로서의 다른 내가 있다 이런 개념입니다.

 

 

핵심의식은 하나입니다. 둘로 나눠질 수 없습니다. 우리가 흔히, 神의 화신을 아바타라고 표현하는데요. 이런 개념을 잘못 알면 안 됩니다. 神은 무수한 다면체적인 존재죠. 모든 것이 신의 반영된 측면들, 파편들이라고 한다면, 근원에 있어서는, 모든 현상계의 존재들이 같은 근원을 지닌 형제라고 하는 관점이 형성되는데요.

 

 

그렇다고 해서, 내가 이명박은 아닙니다. 이명박은 이명박대로의 혼이 있고, 핵심의식이 있는 존재입니다. 나는 나대로의 혼이 있고, 핵심의식이 있죠. 이 둘은 다릅니다. 명백하게 다르죠. 만일 신의 아바타가, 예를 들어서, 이명박도 되고, 이건희도 되고, 나도 되었다고 합시다. 근원적 측면을 보자면, 그 셋은 동일합니다.왜? 신으로부터 방사된 아바타들이기 때문 입니다.

 

 

그러나 그 셋의 핵심의식, 혼 그러니까 인간으로 개별화된 존재라는 관점에서 그 셋을 놓고 본다면, 그 셋은 명백하게 다른 존재라는 거죠. 이명박은 이명박일 뿐 입니다. 비록 근원으로 거슬러 올라가서, 신이라고 하는 근원을 만나면 다 같은 존재가 된다고 할지라도, 개별화된 영, 개별화된 인간의 관점에서는 서로 다르죠, 명백하게 다른 겁니다. 이명박은 이명박의 영이 있습니다. 이명박의 영원불멸한 큰 자아로서의 영이 있고 그 영은 이명박을 아바타로 하는 것입니다. 이명박이 그 영 자체는 아닙니다. 이명박은 그 영의 일시적 반영체로서의 아바타, 혼입니다. 그리고 내게도 그런 영이 있죠. 이렇게 다른 겁니다. 개념 잡힙니까?

 

 

즉, 혼 魂은 하나 뿐이다, 혼을 둘로 나눌 수는 없다 이겁니다. 시간 대별로, 장소 별로, 나눠져서 나타나는 것으로 보일 수는 있는데, 그것도 핵심의식으로서는 한 번에 하나에 대응될 뿐이지, 한번에 서너 군데를 대응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둘로 나눠져 있다면, 한쪽은 잠들어 있거나, 비활성화된 상태가 아니면 안 됩니다. 양쪽 모두가 동시에 의식적으로 움직이고 대응한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입니다. 한쪽은 무의식적 상태로 변환되어야 한다는 거지요.

 

 

그러니까 이 자들이 아바타라고 말하는 것들은 사실에 있어서는 말도 안 되는 개념입니다. 그저 연결되어 있다는 그런 개념입니다. 결국 거짓입니다. 딴 놈이 대리운전 할 수 밖에 없는 개념이죠. 그래서 딴 놈들이 재미보고 신나는 결과만 초래하는 거고요.

 

 

그러나 영은 나눌 수 있습니다. 영의 에너지는 분화될 수 있습니다.그게 혼이죠.그런데 내가 혼이지 영은 아닙니다. 혼을 둘로 나눠? 혼을 다수의 아바타로 나눠? 도대체 어떤 자의 미치광이 정신병자 같은 개념입니까? 영의 관점에서 보자면, 영은 수많은 아바타를 가지는데, 그게 바로 혼입니다. 각 시대별로 환생해 온 그 영의 발자취들이죠. 수많은 혼은 하나의 영에 부속된 아바타들이고요. 그러나 이 경우도, 내 경우와는 다르죠. 나는 그저 혼입니다. 나라고 하는 자아를 지닌 인간의 혼, 핵심의식이죠. 혼을 어떻게 둘로 나눕니까? 영은 나눌 수 있겠죠. 영은 나눠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혼이라 이거지. 개념 혼동하지 말자고,

 

 

그렇다고 해서 내 영을 건드리지 마라. 내 영을 분열시켜서 이리 저리 뽑아내서, 다른 혼으로 만들어, 아바타를 만들었을 수도 있는데 경고하는데 건드리지 마라.

 

 

지금 개념을 보면, 내 영을 건드리는 것 같다는 것입니다. 내 영적 에너지를 분열시켜서, 아바타를 다수 만들어 가지고, 여자 애들과 살게 하고 있다는 의혹이 강하게 듭니다. 내 영의 아바타가 나라면, 내가 되어 있는 이 아바타는 지옥의 고통 속에 처 박아 놓고 결국 죽이려는 것이고, 내 영을 이용해서, 영적 에너지를 분열시켜서 수많은 아바타를 만들어서 대응하는 수법을 쓸 수도 있다고 보여집니다.

 

 

그래서 내가 분명히 동의한 적이 없는데도, 내 아바타들이 누군가의 앞에 서서, “강제로 동의하게 하는 장면을 목격한 것이다”라는 것입니다. 뭐라고 하더라. “너는 앞으로도 이 사람들 하고 수없이 오랜 세월을 같이 살아야 하는데, 여기에 동의하느냐?” 이게 무슨 개 껌 씹는 소리 입니까?

 

 

기가 막혀서 말이 안 나온다는 겁니다. “박종권”이라고 하는 이 인격체, 혼, 아바타는, 그냥 여기서 뒈지라는 겁니다. 그걸 아주 당연시 합니다.

 

 

그리고는 이것들이 내 영적 에너지를 분열시켜서, 수많은 아바타 만들어 가지고, 여자 애들에게 보내서 섹~스~하게 하고, 결혼하게 하고 그 지~랄을 쳐대고 있다는 의혹이죠. 누구 맘대로?

 

 

나는 동의한 적 없습니다. 의혹이지만, 만약 그랬다면 원상복귀 시켜라.

 

 

솔직히 제가 적는 글들은 전부 제 추론이고 의혹입니다. 이게 사실인지 아닌지는 나는 전혀 모릅니다. 그냥 이렇게 생각 되어진다는 측면인데, 그렇게 생각되게끔, 그런 일들 혹은 그런 경험, 환각, 메시지가 보이고 들리고 그래서 그런 것이죠.

 

 

누구도 내게 와서 진실을 말해 주는 년,,놈,,이 없기 때문 입니다.왜 그들은 내게 진실을 말하려 하지 않을까요? 막무가내로 이용해 처 먹으려고 그러는 겁니다. 이게 이유죠. 이용해 처 먹으려면 속여야 합니다. 그래서 계속 기만하고 속이려고만 하는 겁니다. 진실을 알 수 없게 만드는 거죠.

 

 

다만 하나의 단서라고 한다면, 2009년6월 경, 잠을 자는데, 이런 소리가 들려 왔죠. “죽은 것도 산 것도 아닌 상태로 만들어 놨다. 사람인 상태에서는, 견디기 힘든 상태가 되었다”

 

 

즉, 사람도 아니고, 영도 아니고, 이것도 저것도 아닌 중간 상태, 살아 있는 것도 죽어 있는 것도 아닌 이상한 중간 상태를 만들어 놓고, 수많은 아바타 만들어 가지고, 여기 저기 뿌려 대고, 아바타 섹~스~ 하게 만들었다는 증거입니다. 그래서 여기에 있는 내가 이렇게 힘들고 고통 받는 거죠. 정말 나쁜 새~끼~들입니다.

 

 

아마도 이들은 내가 동의했다고 말하려 할 겁니다. 그러나 분명하게 말하지만, 내 현재의식 그러니까 박종권이라고 하는 이 현재의식, 혼, 핵심의식이 동의한 것은 아무 것도 없다는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내 동의서를 받았다고 주장한다면, 그건 내가 아니라, 내 아바타들입니다.이들은 지금까지 계속해서, 내 아바타를 만들어 놓고, 그 놈들을 내 대표자로 내세우고, 온갖 거짓과 기만, 협잡 질을 쳐 온 것입니다. 절대로 속지 마시오.

 

 

나는 내가 지구행성으로 귀환했다거나, 혹은 어딘가로 가서, 누군가에게 동의할 것을 강요당하거나 하는 환각 혹은 느낌, 명석몽, 메시지를 종종 보고 듣고 느낍니다. 그런데 그것들은 내가 아니었다는 것입니다. 아바타들이었던 것입니다.

 

 

즉, 이 새~끼~들이 내 아바타를 만들어 놓고, 그 놈들이 나라고 속이는 겁니다. 그리고 그 놈들이 나를 대표한다고 거짓을 행하는 거죠. 그리고 그 놈들을 이용해서, 내 권리, 내 이익, 내가 가져야 할 모든 것들을 다 가져가게 하는 수법을 쓰는 겁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오리지널인 나는 완전 배제시키고, 유폐 감금하는 수법입니다. 그리고, 그 아바타들 속에는 다른 놈을 집어 넣고, 대신 대리 운전하게 하거나, 대리 결혼, 대리 섹스하게 하는 수법을 쓰는 겁니다.

 

 

그래 놓고는, 그 놈들이 나라고 주장하는 겁니다. 그런데 어떻게 그 놈들이 나라는 말입니까? 내가 아닙니다. 아바타 개념에 대해서는 충분히 설명했으니까 무슨 말인지 이해가 될 겁니다.

 

 

두 명의 다른 내가 존재한다는 개념이지, 그 쪽에 있는 놈이 내가 아니라는 의미입니다. 오리지널로서의 나는 그냥 여기에 있죠. 이게 나입니다. 혼 魂은 하나입니다. 핵심의식도 하나입니다. 말도 안 되는 궤변 집어 치우라고 요구한다.

 

 

이미 설명했지만, 내 육체를 잘게 쪼개는 겁니다. 에테르 체 형태로 나눠서 쪼갠 다음, 내 형상을 만드는 겁니다. 육체 차원에서는 이게 안 됩니다. 그래서 에테르 차원에서 요 짓을 하는 겁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려고 나를 에테르 차원, 매트릭스 공간으로 끌고 들어와서 감금 유폐한 겁니다.

 

 

이 잘게 쪼개진, 에테르 체, 나의 복사판들을 입자 가속하여, 또 다른 나를 만드는 겁니다. 그리고 그 놈들 속에 딴 놈을 태워 보내는 수법으로 여태까지 온갖 사기 기만 협잡 질을 쳐 댄 겁니다. 모습과 형상은 영락없는 나일 겁니다. 혹은 변형된 나일 것이죠. 그러나 내부는 딴 놈입니다. 이렇게 하는 겁니다. 그리고 오리지널인 나는 계속 위로 밀어 올려서, 맨 위에 매달아 놓는 수법입니다. 그리고 그 속에 파충류 놈들이나 다른 놈이 타고 들어가서 대리 운전하는 겁니다. 그러나 나와 연결되어 있으므로, 내가 그걸 느끼는 겁니다. 내가 아닌데, 내가 된 꼴이고, 내가 한 것이 아닌데, 내가 한 것으로 되는 겁니다. 기가 막힐 노릇입니다.

 

 

왜?  오리지널은 계속 미끼, 노예 노릇. 구걸 동냥하는 거지새~끼 노릇을 하게 하려는 의도죠.나보고 “완주해서는 안 되는 주자라는 말을 천연덕스럽게 늘어 놓죠” 너는 그저 이것도 저것도 아닌 상태로 그 상태로 있어라 이겁니다.

 

 

지옥의 형벌도 이런 형벌이 없습니다. 내가 무슨 죄를 지었다고 이 사악하고 이기적인 놈들의 노예가 되어서, 계속 이 상태로 억압되어야 합니까?

 

 

이건희의 의도대로, 너만 죽인다 입니다. 너만 죽여 버리겠다 이거죠. 요 얄미운 자를 어떻게 잡아 죽여야 할지 미칠 지경입니다.

 

 

요즘 완전히 죽이려고 작정하고 덤벼 듭니다. 개념은 전과 동일합니다. 자~ 네 아바타가 여자 애 집에 가 있다 이겁니다. 그러므로 어서 나오랍니다. 그러면 너는 여자 애 집으로 직방으로 이동해서, 여자와 섹~스~하고 결혼해서 살게 된답니다.

 

 

기가 막히고 어이 상실입니다. 여자 애와 만나서 대화도 하고, 사귀는 시간을 가져야 할 일이 결혼이고 연애지, 무슨 가자마자 섹~스~하고 결혼해서 산다는 말입니까? 이게 정신 나간 정신이 돌아버린 XX들이라 이겁니다.

 

 

여자를 만나보고 대화해 보고, 누군지 알아도 보고 그리고 나서 결혼을 결정 하는거지, 이건 뭐 가면 섹~스~하고 그냥 결혼한다는 식입니다. 이거 어디서 온 정신이 돌아버린 XX들입니까? 도무지 상식이라는 것이 통하지를 않는 정신이 돌아버린 놈들의 세상이다이겁니다.

 

 

심지어는 쳐다 만 봐도 섹~스~했고, 생각만 해도 섹~스~했고, 그리고 결혼했고, 애를 낳았다는 식입니다. 이게 정신이 돌아버린 놈들만 사는 정신이 돌아버린 인간들의 세상입니다.

 

 

내가 지금 지옥에 빠져 있는 것일까요? 이건희를 위장하고 있던 저 마왕 놈 덕분에 지옥에 와서 고통 받고 있는 느낌입니다. 정말 숫제 미쳐서 돌아버린 인간들만 사는 세상입니다. 사람을 미쳐 죽게 만들려는 교활한 의도가 아니라면, 인간 사회, 정상적인 인간 세상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일만벌어지게 만드는 이 자들의 정체가 무엇일지 참으로 궁금합니다. 결국 인간이 아닌 존재들입니다. 이상한 놈들입니다.

 

 

자, 여기에 네가 있다 이겁니다. 네 아바타가 여자 애 집에 이미 있다 이거죠. 그러므로 거기 있는 너는 가짜, 꼼수라 이겁니다.그래서 너는 더 살 이유가 없다 이겁니다. 즉, 죽어라 이거죠. 그래서 너는 어서 의식을 네 육체에서 빼라 이겁니다. 그러면 너는 이동해서, 여자 애 집에 있는 네 아바타 속으로 들어갈 것이다 이겁니다.

 

 

그리고는, 살 길을 다 막아 버리죠. 취업 막고, 돈줄 막고, 아예 살 길이 없게 잡아 죽여 버리죠. 어서 죽어라 이겁니다. 그리고는 사람들과 세상에는, 그렇게 소문을 내는 거죠. 저기에 있는 저 놈은 꼼수이고, 가짜인데, 조금 있으면 죽는다, 아니면 죽었다 입니다. 그래서 저기 여자 애 집에 있는 아바타 속으로 들어가서 잘 살고 있다는 식으로 속이는 거죠.

 

 

그런데 내가 나가 보니까, 물론 다 나가 본 건 아닙니다만, 많이 나가 보았지만, 거기는 현실이 아닙니다. 홀로그램의 환각입니다. 그리고 그게 아니라고 해도, 에테르 차원의 다른 세상입니다. 현실 물질차원의 지구 인간 세상이 아니라,

 

 

에테르 차원의 다른 세상 혹은 매트릭스 혹은 사후 세계 혹은 홀로그램의 환각이라는 거죠. 그러니 이게 속임수 입니다. 그리고 실제 나가면, 처음에는 좋은 것만 보여주는 척 하다가, 나중 가면, 주먹이 날라오고, 칼부림이 들어오고, 비천하고 천박한 욕설과 저주, 증오가 난무하죠. 뭘까요? 지옥 차원에 만든 아바타 속으로 유인해 들인 겁니다.

 

 

이걸 확대하면, 홀로그램 살해 기법이 됩니다.그런 식으로 끌어 들여서 사람을 죽이는 거죠. 전부 거짓입니다. 속임수입니다. 심지어는 육체를 바꾸라는 강요조차도 속임수입니다. 남의 육체로 기어 들어가서 더부살이 하는 기생충을 만드는 수법이죠. 이를 에테르 아바타라고 합니다. (에테르 아바타에는, 사람 눈에 보이게 나타나는 거짓된 모조인간들이 있고, 눈에 안 보이는 것들이 있죠.)

 

 

한마디로 말하면, 네가 인간으로서 정상적으로 살 수 없게 만들겠다. 너를 지워 버리겠다, 너를 제거하겠다, 너만 죽이겠다요겁니다. 좌우지간 이 XX의 독기, 독종, 아집은 끝내 줍니다. 7년 간 줄기차게 사람을 짓밟고 잡아 죽였죠. 그리고 이용해 처 먹었죠. 그리고도 성이 차지를 않아서 끝내 너를 죽여 버리겠다 끝내 너를 해코지하여 내가 이기겠다 이 컨셉 입니다.

 

 

물론 과정에서 내게 직접 누군가를 보내서, 상황 설명을 하고, 동의를 구한 적도 없죠. 전부 아바타 만들어 놓고, 그 아바타가 나라고 거짓말을 하면서, 그 아바타를 통해서 저희들 멋대로 자행하는 그런 수법을 쓰는 겁니다. 그러다 보니,

 

 

결국 여기에 있는 나는 “있으나 마나 한 존재로 취급되고, 죽여야 하는 존재로 전락하는 거죠” 그리고 그렇게 하려고 요 XX가 이런 컨셉으로 나가는 겁니다.

 

 

나를 스타로 만들어 놓은 놈이죠. 그리고는 내가 스타 질 해서 얻어지는 막대한 이득과 재미는 제 놈이 다 처 먹었죠. 이유는, 내가 너를 유명하게 해 준 사람이라서, 네가 유명해 진 결과로 얻어지는 이득은 전부 내가 처 먹을 권리를 가진다는 논리입니다. 이거 맞습니까?

 

 

내가 자본 투자해서, 회사 차리고, 조직 만들고, 사람 채용했으니, 그 사람들이 내가 만든 회사에서 일해서 벌어들이는 돈, 재화, 이득은 전부 내가 처 먹어야 한다는 궤변과 동일한 논리죠. 내가 투자해서 회사 만들었다 이겁니다. 내가 회사를 유명하게 만든 오너이고, 소유자이며, 창업자라 이거죠. 그러므로, 회사를 통해서 얻어지는 이득은 전부 내 것이다, 딴 놈들은 먹을 자격이 없다 이런 논리입니다.

 

 

이거 맞습니까? 이 불여우 XX가 이런 궤변만 늘어 붓고 있는 파렴치한 놈입니다.

 

 

그런데 자기가 투자해서, 회사 만들었다고 해도, 거기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월급 안 주는 사장은 없습니다.다 월급 주고, 보상해 줍니다. 논리를 이렇게 가져가야 하는데, 이 XX들은 골 때리죠. 내가 너 유명하게 해 줬다~ 그러므로 내가 다 처 먹어야 하겠다~ 어안이 벙벙해 지는 궤변입니다.

 

 

인기 연예인이 되려면, 막대한 투자가 있어야 한다고 하죠. 기획사나 무슨 회사, 스폰서 같은 사람들이 돈을 투자하고, 사람을 키워야 한다고 하죠. 자~ 그렇게 해서 사람이 커서, 월드 스타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그 월드스타가 벌어들이는 돈과 이득을 투자한 스폰서나 기획사가 다 처 먹습니까? 아닙니다. 나눠 먹는 거죠. 인간 세상이라는 것이 항상 이런 식으로 돌아가는 것인데,

 

 

이건희저 XX만 이상한 논리를 주장하는 거죠.말하자면 노예입니다. 이용해 처 먹은 거죠. 정말 나쁜 놈입니다. 보복이죠, 사실, 제 놈이 회장 자리에 물러난 것에 대한 처절한 보복 말입니다.

 

 

지금 저를 완전히 죽여 버리려고 하는 것도, 같은 맥락입니다. 저는 모르겠는데요. 아마 여전히 내가 여자 애 집에 가서 잘 살고 있다고 거짓말을 하고 있을 겁니다. 그리고 그런 거짓말이 탄로날 것이 두려워서 여기에 있는 나를 조속한 시일 내에 죽이려고 발광하는 거죠. 돈줄 완전히 끊겼습니다. 살 길이 이제 없죠.

 

 

자살하라는 의미입니다. 죽으라는 겁니다.그래서 나가 보려고 하면, 또 전부 거짓입니다. 홀로그램으로 만든 허상들이죠. 환각입니다. 아니면 에테르 심령차원에 만든 아바타들입니다. 전부 거짓이죠.결국 뭐겠습니까? 절망과 좌절 속에서 고통 받게 하고, 자살하게 하거나, 혹은 굴복하여, 자신들이 벌리는 사기 범죄에 협조하게 하려는 겁니다.

 

 

계속 이 상태로 개 돼지처럼 고시원 쪽 방에서 밥이나 한끼 간신히 먹으면서, 여자 구하는 모드로 남아 있으라 이겁니다. 수년 간 더 해 처 먹으려는 겁니다. 그런 의도입니다. 죽기 싫으면, 협조하라 이겁니다. 너 죽음 각오하고 덤벼들어라 이겁니다. 그래서 나도, 이제 양단 간에 끝을 봐야 하겠다고 결심하고 있는데, 왜 안 하는가 하면,

 

 

지금 요 XX들이 내가 사고를 일으키지 못하게 하려고 내 몸 상태를 이상하게 변형시키고 있다는 것과, 나를 계속 이동시켜서, 에테르 아바타만 사는 세상, 말하자면, 매트릭스 차원으로 끌고 들어오고 있다는 겁니다. (물론 이것도 속임수의 일종으로 보입니다만, 일단 이상한 세계로 보여지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에테르 아바타란, 복제인간, 모조인간을 말하죠. 매트릭스 차원에서 살게 한, 가짜 인간들입니다. 지금 저를 그런 세계로 처 박아 놓고 있다는 겁니다. 여기서는 아무리 사고를 쳐도 문제가 해결될 수 없죠. 일단 정상적으로 사람 사는 세계로 가야 합니다. 그래서 지금, 돌아갈 방안을 찾느라 안 하는 겁니다.

 

 

하더라도, 정상 세계로 귀환해서 사고를 쳐야 한다는 것입니다. 요걸 노리고 요 xx들이 정신이 돌아버린 듯이 나를 매트릭스로 끌고 들어가서 유폐하는 겁니다.사고도 못 치게 하려는 거죠. 그리고 사고를 쳐도 효과가 없게 하려는 의도입니다.

 

 

수법도 교묘합니다. 에테르 아바타 형태로 만들어서 계속 아주 작은 에테르 아바타를 나로 인식하게 만드는 환각술을 씁니다. 실제로 나는 몸이 아주 큰데, 환각술을 써서 에테르 아바타로 만듭니다. 이 에테르 아바타는 아주 작습니다. 거의 점에 해당되는데요. 이 작은 에테르 아바타를 나로 인식하게 하면서, 다른 차원으로 끌고 가는 수법을 쓰는 겁니다. 그래야 사고를 쳐도 효과가 없는 겁니다.

 

 

간교한 불여우들이죠. 시간이 없습니다. 1월 말이면 고시원에서도 쫓겨날 판국이죠. 노숙자 될 것 같습니다. 그 이전에 큰 사고 칠 줄 알아라. 그러나 내가 일단 정상 상태로 복귀해야만 될 것 같으므로, 이것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이 일은 참으로 어처구니가 없을 정도로 간교하고 사악한 자들이 저지르고 있는 만행입니다.

 

 

아무도 내게 접근하려 하는 자가 없습니다. 아무도 나타나지 않죠. 아무도 접촉하려 하지 않죠. 아무도 사건에 대해서 설명하거나, 동의를 구하는 놈도 없죠. 결국 속임수이며, 악의이며, 악랄한 음모라는 증거입니다. 죽이려는 거죠.”

 

 

나를 일종의 매트릭스 차원에 가둔 겁니다. 정상적인 육체 상태를4년 간 줄기차게 공격해서, 내 의식을 이동시킨 겁니다. 그래서 에테르 아바타(모조인간 복제인간)들이 사는 매트릭스 차원, 에테르 물질 차원으로 이동시켰다고 추정됩니다.

 

 

즉, 내 정상 육체는 아래에 여전히 있는데, 이걸 분해해체 하는 형태로 층층이 썰어서 위로 끌어 올려서, 차원 변경시킨 겁니다. 공중에 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지구 정상차원과는 아주 근접해 있습니다. 그러나 밀도 차이로, 보이지 않는 겁니다. 즉, 지구 사람들과 격리시켜 버린 겁니다. 이게 왔다 갔다 하죠. 내가 사고를 치거나, 폭로하고 대들려고 하면, 요 불여우 새~끼~들이 잽싸게 이동시킵니다. 매트릭스에 만든 아바타 속으로 끌어 당기는 거죠. 그리고 이렇게 하려고, 여자와 섹~스~ 못하게 만들고, 계속 가상섹스 홀로그램 기술로 유인해 들인 겁니다.

 

 

여자와 섹~스~ 못하게 하는 이유가 바로 이것 때문 입니다. 가상섹스 홀로그램 섹~스~를 통해서 의식을 계속 매트릭스로 끌어 들이고 유인해 들이는 수법입니다. 그래서 결국, 아주 작은 에테르 아바타를 나로 착각하게 만들고, 아주 쉽게 이동시켜서 다른 차원으로 끌고 가는 겁니다. 이렇게 하려고, 수년 간 나를 공격하고, 여자를 사귀지 못하게 만들고, 섹~스~도 못하게 만든 겁니다. 그래야 가상섹스에 몰입해서 그거라도 해서 대리만족 하려는 심리를 부추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주 악랄하고 치밀한 개,,씨,,발,,놈,,들이죠.

 

 

이 수법은 정상 육체에서는 잘 안 먹힙니다.그러나 일단 가상섹스 홀로그램에 휘말려 들고, 실제 섹~스~하는 것처럼 느끼는 단계가 되면, 졸지에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되면, 요 새~끼~들 맘대로 사람을 몸에서 끄집어 내고, 이리 저리 보내서 이용해 처 먹을 수 있게 됩니다. 이걸 알기 때문에, 내가 안 나가는 건데, 그래서 요 씨~발~놈~들이 여자와 섹~스~ 못하게 하고, 계속 고립단절 시키고 고통스럽게 만드는 겁니다.

 

 

그래야 가상섹스라도 해 보려고 할 테니 말입니다. 유인 유혹에 쉽게 넘어가게 하고, 함정에 걸려들게 하는 수법이 바로 이 홀로그램 섹~스~ 사기수법입니다. 이 수법으로 사람을 잡고 노예 만들고 그러는 겁니다. 그리고 그래야, 쉽게 아바타 속으로 이동시켜, 여기 저기 끌고 다닐 수 있을 테니 말입니다.

 

 

정상적으로 여자와 관계하고 살았으면, 이 새~끼~들 수법에 안 걸려 듭니다. 이가 갈리는 군요. 이 악마 같은 놈들. 대단히 비열한 새~끼~들입니다.

 

 

내가 적는 글들은 전부 사람들에게 공개되게 하시오. 하나도 남김없이 완전 공개하라. 옳고 그름은 사람들이 판단해 주어야 할 문제입니다.

 

 

절대로 이 씨~발~놈~들이 벌리는 사기 음모에 속지 마시오.나는 그저 여기에 있을 뿐 입니다. 내 형상이 어딘가에 나타나서 뭔가를 하더라도, 그건 내가 아닙니다.

 

 

어떤 경우는 내 에너지가 분화된 진짜 내 아바타일 수도 있겠지만, 그 녀석들은 나를 위해서 일해줄 나의 분신들이지, 나를 적대시하거나, 나를 해롭게 할 성질의 것들은 아닙니다. 왜 그럴까요? 그 녀석이 바로 나였기 때문입니다. 내가 나를 잘 아는 거지요. 내가 처해 있던 그 혹독하고 고통스런 상황을 누구보다도 잘 아는 나의 분신들입니다. 그러므로 나를 돕고자 할 것이며, 나에게 유익한 방향으로 일을 하려 할 것입니다.

 

 

만일 이게 아니라면, 이건희가 만든 거짓 아바타들이라는 증거입니다.항상 이렇게 판단하십시오. 그리고 정말 나라는 것을 증명하려면, 글을 써 보게 하시오. 글을 못 적으면 그 놈은 내가 아닙니다.

 

 

가르쳐 주려면 똑 바로 가르쳐 주고, 사람답게 대접하고 존중하는 가운데 가르쳐 주어라. 지금 내가 사는 꼴을 보라. 지금 도대체 뭐 하자는 거냐?

 

 

내가 생각하는 관점은, 단 한가지 뿐 입니다.

 

 

선의나 호감, 배려에 의한 좋은 의도가 전혀 없다 이겁니다. 그저 이용해 처 먹고, 노예 만들어서 구속 억압하려 하고, 종국에는 죽이려는 의도 뿐이다 이겁니다.

 

 

만약 그들이 조금이라도 선의나 호감, 배려가 있다면,

 

 

여기가 매트릭스든, 에테르 아바타 세상이든, 지구 사람 사는 세상이든, 무관하게 내게 적절한 대접과 존중을 해 주엇을 겁니다. 돈 지원하고, 사람답게 살게 하는 가운데, 무언가를 하라고 했을 겁니다. 이게 상식입니다. 그러나 정 반대입니다. 왜 그럴까요? 철저한 악의 惡意 라는 얘기입니다.

 

 

몸에서 나오라고 하죠. 기술과 능력을 배우라고 합니다. 학생이랍니다. 내가 뭔가를 배우는 학생이라는 거죠. 그런데, 먹고 살 돈도 안 주고, 계속 멸시 천대하고 짓밟아 뭉개려고만 하죠. 아니라는 얘기입니다. 철저한 악의, 적의 적대감, 죽이려고 발악하는 마왕 파충류 놈 이건희의 개,,지,,랄,,이라는 얘기입니다.

 

 

뭐라고 포장하든 속지 마시오. 전부 거짓입니다. 아바타 만들어 놓고, 돈 주었다고 말 할 겁니다. 아바타 만들어 놓고, 대접해 주고 있다고 말할 겁니다. 아바타 만들어 놓고, 사과했다고 말할 겁니다. 전부 아바타입니다. 전부 속임수입니다.

 

 

이게 바로 이건희 저 자의 교활함, 간악함입니다. 보통 교활한 놈이 아닙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