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초호화판 상류층 마약섹스 쾌락의 향연과 마당쇠 노예

앞으로영애운운하며, 내가이영애사랑하고좋아해서, 나를이영애집에데려다놓았다느니하는이상한소리를하는놈이있으면죽여버리시오

 

지금~~들이이영애내세워서, 자꾸나를조롱하고, 해코지하려합니다. 그리고세상과사람들을속이려합니다. 그러나아니라고이미수도없이공개하고있으므로, 절대속지마시오나보고꼼수라고세상사람들을속이고있습니다. 그러나나는진짜이지, 꼼수가아니죠. 사악한놈들이아바타만들어서뿌려놓고, 그것들이진짜라고속이고있는입니다. 글을올리는사람이바로진짜나라고판단하시면됩니다

 

이거정말나쁜놈들입니다. 사람의아바타(복제판, 모조인간)만들있는데, ~~들이악성외계인, 혹은지구지배세력들이라서그렇습니다. 이건희죠.

 

 

아바타를만들어서, 여자애들집에보내는행패를부렸습니다. 물론동의를받은바가없죠. 무조건~~~~맘대로하는겁니다. 아바타를만들있기때문입니다. 얄미운~~~.

 

그런데여자애들집에아바타들이엄청나게학대조롱멸시를받았더군요. 저는모릅니다. 아바타가어디가서뭘하는지조차도모르죠전부이건희이명박일당이자행하는짓입니다. 모릅니다.

 

 

이영애집에도보내놓은모양인데, 계집한테도말도못하게수모, 멸시, 학대를당하고비웃음을받은모양입니다. 저는모릅니다. 그러나, 이러한사실들을알고있는, “존재들이제게계속말을줍니다

 

 

그때이영애계집애가아바타를얼마나멸시, 조롱하였는지말도못했답니다. 그래놓고는, ~~~들이, 아바타가이영애집에가서결혼해서살고있다는식으로세상과사람들을속이고, 여기에있는나는꼼수이고가짜라고속이는짓까지하고있다는겁니다.

 

 

이영애주변에는무장경호원까지배치해놓고있답니다. 아바타가혹시거기가면, 해코지할까봐그렇답니다. 이영애이건희첩입니다. 같은패거리들입니다. 이거사람좋게봤더니, 아주나쁜년입니다. 이건희첩이죠. 당근, 삼성편이고, 이건희이명박일당이하라는대로하는계집이죠. 이런것을일시나마좋아했다니, 치명적실수입니다. 내가사람몰라서벌어지는일입니다나중에걸리기만봐라. 마약섹스파티한계집도계집이죠. 주로거물급하고만놉니다. 국회의원, 경호실장, 장차관, 재벌귀공자재벌2, 대통령하고계집입니다. 이제이판사판인데, 아주노골적으로까발려주마. 기다려라.

 

 

나를학대, 멸시, 조롱했다? ,,,,,, 없는계집들이. 내가그런너희들을대상으로그토록좋게보고, 높여주고, 보호해주려고했다니, 이런실수가어디에있단말인가?  “선의를악의로갚는더럽고천박한무리들아

 

 

너희같은것들에겐, 일말의배려조차없이그대로까발려버리고조져버릴알아라음란하고더러운년들겉모습만도도한, 깨끗한, 고상한~”

 

 

(진실만이승리한다)

blog.chosun.com/casypark

(대표블로그)

http://www.cyworld.com/poleades0128

 (대표, 오리지널블로그, 2006년부터운용)

http://kr.blog.yahoo.com/saturnpark99

http://blog.ohmynews.com/poleades0128/

http://blog.chol.com/casypark/

http://kr.blog.yahoo.com/hanbit2012

http://blog.jinbo.net/uranus2012/

http://blog.naver.com/caseypark

http://blog.daum.net/pleiades2012

http://blog.paran.com/casypark

 

 

***********

간단요약 : 이건희와 삼성에서, (여자를 얻고 결혼하면, 여자를 징검다리 삼아, 돈을 주고 보상해 주겠다며 벌린 결혼빙자 사기극). 삼성에서는 이 사건을 “회장님 프로젝트”라고 불렀음. 그래서 진술인은 이 사건을 “이건희 프로젝트”라고 명명하고 있는 것임. 실재한 사건임. 즉, 보상해 주기 위한 전제 조건, 징검다리로서의 역할로서 “여자를 새롭게 구하고, 결혼하라”고 요구했던 것임. 이는 내가 요구한 것이 아니며, 삼성에서 먼저 제의하고, 저희들 멋대로 강행한 것임. (중요)

 

 

 

보상이유 : 삼성전자 과장 재직 중, 이 회사 인사조직과 문제발생, 2002년 2월부터 2005년 11월까지 진술인을 조직적으로 해코지하고 괴롭힌 것에 대한 사과와 보상의 의미. 진술인은 2003년 10월까지 삼성전자 과장으로 재직하다가 퇴사함.

 

 

경과 : 2006년 1월부터 시작, 2006년 5월부터 본격화, 최초 등장 인물은 MBC 박혜진 아나운서(2006년 3월 경 수원에 나타남), 두번째 등장 인물은 KBS 김경란 아나운서(2006년 4월 경 교대 지하철 승강장에서 목격) 이후, 수많은 여성들이 가족을 동반하여 나타나기 시작함.

 

 

이후 2007년 8월 일본 동경 방문, 2007년 9월 중국 북경, 상해 방문을 계기로 아시아 주요 국가로 확대 됨 (당시 일본 아베신조 수상, 중국 시진핑 국가 부주석도 간여. 모르는 사람이 없다고 보면 됩니다.)

 

 

2011년 7월 현재, 자행되고 있으며, “목표로 하는 여자는 사귈 수 없게 교묘하게 막고 방해하는 가운데, 최면, 환각, 가상섹~스~ 사기수법으로 주변국을 대상으로 한 사기, 기만, 협잡질을 목적으로 하는 국가조직차원의 사기범죄로 변질됨, 배후는 이건희임, 상세 내용은 “사탄의 제국 1,2,3부를 참조”

 

 

현재 : 여자를 얻고 결혼하면 이건희가 준다고 한 10억을 전격 포기한다고 선언하고, 이 사기극을 즉각 폐지할 것을 강력하게 반복해서 촉구하고 있으나, 아랑곳 하지 않고, 저희들 멋대로 강행하고 있음. (명백한 사기범죄, 인권탄압 범죄)

 

 

참조 : 삼성 이건희는,  약 2003년 경, 정체불명의 존재들을, 조직으로 영입, 일반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은 흑마법과 마인드 컨트롤, 심령공격 및 환각, 최면 사술을 “세상을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악행에 이용해 먹기 시작”, 노무현 대통령을 가지고 놀았으며(정신지배, 환각, 최면), 국내 정.재.계.를 자신의 발 아래에 두는 음모를 수립하여 실행함.(대한민국의 로스차일드 가문을 만들려는 음모)

 

 

아울러서, 거짓 사랑, 거짓 연정을 불러 일으키는, 최면 환각 섹X마법을 개발, 이를 이용하여, 수많은 사람들의 정신과 의식을 지배하고, 노예화하는 작업에 착수함. 이것이 바로 이건희 결혼빙자 사기극의 주요 핵심골자 임.

 

 

이건희가 끌어 들인 정체불명의 존재들은 “파충류 계열의 악성 외계인 혹은 사탄, 루시퍼로 알려진 악마로 추정됨. 이들의 실체를 3차례에 걸쳐서 목격함.(중요! 믿어야 합니다. 뒷조사가 들어가야 한다는 얘기입니다.)

 

 

결혼 빙자 사기극은 2006년 5월부터 본격화 되었으며, 주요 참가 인원에 대한 인적 사항은 아래에 기술되어 있음, 이 자료를 증거로 하여, 당사자들을 대상으로 조사하면 내 주장이 거짓이 아니라는 것이 증명될 것임.

 

 

현재 “이미지 조작기술, 최면, 환각 수법을 악용”, 내가 아닌 다른 엉뚱한 놈들을 나로 위장하여, 여자와 사람들을 속이는 가운데, 대리섹~스~, 대리결혼까지 시키고 있으며, 이 숫자가 무려 5천명 이상에 육박할 것으로 보이고 있음.

 

 

“핵심의식을 지닌 진짜 나”는 “구석에 감금하여 처 박아 놓고, 내 형상을 위조한 에테르 체를 뒤집어 쓴, 가짜들과 전혀 다른 놈들이 나를 위장하여, 여자들을 속이는 가운데, 대리섹~스~하고, 결혼까지 하고 있다”는 결론임.

**********************************

 

제가 진술하는 건에 대해서 명확한 조사가 이뤄지고, 어느 것이 진실인지 확인 되어야 합니다. 조사를 부탁드립니다. 과연 제 아바타들이 여자 애들 집에 간 것이 맞는지, 그리고 갔을 때, 어떤 대접을 받고, 어떻게 되었는지,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해서 모두 조사해 주기 바랍니다. 그리고 범죄 행위가 발견된다면, 관련자들을 모두 구속처벌, 엄벌에 처하십시오.

 

 

2012년1월5일,

 

 

사면이 쥐 죽은 듯 고요한 가운데, 여전히 “인적이 끊기고, 주변은 완벽 차단 고립단절 상태입니다”

 

 

돈줄 막고, 취업 막고, 가상섹스 환각 가하며, 죽이려 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계속 에테르 아바타를 이용해서, 속이고, 기만하고, 조롱하려 합니다.

 

 

이들이 저를 어떻게 망신 주고, 골탕을 먹이고 있는지 대략 유추해 볼 수 있는데요. 2009년6월 경, 저는 고시원에서 잠을 자다가, 이영애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인지 말씀해 보십시오!”

 

 

특유의 이영애 목소리죠. 그런데 저는 분명히 고시원에서 잠을 자고 있었죠. 새벽4시 경 같습니다. 아마도, 제 에테르 아바타(복제된 가짜 인간)를 보내서, 이영애를 겁탈하게 했거나, 무언가 이상한 짓을 하게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는 그 뒤로는 아무 일도 없는 듯 지나갑니다. 그러다가 요즘 들어 과거 사건을 조사해 보고 있는 와중에, 사건의 전모가 조금씩 밝혀 지는 듯 합니다.

 

 

제가 주장해 온 대로, “저를 일종의 매트릭스, 에테르 물질차원에 감금 유폐시켜 놓거나, 혹은 물질차원이지만, 히든 시켜 놓은 상태, 즉 죽었다고 소문내는 상태로 만든 후,

 

 

제 에테르 아바타(복제된 모조인간들)를 이용해서 사기 범죄를 자행한것이 분명합니다”

 

 

여러 가지 수법들이 존재하는데, 그 중 하나가, 내 에테르 아바타(복제인간)를 여자 집으로 보내 놓는 수법입니다. 그런데 이 에테르 아바타는, 내 자신의 핵심의식이 없으므로, 멍청하고, 바~보~ 같을 것이 분명합니다. 혼 나간 사람, 넋 빠진 인간 같을 것이 예상됩니다.

 

 

그리고 이 에테르 아바타 속에는, 이 자들과 한 패거리들이 타고 들어가서 “대리운전”하는 형태로 일을 추진했을 것이 분명합니다.

 

 

그러니 생각해 보십시오. 멍청하고 이상해 보이는 내가, 갑자기 여자 방안에 나타나거나, 그들 집 문을 열고 들어가는 형태를 만들었을 것이 예상됩니다. 여자나 사람들이 놀랐을 것이고, 한편으로는 우습게 여기고 천대 조롱 멸시했을 것입니다.

 

 

물론 이 짓도, 현실 물질차원에 있는 “사람들 세계”에서 그렇게 한 것인지, 아니면, “에테르 물질차원의 영역에 존재하는 아바타들을 대상으로 해서 그렇게 한 것인지 불명확 합니다”

 

 

그러나 적어도2009년6월 이면, 제가 물질차원의 지구에 있을 때이므로, 사람들 사는 집에 “나를 보내서 망신을 당하게 하는 짓을 했을 가능성도 있다”고 보입니다. 갑자기 문을 열고 들어 온다거나, 방안에 나타날 겁니다. 그리고 여자 애를 강간하려 하거나, 대소변을 보거나, 무언가 해괴 망측한 짓을 하겠죠.

 

 

혼이 없습니다. 제 핵심의식이 없습니다. 이들이 만든 가짜 복제인간 입니다.이를 에테르 아바타(에테르 체를 이용해서 만든 복제인간) 라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이 당시부터, 수도 없이 두들겨 맞고, 욕설과 조롱, 비웃음, 조롱, 멸시, 천대를 당하는 듯한 이상한 느낌을 수도 없이 받았던 것입니다.

 

 

이건희를 아바타로 하던 일종의 마왕 같은 놈이, 나에게 보복하고 해코지하려고 에테르 아바타(복제 모조인간)들을 만들어, 사람들에게 보내어, 자행한 악랄한 해코지 범죄입니다. 제가 주장하는 사례가 실제 존재하는지 확인 조사 바랍니다. 분명히 그렇게 했다고 보입니다.

 

 

그러니까 핵심의식으로서의 “나”를 매트릭스 차원에 감금 유폐시킨 후, 또 다른 나를 무수하게 복제하여, “여자 애들을 강간하게 하고, 남의 집에 불쑥 나타나서 대소변을 보게 하고, 온갖 해괴망측한 짓을 하게 하는 수법으로, 욕설과 폭행, 구타와 조롱, 멸시와 학대를 당하게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이거 아주 개,,새,,끼,,들입니다.

 

 

아마도 사람들은 몰랐을 겁니다. 그리고 갑자기 나타나서 이상한 짓을 하고, 여자 애들을 건드리는 이상한 놈에게 분노하거나, 놀랐을 것입니다. 이런 경우는 대부분 내가 아니라, 나를 복제해서 보내는 가짜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 가짜 속에는, 내가 있는 것이 아니라, 다른 놈이 타고 들어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리운전 입니다. 이런 식으로 일을 해서, 무려4년 간, 여자 따 먹고, 사기 치고, 재미보고 이득 취하는 “악행을 자행했다”고 보입니다.

 

 

에테르 체를 이용해서 얼마든지 저를 복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에테르 체 속으로, 다른 놈을 태워 보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 대신 섹~스~하게 하고, 결혼까지 시켜 놓을 수 있는 겁니다. 지금 아마도 저와 섹~스~했거나, 결혼해서 같이 사는 여자들이 만약에 있다면 전부 이 자들이 복제한 가짜들이 그렇게 하고 있다는 것을 유념해 두기 바랍니다.

 

 

그리고 그 가짜들 속에는 “딴 놈이 타고 들어가서 재미 보고 있다”고 보시면 대과 없습니다. 예를 들어서, 유명 연예인이 있다고 합시다. 그 여자 보~지 맛을 보고 싶다면, 내 에테르 체를 타고 가면 되는 겁니다. 이 수법입니다. 어차피 욕은 내가 먹습니다. 내가 비난 당하고, 내가 한 일로 교묘하게 위장됩니다. 그 사이를 비집고 들어가서 딴 놈이 섹~스~하고 재미 보는 겁니다.

 

 

이것을 “대리섹스”라고 부릅니다. 진짜 “나”는 감금 유폐하고, 가짜를 무수하게 복제해서, 연예인이나 모델, 예쁘고 매력적인 여자들을 따 처 먹고, 재미 보고 심지어는 결혼해서 데리고 사는 짓은 “다른 놈들이 하게 하고”

 

 

진짜 나”는 여자 집에 갑자기 나타나서, 대소변 보게 하고, 여자 애 강간하다가 두들겨 맞고, 코 뼈 부러지게 하고, 초죽음을 당하게 만드는 행패를 부리고 있었던 겁니다. 즉, 두들겨 맞고, 조롱 당하고, 멸시당하고, 피박살 나는 경험의 현장에 나를 연결하는 수법입니다. 그리고 여자들 데리고 재미보고, 이득 취하는 현장에는 딴 놈을 들여 보내는 수법이죠.

 

 

이게 에테르 마법입니다. 이건희입니다. 이 새~끼~가 계속 나를 이용해 처 먹는 동시에, 이중, 삼중으로 사람을 복제해서, 반 죽여 온 것입니다.

 

 

“사람을 에테르 체를 이용해서 복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에테르 아바타, 복제인간으로 부르는데, 오래 못 삽니다” 일종의 환각체 인데, 보통2~3일 존재한다고 보입니다.

 

 

그러나 요 새~끼~들이 교묘하게 나와 연결해 놓고, 내가 밥을 먹고, 에너지를 보완하면, 그 에너지를 이 아바타들이 받아 처 먹게 하는 수법으로, 계속 이 아바타들이 살아서 움직이게 하고 있다는 추론입니다.

 

 

물론 제가 아닙니다. 딴 놈이 타고 있습니다. 전부 이런 식으로 해 온 겁니다.

 

 

이러한 추론에 대한 증거로는, 이미 제가 목격한 다른 사람들의 아바타, 분신체들입니다.

 

 

아무도 없는 빈 공간에 갑자기 사람이 나타납니다. 분명히 사람처럼 보이죠. 그리고 아무도 들어 온 적이 없습니다. 문도 닫혀 있고, 들어온 사람도 없습니다. 그러나, 갑자기 사람이 나타나는 겁니다. 그런데 이 사람들은 자신이 어떻게 거기에 왔는지조차도 모릅니다.

 

 

그리고는 평소처럼 행동합니다.

 

 

이게 왜 이렇게 할 수 있냐면, 나를 에테르 체에 담아서 육체 밀도를 바꾸는 수법으로 계속 위로 끌어 올리는 겁니다. 일종의 매트릭스Matrix 입니다.

 

 

그리고 계속 작아지게 만듭니다. 에테르 아바타 형태로 만드는 겁니다. 그리고는 지구 지상세계와 똑 같아 보이는 매트릭스 세계 속으로 처 박는 겁니다. 그러면, 지구 세계에도 예를 들어서 편의점이 있다고 합시다. 그 편의점과 밀도 상으로 약간 다르게 조정된 또 다른 밀도 차원의 편의점이 또 있다는 겁니다.

 

 

즉, 매트릭스 차원의 편의점이죠. 그러면, 지구 차원에도 육체로서의 내가 있고, 매트릭스 차원에도 육체로서의 내가 존재하게 되는데, 이 둘은 하나로서 같이 움직이게 됩니다. 다만, 위의 내가 핵심의식을 지닌 나 자신이고, 밑의 나는 딴 놈이 타고 들어간다는 식으로 일을 해 온 겁니다.

 

 

즉, 내가 육체 밀도 층의 육체를 벗어나서, 에테르 밀도 층, 다른 밀도 층의 육체로 핵심의식이 이동되면, 그 빈 육체 공간에 요 새~끼~들 패거리가 들어가서, 내 행세를 하게 만들었다는 겁니다. 이게 하나로 보이지만, 나눠져 있습니다. 다른 의식을 그 나눠진 하나 하나의 공간에 집어 넣을 수가 있죠.

 

 

그런 방법으로 내가 편의점에서 일을 한다고 하면, 같은 시각 다른 밀도 층의 편의점에서도 내가 일을 하는 방식입니다. 그러다가, 지구 세계 편의점에 손님이 들어 온다고 하면, 그 손님이 내 눈에는 안 보이다가, 어느 순간 내 눈에 갑자기 보이게 하는 수법입니다. 그러면, 그 손님은 갑자기 내 눈 앞에 나타난 것으로 보이는 거죠. 그런데 그런 경우는, 이 손님들의 에테르 아바타(복제 모조인간) 들이라는 것입니다. 육체로서의 인간들이 아니라, 복제된 아바타로서의 가짜들이라는 얘기입니다.

 

 

이런 식으로 에테르 체를 복제하여 만든 가짜들은 언제 어디서고 나타날 수 있는데, 그걸 보내는 놈들이 바로 이건희 일당입니다.갑자기 방에 나타나거나, 갑자기 어느 장소에 나타나서 뭔가 하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느 순간 사라지겠죠. 이런 수법입니다.

 

 

내가 이 도둑 놈들이 내 에테르 체를 도둑질하여, 내 형상으로 위장한 후, 여자 애들을 찾아가서 강간 간음 사기 기만 협잡 질을 쳐대고 있다고 경고하고 있는 이유가 바로 이것 때문 입니다. 실제 그랬다는 결론입니다.

 

 

그리고 실제 나는 위로 끌어 올려 “매트릭스 차원, 에테르 아바타 복제 인간들의 세계로 제한하고 유폐하여 인간 세상과 격리 차단해 놓았다 혹은 일종의 조직적 속임수를 쓰고 있다”는 추론적 결론이죠.

 

 

분명히 육체 차원에서는 지구 사회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다만, 맨 밑의 육체에 딴 놈이 타고 들어가 있다는 점만 다릅니다. 내가 못 내려가게 막는 수법입니다.

 

 

그렇게 해 놓고, 에테르 아바타(복제인간)들을 무수하게 만들어서, 여자 애들에게 보내어, 대리섹스 하게 하고, 결혼까지 시키는 악행을 자행해 온 것입니다. 여자 집으로 보내서 거기 머물게 하는 수법도 쓴다고 보입니다. 이거 아주 개,,새,,끼,,들입니다.

 

 

이영애집에도 나를 보낸 것이 분명해 보이는데, 이 또한 내가 아니라, 내 에테르 아바타(복제판)입니다. 그리고 그 아바타 속에 딴 놈이 타고 들어가서 이영애를 강간하게 한 것 같다는 추론입니다. 저 대신 딴 놈이 재미 보게 만든 거죠. 그리고 욕은 내가 먹게 만들었다는 추론입니다.

 

 

그 뒤로 어떻게 되었는지는 모르겠는데, 아마 그 녀 집에서 살게 했는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 녀석은 내가 아니므로, “멍청하고 넋 나간 짓만 했을지도 모릅니다” 대소변도 못 가리고, 이상한 짓을 하며, 혼백이 나간 놈처럼 바~보~같이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제가 어제, 그제도 데이터 검증을 하다 보니, 이영애 집에 가 있던 내가 무수하게 경멸과 멸시, 조롱과 학대의 대상으로 전락해 있었다는 점이 밝혀 집니다.

 

 

생긴 것도 못 생기고 삐쩍 마르고~ 병~신~ 같은 게~~”

 

 

뭐 참, 듣기도 민망할 정도의 비아양, 조롱, 비웃음, 멸시, 조롱, 학대의 기록이 보여지고, 읽혀 집니다. 기가 막힐 노릇입니다. 데이터에 의하면 처음에는 말도 못하게 멸시하고 조롱하고 비웃고 밟아 대었다고 하더군요. 그러다가 나중에 와서 태도가 변했다는 식인데요. 내 입장에서 보면 기가 막힙니다. 골 때립니다.

 

 

당사자가 모르는 사이에, 당사자 육체를 복제해서 제 놈들 맘대로 여기 저기 보내고, 이상한 짓 하게 하고, 온갖 수모와 행패, 망신을 당하게 만든 겁니다. 그리고 이용은 이용대로 해 처 먹었죠. 극한에 이르도록 이용해 처 먹고, 극한에 이르도록, 멸시, 조롱, 학대를 당하게 만들었다고 보입니다. 파충류 놈들, 이건희 일당입니다.

 

 

이영애만이 아닐 겁니다. 다른 여자들 집에도 무수하게 보내 놓고, 망신, 수모,쪽 팔림을 당하게 하고, 두들겨 맞고, 초죽음 되게 만드는 짓을 병행했다고 보입니다. 제 주장에 대해서, 관련자들의 증언을 확보해야 합니다. 조사해서 사실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 사실이 드러나면, 관련된 자들을 모두 잡아서 구속 처벌하고, 엄중 문책해야 합니다. 사형에 처해야 할 자들입니다.

 

 

저는2008년6월 이후부터 이런 해괴하고 이상한 일을 수도 없이 당했는데요. 바로 이런 이유 때문 입니다. 에테르 아바타(복제된 인간, 모조인간)을 이용한 범죄입니다.

 

 

저도 모르는 사이에, 제 에테르 아바타, 복제인간들을 만들어 놓고, 여기 저기 보내서 섹~스~하게 하고, 재미와 이득을 취하는 악행에 이용해 처 먹었다는 겁니다. 아울러서, 제게 보복하고 해코지하기 위하여, 제 아바타들을 여자 집에 보내어, 강간이라든지 비이성적인 정신병자, 정박아 같은 행동을 하게 하여,

 

 

온갖 멸시, 조롱, 학대, 비웃음 심지어 폭행과 구타까지 당하게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이건희와 연결된 배후 세력들 짓입니다. 마법입니다. 정확할 겁니다. 조사해 보십시오.

 

 

그래서 제게 수도 없이 많은 환청과 환각이 들리고 보여진 것입니다. 여기 저기서 말소리가 들려 옵니다. “아니 이런 씨~발~새~끼~가?” 이런 욕설도 수시로 들려 오는데요. 내 아바타를 보내서 여자 애를 겁탈하게 하고, 부모나 남편, 가족에게 들켜서 두들겨 맞고, 온갖 창피한 꼴을 당하게 만드는 수법입니다. 수시로 두들겨 맞는 느낌, 코뼈가 부러지고, 온 몸이 난타당하고, 피박살이 나는 느낌도 들어 오니까요.

 

 

이게 아바타를 만들어서 행하는 “일명 아바타 살해기술, 홀로그램 살해기술, 괴롭힘 해코지 마법”입니다.

 

 

“또 왔네?”

 

“이젠 그만 와~ 나 애인 생겼어~”

 

“이리 와요~ 이젠 주기로 했어요~ 자 어서 해~~”

 

“아니~ 이 새~끼~가 똥을 쌌네~~”

 

“이 씨~발~놈~을 이게 죽으려고~~”

 

“아휴~이젠 늙었네~~ 어이 아저씨?~~~”

 

이런 말들도 수시로 들려 옵니다. 이게 그러니까, 내 아바타들이 나도 모르는 사이에 만들어 져서, 여자 애 집으로 이동해서 쪽 팔리는 짓을 하고 있었다는 증거입니다. 가서 강간하려 하고, 뭐 좌우지간 이상한 짓 한 겁니다.

 

 

이 과정에서, “이성적으로 행동하고, 그다지 수모나 쪽팔림, 행패를 당하지 않는 상태는, 다른 놈이 타고 들어가서 대리운전하며 조절한 결과입니다”제 놈들이 타고 들어가서, 대리운전 하여 그 곳으로 데려 가는 겁니다. 나는 모르죠. 그리고 섹~스~하게 하고, 대리 운전하며 재미 보는 겁니다. 물론 내가 재미 보는 게 아닙니다. 딴 놈이 재미 보는 겁니다. 나는 모릅니다.

 

 

그리고 두들겨 맞고, 폭행 당하고, 피박살 나는 사건들은 “의도적으로 그렇게 되도록 조작하여 보내는 결과이죠” 이런 경우는 나를 대상으로 보복하고 해코지하려 할 때 그러는 것이죠.

 

 

이 수법으로 나를 죽도록 괴롭혀 온 겁니다. 그리고 속여 온 것이고, 또 이용해 처 먹은 것입니다.

 

 

지금도 이 사악한 자들은, 제가 본래 살던 물질차원의 지구로 정상 복귀하는 것을 극력 막으려 들고 있습니다. 제가 돌아가면, 자신들이 자행한 온갖 사기 범죄가 들통 날 것이기 때문 입니다.

 

 

이건희입니다. 그리고 이 자 배후에 도사리고 있는 정체불명의 존재들이죠. 마법입니다. 에테르 마법과 기술 들입니다. 물질지구 배후에 존재하는 에테르 차원에 존재하는 자들입니다.

 

 

말 그대로 악랄하고 비인간적인 보복과 해코지를 자행한 겁니다. 보통 독종 놈들이 아닙니다. 지금도 계속 죽이려 하고 있죠.

 

 

이 사건과 연계해서, 관련자들을 대상으로 철저하게 조사해 주시고, 증언과 증거를 확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대체 몇 명을 대상으로 해서, 이런 범죄를 자행했는지,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소상하게 조사하여,

 

 

이 짓을 한 자들, 핵심 주모자들을 모두 전원 구속 처벌하시오! 엄벌에 처하고, 사형에 처해야 할 자들입니다.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내 아바타, 분신체가 만들어지고, 그것들이 여자 애들 집으로 가서 온갖 망신스럽고 쪽 팔린 짓을 하게 하고, 온갖 수모와 멸시, 조롱을 당하게 만들고, 폭행과 구타, 살해까지 당하게 한 놈들입니다. 이거 보통 악랄한 놈들이 아닙니다.

 

 

그리고는 사람들에게는, ‘나를 여자와 맺어지게 해 주려고 그런다”느니 “여자 애 집으로 보내 놨고, 이제 결혼해서 잘 살고 있다”느니 하는 식으로 속여 온 것입니다.

 

 

그런 식으로 사방에 아바타들을 쫙 깔아 놓고, 세상과 사람들을 속이면서, 여기에 있는 진짜 나를 죽이려고 하는 겁니다. 내가 살아서 나가서, 진실을 밝히면 피박살  나게 됩니다. 이 새~끼~들이 무슨 짓 해 왔는지 다 밝혀지게 됩니다. 그래서 죽이려고 발광을 하고, 돌아가지 못하게 막고 지~랄을 쳐 대고 있는 겁니다. 결국 이건희입니다. 나쁜 놈입니다. 정말 나쁜 놈이죠. 지금도 아바타 만들어 놓고 온갖 속임수 기만 협잡 질 다 쳐대고 있을 겁니다.

 

 

겉 모습만 같은, 가짜들, 다른 놈이 타고 들어 앉아 있는 가짜 입니다. 속지 마시오. 진짜 나라면 다를 것입니다. 어디가 달라도 다를 것이라는 점을 기억해 두십시오. 오리지널을 능가하는 가짜 모조 복제는 없습니다. 이 점만 기억해 두시오.

 

 

*****************************

 

2011년12월9일

 

이건희, 이명박 결혼 빙자 사기범죄극은,

 

 

세 가지 측면인데요.

 

 

하나는, 단순한 마인드 컨트롤, 최면, 환각, 에테르 흑마법을 악용해서 만든 에테르 아바타들을 악용한 지구차원의 사기 범죄 극일 수도 있다는 점.(이명박 도당이 국가 차원에서 자행하는 범죄라는 것)

 

 

다른 하나는, 은하 우주 차원으로 확대된 다른 행성, 다른 외계문명권까지 참여한 은하 우주규모의 사기 범죄 극이라는 점 입니다.(이건희를 아바타로 하는 파충류 놈이, 은하 우주 차원에서 벌려대는 사기범죄 라는 것)

 

 

그리고 전가의 보도 같은 수법 중 하나로는, “자신들에게 불리한 상황이 되면, 사회 국가적으로 큰 충격을 주는 사건을 터트리고, 사람들과 세상의 이목을 다른 곳으로 돌려 버리는 수법을 쓴다”는 것입니다.

 

 

연평도 포격사건, 천안함 피격 사건, 노무현 자살 사건 등이 바로 그러한 예입니다.이건희졸개들, 파충류들이 자행하는 짓입니다. 믿으십시오. 김정일 사망 건도 같은 맥락입니다. 이 점은 다시 서술합니다.

 

 

두 가지 측면이 결부됩니다. 어느 것이 진실인지는, 객관성과 공정성이 담보된, 존재들이 확인하여 판단해 주셔야 합니다. 저는 제가 경험하고 있는 여러 가지 사례들을 놓고, 추론해 보고 있는 것입니다. 이는 행여, 이 일을 주도하는 무리들이, 저를 정~신~병~자~로 몰고 갈 수도 있으므로, 객관성, 합리성을 기반으로 현실적 기반 위에서, 이성과 논리에 충실하게 사태를 분석하여, 여러 가능성을 주장해 놓는 것이

 

 

이 불여우 양~아~치~들의 음해 陰害를 피해갈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여기에 있는 주인공으로서의 내가 대접받지 못하고, 존중 받지 못하고, 밑바닥 거지신세로 천대 당하고 멸시당하고 조롱 받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는 이건희를 아바타로 하고 있는 파충류마왕 놈과 지구 지배세력의 농간, 음해, 음모, 흉계에 의한 것으로서,

 

 

2009년9월 이건희를 아바타로 하던 자가 제게 보낸 메시지에서 확인됩니다.

 

 

“네가 현실에서는 원하는 그 어떤 것도 얻지 못하게 만들어 주겠다”

 

 

“네가 사람들에게 이용당하게 만들어 주겠다”

 

 

이와 같은 기본 전략을 바탕으로, 이건희를 아바타로 하던 자 혹은 이건희 자신과 이명박 일당이 일을 그러한 방향으로 추진한 결과가 바로 오늘 날의 상태입니다.

 

 

워낙 복잡하고 다종다양한 속임수, 사기, 기만, 협잡 질이 존재하여, 한마디로 정리하기가 힘들지만, 최대한 축소 요약해 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는, 마인드 컨트롤, 최면, 환각, 섹~스~마법이 결부된 음란사기 범죄이며, 사악한 외계인들이 결부된, “에테르 홀로그램 가짜 아바타 사기범죄”입니다.

 

 

이들은 기본적으로, 사람으로부터 복제된 가짜 아바타, 에테르 홀로그램을 만들 수 있는 것으로 보이며, 이로 인해서, 진짜 인간과 가짜 복제인간이 존재할 수 있다고 보여진다.

 

 

또한, 진짜 인간의 혼, 핵심의식을 육체에서 끄집어 내어, 에테르 홀로그램, 아바타 속으로 집어 넣고, 진짜 육체에는 다른 놈이 들어가서 대리운전 하는 형태로, 진짜 인간에 대해서 별도 관리할 수 있다고 보인다. 결과로서, 사람들은 에테르 아바타, 매트릭스로 처 박히고, 진짜 육체는, 이들 사악한 존재들이 차지하여 세상을 장악할 수 있다고 보인다.(중요하다)

 

 

내가 이건희를 아바타로 하는 파충류 운운하는 것이 바로 이런 이유다.

 

 

사람들은 자신들도 모르는 사이에, 에테르 매트릭스 차원(가상섹~스~를 실제 섹~스~로 인식하는 영역)과 물질차원으로 오고 갈 수 있으며. 에테르 홀로그램 차원의 섹~스~를 진짜 섹~스~로 착각하게 될 것으로예측된다. 이것이 바로, 섹~스~하지도 않았는데, 섹~스~했다고 믿게 만들고, 비난을 당하고, “먹튀 논란”을 불러 일으키게 만드는 교묘한 수법 들이다.

 

 

그리고 이 수법으로 유인해 들인 수백만 명의 여자와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이 사기범죄를 지속 강행하려 한다는 판단이다.

 

 

말하자면, 기본적으로는 마인드 컨트롤, 최면, 환각, 섹~스~마법, 에테르 마법이지만, 다른 면으로 본다면, 사악한 외계인들(혹은 이건희 도당)이 지닌 에테르 홀로그램, 아바타 제조기술을 활용한, 사기 범죄 극이라는 것이다.

 

 

1. 기본 전략.

 

1).주인공인 나, 인간인 나는, 현실에서 아무 것도 얻지 못하게 만든다. 고객을 유인해 들이기 위한 미끼로서 활용한다. 즉, 사육되는 노예, 짐승신세를 만든다.

 

2).주인공인 나를 히든hidden, 즉, 감추고 보이지 않게 만드는 수법을 쓴다.

 

3).아바타Avatar를 만든다. 그리고 그 아바타들이 나로 인식되도록 교묘하게 조작한다.(에테르 아바타, 에테르 수준에서 복사한 가짜들, 혹은 최면, 환각, 이미지 조작술로 전혀 다른 놈들을 나라고 속이는 수법)

 

4).아바타들은 여자 사귀고 잘 먹고 잘 사는 형태로 만든다. 즉, 내가 현재 아주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는 식으로 다른 존재들이 보게 만들고 속이는 수법이다.

 

5).아바타들이 나라고 속이고, 여기 있는 내가 거짓이며, 꼼수라고 속인다. 그러나 그들 중 누구도 내가 아니다. 핵심의식, 혼은 여기 있는 나다.

 

6).최면, 환각, 이미지 조작기술로, 내가 아닌 다른 엉뚱한 자들을 나라고 속이고 여자들과 연애하게 하고 결혼하게 한다. 그리고 이들을 내 에테르 체, 에테르 아바타들에게 연결해 놓는다. 이렇게 해야 이들이 나로 인식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내가 아닌 다른 놈들이다.

 

7).여기 있는 내게는 이들 전혀 다른 엉뚱한 놈들을 연결해 놓고, 그들이 내 아바타라고 속인다.

 

8). 나하고 똑 같은 에테르 복제판 아바타들을 만들어 놓고, 내가 고시원 등에 처 박혀 있는 동안, 길거리를 돌아다니게 하고, 여자들에게 대시하게 하고, 속임수, 사기, 기만 협잡 질에 이용해 먹는다.

 

그리고 여자들과 섹~스~하게 하고, 심지어 결혼까지 시키며, 보상 해 주었다고 세상과 사람들을 속인다. 즉, 가짜 나를 여러명 만들어 놓고, 나 대신 섹~스~하게 하고, 결혼하게 하고, 보상해 주었다고 속이는 수법. 진짜 나는 이미 죽었다거나 혹은 그 에테르 아바타들이 진짜 나라고 속이는 수법이다.

 

그리고 그 속에는 딴 놈이 들어가서 대리운전하게 한다. 내 형상만 도둑질한 다른 놈들이다.

 

9).여기 있는 내게는, 에테르 아바타로 만든 거짓 여자, 복사판 여자들을 보내어 연결해 주고, 여자들이 나와 결혼했다고 속인다. 그리고 실제 육체를 지닌 여자들은 다른 놈들과 결혼하게 한다.

 

10).에테르 수준에서 만든 거짓된 가상현실의 매트릭스 세계를 만든다. 여기에 무수하게 만들어 변형시킨 내 에테르 아바타들을 깔아 놓고, 사람들과 다른 세계에서 온 고객들을 들여 보내어, 섹~스~하고 결혼하고 같이 살게 한다. 무수한 고객을 대응하기 위한 접대 장소다. 이른바 매트릭스 가상현실이다.

 

인간, 즉 사람들도 그렇게 할 수 있는데, 의식을 몸에서 끌어 내어, 에테르 바디에 담은 후, 그 세계로 들여 보낼 수 있다고 여겨진다. 외계인들은 말할 것도 없다. 교활한 놈들!

 

이 수법은, 무수하게 많은 여자들이나, 다른 외계에서 온 존재들을 위해 고안된 수법으로서, 수많은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고안된 교묘한 사기수법으로 판단된다.

 

11). 일본, 중국, 북한 및 동남아 각국 및 전 세계를 대상으로하여 끝없이 고객을 유인해 들인다. 한 팀이 끝나면 다른 팀이 오고, 이게 무한반복 되고 있다.

 

그리고 각각의 고객들에게는, 일종의 에테르 매트릭스Ether Matrix를 고안하여, 그 세계 속에서 무수한 고객을 만족시키게 하는 시스템이 준비된다. 개 조~옷~ 같은 새~~끼~~들!

 

그리고 현실의 나는 개밥그릇을 만들어 놓고, 모르는 척 한다. 돈을 달라고 하면, 돈은 인간에게 달라고 해라~ 는 개소리만 늘어 붓는다. 자신들은 모르겠다는 식이다. 그러나 그들이 인간을 맘대로 조종할 수 있다는 것을 나는 안다. 교활한 놈들.

 

계속 이용해 처 먹고 괴롭히려는 의도에서 그렇게 하고 있을 뿐이다.

 

12). 근본적으로는 현실의 나를 제거하여 죽이려는 것이 목적이다. 제거한 후, 에테르 아바타로 변형시켜 거의 반영구적으로 이용해 처 먹고자 하는 악독한 흉계다. 세상은 넓고 고객은 끝도 없이 많다. 요걸 노리고 이 자들이 장기전으로 가려고 하는 악랄한 흉계다.

 

13). 이렇게 하기 위하여, 현실의 나를 멸시, 조롱, 천대하고, 먹고 살 길을 철저하게 막는다. 좌절, 절망, 포기 속에서 자살하게 하거나, 삶을 포기하게 만들려는 의도다. 심지어는 내 주민등록 번호까지 말살하려 한 놈들이다.

 

지금 극한의 수법, 즉 돈으로 나를 죽이고 있다. 길거리 노숙자 만들고, 굶겨 죽이려 하고 있다는 것이다. 왜 그럴까? 현실의 내가 진실을 알고 폭로하고 대들고 있기 때문이다. 아바타들은 이들이 만든 것으로서, 이들의 지시나 명령, 정신지배에 굴종되고 있다. 그들은 내가 아니다.

 

현실의 내가 죽거나 당한다면, 이 악마들의 흉계, 음모는 걷잡을 수 없이 확대될 것이다. 그러므로 내가 중요하다고 나는 생각한다.

 

14). 상기와 같은 나의 추론적 결론이 맞는지 틀리는지는, 객관성과 공정성이 담보된 존재들이 판결해 주어야 한다. 단, 여기서 여기에 있는 내가 주인공이라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된다는 점이다.

 

15). 상기와 같은 내 추론적 결론이, 실제 사실을 포함하는 일부 잘못된 것들일 수도 있다. 이는 이명박 도당이 나를 이용해 먹고, 이러한 사실을 은폐하기 위해서 고안해 놓은 최면, 환각, 사기 술에 내가 걸려들어 잘못 판단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들로서는, 나를 정~신~병~자~로 몰려고 할 것이며, 내가 주장하는 내용들이 터무니 없는 허무맹랑한 허위라고 주장하려 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나는 내게 발생되고 있는 여러 가지 사건과 경험 사례를 그대로 적시, 공개하고 있는 것이며, 이러한 사례들로부터 추론되는 결론을 주장하는 것이라는 사실을 명확하게 밝혀둔다. 그리고 이러한 결론들은 그러한 결론을 유도할 수 밖에 없는 작금의 현실적 경험들로부터 유래된 것이라는 점도 밝혀 둔다.

 

 

내 주장의 진위여부는 관련된 국민 여러분들과 객관적이고 공정한 위치에 서 있는 존재들이 판단해 주어야 한다. 이는 내가 정확한 진실은 모르기 때문이다.

 

 

이러한 나의 논리적이고 이성적이며, 합리적인 추론의 결과를 놓고, 이명박 도당이 나를 정~신~병~자~로 몰 수는 없을 것이다. 이게 내가 가장 경계하는 부분이다.

 

 

이들이 오래 전부터 보유하고 있는 “어둠의 기술, 마인드 컨트롤 기술과 흑마법의 심령저주와 환각 기술들로, 나를 이러한 착각과 망상의 상태로 몰아 넣을 수 있다는 점을 나는 잘 인식하고 있다” 그러나 아닐 수도 있는데, 이러한 양면성이 내가 사태를 정확하게 판단하기 어렵게 만드는 것들이다.

 

 

현재로서는, 이들이 가진 어둠의 기술들을 가지고, 조직적으로 나를 혼란되게 만들고, 속이는 가운데, 이용해 먹고 있다는 결론만이 정확한 것들이라고 생각된다.

 

 

마인드 컨트롤Mind Control 기술: 극초단파 에너지 파동을 인간 두뇌에 가하는 수법과 유기물질(에테르 차원, 에테르 물질차원, 에테르 밀도 층에서 만든 것들, 인간 눈에 안 보인다)들을 인체에 삽입하는 수법, 그리고 환각을 유발하는 마약, 약물을 음식물 등에 타서, 먹게 하는 등의 수법으로, 인간의 오감과 감각을 왜곡 조작하여, 온갖 환각과 환청을 유발하는 수법을 말함.

 

 

내가 머무는 고시원에는 사람이 없다는 점, 나 혼자서 식사하게 만들고 있다는 점이, 이들이 내가 먹는 음식에 마약이나 환각제를 투여하고 있을 가능성을 높여 준다. 분명히 그렇다는 추론적 결론이 나온다. 국가정보원 놈들이다.

 

 

흑마법, 오컬트 저주 기술: 오컬트Occults 마법의 기술로서 실제 존재한다. 섹~스~마법이라고 알려져 있는 기술을 사람에게 쓰면, 극한의 음란함에 반 미치게 만들 수 있다. 한번 걸리면 미~친~ 듯 성교하며, 거의 수년을 미쳐서 살게 만들 수도 있다. 믿어라.

 

 

또한, 에테르 심령차원에 일종의 사념체, 환각체, 염체를 만들 수 있다. 이것이 내가 주장하는 에테르 아바타, 에테르 심령체, 에테르 분신체 형태로 인식될 수도 있는데, 이것들을 인간 심령체에 연결하여, 인간 의식을 에테르 차원으로 유인해 들이고, 온갖 환각과 고통을 유발하고, 속일 수 있다.

 

 

텔레파시와 정신지배 : 악성 외계 변절자들은 누구나 이 기술과 능력을 가지고 있다. 텔레파시, 염력으로 사람의 마음을 지배할 수 있는 기술, 사람의 생각을 읽을 수 있는 기술이다. 인간은 이들이 맘만 먹으면, 굴종되는 노예적 상태가 된다.

 

 

가상현실 구현 기술: 인간 의식을 에테르 환각체, 염체, 사념체, 즉 마법의 힘으로 만든 에테르 차원의 환각체(Ether Hologram)들 속으로 유인해 들인 후, 이들이 만든 허구적 가상현실, 즉 에테르 아바타들과 사념체, 환각체들로 이뤄진 세계를 실제 세계로 인식하게 만들고 온갖 환각과 착각을 유발하게 할 수 있다. 이를 가상현실, 증강현실로 명명할 수 있다. 일종의 매트릭스 차원이다.

 

 

인간에게는4가지 주요 밀도층의 육체가 존재한다. 물질적 육체 Physical Body(지구인간들수준)– 에테르 육체 Ether Body (외계인, 신선, 도사, 신적존재들수준, 인간에게는해당없고, 인간은육체와아스트랄수준만왔다갔다한다. 구분해야한다. 여기서장난을치는거다),– 아스트랄 육체 Astral Body(저승세계, 사후세계에서입는옷이다)– 멘탈 육체 Mental Body (보다높은차원, 천계나사념계에서입는옷이다).

 

 

여기서 이 악당 놈들이 사람들을 속이는 영역이 바로Ether body 영역이다. 이걸 악용하면, 허구적인 가상현실, 증강현실을 만들 수 있다.

 

 

섹~스~ 한 적이 없는데도 섹~스~했다고 지~랄하는 이유가 바로 이것 때문이다. 나는 이를 극력 경계하여 완전히 들어가지 않으므로, 그것을 현실로 느끼지 않는다. 그러나 완전히 빨려 들어가면, 실제 섹~스~한 것처럼 느끼게 될 것이다. 이런 수법을 써서, 여자나 사람들을 대리 만족시키고, 속이는 거다. 먹튀? 누가 먹었는데?

 

 

이건희도당은 상기 열거한 기술들과 마력적 힘을 악용하여, 이른바 가상섹~스~와 가상현실의 허구적 세계를 만들고, 수많은 여자와 사람들, 외계인들까지 유인해 들이는, 거대한 규모의 결혼빙자 거짓 연애 사기 범죄극을 자행하고 있다는 추론이다.

 

 

이 기술은 이미2008년9월을 기준으로1차 개발완료 되었으며, 이후 수정보완을 거듭하여, 오늘에 이르렀다고 보인다. 아마 엄청난 이득과 재미를 보고 있을 것이다. 이 쳐 죽일 놈들아.

 

 

 

2. 상세 분석.

 

 

1). 에테르 아바타 제조 수법.

 

 

에테르 차원에 에테르 아바타, 복제된 가짜 인간들을 만들 수 있는 공장을 만들어 놓고 있다. 이를 이렇게 보면 된다. 육체 밀도 단계 별로, 감각과 느낌이 틀려지는데, 내 육체에 연결된 에테르 차원에서 에테르 아바타를 계속 만들어 내는, 일종의 아바타 제조 시설을 만들어 놓고 있다는 것이다.

 

 

이 에테르 아바타는, 인간 육체 기준으로 보면, 매우 작다.아주 작은데, 의식이 여기로 빨려 들어가면, 이 에테르 아바타는, 실제 사람 크기로 인식되게 된다는 점이다. 그리고 사람으로 보여진다는 점이다.

 

 

잘 들어두기 바란다. 에테르 심령차원, 에테르 차원에서는3차원 물질 세계와 같은 크기나 면적 등에 대한 개념이 통하지 않는다. 아주 작게 만들어도, 그것이 한 세계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쉽게 말하면, 하나의 점에 해당되는 크기에 하나의 우주를 만들 수도 있다. 이게 가상현실적 공간, 매트릭스 차원이 된다.

 

 

핵심의식, 혼이 보고 인식하고 구분하는 기준 점이 어디에 있느냐에 달린 문제다. 육체를 인식하면, 그들이 만든 에테르 아바타는, 실로 매우 작은 미소한 크기의 것들이고, 환각에 불과하다.

 

 

그러나 일단 그것을 현실로 인식하고 빨려 들어가게 되면 거기에 또 다른 세계가 펼쳐지게 될 것이라는 점이다. 이게 심령 영역에서의 구분 방법이다. 3차원 물질 세계와 다른 점이 바로 심령계에서의 어떤 크기, 형태, 면적에 대한 구분이라고 할 것이다. 다르다. 심령계는, 마음만이 존재하고, 그 마음이 막강한 창조력을 지니기 때문이다. 바늘 구~멍 속에 우주가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이 이해가 되시는가?

 

 

이러한 원리로, 가상현실을 만들고, 가상섹~스~를 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실제 육체 수준에서는 아무런 일도 없는데도 불구하고, 실제 섹~스~하고 재미 본 것으로 착각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안 먹었는데도 먹었다고 지~랄하고, “먹튀”니 뭐니 하며 누명을 뒤집어 씌울 수 있는 거다.

 

 

에테르 아바타는, 나와 똑 같게 만들 수도 있고, 다른 여자나 남자로 변형시킬 수도 있다. 그들을 전부 나와 연결해 놓으면, 비록 모습이나 형상은 바뀔 지라도, 그들이 나라고 인식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2). 가상현실 매트릭스

 

 

이러한 원리로, 에테르 매트릭스를 만들 수 있다. 아주 작아 보이지만, 거대한 세계, 하나의 행성 급으로 매트릭스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혹은 그 이상도 가능하다. 외계인들이 지닌 기술로 보이는데, 잘 모르겠다.

 

 

내가 제2의 지구, 제3의 지구를 운운하는 것도,바로 이들이 이런 수법으로 에테르 물질 차원이나 에테르 차원에 홀로그램 지구 매트릭스를 만들 수 있다고 판단되기 때문이다. 여기는 모사된 지구 혹은 모사된 우주로서 진짜 세계가 아니다.

 

 

이런 가상현실의 지구를 만들어 놓고, 사람들이나 여자들 혹은 외계의 존재들을 끌어 들이는 거다.

 

 

여기에는 무수하게 만들어져 변형된 내 아바타들이 존재하게 한다.그리고 유인해들인 여자들과 외계인들이 여기로 들어가서 같이 섹~스~하고 살게 만드는 수법이다.

 

 

여기에서의 시간 개념은 일반 지구차원의 시간개념과 다른데, 하루가 한 평생에 될 수도 있을 것이다. 이런 식으로, 여기 저기서 불러 들인 존재들이 나와 결혼해서 평생을 같이 사는 경험을 하게 해 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 추론이다.

 

 

이들이 그렇게 하고자 맘만 먹으면 그렇게 된다고 보이는데, 이는 신선 도사 급들의 바둑 장기를 보다가 보니, 도끼 자루가 썩었다는 전설, 설화와도 연관된다. 시간 개념이 다른 것이다. 발전된 수준에 있는 외계문명 기술이 적용된다면 가능하다고 보인다. 아주 교활한 놈들이고 이기적이다. 지구 지배세력들 파충류 놈들이 이렇게 할 수도 있다. 강조하지만, 3차원 세계에서의 시간 개념과 이들이 존재하는 심령 영역이나 다른 차원에서의 시간 개념은 다르다는 점이다. 그리고 조절할 수 있다. 이해가 안 될 수도 있는데, 잘 생각해 보라.

 

 

나로서는 이것이 단순한 환각이라고 보려 하지만, 지금까지 일이 전개된 것을 보면, 그게 아니라 실제일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는 점이다.

 

 

어느 것이 진실일까? 내가 보기엔 이런 수법이다.

 

 

이런 식으로 내 내면과 연결된 일종의 심령적 에테르 매트릭스를 만들어 놓고, 나를 계속 끌어 들인 거다. 그러니 결국 제2의 지구, 제3의 지구, 제4의 지구 운운하는 메시지가 들어 오는 거다. 그러나 여기는 현실차원, 3차원 우주에 존재하는 실제 지구가 아니라, 지구를 모사한 매트릭스 차원의 허구적 지구개념이다.

 

 

이건희는, “누가 나를 기억해 줄까?”라며 나를 비아양 대고 조롱하고 있다. 이 자가 이토록 자신만만한 이유가 바로 이런 시스템을 만들어 놓고, 무수한 여자들이나 외계의 다른 존재들을 이 시스템 안에서 대리만족 하게 만들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그들은 나를 나로 보~지~ 못한다. 나를 아바타로 보는 것이다.그리고 그 아바타들은 하나 같이 잘 생기고 잘 먹고 잘 살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 만들어 놓는다는 점이다. 그러므로 여기에 있는 실제 현실의 나는 잊혀진 존재가 되었으며, 밥을 굶던, 비참하게 살던, 아무도 관심조차 없는 존재로 전락한 것이다.

 

 

나는 이러한 사실에 대해서 극한적으로 분노하고 있으며 절대로 용서할 수 없는 범죄 행위라고 규정한다. 모두 원 상태로 되돌릴 것을 요구하고 명령한다. 나는 본래의 나로 돌아갈 것이며, 더 이러한 비현실적 사기게임 내에 머물기를 원치 않는다.

 

 

이러한 우주적 범죄 행패는 이미2009년부터 자행되어 온 것들로서, 이건희를 아바타로 하던 파충류 지구 지배세력들이 자행한 범죄 행패다. 이는 명백한 인권탄압, 노예장사의 범죄다!

 

 

3). 인간 여자나 사람들을 매트릭스로 끌어 들이는 수법.

 

 

인간 육체에는4개의 주요 단계가 존재한다고 이미 전술했다. 이들은 인간의 육체 속에 깃들어 있는 “핵심적 생명중추로서의 코어Core”를 운운한다.

 

 

코어Core를 이동시키는 수법이다.

 

 

가상섹~스~의 쾌감을 가하고, 자극하는 수법으로 인간의 핵심의식을 에테르 체 속으로 유인해 들인다. 그러면 종국에는 육체를 완전 이탈하여, 에테르 체 속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이를 두고 핵심, 코어가 이동되었다고 표현한다.

 

 

그리고 이 상태가 되면 에테르 아바타, 에테르 체를 육체로 인식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이 상태에서 섹~스~하게 되면, 실제 섹~스~했다고 착각하게 되는 거다. 그리고 이 상태가 되면, 최면, 환각, 정신지배에 극단적으로 취약해 지므로, 이 잡놈들이 의도하는 대로 끌려 가게 된다.

 

 

그리고 이 상태에서 내 에테르 형상을 도둑질 한 다른 놈들이 기다리고 있다가 나 대신 여자를 취하고 재미를 보게 하는 수법이다. 그런 후, 내가 그랬다고 뒤집어 씌우는 수법이다. 이거 중요하다, 내 에테르 체를 도둑질해서 딴 놈이 타고 들어가서 섹~스~하게 하므로, 어떻게 보면 내가 한 것 같은데, 핵심의식이 거기 없고, 주체가 아니므로 내가 아니라는 것이다. 나도 도둑질 당하는 거다.

 

 

그리고 이들이 만든 에테르 물질차원 혹은 에테르 심령차원의 매트릭스를 실제 세계로 인식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 세계에서, 에테르 아바타들을 인간으로 보게 될 것이며, 그들과 사귀고 결혼하고 섹~스~하는 행위를 하게 할 것이다.

 

 

사람들은 부지불식 간에 이런 일을 당할 것으로 보이며, 어디가 현실이고 어디가 가상현실인지를 구분하지 못하게 될 것이다. 바로 이 수법으로 여자들을 속이고 농락하는 것이다. 이거 중요하다.

 

 

즉, 실제로는 자신의 육체를 벗어나서, 아주 작은 에테르 아바타, 에테르 육체 속으로 들어간 거다. 그런데 이러한 사실을 모르는 거다. 그리고 그 작은 에테르 아바타를 자신의 신체로 착각하여, 살게 된다는 것이다.

 

 

거기는 이들이 만든 거짓된 허구의 매트릭스 차원으로서, 이 자들이 의도하는 대로 돌아가는 그들의 세계다. 개~~씨~~발~~놈~~들!

 

 

여기에 내 에테르 아바타들을 만들어 놓거나 혹은 내 에테르 형상을 도용한, 이들 패거리들이 기다리고 있다가, 여자들을 대신 취하고 섹~스~하고 재미보고 살게 하는 수법이다. 대부분, 다른 놈들이며, 내 형상을 도둑질한 도둑 놈들이다.

 

 

그런 후, 실제 육체를 지닌 현실 세계에서는, “최면, 환각, 이미지 도용 기술로, 여자들을 속이는 가운데, 전혀 다른 놈들을 나로 인식하게 하고, 사귀게 하고 결혼하게 만들고, 내 것을 빼앗아 가게 만들고 있다는 결론이다”

 

 

인간의 육체를 하나의 거주 공간으로 생각한다. 이들이 이런 수법으로 사람의 혼, 핵심의식을 육체에서 잡아 빼면, 다른 놈이 그 육체로 들어갈 수 있기 때문이다. 인간 세상에 보면, 육체는 그대로 있고, 사람들은 아무런 영향 없이 그냥 살고 있는 것으로 보일 것이다. 그러나 그 핵심, 내부가 바뀌어 버리는 거다.

 

 

이 수법을 응용하여, 인간을 노예화 하고 굴종된 상태로 만들 수 있다. 이게 이 악성 외계종들이 인간을 지배하는 수법이다.

 

 

즉, 실제 여자들의 혼, 핵심의식은 몸에서 잡아 빼어, 에테르 매트릭스, 에테르 심령차원에 가두거나, 그 안에 만든 거짓된 매트릭스 세계에서 아바타들과 결혼해서 살게 하고 섹~스~하게 하는 수법을 쓰는 동시에,

 

 

실제 육체 세계에서의 사람들 육체는 다른 놈이 가지게 하여, 인간 세계를 지배하는 수법이라는 것이다. (이를Astral snatch라고 부른다. 일명 영혼 강탈 범죄다! 악성 외계변절자 놈들이 지닌 기술이다.)

 

 

이들이 자행하는 수법은 대단히 복잡하고 다종다양하여, 한마디로 표현할 수 없지만, 핵심이 어디에 있는가는 잘 생각해 보면, 이해가 될 것으로 믿는다.

 

 

나는 사람들에게 진실을 알려야 하는 의무와 책임을 가진다. 무지하여 당하는 거다.

 

 

내가 이 악마 같은 놈들이 영육 靈肉 양쪽 차원에서 나를 철저하게 이용해 처 먹고 있다고 주장하는 근거의 이면들이다.

 

 

이들이 일을 이렇게 하는 이유는, 인류에 대한 영구적 지배권력의 확보가 목적일 것이라는 우려가 내게 있다.

 

 

육체 세계만이 아니라, 영적 세계까지 지배하고 들어가겠다는 무서운 음모다!

 

 

한번 걸려들면, 정상적인 영혼 세계로 가지 못하고, 이 씨~발~놈~들이 만들어 놓은 거짓된 에테르 차원의 매트릭스에 갇힐 수 있고, 이 자들이 만든 허구적 에테르 바디를 나로 알고 살게 될 것이며,

 

 

계속 지배될 것이기 때문이다. 의식이 착각과 환각 속에 빠져 있는 한, 그리고 이 매트릭스 속에서 벗어날 수 없는 한, 그렇다.

 

 

지금 이 자들이 내게 걸고 있는 수법도 이와 같다고 보는데, 수없이 많은 에테르 아바타들을 만들어서 내게 연결해 놓고, 그걸 나로 착각하게 만드는 수법을 쓰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걸려 들면, 한 아바타가 죽었다고 할지라도 또 다른 아바타가 연결되는 형태가 되어 빠져 나오기 힘든 상황이 발생될 것이다.

 

 

이 수법으로 나를 인간 세계와 격리 단절시키고, 이용해 처 먹고, 가둬두고 있다 혹은 온갖 착각과 환각을 초래하고 속이고 있다는 결론이다.

 

 

간교한 놈 이건희다. 요 씨~발~놈~

 

 

즉각 더럽고 추악한 사기질 그만 두고, 원래 약속대로 보상해라.

 

 

이 씨~발~놈~들이 이 사기수법으로 계속 해 처 먹으려고 하고 있으며, 지금 이 글을 적는 순간에도 계속 이용해 처 먹고 있다는 것을 밝혀 둔다.

 

*********

 

이들의 배후에는 악성 외계변절자들, 지구 지배세력들이 도사리고 있다. 파충류 무리들로 추정된다. 이들은 고대로부터 지구를 장악해 온 악의 세력들이다.

 

 

이건희는, 적어도2005년 미국으로 암 치료를 이유로 도피했을 당시, 이들 파충류 무리 혹은 악성 외계변절자들에게 이미 당했으며, 그들의 아바타 상태로 굴종되었다고 판단된다.이후 귀국하여, 한국을 장악해 간 것으로 판단된다. 그리고 이 사기 결혼 범죄 극을 악용해서, 주변국 중국과 일본, 동남아 및 기타 주요국가를 장악해 간 것으로 판단된다.

 

 

미국과 유럽은 이미 오래 전에 이들이 장악하고 지배하고 있었다. 주로 미국으로 각 국의 주요 인사들을 불러 들여, 그들에게 충성하는 아바타로 변형시킨 후, 돌려 보내는 수법으로 전 세계를 장악, 지배하는 시스템으로 보인다.(중요)

 

 

이러한 나의 추론이 정확한 지 여부는, 다른 사람들이 판단해 주어야 할 문제다.

 

 

이들은 이명박을 비롯하여, 이 사기 범죄 극과 연루된 대한민국 핵심인사들을 그들에게 충성하는 아바타로 변형시켜 놓고 있다는 추론이다.

 

 

겉 모습은 사람이나, 그 속내는 인간들이 아니다.

 

 

나를 “믿을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순수한 사람으로 각인시킨 후, 이러한 나의 이미지를 악용하여, 다른 사람들과 세력들을 방심하게 만든 후,이들을 차례 차례 장악해 가는 수법을 쓰고 있다”

 

 

내 아바타, 내 분신체들을 만들고, 그들을 나로 위장하여, 다른 세력이나 사람들을 방심하게 만들고 뒤통수를 치는 전략이다.(세력확장, 인간 지배, 심지어 다른 외계종들까지 지배 굴종시키는 전략으로 악용)

 

 

이 수법을 변형시키면, 여자들을 마음대로 농락할 수 있고, 대리섹~스~, 도둑질 결혼, 재물 갈취와 횡령 등 모든 재미와 이득을 취할 수 있다. 이걸 노린다.

 

 

지구차원에서는 인간 지배와 세계지배의 야망 실현의 도구로 악용, 지구 이외의 차원에서는, 다른 외계인, 외계종들을 지배 굴종시키는 도구로 악용. 이 사악한 파충류 무리들이 지닌 힘, 능력, 기술은 대단하다. 그러나 이에 상응하는 세력도 존재한다. 이들을 교묘한 수법으로 장악하고 지배하려는 의도가 내포된다.

 

 

크게는 인간 지배와 굴종, 세력확장이고, 적게는, 여자들을 대상으로 한 대리섹~스~, 음란 범죄, 재물갈취와 강간, 간음, 도둑질 결혼 등 온갖 사기, 기만, 협잡질이 내포된다.

 

 

 

 

 

 

 

 

 

 

 

 

 

 

 

 

 

 

 

 

 

 

 

 

 

 

 

 

 

 

 

 

 

 

 

 

 

 

 

 

 

 

 

 

 

 

 

 

 

 

 

 

 

 

 

 

 

 

 

 

 

초화상류층의 마약섹스파티, 천국의 향연과 마당쇠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