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아나운서 성상납과 마약섹스/비밀섹스 클럽의 존재여부~

 

정일독재자이며보스입니다. 수많은사람들에게고통과피해를준사람입니다. 그런독재자의죽음에국가차원에서조의를표하거나, 방문조의를한다는것에반대합니다.

 

왜북한의눈치를살피고있습니까?

 

 

대한민국통계청이유엔의인구센서스를분석한자료에따르면북한주민33만명이90년대후반‘고난의행군’시기굶어죽었다

 

(진실만이승리한다)

blog.chosun.com/casypark

(대표블로그)

http://www.cyworld.com/poleades0128

 (대표, 오리지널블로그, 2006년부터운용)

http://kr.blog.yahoo.com/saturnpark99

http://blog.ohmynews.com/poleades0128/

http://blog.chol.com/casypark/

http://kr.blog.yahoo.com/hanbit2012

http://blog.jinbo.net/uranus2012/

http://blog.naver.com/caseypark

http://blog.daum.net/pleiades2012

http://blog.paran.com/casypark

 

 

********************

 

리더 Leader란 무엇인가?

 

 

****위키 백과**********

 

조직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구성원들을 일정한 방향으로 이끌어 성과를 창출하는 능력이다. 앨런 케이스(Alan Keith)에 따르면"리더십은 궁극적으로, 대단한 일을 일으키는 데에 사람들이 공헌할 수 있게 하는 방법을 만들어내는 데 대한 것이다."라고 정의하기도 한다.

 

 

리더십 학자 버나드 배스(Bernadrd Bass)는"지도자란 책임과 과업의 완수에 대한 강한 동기, 목표를 추구하는 맹렬함과 끈질김, 문제 해결에 대한 모험심과 창의성, 자신감, 결과에 대한 승복, 스트레스·절망·지체에 대한 인내심이라는 특징을 보인다."고 결론을 내렸다.

 

 

지도자들에게 요구되는 것은 미래의 변화하는 환경에 어떻게 비전을 적합시켜 갈 것인가를 판단하는 선견력(foresight),비전이 조직의 전통과 문화를 거스리지 않도록 하는 뒤를 다독이는 능력(hindsight), 출현 가능한 새로운 발명품이나 트렌드로 인한 충격을 해석하는 세계관(world view), 전체적인 그림을 적절한 수준으로 자세히, 그리고 전체적으로 볼 수 있는 깊은 인식 능력(depth perception), 새로운 방향에 대한 경쟁자들과 다른 당사자들의 반응들을 이해하는 주변 파악 능력(peripheral vision), 환경이 변함에 따라 이전에 종합되어 수립된 방향을 지속적으로 재검토하고 재 수립하는 능력(revision)등이다. 이 밖에도 지도자는 비전을 제시할 적절한 시기, 비전 이미지의 단순성과 복잡성, 과거로부터 이어지는 연속성의 개념과 범위 설정, 낙관과 비관의 정도, 현실성과 신뢰성, 그리고 조직에 미치는 잠재적인 영향 등에 대한 의사 결정을 내려야 한다

 

****************************************

2011년1월1일, 아나운서 성상납 관련 검증.

 

 

계속해서, “과거 일어난 사건에 대한 진실 검증 작업을 교묘하게 방해합니다”

 

 

“쪽~ 팔리는 겁니다”

 

 

겉으로는, 도덕군자, 성인군자 행세하고, 점잖은 척 하시는 분들이, 뒤에서 한 짓은 그게 아니거든요. 상당히 쪽 팔리는 겁니다. 그래서 못 보게 하려고 조직적으로 난리가 아닙니다. 이거 못하게 막으시오.

 

 

한 여자 아나운서가, 적어도3명 이상에게 둘러 싸여 있습니다. 한 사람이 여자의 입을 틀어 막고 있고, 한 사람은 여자의 성기를 빨아 댑니다.

 

 

또 한 사람은 옆에서 액션을 취하려 하는군요.

 

 

이어서, 성기를 애무하며 이렇게 말합니다.

 

 

“아~ 이 달콤하고 꿀맛 같은 이 맛~~~”

 

 

꽃 같은 아나운서 여자 애의 성기에서 나오는 음물이 그리도 맛이 좋았나 봅니다. 애고 부러워라. 저는 여자 하나 얻으려고7년 간, 2천 명이 넘는 여자 애들에게 시도하다가, 사귀는 건 고사하고, 개망신만 당하고, “지구 역사상 유래가 없는 수모와 모욕과 쪽 팔림과 폭행까지 당한 사람입니다”

 

 

내 입장에서 보면, 이 ***들 상 욕을 해 주고, 걍 패 죽여 버리고 싶을 정도로 열이 받습니다. 나으리들이, 제게 하신 말씀은 “대박 횡재를 하려면 고생을 해야지~ 세상에 공짜가 어디 있어?”

 

 

“사랑이 쉽니? 여자 하나 얻기가 쉬운거냐?” 그러므로, 길가는 낯 모르는 여자 애들에게, 쫓아다니며, 무릎 꿇고 빌어야 한다는 강요였죠. 게다가 “룰과 절차, 프로세스도 치밀하게 수립했습니다”

 

 

‘야~ 쟤가 다가오면, 이렇게 이렇게 대응해~~” “여자 얻고 공돈 받기가 그리 쉽나? 세상 사 공짜가 어디 있어?”

 

 

그리고는 “섹~스~”라는 단어조차 입에 담기를 민망해 하시던, 도덕군자들이 바로 이 분들이었죠. 그런데 막상 뒤에서 하는 짓을 보니, 야동 보면서 음란하게 혼자 놀던 나와 다를 바가 없습니다. 허허허..

 

 

이런 거 보이기 쪽 팔리니까, 자꾸 떼로 몰려와서, 조직적으로 막는 겁니다. 제 좁은 고시원 방이 검은 형상의 알 수 없는 존재들로 가득합니다.

 

 

이런 말소리도 들려 오는군요.

 

 

“오늘 애들한테 우유 좀 먹여 볼까?”

 

 

우유= 정액입니다. 제가 보니까, 이게 클럽이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초특급 연예인, 모델, 아나운서 등 전문직, 미녀들만 골라서 따 처 먹고 그룹섹스하고 마약 처 먹고 놀아나는 클럽이 존재한다는 의혹이죠. 분명히 있습니다. 고위층입니다. 이 조직의 정체를 밝혀서 국민 여러분 앞에 공개하는 것이 제 의무 같습니다.

 

 

여자 아나운서는 거의 실신 지경에 이릅니다. 이게 다 아는 문제인데요. 나이 먹은 고수들이죠. 장가 가고, 마누라 있고, 성경험이 풍부합니다. 이런 아저씨들이 어린 여자 애들 성감대 건드려 주고, 살살 애무해 주고, 녹여 버리면, 여자 애들 죽습니다. 거의 맛이 가는 겁니다. 그리고 한번 이 맛을 알면, 계속하게 됩니다.

 

 

처녀 애들 “반 죽이는 건 일도 아닙니다”

 

 

계속 검증을 해야 하겠는데, 악착같이 방해합니다. 못 보게 하려는 겁니다. 그리고 저를 계속 죽이려고 시도합니다. 죽여서 입막음을 해야 합니다.

 

 

국민 여러분, 분명히 있습니다. ‘비밀 섹~스~ 클럽”입니다. 아나운서, 초특급 연예인, 모델 대상으로 그룹으로 즐기는 상류층 섹~스~ 클럽이 분명히 있습니다.

 

 

다 밝혀 내야 합니다.

 

 

정말 분합니다. 7년을 빌고도 여자 하나를 얻지를 못한 사람이 여기에 있습니다. 그런데, 마누라 있고, 가질 거 다 가지신 높으신 나으리들께서는, 시집도 안 간 처녀 애들, 아나운서, 연예인 애들 맘대로 보지 빨고 재미 보고 계셨던 겁니다.

 

 

제게는, “여자 얻기가 쉽니?” “너 같은 놈이?” “주제를 모르고?” 라며, “무릎 꿇고 죽기 살기로 빌어도 안 되게 일을 만드신 분들이죠”

 

 

그래서 저는7년 간 아내 없이 살았고, 5년 간 여자 보지 맛을 못 본 사람이죠. 너희들 분명히 말하지만, 총만 있으면 무차별로 쏴 죽여 버리고 말 것이다. 아니 총 없어도, 조만간 어느 년이든 놈이든 뒈지는 줄 알아라. 내가 그냥 넘어갈 줄 알았다면 너희 놈들의 오산이다. 이 쳐 죽일 놈들아! 이 사건에 대해서 반드시 어느 놈이고 책임을 져야 할 것이다.

 

 

아~ 너무 부럽네요.그 젊고 풋풋하고 예쁜 아나운서 여자 애들 보~지 빨고 재미를 보시니, 이 얼마나 즐겁고 행복하셨겠습니까? 나으리들. 네 놈들 중 한 놈이든 년이든 내 칼에 뒈진다고 해도 할 말이 없을 것임을 반복해 둔다. 두고 보자.

 

 

이명박 장로님, 정말 너무하십니다. 저도 사람인데, 그 풋풋하고 맛 좋은 보지 하나 정도로 주셨어야 하는 게 아닌가요? 조선시대에도 장가 못 가고, 시집 못 가면, 국가에서 돈을 대어, 시집 장가를 보내 주었다고 합니다. 대통령께서 어찌 그리도 야박하십니까? 미치겠네요, 저도 맛 좋은 보~지 좀 먹어 보는게 소원인데 말이죠. 저는 사람 아닙니까? 각하?

 

 

“패 죽인다?” 그래 죽여라. 내 일을 모르는 사람들이 없는데, 어디 한번 죽여 보시지? 네 놈들 인생도 종칠 줄 알아라. 뒈진 후에는 지옥으로 곧 바로 쳐 박힐 놈들이 바로 네 놈들이다. 이 쳐 죽일 개~자~식~들아. 그 보~지 하나 주는 것이 그토록 아까웠더냐? 이 씨~발~놈~들아!

 

 

내가 반드시 이 한을 풀고야 말리라. 두고 보자 이 씨~발~놈~들아.

 

 

*******************

 

리더 Leader란 무엇이고, 보스 Boss란 무엇인가?

 

 

Leader란, “자유민주주의 적 의사 결정 체제 하에서의 보다 민주적이며, 개방적인 시스템, 조직, 국가 체제 하에서, 조직, 국가의 비전을 제시하고, 이를 성취하기 위하여 조직 및 국가가 나아가야 할 길과 방향을 제시하고, 이를 성취하기 위하여, 모범을 보이며, 이를 스스로 실천하는 가운데, 조직 구성원들이 자발적으로 따라 오도록 유도하는 지도자”를 의미하고,

 

 

Boss란, “보다 덜 민주적이며, 덜 개방적이며, 폐쇄적, 억압적, 독재적 조직 구조 및 시스템 하에서, 내 말이 법이다”라는 독불장군 식, 독재원칙 하에 움직이는 지도자를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를테면 조폭 보스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새~끼~가 하라면 하지~ 너 뒈질래?” 이게 보스 입니다.

 

 

굳이 예를 들자면, 김일성, 김정일, 스탈린, 조폭 보스 같은 사람들입니다.

 

 

보스+리더도 있는데, 예를 들자면 대통령 박정희입니다. 그러나 제가 보기엔 대한민국 같은 나라는, 보스+리더 지도자가 적격으로 보입니다. 이 분이 가장 잘하셨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지성의 꽃” 아나운서들을 성 상납 하게 한, KBS, MBC, SBS 사장 국장 간부진들도역시 Boss입니다. 이건희 회장도 Boss입니다. 리더로 볼 수 없는 사람입니다. 제가 본 건 일부이지만, 방송3사가 예외가 없을 것이 분명해 보입니다.

 

 

너 내가 누군지 알지? 오늘 저녁 회식 끝나고 보자~~~ 뭐? 싫다고? 너 그러다가 인생 종 친다~~~”

 

 

어험~ 이번9시 메인 뉴스 진행자 자리가 교체할 때가 되었지? 누가 적임이더라? 자네 아닌가? 오늘 저녁에 좀 식사나 하면서 볼까?”

 

 

그리고 회식하시면서, 역시 엉덩이 더듬고, 팬티 쑤시고 성희롱 하십니다. 그러다가, 호텔로 직행합니다. 마찬가지로 앞치기, 뒷치기, 옆치기, 2인1조 스리 섬 Three Some(여자1명에게 남자2명, 3명이 붙어서 성교하는 것을 의미)도 하십니다. 아마, 동료나 친구, 고위 인사 나리들 불러서 같이 재미 보시는가 봅니다.

 

 

말 안 듣고, 몸 안 주면, 승직 누락되고, 메인 프로그램 진행자 되기 힘듭니다. 조직 문화에서 배겨나기 힘들게 만드는 수법이죠. 그러나 팬티 벗고 한 번 주면 그 다음부터는 조직 생활이 편해지고, 출세도 가능합니다. 이게KBS, MBC, SBS 방송3사 모두에게 공통적으로 관행처럼 자행되어 온 일이라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모 국회의원이 그렇게 말했다고 합니다.

 

 

“아나운서 되려면 몸도 주고 다 줘야 하는데, 그래도 되겠는가?”

 

 

이 말이 의미하는 바가 바로 이런 것이었습니다.국가의 지도층, 국민의 모범이되어야 할 청와대, 정부고위각료, 국회의원, 방송, 언론 관계자들, 재벌 회장, 사장님들과 그 자제 분들이 하시는 짓이 바로 이런 것들이었죠.

 

 

저는 과거에 회사 다닐 때, “성희롱 피해 방지” 및 “관련 처벌 조항과 법률적 절차” “직장 내 조직문화의 도덕성, 윤리성에 대한 교육”을 수시로 받았고, 이에 대해서 상당히 엄격하게 다뤄지고 있는 모습을 목격하고, 체험한 사람입니다.

 

 

그러나 작금에 이르러, 제가 “인간 사 이면에 숨겨진 배후 진실들을 일부 알아가는 과정에서 본 현실은 실로 충격적이라고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관점은,

 

 

법이란 오로지 힘 없고, 나약하고, 그저 그렇고 그런 일반 백성, 민초들을 위한 제도일 뿐이다”라는 것입니다.

 

 

“성희롱, 성추행, 성상납” 관련 이러한 행위가 비도덕적이고, 비윤리적이며, 지탄 받아 마땅한 행위라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일반적 상식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행위를 하면 벌을 받는 다는 것도 다 아는 일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법 조항을 만든 사람들이 바로 이들 국가 지도층입니다. 그리고 그 법을 운용하는 사람들도 이 사람들이죠.

 

 

법을 만들고! 법을 적용하고! 법을 운용하는 사람들이 바로 국가 지도층입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자칫 잘못하면 “치외법권 지대에 머무는 특권층이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법을 만들고, 법을 적용하고, 법을 운용하는 주체들이기 때문입니다. 민초, 일반 백성들은 예외 없습니다. 잘못하면 그냥 구속이고, 해고, 파면, 중징계, 망신을 당합니다. 그러나 이들은, “가려지고 은폐됩니다”

 

 

언론, 방송사 사장이 성희롱, 성추행을 하고 성상납을 받아 왔다면, 이 문제를 누가 보도할 수 있었겠습니까? 보도를 하는 주체가 언론, 방송사이며, 이 조직을 장악한 자들이 바로 그들인데 누가 이런 사건을 보도할 수 있다는 말입니까?

 

 

관행을 핑계로 하여 가려지고 묻혀지고 은폐되는 것입니다”

 

 

힘 없는 아랫 것들은 그런 짓 하면, “변태, 인격 파탄자”로 낙인 찍히고 매장되지만, 이런 분들에게는 그러한 행위가 관행이라는 이상한 논리입니다.

 

 

법을 제정하고 막강한 권력과 영향력을 지닌 국회의원 나리들과 정부 고위각료들이 “연예인 불러다가 보~지 쑤시고 고급 양주 드시고 그룹섹스 마약섹스 파티 하시는데, 누가 이들이 하는 짓을 알아내고, 법을 적용하여, 구속 처벌 징계할 수 있다는 말입니까?” 법을 제정하고, 법을 운용하고, 법을 적용하는 주체적 지도 세력들입니다. 누가 이들을 벌할 수 있습니까?

 

 

상류층, 재벌2세 귀공자 님들과 회장님들께서 가지신 사회적 영향력과 파워는 막강합니다. 이들이 연예인 불러다가 뽕 처 드시고 천국 가시고, 엑스터시 처 드시고 해탈하시며, 스리 섬 Three Some(여성1명과 남성2명의 그룹성교), 포 섬(여성1명과 남성3명의 그룹성교)그룹섹~스를 즐기신다고 해도,

 

 

누가 이를 파헤쳐서 보도하고, 징계하고 벌을 줄 수 있겠습니까? 이들은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초록은 동색이며, 유유상종입니다” 그들 사회는 끈끈한 인맥과 조직력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법과 제도는 오로지 밑바닥 민초, 백성들을 위한 “허울 좋은 제도에 지나지 않습니다”

 

 

1,000원을 훔치면 도둑 놈 소리를 들어야 하고, 구속 처벌되지만, 수천억을 탈세하면, “집행유예로 풀려 납니다” 아니 재판 조차도 받지 않습니다.

 

 

아랫 사람들은 조금만 실수해도, 여직원 성추행, 성희롱 죄목으로 망신 당하고, 심하면 파면 징계 해직 됩니다.그러나 높으신 분들은, 꽃다운 아나운서 끼시고 술 자리 회식 가서 엉덩이 주무르고, 호텔 가셔서 앞 치기, 옆 치기, 뒷 치기 하시며, 심지어2~3명이 같이 그룹으로 섹~스~하셔도,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이게 대한민국의 현 주소입니다. 이는 명백하게 성추행, 성희롱, 성상납, 성폭행 범죄에 해당됩니다. 범죄입니다. 도덕적, 윤리적으로도 옳지 못하며, 법적으로도 처벌의 대상이죠.

 

 

심지어는, 아나운서 성 상납도1대1이 아니라, 그룹으로 받고 계십니다. 여자 아나운서1명에 남자가2~3명인 경우도 있어 보입니다. 그룹섹스 입니다.

 

 

뉴스는 모든 남자들이 많이 보게 되는 프로그램이죠. 그러니, 저 아나운서 한번 먹어 봤으면 하시는 분들이 많겠죠. 그런 이유 같습니다. 좋은 건 나눠 먹어야지~ 돌려 먹고 나눠 먹어야 하니, 오늘은000,000 불러서 같이 놀아 볼까~”

 

 

이 식 같습니다. 이것도 아마 “로비에 해당되는 것 같습니다. 정치권, 고위행정각료들 재벌 등 상류층 안면 있는 자들 불러다가 같이 섹~스~하고 노는 거죠. 제가 보기에 그래 보입니다. 일종의 인맥, 로비입니다, 상류층 사회에서 노는 방식 같습니다.

 

 

참으로 개탄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섹~스~ 음란 패륜 망쪼 공화국이라는 개탄이 나오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런 주제에, 표면적으로는 어찌 그리도, “도덕군자, 성인군자 행세하고, 섹~스~라는 단어는 입에도 올리기조차 꺼려 하시는지 참으로 가증스럽기 이를 데가 없습니다”

 

 

더 분하고 원통한 일은 제가 겪은7년 간의 고통입니다.여자 하나 얻으면 돈 준다고 해 놓고, 사람을 밟아 죽인 사건입니다.

 

“경고하는데, 이대로 끌고 가면 반드시 피를 볼 것이다!” 사람 너무 우습게 보면 결국 사고 터진다. 반복 경고해 둔다.

 

 

너무도 분해서 말이 나오지를 않습니다. 총 들고 그들 잘난 사람들 일하는 곳에 가서 집단 난사하고 다 죽여 버리고 싶습니다. 총만 있으면 난 그렇게 합니다.더 생각할 이유가 없는 더러운 새~끼~들입니다. 농담 아니다.

 

 

내가 네 놈들만 못해서 오늘 날 이 꼴이 된 줄 아느냐? 타고난 운명일 뿐이다. 전생의 죄업을 갚고자 할 수 없이 택한 길이라고 나는 생각하지. 다만 그것뿐이다. 어디서 감히 너 따위가? 네 놈 주제에? 라는 말을 입에 담는 거냐? 네 놈들 그 더러운 주제 꼴 먼저 살펴라.

 

 

경고하는데, 다시는 네 놈 따위가? 라거나, 싸~가~지~ 없는 새~끼~라는 헛소리 주절대지 말라”

 

 

너희들은 위선자들이며, 이중인격자들이며, 인격 파탄 자들이며, 음란 범죄자들에 지나지 않는다.

 

 

리더 Leader란, 이런 자들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지구 사회에는 이런 자들이 대부분 부, 권력, 명예, 지위를 획득하고 있습니다. 지구 인류의 보편적 수준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성자, 현인, 현자, 성현들이 그토록 드문 행성일 수 밖에 없습니다.

 

 

잘나 보이는 분들, 그 이면을 들여다 보십시오. 그들도 당신과 다를 바가 없는 그렇고 그런 존재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 옷(육체, 지위, 권력, 돈, 명예, 명성, 직업, 학벌)이 그들을 치장해 주고 잘나 보이게 해 주고 있을 뿐이죠.

 

 

리더란, “비전과 길을 제시하고, 스스로 모범을 보이며, 이를 실천하는 가운데, 조직원, 국민들이 뒤를 따르도록 유도하는 지도자를 의미합니다”

 

 

리더에게 중요한 항목은, 스스로 모범을 보이고 실천한다”는 점에 있습니다.

 

 

자신도 하지 못할 일, 자신도 할 수 없는 일, 자신도 그렇게 하고 싶지 않은 일을 아랫 사람들에게는 강요하면서막상 자신은 그렇게 하지 않는 사람들은 리더로 볼 수 없습니다. 이들을 우리는 보스 Boss로 부릅니다.”

 

 

저는 박정희 대통령을 존경합니다만, 이 분의 일 스타일이나 국정 운영 방법 처리 과정에 대해서 책으로 많이 보고 읽었기 때문입니다.

 

 

이 분은 리더+ 보스 스타일인데, 그 당시 한국의 상황에는 적합한 것이었다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한국 사람들, “국민이 위대하여 나라가 성장 발전했다”고 말하려 하지만, 천만의 말씀입니다.

 

 

출중한 리더Leader 1인”이 지닌, “파워, 영향력은 비할 바가 없이 막강하고 큽니다”

 

 

예수 그리스도 한 분이 지닌 그 막대한 영향력을 생각해 보십시오. 쉽게 보시면 됩니다. 부처님 한 분이 지닌 그 막대한 영향력을 생각해 보십시오. 국가 지도자도 마찬가지입니다. 히틀러를 보십시오. 어떤 막강한 영향력을 독일 국민과 전 세계에 주었습니까? 한 사람의 힘이 때로는 실로 막강한 영향력을 지니게 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국민이 위대해서요? 국민이 잘해서요? 어느 조직이나 국가든, 그 조직과 국가의 흥망성쇠는, “그 시기에 지도자, 지도층이 어떤 역량과 의식을 지니고 있었느냐에 달린 문제이지, 국민이 아닙니다” 물론 국민도 중요합니다. 국민의 전체의식 수준에 따라서 국운이 갈리는 문제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역시 중요한 것은 “지도자, 지도층”입니다.

 

 

리더 Leader에게는 많은 덕목과 능력과 역량이 요구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요인은, “모범이 되고 스스로 실천한다”는 것입니다.

 

 

지금 글을 적는데도,

 

 

떠들지 마~ 아나운서 성상납 건도 그들 사회에서는 늘 있어 왔던 일들이야”라는말소리가 들려 옵니다.

 

 

그들은 “관행을 말합니다”

 

 

그것이 관행이라면, 성희롱, 성추행, 성폭력 관련 처벌 법은 도대체 뭐란 말입니까? 그러한 행위들이 합의에 의한 성관계인가요? 그건 명백하게 아닌 것 같은데요.

 

 

아~ Give & Take인가요?

 

 

능력과 실력으로 승부해야 할 프로의 세계에서, 몸 로비, 성상납으로 대신하려 한다는 것도 창피한 일이지만, 자신의 지닌 권력과 힘을 악용하여, 음욕과 육욕을 만족시키려 하는 몰지각한 파렴치 범들의 문제입니다.

 

 

늘 있어 왔던 일? 이건희가 수천억을 탈세하고도 감옥에 가지 않았습니다. 이 또한 그들은 관행이라고 말하고 싶을 겁니다. 탈세가 관행처럼 여겨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그 관행이 옳다고 말할 사람들도 없죠. 그리고 그러한 관행이 다른 어떤 사람들에게는 수치와 모멸감을 줄 수가 있고 피해를 줍니다.

 

 

이는 그들이 원치 않았지만,조직이나 사회에서 생존하기 위하여, 혹은 출세하기 위하여 할 수 없이 강요당한 일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이른바 관행이라는 것들은 전부 법에 저촉되는 범법 행위들입니다. 법은 왜 만들어 놓았습니까? 관행 위에 서 있는 것이 지엄한 국법입니다. 법을 어기는 자들이 무슨 말이 그리도 많은지 이해할 수 없군요.

 

 

아니, 그 단정하고 지적이고 모범적으로 보이던 여자 아나운서를 데리고 호텔 가서, 혼자 섹~스~ 하는 것도 아닙니다. 제가 목격한 것은 적어도3명 이상입니다.

 

 

그룹섹스로 즐긴 겁니다. 기가 막히더군요. 관계 후 여자 아나운서로 보이는 여자는 눈물을 흘립니다. 이게 관행이라고요?

 

 

피눈물을 흘리게 만든 겁니다. 그거 안 하면, 일 못하게 만들겠다는 이상한 관행 말입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 KBS, MBC, SBS방송3사에 대해서 철저한 조사가 이뤄져야 하며, 법적으로 처벌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관행이요? 요즘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관행을 운운합니까?

 

 

아랫 사람들에게는 법을 지키라고 강요하고, 조금만 잘못해도, 구속 처벌하면서, 자신들은 맘대로 놀아난 겁니다. 성희롱이요? 아랫 사람들 여직원이나 관련된 여자들에게 조금만 잘못해도 고소당하고, 망신당하고, 징계당하고 감옥 갑니다.

 

 

그런데? 타의 모범이 되어야 할 국가 지도층들께서 스스로 모범을 보이지 아니하신다면, 어찌 아랫 사람들을 처벌할 수 있겠으며, 어찌 스스로 만든 법을 지키라고 요구할 수 있겠습니까?

 

 

그러므로, 리더가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대한민국은 보스들입니다. 국가 지도층에서 저는 리더를 찾기 힘듭니다. 이들은 보스들이며, 리더가 아니죠. 북한의 김일성, 김정일 같은 사람들입니다.

 

 

지금도 대화 내용이 들려 옵니다.

 

 

이 새~끼~가 우리가 해 온 일들에 대해서 전부 보고 있어요~”

 

 

바로 오늘 날 저를 이렇게 만든 놈들이, 배후 국가 지도층들이며, 이건희 가상섹스 음란 사기범죄의 주범들입니다. 오늘 날 저를 죽이려 하고 있는 자들이죠. 그리고 이런 자들이 바로 이런 짓을 하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

 

2011년12월9일

 

이건희, 이명박 결혼 빙자 사기범죄극은,

 

 

세 가지 측면인데요.

 

 

하나는, 단순한 마인드 컨트롤, 최면, 환각, 에테르 흑마법을 악용해서 만든 에테르 아바타들을 악용한 지구차원의 사기 범죄 극일 수도 있다는 점.(이명박 도당이 국가 차원에서 자행하는 범죄라는 것)

 

 

다른 하나는, 은하 우주 차원으로 확대된 다른 행성, 다른 외계문명권까지 참여한 은하 우주규모의 사기 범죄 극이라는 점 입니다.(이건희를 아바타로 하는 파충류 놈이, 은하 우주 차원에서 벌려대는 사기범죄 라는 것)

 

 

그리고 전가의 보도 같은 수법 중 하나로는, “자신들에게 불리한 상황이 되면, 사회 국가적으로 큰 충격을 주는 사건을 터트리고, 사람들과 세상의 이목을 다른 곳으로 돌려 버리는 수법을 쓴다”는 것입니다.

 

 

연평도 포격사건, 천안함 피격 사건, 노무현 자살 사건 등이 바로 그러한 예입니다.이건희졸개들, 파충류들이 자행하는 짓입니다. 믿으십시오. 김정일 사망 건도 같은 맥락입니다. 이 점은 다시 서술합니다.

 

 

두 가지 측면이 결부됩니다. 어느 것이 진실인지는, 객관성과 공정성이 담보된, 존재들이 확인하여 판단해 주셔야 합니다. 저는 제가 경험하고 있는 여러 가지 사례들을 놓고, 추론해 보고 있는 것입니다. 이는 행여, 이 일을 주도하는 무리들이, 저를 정~신~병~자~로 몰고 갈 수도 있으므로, 객관성, 합리성을 기반으로 현실적 기반 위에서, 이성과 논리에 충실하게 사태를 분석하여, 여러 가능성을 주장해 놓는 것이

 

 

이 불여우 양아치들의 음해 陰害를 피해갈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여기에 있는 주인공으로서의 내가 대접받지 못하고, 존중 받지 못하고, 밑바닥 거지신세로 천대 당하고 멸시당하고 조롱 받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는 이건희를 아바타로 하고 있는 파충류마왕 놈과 지구 지배세력의 농간, 음해, 음모, 흉계에 의한 것으로서,

 

 

2009년9월 이건희를 아바타로 하던 자가 제게 보낸 메시지에서 확인됩니다.

 

 

“네가 현실에서는 원하는 그 어떤 것도 얻지 못하게 만들어 주겠다”

 

 

“네가 사람들에게 이용당하게 만들어 주겠다”

 

 

이와 같은 기본 전략을 바탕으로, 이건희를 아바타로 하던 자 혹은 이건희 자신과 이명박 일당이 일을 그러한 방향으로 추진한 결과가 바로 오늘 날의 상태입니다.

 

 

워낙 복잡하고 다종다양한 속임수, 사기, 기만, 협잡 질이 존재하여, 한마디로 정리하기가 힘들지만, 최대한 축소 요약해 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는, 마인드 컨트롤, 최면, 환각, 섹~스~마법이 결부된 음란사기 범죄이며, 사악한 외계인들이 결부된, “에테르 홀로그램 가짜 아바타 사기범죄”입니다.

 

 

이들은 기본적으로, 사람으로부터 복제된 가짜 아바타, 에테르 홀로그램을 만들 수 있는 것으로 보이며, 이로 인해서, 진짜 인간과 가짜 복제인간이 존재할 수 있다고 보여진다.

 

 

또한, 진짜 인간의 혼, 핵심의식을 육체에서 끄집어 내어, 에테르 홀로그램, 아바타 속으로 집어 넣고, 진짜 육체에는 다른 놈이 들어가서 대리운전 하는 형태로, 진짜 인간에 대해서 별도 관리할 수 있다고 보인다. 결과로서, 사람들은 에테르 아바타, 매트릭스로 처 박히고, 진짜 육체는, 이들 사악한 존재들이 차지하여 세상을 장악할 수 있다고 보인다.(중요하다)

 

 

내가 이건희를 아바타로 하는 파충류 운운하는 것이 바로 이런 이유다.

 

 

사람들은 자신들도 모르는 사이에, 에테르 매트릭스 차원(가상섹스를 실제 섹~스~로 인식하는 영역)과 물질차원으로 오고 갈 수 있으며. 에테르 홀로그램 차원의 섹~스~를 진짜 섹~스~로 착각하게 될 것으로예측된다. 이것이 바로, 섹~스~하지도 않았는데, 섹~스~했다고 믿게 만들고, 비난을 당하고, “먹튀 논란”을 불러 일으키게 만드는 교묘한 수법 들이다.

 

 

그리고 이 수법으로 유인해 들인 수백만 명의 여자와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이 사기범죄를 지속 강행하려 한다는 판단이다.

 

 

말하자면, 기본적으로는 마인드 컨트롤, 최면, 환각, 섹~스~마법, 에테르 마법이지만, 다른 면으로 본다면, 사악한 외계인들(혹은 이건희 도당)이 지닌 에테르 홀로그램, 아바타 제조기술을 활용한, 사기 범죄 극이라는 것이다.

 

 

1. 기본 전략.

 

1).주인공인 나, 인간인 나는, 현실에서 아무 것도 얻지 못하게 만든다. 고객을 유인해 들이기 위한 미끼로서 활용한다. 즉, 사육되는 노예, 짐승신세를 만든다.

 

2).주인공인 나를 히든hidden, 즉, 감추고 보이지 않게 만드는 수법을 쓴다.

 

3).아바타Avatar를 만든다. 그리고 그 아바타들이 나로 인식되도록 교묘하게 조작한다.(에테르 아바타, 에테르 수준에서 복사한 가짜들, 혹은 최면, 환각, 이미지 조작술로 전혀 다른 놈들을 나라고 속이는 수법)

 

4).아바타들은 여자 사귀고 잘 먹고 잘 사는 형태로 만든다. 즉, 내가 현재 아주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는 식으로 다른 존재들이 보게 만들고 속이는 수법이다.

 

5).아바타들이 나라고 속이고, 여기 있는 내가 거짓이며, 꼼수라고 속인다. 그러나 그들 중 누구도 내가 아니다. 핵심의식, 혼은 여기 있는 나다.

 

6).최면, 환각, 이미지 조작기술로, 내가 아닌 다른 엉뚱한 자들을 나라고 속이고 여자들과 연애하게 하고 결혼하게 한다. 그리고 이들을 내 에테르 체, 에테르 아바타들에게 연결해 놓는다. 이렇게 해야 이들이 나로 인식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내가 아닌 다른 놈들이다.

 

7).여기 있는 내게는 이들 전혀 다른 엉뚱한 놈들을 연결해 놓고, 그들이 내 아바타라고 속인다.

 

8). 나하고 똑 같은 에테르 복제판 아바타들을 만들어 놓고, 내가 고시원 등에 처 박혀 있는 동안, 길거리를 돌아다니게 하고, 여자들에게 대시하게 하고, 속임수, 사기, 기만 협잡 질에 이용해 먹는다.

 

그리고 여자들과 섹~스~하게 하고, 심지어 결혼까지 시키며, 보상 해 주었다고 세상과 사람들을 속인다. 즉, 가짜 나를 여러명 만들어 놓고, 나 대신 섹~스~하게 하고, 결혼하게 하고, 보상해 주었다고 속이는 수법. 진짜 나는 이미 죽었다거나 혹은 그 에테르 아바타들이 진짜 나라고 속이는 수법이다.

 

그리고 그 속에는 딴 놈이 들어가서 대리운전하게 한다. 내 형상만 도둑질한 다른 놈들이다.

 

9).여기 있는 내게는, 에테르 아바타로 만든 거짓 여자, 복사판 여자들을 보내어 연결해 주고, 여자들이 나와 결혼했다고 속인다. 그리고 실제 육체를 지닌 여자들은 다른 놈들과 결혼하게 한다.

 

10).에테르 수준에서 만든 거짓된 가상현실의 매트릭스 세계를 만든다. 여기에 무수하게 만들어 변형시킨 내 에테르 아바타들을 깔아 놓고, 사람들과 다른 세계에서 온 고객들을 들여 보내어, 섹~스~하고 결혼하고 같이 살게 한다. 무수한 고객을 대응하기 위한 접대 장소다. 이른바 매트릭스 가상현실이다.

 

인간, 즉 사람들도 그렇게 할 수 있는데, 의식을 몸에서 끌어 내어, 에테르 바디에 담은 후, 그 세계로 들여 보낼 수 있다고 여겨진다. 외계인들은 말할 것도 없다. 교활한 놈들!

 

이 수법은, 무수하게 많은 여자들이나, 다른 외계에서 온 존재들을 위해 고안된 수법으로서, 수많은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고안된 교묘한 사기수법으로 판단된다.

 

11). 일본, 중국, 북한 및 동남아 각국 및 전 세계를 대상으로하여 끝없이 고객을 유인해 들인다. 한 팀이 끝나면 다른 팀이 오고, 이게 무한반복 되고 있다.

 

그리고 각각의 고객들에게는, 일종의 에테르 매트릭스Ether Matrix를 고안하여, 그 세계 속에서 무수한 고객을 만족시키게 하는 시스템이 준비된다. 개 조~옷~ 같은 새~~끼~~들!

 

그리고 현실의 나는 개밥그릇을 만들어 놓고, 모르는 척 한다. 돈을 달라고 하면, 돈은 인간에게 달라고 해라~ 는 개소리만 늘어 붓는다. 자신들은 모르겠다는 식이다. 그러나 그들이 인간을 맘대로 조종할 수 있다는 것을 나는 안다. 교활한 놈들.

 

계속 이용해 처 먹고 괴롭히려는 의도에서 그렇게 하고 있을 뿐이다.

 

12). 근본적으로는 현실의 나를 제거하여 죽이려는 것이 목적이다. 제거한 후, 에테르 아바타로 변형시켜 거의 반영구적으로 이용해 처 먹고자 하는 악독한 흉계다. 세상은 넓고 고객은 끝도 없이 많다. 요걸 노리고 이 자들이 장기전으로 가려고 하는 악랄한 흉계다.

 

13). 이렇게 하기 위하여, 현실의 나를 멸시, 조롱, 천대하고, 먹고 살 길을 철저하게 막는다. 좌절, 절망, 포기 속에서 자살하게 하거나, 삶을 포기하게 만들려는 의도다. 심지어는 내 주민등록 번호까지 말살하려 한 놈들이다.

 

지금 극한의 수법, 즉 돈으로 나를 죽이고 있다. 길거리 노숙자 만들고, 굶겨 죽이려 하고 있다는 것이다. 왜 그럴까? 현실의 내가 진실을 알고 폭로하고 대들고 있기 때문이다. 아바타들은 이들이 만든 것으로서, 이들의 지시나 명령, 정신지배에 굴종되고 있다. 그들은 내가 아니다.

 

현실의 내가 죽거나 당한다면, 이 악마들의 흉계, 음모는 걷잡을 수 없이 확대될 것이다. 그러므로 내가 중요하다고 나는 생각한다.

 

14). 상기와 같은 나의 추론적 결론이 맞는지 틀리는지는, 객관성과 공정성이 담보된 존재들이 판결해 주어야 한다. 단, 여기서 여기에 있는 내가 주인공이라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된다는 점이다.

 

15). 상기와 같은 내 추론적 결론이, 실제 사실을 포함하는 일부 잘못된 것들일 수도 있다. 이는 이명박 도당이 나를 이용해 먹고, 이러한 사실을 은폐하기 위해서 고안해 놓은 최면, 환각, 사기 술에 내가 걸려들어 잘못 판단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들로서는, 나를 정~신~병~자~로 몰려고 할 것이며, 내가 주장하는 내용들이 터무니 없는 허무맹랑한 허위라고 주장하려 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나는 내게 발생되고 있는 여러 가지 사건과 경험 사례를 그대로 적시, 공개하고 있는 것이며, 이러한 사례들로부터 추론되는 결론을 주장하는 것이라는 사실을 명확하게 밝혀둔다. 그리고 이러한 결론들은 그러한 결론을 유도할 수 밖에 없는 작금의 현실적 경험들로부터 유래된 것이라는 점도 밝혀 둔다.

 

 

내 주장의 진위여부는 관련된 국민 여러분들과 객관적이고 공정한 위치에 서 있는 존재들이 판단해 주어야 한다. 이는 내가 정확한 진실은 모르기 때문이다.

 

 

이러한 나의 논리적이고 이성적이며, 합리적인 추론의 결과를 놓고, 이명박 도당이 나를 정~신~병~자~로 몰 수는 없을 것이다. 이게 내가 가장 경계하는 부분이다.

 

 

이들이 오래 전부터 보유하고 있는 “어둠의 기술, 마인드 컨트롤 기술과 흑마법의 심령저주와 환각 기술들로, 나를 이러한 착각과 망상의 상태로 몰아 넣을 수 있다는 점을 나는 잘 인식하고 있다” 그러나 아닐 수도 있는데, 이러한 양면성이 내가 사태를 정확하게 판단하기 어렵게 만드는 것들이다.

 

 

현재로서는, 이들이 가진 어둠의 기술들을 가지고, 조직적으로 나를 혼란되게 만들고, 속이는 가운데, 이용해 먹고 있다는 결론만이 정확한 것들이라고 생각된다.

 

 

마인드 컨트롤Mind Control 기술: 극초단파 에너지 파동을 인간 두뇌에 가하는 수법과 유기물질(에테르 차원, 에테르 물질차원, 에테르 밀도 층에서 만든 것들, 인간 눈에 안 보인다)들을 인체에 삽입하는 수법, 그리고 환각을 유발하는 마약, 약물을 음식물 등에 타서, 먹게 하는 등의 수법으로, 인간의 오감과 감각을 왜곡 조작하여, 온갖 환각과 환청을 유발하는 수법을 말함.

 

 

내가 머무는 고시원에는 사람이 없다는 점, 나 혼자서 식사하게 만들고 있다는 점이, 이들이 내가 먹는 음식에 마약이나 환각제를 투여하고 있을 가능성을 높여 준다. 분명히 그렇다는 추론적 결론이 나온다. 국가정보원 놈들이다.

 

 

흑마법, 오컬트 저주 기술: 오컬트Occults 마법의 기술로서 실제 존재한다. 섹~스~마법이라고 알려져 있는 기술을 사람에게 쓰면, 극한의 음란함에 반 미치게 만들 수 있다. 한번 걸리면 미~친~ 듯 성교하며, 거의 수년을 미쳐서 살게 만들 수도 있다. 믿어라.

 

 

또한, 에테르 심령차원에 일종의 사념체, 환각체, 염체를 만들 수 있다. 이것이 내가 주장하는 에테르 아바타, 에테르 심령체, 에테르 분신체 형태로 인식될 수도 있는데, 이것들을 인간 심령체에 연결하여, 인간 의식을 에테르 차원으로 유인해 들이고, 온갖 환각과 고통을 유발하고, 속일 수 있다.

 

 

텔레파시와 정신지배 : 악성 외계 변절자들은 누구나 이 기술과 능력을 가지고 있다. 텔레파시, 염력으로 사람의 마음을 지배할 수 있는 기술, 사람의 생각을 읽을 수 있는 기술이다. 인간은 이들이 맘만 먹으면, 굴종되는 노예적 상태가 된다.

 

 

가상현실 구현 기술: 인간 의식을 에테르 환각체, 염체, 사념체, 즉 마법의 힘으로 만든 에테르 차원의 환각체(Ether Hologram)들 속으로 유인해 들인 후, 이들이 만든 허구적 가상현실, 즉 에테르 아바타들과 사념체, 환각체들로 이뤄진 세계를 실제 세계로 인식하게 만들고 온갖 환각과 착각을 유발하게 할 수 있다. 이를 가상현실, 증강현실로 명명할 수 있다. 일종의 매트릭스 차원이다.

 

 

인간에게는4가지 주요 밀도층의 육체가 존재한다. 물질적 육체 Physical Body(지구인간들수준)– 에테르 육체 Ether Body (외계인, 신선, 도사, 신적존재들수준, 인간에게는해당없고, 인간은육체와아스트랄수준만왔다갔다한다. 구분해야한다. 여기서장난을치는거다),– 아스트랄 육체 Astral Body(저승세계, 사후세계에서입는옷이다)– 멘탈 육체 Mental Body (보다높은차원, 천계나사념계에서입는옷이다).

 

 

여기서 이 악당 놈들이 사람들을 속이는 영역이 바로Ether body 영역이다. 이걸 악용하면, 허구적인 가상현실, 증강현실을 만들 수 있다.

 

 

섹~스~ 한 적이 없는데도 섹~스~했다고 지~랄하는 이유가 바로 이것 때문이다. 나는 이를 극력 경계하여 완전히 들어가지 않으므로, 그것을 현실로 느끼지 않는다. 그러나 완전히 빨려 들어가면, 실제 섹~스~한 것처럼 느끼게 될 것이다. 이런 수법을 써서, 여자나 사람들을 대리 만족시키고, 속이는 거다. 먹튀? 누가 먹었는데?

 

 

이건희도당은 상기 열거한 기술들과 마력적 힘을 악용하여, 이른바 가상섹스와 가상현실의 허구적 세계를 만들고, 수많은 여자와 사람들, 외계인들까지 유인해 들이는, 거대한 규모의 결혼빙자 거짓 연애 사기 범죄극을 자행하고 있다는 추론이다.

 

 

이 기술은 이미2008년9월을 기준으로1차 개발완료 되었으며, 이후 수정보완을 거듭하여, 오늘에 이르렀다고 보인다. 아마 엄청난 이득과 재미를 보고 있을 것이다. 이 쳐 죽일 놈들아.

 

 

 

2. 상세 분석.

 

 

1). 에테르 아바타 제조 수법.

 

 

에테르 차원에 에테르 아바타, 복제된 가짜 인간들을 만들 수 있는 공장을 만들어 놓고 있다. 이를 이렇게 보면 된다. 육체 밀도 단계 별로, 감각과 느낌이 틀려지는데, 내 육체에 연결된 에테르 차원에서 에테르 아바타를 계속 만들어 내는, 일종의 아바타 제조 시설을 만들어 놓고 있다는 것이다.

 

 

이 에테르 아바타는, 인간 육체 기준으로 보면, 매우 작다.아주 작은데, 의식이 여기로 빨려 들어가면, 이 에테르 아바타는, 실제 사람 크기로 인식되게 된다는 점이다. 그리고 사람으로 보여진다는 점이다.

 

 

잘 들어두기 바란다. 에테르 심령차원, 에테르 차원에서는3차원 물질 세계와 같은 크기나 면적 등에 대한 개념이 통하지 않는다. 아주 작게 만들어도, 그것이 한 세계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쉽게 말하면, 하나의 점에 해당되는 크기에 하나의 우주를 만들 수도 있다. 이게 가상현실적 공간, 매트릭스 차원이 된다.

 

 

핵심의식, 혼이 보고 인식하고 구분하는 기준 점이 어디에 있느냐에 달린 문제다. 육체를 인식하면, 그들이 만든 에테르 아바타는, 실로 매우 작은 미소한 크기의 것들이고, 환각에 불과하다.

 

 

그러나 일단 그것을 현실로 인식하고 빨려 들어가게 되면 거기에 또 다른 세계가 펼쳐지게 될 것이라는 점이다. 이게 심령 영역에서의 구분 방법이다. 3차원 물질 세계와 다른 점이 바로 심령계에서의 어떤 크기, 형태, 면적에 대한 구분이라고 할 것이다. 다르다. 심령계는, 마음만이 존재하고, 그 마음이 막강한 창조력을 지니기 때문이다. 바늘 구~멍~ 속에 우주가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이 이해가 되시는가?

 

 

이러한 원리로, 가상현실을 만들고, 가상섹스를 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실제 육체 수준에서는 아무런 일도 없는데도 불구하고, 실제 섹~스~하고 재미 본 것으로 착각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안 먹었는데도 먹었다고 지~랄하고, “먹튀”니 뭐니 하며 누명을 뒤집어 씌울 수 있는 거다.

 

 

에테르 아바타는, 나와 똑 같게 만들 수도 있고, 다른 여자나 남자로 변형시킬 수도 있다. 그들을 전부 나와 연결해 놓으면, 비록 모습이나 형상은 바뀔 지라도, 그들이 나라고 인식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2). 가상현실 매트릭스

 

 

이러한 원리로, 에테르 매트릭스를 만들 수 있다. 아주 작아 보이지만, 거대한 세계, 하나의 행성 급으로 매트릭스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혹은 그 이상도 가능하다. 외계인들이 지닌 기술로 보이는데, 잘 모르겠다.

 

 

내가 제2의 지구, 제3의 지구를 운운하는 것도,바로 이들이 이런 수법으로 에테르 물질 차원이나 에테르 차원에 홀로그램 지구 매트릭스를 만들 수 있다고 판단되기 때문이다. 여기는 모사된 지구 혹은 모사된 우주로서 진짜 세계가 아니다.

 

 

이런 가상현실의 지구를 만들어 놓고, 사람들이나 여자들 혹은 외계의 존재들을 끌어 들이는 거다.

 

 

여기에는 무수하게 만들어져 변형된 내 아바타들이 존재하게 한다.그리고 유인해들인 여자들과 외계인들이 여기로 들어가서 같이 섹~스~하고 살게 만드는 수법이다.

 

 

여기에서의 시간 개념은 일반 지구차원의 시간개념과 다른데, 하루가 한 평생에 될 수도 있을 것이다. 이런 식으로, 여기 저기서 불러 들인 존재들이 나와 결혼해서 평생을 같이 사는 경험을 하게 해 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 추론이다.

 

 

이들이 그렇게 하고자 맘만 먹으면 그렇게 된다고 보이는데, 이는 신선 도사 급들의 바둑 장기를 보다가 보니, 도끼 자루가 썩었다는 전설, 설화와도 연관된다. 시간 개념이 다른 것이다. 발전된 수준에 있는 외계문명 기술이 적용된다면 가능하다고 보인다. 아주 교활한 놈들이고 이기적이다. 지구 지배세력들 파충류 놈들이 이렇게 할 수도 있다. 강조하지만, 3차원 세계에서의 시간 개념과 이들이 존재하는 심령 영역이나 다른 차원에서의 시간 개념은 다르다는 점이다. 그리고 조절할 수 있다. 이해가 안 될 수도 있는데, 잘 생각해 보라.

 

 

나로서는 이것이 단순한 환각이라고 보려 하지만, 지금까지 일이 전개된 것을 보면, 그게 아니라 실제일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는 점이다.

 

 

어느 것이 진실일까? 내가 보기엔 이런 수법이다.

 

 

이런 식으로 내 내면과 연결된 일종의 심령적 에테르 매트릭스를 만들어 놓고, 나를 계속 끌어 들인 거다. 그러니 결국 제2의 지구, 제3의 지구, 제4의 지구 운운하는 메시지가 들어 오는 거다. 그러나 여기는 현실차원, 3차원 우주에 존재하는 실제 지구가 아니라, 지구를 모사한 매트릭스 차원의 허구적 지구개념이다.

 

 

이건희는, “누가 나를 기억해 줄까?”라며 나를 비아양 대고 조롱하고 있다. 이 자가 이토록 자신만만한 이유가 바로 이런 시스템을 만들어 놓고, 무수한 여자들이나 외계의 다른 존재들을 이 시스템 안에서 대리만족 하게 만들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그들은 나를 나로 보~지~ 못한다. 나를 아바타로 보는 것이다.그리고 그 아바타들은 하나 같이 잘 생기고 잘 먹고 잘 살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 만들어 놓는다는 점이다. 그러므로 여기에 있는 실제 현실의 나는 잊혀진 존재가 되었으며, 밥을 굶던, 비참하게 살던, 아무도 관심조차 없는 존재로 전락한 것이다.

 

 

나는 이러한 사실에 대해서 극한적으로 분노하고 있으며 절대로 용서할 수 없는 범죄 행위라고 규정한다. 모두 원 상태로 되돌릴 것을 요구하고 명령한다. 나는 본래의 나로 돌아갈 것이며, 더 이러한 비현실적 사기게임 내에 머물기를 원치 않는다.

 

 

이러한 우주적 범죄 행패는 이미2009년부터 자행되어 온 것들로서, 이건희를 아바타로 하던 파충류 지구 지배세력들이 자행한 범죄 행패다. 이는 명백한 인권탄압, 노예장사의 범죄다!

 

 

3). 인간 여자나 사람들을 매트릭스로 끌어 들이는 수법.

 

 

인간 육체에는4개의 주요 단계가 존재한다고 이미 전술했다. 이들은 인간의 육체 속에 깃들어 있는 “핵심적 생명중추로서의 코어Core”를 운운한다.

 

 

코어Core를 이동시키는 수법이다.

 

 

가상섹스의 쾌감을 가하고, 자극하는 수법으로 인간의 핵심의식을 에테르 체 속으로 유인해 들인다. 그러면 종국에는 육체를 완전 이탈하여, 에테르 체 속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이를 두고 핵심, 코어가 이동되었다고 표현한다.

 

 

그리고 이 상태가 되면 에테르 아바타, 에테르 체를 육체로 인식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이 상태에서 섹~스~하게 되면, 실제 섹~스~했다고 착각하게 되는 거다. 그리고 이 상태가 되면, 최면, 환각, 정신지배에 극단적으로 취약해 지므로, 이 잡놈들이 의도하는 대로 끌려 가게 된다.

 

 

그리고 이 상태에서 내 에테르 형상을 도둑질 한 다른 놈들이 기다리고 있다가 나 대신 여자를 취하고 재미를 보게 하는 수법이다. 그런 후, 내가 그랬다고 뒤집어 씌우는 수법이다. 이거 중요하다, 내 에테르 체를 도둑질해서 딴 놈이 타고 들어가서 섹~스~하게 하므로, 어떻게 보면 내가 한 것 같은데, 핵심의식이 거기 없고, 주체가 아니므로 내가 아니라는 것이다. 나도 도둑질 당하는 거다.

 

 

그리고 이들이 만든 에테르 물질차원 혹은 에테르 심령차원의 매트릭스를 실제 세계로 인식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 세계에서, 에테르 아바타들을 인간으로 보게 될 것이며, 그들과 사귀고 결혼하고 섹~스~하는 행위를 하게 할 것이다.

 

 

사람들은 부지불식 간에 이런 일을 당할 것으로 보이며, 어디가 현실이고 어디가 가상현실인지를 구분하지 못하게 될 것이다. 바로 이 수법으로 여자들을 속이고 농락하는 것이다. 이거 중요하다.

 

 

즉, 실제로는 자신의 육체를 벗어나서, 아주 작은 에테르 아바타, 에테르 육체 속으로 들어간 거다. 그런데 이러한 사실을 모르는 거다. 그리고 그 작은 에테르 아바타를 자신의 신체로 착각하여, 살게 된다는 것이다.

 

 

거기는 이들이 만든 거짓된 허구의 매트릭스 차원으로서, 이 자들이 의도하는 대로 돌아가는 그들의 세계다. 개~~씨~~발~~놈~~들!

 

 

여기에 내 에테르 아바타들을 만들어 놓거나 혹은 내 에테르 형상을 도용한, 이들 패거리들이 기다리고 있다가, 여자들을 대신 취하고 섹~스~하고 재미보고 살게 하는 수법이다. 대부분, 다른 놈들이며, 내 형상을 도둑질한 도둑 놈들이다.

 

 

그런 후, 실제 육체를 지닌 현실 세계에서는, “최면, 환각, 이미지 도용 기술로, 여자들을 속이는 가운데, 전혀 다른 놈들을 나로 인식하게 하고, 사귀게 하고 결혼하게 만들고, 내 것을 빼앗아 가게 만들고 있다는 결론이다”

 

 

인간의 육체를 하나의 거주 공간으로 생각한다. 이들이 이런 수법으로 사람의 혼, 핵심의식을 육체에서 잡아 빼면, 다른 놈이 그 육체로 들어갈 수 있기 때문이다. 인간 세상에 보면, 육체는 그대로 있고, 사람들은 아무런 영향 없이 그냥 살고 있는 것으로 보일 것이다. 그러나 그 핵심, 내부가 바뀌어 버리는 거다.

 

 

이 수법을 응용하여, 인간을 노예화 하고 굴종된 상태로 만들 수 있다. 이게 이 악성 외계종들이 인간을 지배하는 수법이다.

 

 

즉, 실제 여자들의 혼, 핵심의식은 몸에서 잡아 빼어, 에테르 매트릭스, 에테르 심령차원에 가두거나, 그 안에 만든 거짓된 매트릭스 세계에서 아바타들과 결혼해서 살게 하고 섹~스~하게 하는 수법을 쓰는 동시에,

 

 

실제 육체 세계에서의 사람들 육체는 다른 놈이 가지게 하여, 인간 세계를 지배하는 수법이라는 것이다. (이를Astral snatch라고 부른다. 일명 영혼 강탈 범죄다! 악성 외계변절자 놈들이 지닌 기술이다.)

 

 

이들이 자행하는 수법은 대단히 복잡하고 다종다양하여, 한마디로 표현할 수 없지만, 핵심이 어디에 있는가는 잘 생각해 보면, 이해가 될 것으로 믿는다.

 

 

나는 사람들에게 진실을 알려야 하는 의무와 책임을 가진다. 무지하여 당하는 거다.

 

 

내가 이 악마 같은 놈들이 영육 靈肉 양쪽 차원에서 나를 철저하게 이용해 처 먹고 있다고 주장하는 근거의 이면들이다.

 

 

이들이 일을 이렇게 하는 이유는, 인류에 대한 영구적 지배권력의 확보가 목적일 것이라는 우려가 내게 있다.

 

 

육체 세계만이 아니라, 영적 세계까지 지배하고 들어가겠다는 무서운 음모다!

 

 

한번 걸려들면, 정상적인 영혼 세계로 가지 못하고, 이 씨~발~놈~들이 만들어 놓은 거짓된 에테르 차원의 매트릭스에 갇힐 수 있고, 이 자들이 만든 허구적 에테르 바디를 나로 알고 살게 될 것이며,

 

 

계속 지배될 것이기 때문이다. 의식이 착각과 환각 속에 빠져 있는 한, 그리고 이 매트릭스 속에서 벗어날 수 없는 한, 그렇다.

 

 

지금 이 자들이 내게 걸고 있는 수법도 이와 같다고 보는데, 수없이 많은 에테르 아바타들을 만들어서 내게 연결해 놓고, 그걸 나로 착각하게 만드는 수법을 쓰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걸려 들면, 한 아바타가 죽었다고 할지라도 또 다른 아바타가 연결되는 형태가 되어 빠져 나오기 힘든 상황이 발생될 것이다.

 

 

이 수법으로 나를 인간 세계와 격리 단절시키고, 이용해 처 먹고, 가둬두고 있다 혹은 온갖 착각과 환각을 초래하고 속이고 있다는 결론이다.

 

 

간교한 놈 이건희다. 요 씨~발~놈~

 

 

즉각 더럽고 추악한 사기질 그만 두고, 원래 약속대로 보상해라.

 

 

이 씨~발~놈~들이 이 사기수법으로 계속 해 처 먹으려고 하고 있으며, 지금 이 글을 적는 순간에도 계속 이용해 처 먹고 있다는 것을 밝혀 둔다.

 

*********

 

이들의 배후에는 악성 외계변절자들, 지구 지배세력들이 도사리고 있다. 파충류 무리들로 추정된다. 이들은 고대로부터 지구를 장악해 온 악의 세력들이다.

 

 

이건희는, 적어도2005년 미국으로 암 치료를 이유로 도피했을 당시, 이들 파충류 무리 혹은 악성 외계변절자들에게 이미 당했으며, 그들의 아바타 상태로 굴종되었다고 판단된다.이후 귀국하여, 한국을 장악해 간 것으로 판단된다. 그리고 이 사기 결혼 범죄 극을 악용해서, 주변국 중국과 일본, 동남아 및 기타 주요국가를 장악해 간 것으로 판단된다.

 

 

미국과 유럽은 이미 오래 전에 이들이 장악하고 지배하고 있었다. 주로 미국으로 각 국의 주요 인사들을 불러 들여, 그들에게 충성하는 아바타로 변형시킨 후, 돌려 보내는 수법으로 전 세계를 장악, 지배하는 시스템으로 보인다.(중요)

 

 

이러한 나의 추론이 정확한 지 여부는, 다른 사람들이 판단해 주어야 할 문제다.

 

 

이들은 이명박을 비롯하여, 이 사기 범죄 극과 연루된 대한민국 핵심인사들을 그들에게 충성하는 아바타로 변형시켜 놓고 있다는 추론이다.

 

 

겉 모습은 사람이나, 그 속내는 인간들이 아니다.

 

 

나를 “믿을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순수한 사람으로 각인시킨 후, 이러한 나의 이미지를 악용하여, 다른 사람들과 세력들을 방심하게 만든 후,이들을 차례 차례 장악해 가는 수법을 쓰고 있다”

 

 

내 아바타, 내 분신체들을 만들고, 그들을 나로 위장하여, 다른 세력이나 사람들을 방심하게 만들고 뒤통수를 치는 전략이다.(세력확장, 인간 지배, 심지어 다른 외계종들까지 지배 굴종시키는 전략으로 악용)

 

 

이 수법을 변형시키면, 여자들을 마음대로 농락할 수 있고, 대리섹스, 도둑질 결혼, 재물 갈취와 횡령 등 모든 재미와 이득을 취할 수 있다. 이걸 노린다.

 

 

지구차원에서는 인간 지배와 세계지배의 야망 실현의 도구로 악용, 지구 이외의 차원에서는, 다른 외계인, 외계종들을 지배 굴종시키는 도구로 악용. 이 사악한 파충류 무리들이 지닌 힘, 능력, 기술은 대단하다. 그러나 이에 상응하는 세력도 존재한다. 이들을 교묘한 수법으로 장악하고 지배하려는 의도가 내포된다.

 

 

크게는 인간 지배와 굴종, 세력확장이고, 적게는, 여자들을 대상으로 한 대리섹스, 음란 범죄, 재물갈취와 강간, 간음, 도둑질 결혼 등 온갖 사기, 기만, 협잡질이 내포된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