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와 떡국 끓여먹기

22. 전화와 떡국 끓여먹기(감사일기 2015.2.1)

 

엊저녁 늦게 잤다. 4시에서 조금 모자라는 시간에 잠자리에 들었다 잠꾸러기가 잠을 늦게 잔 것에 감사한다.

늦게 일어났다. 그래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일어난 순간부처는 자판기를 두드리려 폼을 잡았지만 나의 몰입도가 형편없다. 이지희 기자가 녹음한 것 안 넘겨줬으면 난 어쩔 뻔 했냐? 그 덕을 톡톡히 봤다. 이제부터 나도 대비를 할 것을 결심하게 돼서 감사하다.

대구 노*경 선생으로부터 전화가 왔다. 자신에 관한 몇 가지 희망사항을 얘기해줘서 좀 더 명료해진 게 있어서 감사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점심이라 생각하고 떡국을 끓여먹었다. 어제 사온 만두와 떡국 떡을 사온 거로. 야 만두도 되게 비싸졌다. 6개 들어간 것 한 봉이 2천원인데 3봉에는 5천원에 팔아서 그렇게 사온 거로 모처럼 맛있게 먹어서 감사하다.

새정련 최고위원에 입후보한 국회의원 유*희님으로부터 9시 반 쯤 감사 전화가 와서 고맙다. 유*희 님에 관한 기사 중 다음에서 검색했을 때 내가 쓴 글이 검색 순위 1위로 달리고 있어서 감사하다.

논객단과의 모임 건에 대해서 DY 님으로부터 연락이 왔다 다 담주 9일 10일 중 점심시간으로 잡아달라는 전언이다. 감사하다. 시인 정성태 님게 이 내용을 알리는 것과 동시에 전화와 여러 통의 문자를 주고받으며 시국에 대해 의견 나눠 감사하다.

<감사 22>

-정*영 님과 9.10일 양일 중에 점심약속이 잡혀서 감사하다.

-국회의원 유*희님으로부터 감사전화가 왔다.

-내가 쓴 글이 조회수가 되서 감사하다.

-올 들어 떡국을 첨 끓여먹어서 감사하다.

-에라 종일 몰입력이 빵이라서 지금까지 글을 끌어서 감사하다. 어느 덧 밤 11시 40분이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15/02/01 23:43 2015/02/01 23:43
태그 :
트랙백 주소 : https://blog.jinbo.net/8434pjr/trackback/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