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이 마을까페 이따의 번영을 위해 마음을 담은 선물을 주셨는데요, 받고 나서 감사의 인사를 제대로 하지 못한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저희가 받은 선물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1. 이진행의 홍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진행 님은 익산에서 "까페 사이"라는 곳을 운영하고 계세요. 제가 까페 운영을 처음 맡게 되었을 쯤에, 여기에 놀러가서 까페 운영에 관한 이런 저런 정보를 많이 얻어 왔는데요, 그 때 까페에 있던 홍차들을 선물로 주셨어요. 덕분에 잘 팔고 있습니다 ㅎㅎ 다양한 조언과 정보들, 홍차도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2. 홍수영의 그라인더, 유리병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홍수영 님은 서울에서 "상수동 까페"를 운영하고 계십니다. 저번에 청주에 왔다가 이따에 놀러오셔서 까페 운영에 대해 피와 살이 되는 이야기들 많이 해 주셨고요, 그 다음엔 제가 서울에 놀러가서 전동 그라인더와 원두 보관용 유리병을 받아 왔어요. 이제 커피 가는 게 더 이상 두렵지 않아요- 까페 운영에 대해 내 일처럼 걱정해 주시고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3. 이정훈의 공정무역네트워크 세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정훈님은 현재 딱히 직업이 없습니다. 직업이 없으신데도 불구하고 공룡에 대한 애정으로 (그리고 아시아공정무역네트워크에 대한 애정으로) 패션프룻 시럽, 초콜릿, 캐슈넛을 이만큼이나 선물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이따에 여름특선메뉴가 생겼어요- 공룡에 대한 한결같은 관심과 지원 너무 감사 드려요. 아, 그리고 아시아공정무역네트워크에서 파는 상품들 정말 맛있더라고요- http://www.asiafairtrade.net 한 번 씩 들러 보세요-

 

4. 하승우 님의 에어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승우 님은 다양한 글쓰기와 연구활동을 하시고, 최근 00책 협동조합이라는 곳에서 뭔가를 지르고 계시며, 공룡의 영길쌤과 페이스북 친구입니다. 얼마 전 공룡에 놀러오셔서 자신이 "영길파"임을 자처하시며 영길쌤과 공룡에 대한 지원의 뜻으로 에어컨을 약속하셨습니다! (하승우 님 말로는 혼자 하는 건 아니고 영길파 사람들이 돈을 모으는 거라고 하셨는데 하승우 님을 제외한 영길파의 멤버들은 아직 실체가 명확하지 않아서 ㅎㅎ) 여튼 그 에어컨이 어제 설치되었습니다. 이제 버튼 하나만 누르면 덥지 않아요- 여름을 멀쩡하게 날 수 있도록 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