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충북에서 희망버스 후속모임을 만들려고 합니다.

물론 아직 희망버스는 진행중이고 앞으로도 한진뿐만 아니라 수많은 연대의 희망버스가 생겨날 것이기 때문에

후속모임이라는 이름이 맞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름이야 어쨌든, 희망버스에 관해 이야기 나누었던 많은 분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만날 수 있는 모임을 만들려고 합니다. (★★★★★)

모임에서는 무얼 할 수 있을까요??

당장 6차 희망버스를 함께 준비할 수도 있을테고...

지금 청주시청 앞에서 농성중인 청주시노인전문요양병원의 간병노동자 분들께 작은 힘을 보탤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모여서 사는 이야기도 나누고 또 다른 할 일, 해야만 하는 일을 함께 시작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한달에 한 번 정도 비정규직 문제를 담은 영화를 모임 주제로 삼을 수도 있겠구요..

혼자 안타까워하는 것보다 여럿이 조금씩 함께 했을 때 서로에게 큰 힘이 되어줄 수 있었던 희망버스의 경험을 잘 살릴 수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라도 좋을듯 합니다.

 

바쁘시더라도 시간을 내서 꼭 와주신다면 새로운 시작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1월 2일(수) 민주노총 충북본부에서 만나요!!

 

* 혹시나 해서 드리는 말씀 _ 희망버스에 몸을 실었냐 아니냐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희망버스에 동의하고 관심갖고 계신 많은 분들, 희망버스에 정성과 마음을 보태주신 분들, 일상에서 연대를 실천하고자 하시는 분들 모두 함께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11/10/28 03:48 2011/10/28 03:48
https://blog.jinbo.net/com/trackback/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