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리는 가슴

잡기장


반드시 주말엔 놀겠어! 라는 굳은 결의를 가지고, 비록 몸은 삼실에 있으나 일은 제쳐두고, 드라마를 보고 있습니다 :) 떨리는 가슴, 이걸 왜 못봤던 거실까!! 안타깝삼.
1,2부는 시작부분이라, 그리고 이걸 찾아 보게 된 계기인 7,8부를 먼저 봤었고, 어제 오늘 3,4부 "기쁨", 5,6부 "슬픔"을 봤습니다. "기쁨"도 재밌게 봤는데, "슬픔"은 어우와~ 정말 가만히 있지 못할 만큼 재밌고 감동적이네요 *^^* 못보신 분들 언제 한번 보삼. 고아성 팬할까봐요 :)



찬이와의 "결정적 시간". 괜찮아? 한마디와 따뜻한 눈.. 1년 넘게 자기를 좋아하고 있었던 찬이에게 마음이 열립니다.



어머니의 반대로 고민하는 보미. 결국엔 엄마 뜻대로 되겠지? 이번엔 다를지 몰라. "간절히 원하면 온 우주가 도와준대".



엄마야 찬이야? 선택해! 아.. 이런 잔인한 선택을 강요하다뉘... 왜 선택해야돼는데? -_- "둘 다". "하나만 선택하라니깐!"... "찬이". "나가!!"



찬이가 이혼한 (새)아빠를 만나러 갔지만 아빠는 다른 사람에게 "그냥 아는 애야"라고 얼버무립니다. 분노한 보미! 찬이 아빠의 차에 광속의 돌을 던지고는, "아저씨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사람이에요" 라고 외칩니다.



윽, 저 스크롤 뉴스를 지우고 올릴까.. 근데 지금 귀찮습니다. -_-

이모(배두나)의 도움으로 무사히 돌아온 두 사람. 사랑의 징표? 귀걸이를 나눠 갖습니다. "이게 있으면 너희는 떨어져 있어도 함께 있을 수 있어."


나를 미치게 만든 장면들. 푸하하하. 압권입니다. 보미가 상상하는 장면인데, 엄마는 딸의 첫사랑을 방해한 걸 뉘우치며 사과하고, 아빠는 싸구려 선물을 사준걸 후회하며 600만화소 디카폰을 뒤늦게 선물합니다 :) 이모는 찬이를 대신 사랑해도 되겠냐고 하고.. 쿡쿡



갑자기 이사를 가게 돼서 이별하게 되는 두 사람. 잠시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 이사간다는 말을 못하다가 마지막 밤에 안녕을 고하네요.


그래도 두 사람을 묶어주는 고리는 아직 남아 있네요. 아.. 고아성 넘 연기 잘해요 +_+


마지막으로 추억을 남기기 위한 샷! 이거 하루에 500번씩 봐야돼. 메일 안 보내면 죽음이야.




아, 역시 이번에도 지각생은 드라마를 보고 눈물을 흘리고 맙니다 흑흑 ㅡㅜ




난 찬이를 좋아한게 아니었나봐. 사랑했나봐. 이렇게 슬프고, 마음아픈적은 없었어.
사랑 맞네. 기쁨만 있는게 아니라 슬픔도 있고, 아픔도 있고.. 그걸 다 견뎌내야 사랑이.. 잘 크는거야.
억울해. 난 이제 찬이와 놀 수도 없고.. 내 맘은 이렇게 아픈데, 왜 세상은 그대로냐
세상을 확 멈춰버릴까? 아다다다~ 얍. 뭐야 안 멈췄네. 멈춰주세요~~

---
아.. 드라마이긴 하지만, 정말 어리다고 모르는게 아니고, 정말 순수하고 아름답게 사랑할 수 있겠구나.. 감탄하면서.. 역시, 결국엔.. 난 머지 -_- 이 고민을 할 수 밖에 없슴니다. 내 어린 시절은 왜 이리 팍팍했던 거실까.. 다시 돌아갈 수 있다면 나도 저런 사랑을 하고 시퍼~ 우우앙!

나중에 한번 보셔요. 재밌습니다. ^^ 일단 여기에서 끊고 집에가서 자야지.. 결국 주말 방어 성공이군하. 일 거의 안했다. 어제 선유도와 오늘 시청에서 찍은 사진은.. 집에가서 올리겠삼 :D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06/09/25 01:24 2006/09/25 01:24
Trackback Address :: https://blog.jinbo.net/h2dj/trackback/196
re 2006/09/25 02:28 URL EDIT REPLY
정말 멋진 작품이죠. 배두나가 여기서 고아성과 함께 출연하고서 '괴물'에 추천했다더군요.
지각생 2006/09/25 12:21 URL EDIT REPLY
그랬군요.(괴물은 안봤삼ㅋ) 배두나도 넘 좋은 역할로 나오네요. 이번 주 안에 9~12부까지 다 볼거임 ㅋ
머스타드 2006/09/25 14:03 URL EDIT REPLY
아.. 고아성이 여기에 먼저 나왔었나보네요.. 꼭 보고 싶었는데 어찌어찌하여 못봤는데.. 저도 이번 주말에는 반드시! 놀면서 저거나 볼까나.. ^^;
머프 2006/09/25 14:26 URL EDIT REPLY
저도 이거 봤는데요..지금 이 포스팅을 보니 정말 가슴 뭉클하네요. 근데, 이걸 다시 보려면 어디서 봐야해요?? 케이블? 아님, 컴??
지각생 2006/09/25 17:06 URL EDIT REPLY
머스타드// 이걸 보던 안보던, 꼭 놀도록! :)

머프// 어둠의 경로를 통했습니다.ㅡ_- 그래도 그럴 가치는 있군요 ㅋㅋ
해미 2006/09/28 20:57 URL EDIT REPLY
저두 한 회도 안빼고 감동, 또 감동하면서 주말에 못 보면 시간될때 돈까지 내서 다시보기로라도 봤던 드라마에요. 명작이죠. 명작!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