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깔깔깔

 

은수님의 [성격자가진단] 에 관련된 글.

 

AACAB
인간럭비공타입

▷ 성격
의욕은 과잉인데 비해 역량이 부족하여 '황새 따라가려는 뱁새 같은 꼴이 되기 쉬운 타입입니다. 말하자면 무리하여 허세를 부리는 성격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당사자는 사회의 모범생. 우등생이 되고자 하는 패기와 이것도 갖고 싶고 저것도 하고 싶은 넘치는 욕망 모두를 충족시키고자 합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생각만 거창할 뿐 양자를 훌륭히 조정해 가야할 분별력은 전혀 따라주지 않아 의지와 욕망이 따로 놀게 됩니다. 의욕이 왕성한 타입이니 때로는 세상의 표면에 떠오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하루하루 되는 대로 살다가 운이 좋으면 돈을 벌게 되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좋은 기회를 계속해서 유지해갈 수 있는 능력이 부족합니다. 자칫하면 왕성한 의욕과 높은 감정적 에너지가 뜻하지 않은 방향으로 치달아 애초 의욕이 없는 사람들보다 더 못한 상황에 빠지게 될 수 있습니다. 매사에 우선 심사숙고하는 자세가 필요하겠죠.


▷ 대인관계 (상대방이 이 타입일 경우 어떻게 하연 좋을까?)

연인, 배우자- 이런 타입의 상대와 결혼하면 극락과 지옥을 모두 맛볼 가능성이 높습니다.

거래처(고객)-극단적인 비즈니스를 하려는 상대입니다. 착실한 것을 싫어하는 타입으로 모 아니면 도라는 식의 도박을 벌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음의 준비가 필요한 상대입니다.

상사-일을 척척 진행시켜 가는 타입으로 용맹스럽게 '진군나팔'을 불어대지만 뒷받침할만할 것은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런 사람이 경영자라면 그 회사는 언제 망할지 모른다 해도과언이 아닙니다.

 

동료, 부하직원-용수철 장치가 달린 인형과 같아서 태엽만 감아주면 전후의 분별 없이 튀어가 버리는 타입입니다 신중하게 제어해두어야 하겠죠.



 

 

어제 해 봤을 때는 은수님과 같은 결과가 나왔는데

어쩐지 나에게 너무 과대한 평가라 사료되어

오늘 다시 해 봤다.

 

역시!

이런 타입의 상대와 결혼하면 극락과 지옥을 모두 맛볼수 있다는 게 젤 웃겨! ㅋㅋ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