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공연 CD~'에 해당되는 글 1건

by공룡2
청주에서 활동하는 공룡입니다. 공룡의 지역사회 작업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작업에 관한 알콩달콩한 얘기들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함께해요~
공룡 작업장 - 최근 공지
-
청혈향기 2012
기다리고 있을게요^^ 연락 주세요!ㅎㅎ! 언제든지! -
이빈 2012
통 인사도 못해서 마음에 걸린다고 종민에게 말했... -
청혈향기 2012
제가 사진을 잘 골랐죠..히힛! 언뜻 인 이유는 사... -
이빈 2012
잘들 계신거죠?ㅎㅎㅎ 사진 보고 그리운 모습들이... -
한번쯤은 2011
ㅎㄷㄷㄷㄷ 핸드폰 사진이라 ........ 대박...
-
2010
2010/04/02 - 유라청\ -
2010
볼때마다....
- 공연 주제는 "친해지길 바래"
- 공연자님들 모두 감사드려요!!!
- 사회적경제
- 천마
- 공룡 재정사업 설 선물셋트 판매
- 카리스마 연출이~
- 2/27(일) 오후 7시~
- 아마추어 공연
- 다시 보자 페인트 색
- 세 번째 공연(2/27)
- 없다?
- 자체발광(光)
- 우리 드디어 이사해요^^
- 설해는 공작의 여왕
- 로컬푸드
- 칠해 봐야 안다 페인트 색!
- 덥다 더워~
- 자체발광 자체방송팀
- 사회적작업
- 손수레
- 농사실험
- 공룡
- 체력 떨어지는 설해 샘
- 라떼한잔
- 명절
- 이면지함 다시 만들까?
- 1층 벽면 공사 완료!
- 널리 소문내 주세요^^
- 6월 3일(목)은 공룡 오픈하는 날!
- 설해양의 근육통은 어쩌란 말인가
Copyright ⓒ 2010. Skin designed by Creasmwork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