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공.룡 마을까페 불 밝힌 날!'에 해당되는 글 1건

by공룡2
청주에서 활동하는 공룡입니다. 공룡의 지역사회 작업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작업에 관한 알콩달콩한 얘기들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함께해요~
공룡 작업장 - 최근 공지
-
청혈향기 2012
기다리고 있을게요^^ 연락 주세요!ㅎㅎ! 언제든지! -
이빈 2012
통 인사도 못해서 마음에 걸린다고 종민에게 말했... -
청혈향기 2012
제가 사진을 잘 골랐죠..히힛! 언뜻 인 이유는 사... -
이빈 2012
잘들 계신거죠?ㅎㅎㅎ 사진 보고 그리운 모습들이... -
한번쯤은 2011
ㅎㄷㄷㄷㄷ 핸드폰 사진이라 ........ 대박...
-
2010
2010/04/02 - 유라청\ -
2010
볼때마다....
- 새 트럭 흔쾌히 빌려주신 삶과환경!!! 고맙습니당~^^
- 표고
- 드디어 해 냈다!
- 효신님 정말 감사감사~
- 지섭 용현 지훈 보선 그리고 종민샘! 모두들 너무 고생했어요^^'
- 자조모임
- 자체발광(光)
- 우리 친해진 거 맞죠?! ㅋㅋㅋ
- 2/27(일) 오후 7시~
- 까페
- 시즌 4 시작합니다!
- 세 번째 공연(2/27)
- 식량주권
- 공룡 재정사업 설 선물셋트 판매
- 청소년 공연
- 설해양의 근육통은 어쩌란 말인가
- 공사해서 용되자
- 포스팅하는 방법
- 명절
- 이따!
- 모두들 감사감사~
- 벽
- 오늘은 페인트 칠
- 로컬푸드
- 연락 주시면 달려갑니당~
- 오늘은 모탕 고사도 지냈어요
- 체력 떨어지는 설해 샘
- 마을까페 이름 공모 중!!!
- 이제는 옥상이닷~
- 함께 해 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Copyright ⓒ 2010. Skin designed by Creasmwork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