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게시물에서 찾기2008/05

인권영화제 개막식에서 홍보



 

나미님이 직장에서 눈치보며 재단하여 가져다 준 원단으로 켄짱님이 이렇게 멋있고 예쁜 손수건을 만들줄이야 !  세상에서 하나 뿐인 No! G8 손수건이 단돈 2,000원 이라니 !!!   수고 겁나게 많이 했어요 ^^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5월 31일 서울시청으로 모이자

5월 31일 저녁 7시에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대규모 촛불집회가 있습니다.
4시 30분에 대학로에 모여서 행진이 있지만, 여기서부터 참여하기에는 탁상을 옮겨야 하는 등의 무리가 따르므로 서울시청 앞에서 7시에 만나는 것으로 했으면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시청 앞에 모여서 G8 정상회담 반대 캠페인을 하자구요.
 
사람들과 함께 저녁 7시 무렵에 시청역 5번 출구 앞에 자리를 잡겠습니다.
모두 홍보물과 손수건과 전단지와 쿠키와 배너와 악기와 티켓 등등을 가지고 나와주세요.
 
* 그리고 고양이 페스티발 행사준비 모임이 6월 2일 월요일 오후 3시부터 서울 서대문에 있는 피자매연대 사무실에서 있고요, 회의는 같은 날 저녁 7시 30분에 같은 장소에서 합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고양이 페스티발에 오세요


 

 
지하철
5호선 영등포시장역 ①번 출구
2·5호선 영등포구청역 ④번 출구
 
일반버스
영등포7가 은송병원을 하차 기준 영등포시장역 하차 기준
261 / 파랑(간선) 장위동 ↔ 영등포
363 / 파랑(간선) 송파차고지 ↔ 여의도
605 / 파랑(간선) 방화동 ↔ 후암동
760 / 파랑(간선) 구파발 ↔ 영등포


5714 / 초록(지선) 광명하안동 ↔ 이대입구
6514 / 초록(지선) 신정동 ↔ 서울대
5616 / 초록(지선) 난곡 ↔ 등촌동
6636 / 초록(지선) 철산동 ↔ 당산역
6619 / 초록(지선) 신정동 ↔ 당산역
파랑(간선), 초록(지선) 노선은 동일

608 / 공항버스 인천공항 ↔ 영등포역

9707 / 빨강(광역) 고양 ↔ 영등포역

66 / 노랑(시계) 인천 ↔ 김포 ↔ 영등포역
300 / 노랑(시계) 인천 ↔ 영등포역
301 / 노랑(시계) 인천공항 ↔ 영등포역
70-2 / 노랑(시계) 부천역 ↔ 영등포역
70-3 / 노랑(시계) 송내역 ↔ 영등포역
87 / 노랑(시계) 일산 ↔ 영등포역
83 / 노랑(시계) 교하 ↔ 영등포역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촛불집회 G8잡는 고양이들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언저리님이 영상과 사진을 찍은것으로 아는데 시간되면 올려주세요.

G8잡는 고양이들이 이 날 노래부르랴 G8반대 홍보하랴 수고 많이 했네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다시 아스팔트로~' 스텝밟는 노회찬·심상정

오늘 새벽이군요.

G8 반대와 고양이 페스티발을 홍보하기 위해

촛불시위에서 전단을 배보하면서 힘들게 키타를 들고 다닌 보람이

있었던거 같습니다.

운반커터로 이리저리 끝까지 끌고다니면서 끝까지 고생한 조약골님 수고^^

다른 분들도 수고 많이 했어요.

 

몇 번인지 모르지만 갑자기 만들어진 길바닥 공연이 있었는데

많이들 노래하는 사람들 역시 주위 분위기에 업 되는 공연이었습니다.

광화문에서는 좀 커진것 같습니다.

오마이티뷰에 영상이 실렸군요.

함 가보시길..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mov_pg.aspx?cntn_cd=ME000055802#wLogIn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Anit G8 Media activist Meeting in Tokyo&sapporo

도영입니다. 좀 전 촛불집회를 지켜보다가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일본 회의를 준비를 하다보니 시간에 살짝 쫏겨 회의를 같이 하지 못해 아쉽네요 조금 있다 일본으로 G8 미디어 활동가 사전회의와, 심포지엄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일본 미디어활동가들과 여러가지 편지를 주고받고 있는데요, 이번 일정은 심포지엄과 일본 소피아대학에서의 강의, 삿포로 현지 답사/조율이 예정되어있습니다. 심포지엄에서 발표할 대략적인 내용은, 한국에서의 미디어활동을 주제로 부산APCE, 홍콩WTO 그리고 요즘 촛불집회 사례를 가지고 발표할 예정입니다. 일본 소피아대학에서의 강의는 원래는 계획되어 있지 않았던 것인데, 어제 연락이 와서 강의를 하기로 했습니다. 환경과 미디어아트를 주제로 강의를 해달라는 제의가 들어왔고, 작년 에코토피아-살살캠프의 사례(영상/음반/사진)를 가지고 강의를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번 G8반대투쟁에서 일본 미디어 활동가들과, 다른 각국 활동가들에게 여러가지 작업을 제안하려 합니다. 몇일전 미디어문화행동에서의 회의에서 몇가지 작업아이디어를 모았습니다. 작업에 대한건 다시 이곳에도 올리겠습니다. 사전답사에서는 삿포로시와 캠프장 삿포로 독립미디어센터에 대한 회의를 할 예정이며 이야기가 되는데로 이곳에 알려드리겠습니다. 제 일정은 조금있다 아침뱡기로 일본에 가서 6월 3일날 돌아올 예정입니다. 그리고 다시 7일에 다른 나라로 출국을 할 예정입니다. 일본에서 돌아와서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었으면 합니다. 이제 또 몇가지 준비할게 있어서.. 도영..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오늘 서울시청 앞으로 모입시다

정부가 완전히 미쳤습니다.
결국 고시강행이라는 이름으로 대국민 선전포고문을 발표했습니다.
 
쥐(G8) 잡는 고양이들 오늘 모두 촛불을 들고 서울시청 앞으로 모이기로 했습니다.
서울 언론재단 빌딩과 파이낸스 빌딩 사이에 홍보테이블을 만들어놓겠습니다.
저녁 7시까지 달려오세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쥐새끼

이명박을 쥐새끼라고 하는 글들이 인터넷을 메우고 있습니다.
연일 촛불집회에 나가면 쥐새끼 잡자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정부는 쥐새끼들의 집단 서식처가 되어버렸다는 말도 있고, 쥐새끼가 드디어 미쳤다는 말, 쥐새끼의 대국민 담화문 등등이 떠돌고 있으며, 포털에서 쥐새끼를 금칙어로 만들어 검색을 차단시켰다는 말도 나오고 있습니다.
 
쥐를 잡자는 말이 이젠 검색어 1위에까지 오를 태세군요.
고양이 페스티발을 잘해야 겠어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G8에 대해 당신이 알고 싶은 모든 것

No! G8님의 [쥐8잡는 프리젠테이션 자료 번역할 사람] 에 관련된 글.

당신이 알고 싶은 2008년 홋카이도 G8 반대투쟁의 모든 것을 이 하나의 파일에 담았습니다.
일본 친구들이 만들어서 100개 도시를 순회하며 설명회를 개최할 때 사용했던 G8 반대 프리젠테이션 파일을 한글로 번역해서 공개합니다.
 
http://dopehead.net/files/nog8-kor.ppt (파일크기는 15MB 정도 됩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기를 선택한 다음 저장해서 '오픈오피스' 같은 프로그램으로 열어서 보면 됩니다.
 
널리널리 뿌려주세요.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천조각 이어붙여 고양이 배너 만들기

요즘 고양이 페스티발 준비모임을 하면 그냥 앉아서 하지 않고 무언가를 만들면서 회의를 합니다.
그렇게 해서 G8 잡는 고양이들 배너를 만들었습니다!
먼저 흰천에 글씨를 쓰고 모아놓은 천조각을 제각각 원하는 곳에 붙이면 완성입니다.
손수 한 글자 한 글자마다 천조각을 붙여가다보니 어느새 배너가 완성이 되었어요. 
 
 

 
처음엔 천조각들이 여기저기 흩어져 있고, 완성된 모습이 나오지 않아 산만해보이기도 합니다.
재미없는 회의를 하면서 이렇게 오려붙이기 공작을 하면 재미가 있어 지루하지도 않고, 무엇보다 회의가 끝나고 나서 나도 무엇을 했다는 뿌듯함이 큽니다.
 
 
어떤 사람은 조각조각 붙이고 있는데, 어떤 사람은 한 가지 색깔로만 합니다. 사람들은 참으로 제각각이군요!
 
 
한 쪽에서는 웹자보 만들기가 한창입니다.
여기는 완전히 고양이들의 공동작업장입니다.
 
 
조각천 붙이기가 어느 정도 끝나자 한 쪽 구석에 부족한 그림을 채워넣습니다.
 
 
이렇게 2시간 동안 노닥거리며 재잘거린 결과 드디어 고양이 퀼트 배너 완성!
 
 
이렇게 완성된 쥐8잡는 고양이 배너를 들고 매주 목요일마다 길거리에 나가서 G8 반대 캠페인을 합니다.
 
함께 구호로 외쳐볼까요?
사람들도 고양이들도 G8을 반대한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